본문 바로가기
DRAMA

[JTBC 월화드라마 스크린켑쳐] 뷰티 인사이드 7회 (181022) - 서현진, 이민기, 이다희, 안재현, 이태리, 문지은 외

by 리베시6849 2018. 10. 23.
300x250


부제
내가 그 말을 어떻게 해, 이렇게 엉망진창인데
내용
달콤했던 입맞춤도 잠시, 세계는 기대와 다른 도재의 태도에 심란하기만 하다. 세계는 영화 리딩 현장에서 급기야 유리와 거세게 부딪치게 되는데! 한편, 도재는 김이사에게 사라에 관한 소문을 전해 듣는데...내용더보기









EST도재 너무했어 ㅠㅠㅠㅠㅠ

EST아니 근데 세계 진짜 심장 덜컥했을듯 ㅠㅠㅠㅠ맴찢 ㅠㅠㅠㅠㅠ

ST도재 한대만 맞자,,

BEST너무 지나치게 항상 단호하다 서도재수없어 씨 ㅠㅠㅠㅠㅠ

EST너무해........ 이 냉랭함 .....싫어 ......안돼.......


ST매번 보면서 예쁘다를 연발하는 나란 인간

BEST걱정마세요 다들...예고 봐짜나요ㅎ

ST서현진 귀여워서 아파트 뽑아 ㅠㅠㅠ

BEST큰아버지 잠이 오시는 겁니까?!?


ST1.일본어 : 아이시떼루2.중국어 : 워아이니3.스페인어 : 떼 끼예로4.힌디어 : 마이 툼 세 피아르 카르타 훙5.아랍어 : 우히부키(남->여) , 우히부카(여->남)6.포르투갈어 : 아마 떼7.벵골어 : 아미 토마케 발로바시8.러시아어 : 야 류블류 찌바9.독일어 : 이히 리베 디히10.프랑스어 : 쥬 떼므11,펀자브어 : 마인 타인누 피아르 카르다 한12.자바어 : 아쿠 뜨레스노 마랑 꼬웨13.마라타어 : 메 투자시 프렘 카르토14.베트남어 : 안 요우 엠(남->여) , 엠 요우 안(여->안)15.텔구루어 : 네누 니누 프레미스툰 니누16.터키어 : 세니 세비요룸17.타밀어 : 난 운네이 카틸리카렌18.타갈로그어 : 이니 이비그 키타19.우크라이나어 : 야 테베 코하유

미 ㅋㅋㅋㅋㅋㅋㅋㅋ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ㅋㅋㅋㅋㅋ도 ㅋㅋㅋㅋㅋ른ㅋㅋㅋㅋㅋ자 ㅋㅋㅋㅋㅋ무 ㅋㅋㅋㅋㅋ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소에 외우고 다니시는 겁니까 혹시?

T정비서 감정노동ㅋㅋㅋㅋㄱ

T딴말필요없고 사랑해


T일부러 쟤 캐스팅한건가ㅋㅋㅋㅋ더빡치라고?

덕분에 안그래도 완벽한 서현진 연기가 더살아보임ㅋㅋㅋㅋㅋ

스폰서가 꽂아준걸수도 있죠 ㅋ ㅋ ~~

ST류화영 자기 캐릭터에 맞게 연기를 너무 잘하는거 같아서 더 싫어;;;

연기 아니고 본인 성격인듯

ST화면으로 들어가서 뺨 한대만 때리고 싶다

ㅇㅈㅇㅈ... 전 열대...

BEST옷이 연기하니? 사람이 연기하지 캬


T안재현님 살찐게 더 예쁘다ㅠㅠㅠㅠㅠㅠ 이다희님 진짜 너무 분위기 있으시다 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옷 보는 재미로 드라마봐요!!

EST본인도 본인 예쁜거 알아ㅋㅋㅋㅋ

BEST하 둘이 너무 어울려.... 언제 사귀냐 둘이ㅠㅠ

T안재현 얼굴이 꽃이다 예쁜꽃 ..


