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tvN 월화드라마 스크린캡쳐] 백일의 낭군님 13회 (181022) - 도경수, 남지현, 조성하, 조한철, 김선호, 한소희, 김재영, 진지희 외

by 리베시6849 2018. 10. 23.
300x250


내용
홍심은 율을 애써 밀어내고 무연과 떠날 준비를 한다. 율은 본인을 시험하려는 중전 파의 계략으로 명나라 사신단을 맞이하는 연회에 참석하게 되는데...내용더보기







ST우리가 한게 사랑이 아니면 그게 무엇이냐........

BEST‘너 없인 살 수 없을꺼 같아서..’ 미친다 ㅠㅠ 미쳐

EST보고 싶어서 너 없인 살 수 없을 거 같아서...크으 목소리 치인다 치여ㅠㅠㅠㅠㅠㅠ

BEST아ㅠㅠ홍심이 왜 맘 에도 없는말로 밀어내ㅠㅠ세자빈이되어야지!!!!!!ㅠㅠㅠㅠ

ST홍심이 자기 마음과 다르게 밀어내는거 넘 마음 찢어져 ㅠㅠ


ST마음에도 없는 소리하면서 밀어내고 뒤돌아서서 엉엉 아이처럼 우는거 너무 맘아파

ST홍심이 우는거 너무 슬프게 울어 .... 내가다슬퍼ㅠㅠ

BEST시작부터 절절하네ㅠㅠㅠㅠ

EST이렇게 뒤돌아서 울거면서 왜 그리 모질게 말했어 ㅠㅠㅠㅠㅠㅠ 아.... 지난주부터 홍심이 너무 운다ㅠㅠㅠㅠ 

홍심이 울 때 같이 울게 만드네ㅠㅠㅠㅠㅠ 안아주고 싶어ㅠㅠㅠㅠ



T자기 아들 살아왔는데 좀 반겨주지 너무 하시오 궁에 율 편이 아무도 없을 수 가 있는지 율 너무 불쌍해ㅠㅠㅠㅠ

ST제목 무슨일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제목보고 빵터졌다ㅋㅋㅋㅋㅋ


BEST와 세자빈 너무 뻔뻔하게 연기 잘해서 더 화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율이 기억 언제 돌아오나요ㅠㅠㅠ

ST무연이는 세자빈 애아빠 아닌 거 같은데 세자빈이 무연이한테 기대는 거 같음 진짜 애아빠 누굴까 떡밥만 나오고 이제 3회 남았는데 언제쯤 보여주실겁니까!!!

ST진짜 세자빈이랑 무연이랑 무슨사인지 궁금하다


Tㅋㅋㅋㅋㅋ제목 ㅋㅋㅋㅋ센스 ㅋㅋㅋ진짜 ㅋㅋㅋ지린다


STㅋㅋㅋㅋ 아전님 연기가 굉장허네~~

EST아전나리ㅋㅋㅋㅋㅋ팔 빙글 돌리더니 쓰러지는거 시강ㅋㅋㅋㅋㅋㅋㅋ


T남장여자 같으다..우리의 빵꾸똥꾸 언제 저렇게 예뿌게 컸어용ㅠㅠ

BEST진지희 진짜 너무 예쁘게 컸다ㅠㅠ빵꾸똥꾸때가 엊그제같은데ㅋㅋㅋㅋ


ST오늘 제목들 갱장허네


BESTㅋㅋㅋㅋㅋ연화봉 명나라 최고 살수ㅋㅋㅋㅋㅋㅋ

BESTㅋㅋㅋㅋㅋㅋㅋㅋ아 홍심이 센스ㅋㅋㅋㅋㅋㅋ

STㅋㅋㅋㅋㅋㅋㅋ 둘이 케미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이 드라마에는 주인공 그리고 조연 배우들 한명도 연기 구멍이 없어 ㅋㅋㅋㅋㅋㅋ 그러니 드라마 인기가 장난 아니지 ㅋㅋㅋㅋ

EST찌릿 하는데 진짜 너무 귀여엉ㅜㅜㅜㅜㅜ


ST맴찢 ㅠㅠㅠㅠㅠㅠㅠ

ST고개만 돌리면 율이가 있는데 왜 고개를 안 돌리는 거여... ㅠㅠ

드라마니께..