BEST와중에 세계 도재한테 잘 보이려고 머리 정리한거 넘 귀엽고 맴찢이고 예뻐서 심장 아파,,,

BEST서로 쌍방 200%인데 서로 차갑게 구는 거 너무 마음 아프다 ㅠㅠㅠㅠㅠ 언제 행복해지니 ㅜㅜㅜㅜ

EST연기 쩔어...나까지 서러워서 살짝 울컥했다....ㅠㅠㅠㅠ

ST근데 서현진 연기 대박이다...나까지 실망하고 서러웠어

ST도재야 왜 그러니...? 갑자기

T머리 묶어도 풀어도 어쩜 둘 다 이쁘냐 ..

ST세계는 기대했을텐데...할말이 비지니스라니....나까지 서럽네 진짜 ㅠㅠㅠㅠㅠㅠㅠ


ST그나저나 서현진 드레스 외모 찰떡 무엇.....?

EST세기커플 오늘 엔딩에는 또 비밀이 있을수도 있지 관제탑의 업그레이드 버전 ?

T예쁘고 잘생기고 너희둘 다해라ㅜㅜ

EST단호한 민기 발린다 ㅜㅜㅜ 오늘도 잘생겼구나 ,, 현진언니 오늘 너무 공주님

BEST그래도 잘 생겼네ㅋㅋ 예쁘고ㅋㅋㅋㅋㅋㅋ

T와.... 쎄다..... 넘나 쎄...

BEST근데 서현진 햇빛받으니까 하얀거봐 ㅠㅠ 너무 예쁘다


ST와 개이뻐...

STㅠㅠㅠㅠㅠ 서현진 화내도 눈빛이 너무 슬퍼.. ㅠ 우는거봐 내가 다 맴찢이다

EST서현진 연기 진짜 잘하네..

ST근데 서현진 저 드레스 찰떡이다 정말....예쁘단 말 계속하지만 또 하고싶어


ST내동생은 나만 욕한다..

T내가 동생욕하는건 괜찮은데, 남이하면 개싸움 나는거임

ES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비서 매력 봐랔ㅋㅋㅋㅋㅋㅋ

ST여기는 남여주 다 사이다캐라 너무 좋아 ㅠㅠㅠ

T잔으로 맞았엌ㅋㅋㅋㅋㅋ

ST뭔가̐̈ 뒤에서 묵묵히 지켜줘서 더 좋은거̆̈ 같다


T무족권 한세계 승

ST조만간 시원한 서이다 한방 나오리라 믿습니다 작가님ㅜㅜ 세계한테 상대도 안되지만 그냥 너무 얄미워 캐릭터가..ㅋㅋㅋ

EST눈치 드럽게 없네 화영. 극중에서나 현실에서나

EST류화영 정말 꼴 보기 싫은 연기 잘하는 듯

EST그만나대세용 화영언닝 ㅠ̑̈ ㅠ̑̈ ㅠ

BEST현실인가요 연기인가요~?ㅋㅋㅋㅋㅋ


BEST은호 끼부리는거 보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부가 되기엔 너무 아깝잖아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ST안재현 왜 신서유기에서 튀어나온것 같지ㅋㅋㅋㅋ 신미 자막 나올 것 같음ㅋㅋㅋㅋ

ST종소리진짴ㅋㅋㅋㅋ

EST난 오빠 조아해요.


T난 욕해도 남이 동생욕하는건 못참음ㅋㅋㅋ

ST둘 케미도 장난 아닙니다.. 둘다 츤데레 느낌..? ㅋㅋㅋ

첨엔 이다희 악녀역할인줄 알았는데, 착해질 캐릭터네.. 악녀는 그 라이벌배우고.. 하긴 강남길 딸이면 악녀가 될 수 없지ㅋㅋ

ST이다희 캐릭터 찰떡이야ㅠㅠㅠㅠㅠ 최근 본 드라마 캐릭터 중에 제일 매력쩌는듯

ST이민기가 먼저 사이다 날려주고 이다희가 마무리 하는거 진짜 좋다...둘이 매력덩어리들 ㅠㅠㅠㅠㅠㅠ

ST나도 서도재같은 오빠 한 명만 내려주세요 착하게 살게요

ST아 이 남매 너무 좋아ㅋㅋ둘이 배 다른 남매라는거 오늘 서도재 강사라라는 이름 듣고 아 맞아 그랬지 하면 깨달았다


EST왠지 채유리가 한세계 친 장면 누가 몰래 찍어서 나중에 올릴 거같우.. 사이다 한방 나왔으면

T그냥얼굴만보인ㄷ다 회마다 리즈갱신

T피디님 미웠는데 ㅠㅠ 좋다

EST와 서현진 진심 존예다

BEST세계 위로 해줄 사람 서도재 뿐이에요 ㅠㅠ


EST이민기 저렇게 보는거 존나 설레 ...

보는 사람 미치게 하는 눈빛.............

ST한세계+술=사이다

보통 사람들은 술 먹으면 개가 되는데 세계는 왜 저렇게 이쁜 여신이 되는걸까요...

ST서현진 진짜 진짜 사랑해,.,,,날가져,,,,

T한세계 우는모습 왤케 이쁘냐..

T매회마다 서현진 이쁘나는 소리밖에 없는데 진짜 그럴 수 밖에 없게 예뻐...연기도 잘하고 진짜 너무 좋다

BEST아진짜 미쳤어 이드라마ㅠ❤


EST서현진 혹시 변한다고 생각 한사람 손??

저요 순간 걱정되서 죽는줄 ..

ST아니 유리 캐릭터 저건 연기가 아니라 진짜같아... 지금까지 해왔던 일들 총집합해놓은듯,,

ST이민기 서현진 둘 다 로코 장인.... 사랑해요 날 가져요

ST이민기 ㄹㅇ 개존잘이다,, 너무 설레 빨리 마지막이여ㅠㅠ

BEST순간 변할까봐 조마조마했네,,

EST이민기 눈빛에 오늘도 치입니다 ㅜ❤️❤️

T서현진 연기너무잘해ㅜ❤


EST美친 아 몰라

내가 다 부끄럽군... 너무좋다

ST케이블의 장점 마음껏 발휘해보세요.. 작가님..

아실거라고 믿어요.. 시청자들은 더 많은걸 원한다는걸⭐

ST진짜 오늘 엔딩 대박미쳤다 사랑해요 ,,오늘 드디어 관제탑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ㅠㅠ두 사람 미모에 치이고 풍경에 치이고 키스에 치이고 예고에 치이고 오늘 잠 다 잤습니다 ㅠㅠ진심 이거 볼려고 새로고침 1000 한듯

키스 진짜 미쳤다 대사도 어쩜 이리좋은지

ST너무좋다 진짜 오늘이 월요일이라 다행이야 내일 또 볼 수 있어서,..

BEST둘다 키스잘해...서툰게 왜이리설레냐 오늘부터 이상형 이민기버전 서도재

T나 이제 엉망진창이 제이상형입니다♀️♀️

EST카메라 돌리지 마요ㅠㅠㅠㅠㅠㅠ잘 안보이잖아요ㅠㅠㅠ

찍다가 감독님도 신나셨나봐요,,ㅎㅎㅋㅋㅋㅋㅋㅋ

ST아아 ㅠㅠㅠ 옥상에서 대사 진짜 하나같이 너무 와닿는다 .. 이와중에 눈물닦아주면서 키스하는거 너무 설레 ,,,



https://tv.naver.com/jtbc.beautyinside


'뷰티 인사이드' 서현진, 키스 후 연락 없는 이민기에 '안절부절'


'뷰티인사이드' 서현진x이민기, '박력' 옥상키스…로맨스 풀가동


'뷰티인사이드' 이다희, 안재현에 "웃는 것도 돈 받아야 해" 극찬


뷰티 인사이드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JTBC 2018.10.01. ~ 방영중|(월, 화) 오후 09:30
시청률
4.4%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기획 김우택, 장경익|CP 함영훈|제작 김우택, 장경익|연출 송현욱, 남기훈|PD 박우람, 라하나, 이정연|극본 임메아리
소개
한 달에 일주일 타인의 얼굴로 살아가는 여자와 일 년 열두 달 ...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시청 소감포토 갤러리메이킹 영상명장면클립
관련정보
원작영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