고개 안돌려도 보이겠어요 완전 가까이서 ㅋㅋㅋ

STㅠㅠㅠㅠㅠㅠ홍심이를 지켜만 봐야하는게 얼마나 마음 아플까 우리 율이ㅠㅠㅠㅠㅠㅠㅠ


BEST작가님 새드엔딩,열린결말 안됩니다ㅠㅠ오로지 우리 율,이서는 해피엔딩이에요ㅠㅠㅠ

ST둘이 그냥 바라만 봐도 이렇게 애틋한데.... 행복하게 해주세요 ㅠㅠ


ST왕학사 하오 하오


EST세자는 어릴 때부터 좋아했다구요 ..

맞아요 ㅠㅠ10살때부터 좋아했다구요 ㅠㅠ16년동안 좋아했다구요

EST제윤이의 도발 좋은데?!ㅋㅋ근데 너보다 율이가 더 먼저 좋아했는데 이 와중에 제윤이한테 질투하는거 졸귀ㅋㅋ


EST미쳤다 미쳤다 이서랑 있었을때 기억이랑 홍심이 보면서 느꼈던걸 다시 다 떠올렸어...

T아니 진짜 오늘 도경수 너무 존잘 아니냐... 미쳤다...

ST댕기 떠올랐을 때 눈 연기 진짜

ST오예오예!!!!!씐이난다 씐이가 나!!!!!!! 댕기드디어 기억했으니 주르륵 기억도 시간문제렸다아!!!!!!!!!!!!!!!!!


EST작가님 관계자 여러분들.. 남은 3화동안 율이서 꽃길 마구마구 보여주시길 간곡히 청하옵니다..

EST홍심이 너무 슬프게 울어...

EST오늘 홍심이 연기 미쳤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까지 눈물 나와 ㅠㅠㅠㅠㅠㅠㅠ


EST이 드라마는 진짜 배우들 연기력. 극본도 좋지만 오스티가 너무 잘 어울림 ㅜㅠㅠㅠㅜ 몰입력이 장난 아니라고ㅠㅠㅠㅠㅜ

오에스티도 한목했음요 퓨ㅠㅠㅠ

ㅇㅈ거미언니목소리나오면 감정극대화됨ㅠㅠ

T권혁이가 지금은 율이가 가장 믿을만한 존재가 될 듯

인물소개에 보면 권혁이 율이의 호의무사가 된다고 나와있었어요 !!

BEST권혁이 일 진짜 제대로 해 님 좀 짱

ST드디어 이서를 기억해 냈어!!!!ㅜㅜㅠㅠ

ST와 도경수 기억찾는 장면에 김종대 목소리 덧씌워지니까.. 아.. 여기가 내가 누울 자리구나 했다

ST댕기가 기억의 매개체였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말 오늘 엔딩장면 최고였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이서로 개명하고 싶어요


T이 5분을 보려고 1시간 고구마를 참았도다....

EST이서야 하고 불렀다 ... 나 팔푼이 ....

BEST이서야 할때 소름이 쫙..... 도경수 눈빛에 닭살 쫙.......

ST홍심이가 아닌 이서라고 부를 줄도 몰랐고... 팔푼이란 말로 제 존재를 알린 율이가 너무 멋있고 슬프고 가슴이 아리고.....

ST진짜 역대급 엔딩 제발 해피엔딩이길

T인생드라마 괜히 눈물나고 슬픔

ST오늘은 이 장면만을 위해서 달려왔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도경수 너무 최고다...

ST와 미쳤다 레ㅡ알 띵작!♡♡♡♡♡♡♡♡♡♡♡♡

BEST도경수 마지막 나다팔푼이할때 눈빛,표정 무슨일이야...온갖감정 다 보여주네 그 짧은 시간에..거기에 낮은 목소리 톤...크흐 끝났다 끝났어 진짜 도경수 연기천재...



https://tv.naver.com/cjenm.100daysmyprince


https://entertain.naver.com/tvBrand/6791720


'백일의 낭군님' 도경수, 남지현의 기억 떠올랐다 '지상파 포함 월화드라마 1...


백일의 낭군님’ 도경수, 극강의 온도차 연기로 완성한 인생캐릭터 [콕TV]


[TV핫스팟] '백일의 낭군님', 남지현이 만든 또 하나의 인생작


백일의 낭군님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tvN 2018.09.10. ~ 방영중|(월, 화) 오후 09:30
시청률
11.3%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이종재|극본 노지설
소개
완전무결 왕세자에서 졸지에 무쓸모남으로 전락한 원득과 조선 ...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시청자 게시판현장포토대표 이미지클립영상스페셜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