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OCN 수목드라마 스크린캡쳐] 손 the guest 15회 (181031) - 김동욱, 김재욱, 정은채, 안내상, 박호산, 이원종, 김혜은 외

by 리베시6849 2018. 11. 1.
300x250





T시즌2는 박이도...

앜ㅋㄱㅋㄱㅋㄱㄱㅋ ㅋㄱㄱㅋ미틴ㅋㅋㄱㄱㄱㄱㅋ

ST박일도가 머물 몸이라 더 다치게는 안하는거지...

ST화평이 몸 속 들어갈려고 그런건가?... 진짜 모르겠네 양신부 꼭 잡았으면 좋겠다ㅜㅜ


T오우 차에 치일줄은 몰랐는데.... 소름이다.......오늘 진짜 사람들 너무 많이 죽네ㅜㅜㅜㅜ 제발 화평 최윤 길영이는 무사했으면...


ST아무것도 아닌거 아니잖아 ㅠ 구마사제하면서 고통이란 고통은 다 짊어지는 윤이...얼른 박일도를 끝장내자 ㅠ


T도대체 할아부지한테 무슨 짓을 하려고 산소호흡기에다 구급차에 고이 모셔서 데리고 다니냐


ST엘사가 눈 뿌리듯이 빙의 뿌리고 다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렛일도..

추천드렸어요 ㅋㅋㅋ 개뿜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렛일도 렛일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T내가 좀비떼를 보려고 지금까지 봤던가ㅋㅋㅋㅋㅋ


BEST길영아 너 탐정하는거 어떠니 적성에 잘 맞을거 같애


ST세 사람 박일도를 보낸다고 남은 생을 행복하게 살 수 있을까 너무 아픈 삶 일듯


T해변가에서 뒤에 아이가 양신부였어우물에 빠져 있는건 자기 아버지그리고 형이 아부지 말리고 ... 와 그림 나오네악마가 들린 박일도 집안이었다니

아버지 돌아가시고 나서 양신부가 태어났다고 했으니 해변에 있던 아이일 수가 없죠. 그리고 양신부의 아버지는 박일도가 가족을 죽이고 바다로 뛰어들 당시를 지켜본 운전기사이므로 우물에서 떼죽음 당한 사람들이랑은 상관이 없습니다. 박일도가 죽는 걸 지켜봐서 그런지 최초로 빙의가 된 거고요.

EST구마드라마가아니라 구마의 탈을 쓴 출생의비밀 드라마였음...

EST냄새가 납니다.... 엔딩으로 명작 스크래치 내는 냄새가ㅠㅠㅠㅠ


ST오늘 좀 막장인데ㅋㅋㅋㅋㅋㅋㅋ 양신부 길거리 돌아댕면서 뾰로롱뾰로롱 다 빙의 시키고 있음 ㅋㅋㅋㅋㅋㅋ

ST아니 오늘 내용이 없고 그냥 막장인데 무슨 다 빙의됨...마지막회 어떻게 하려고 그러지?ㅋㅋ

오늘 할로윈이랍시고 이러나 싶고....잘 나가다가 오늘 내용은 좀 당황했음요

EST오늘 무슨 부산행도 아니고 뭐에요.. 이 정도로 빙의됐으면 그냥 드론으로 성수 뿌려야 될 수준이네 육광이형이 땅파서 본 건 뭐고 박홍주는 그냥 외국으로 가버리고 하.. 오늘 진짜 답답

T내일 두시간 할건가요..? 대체 막판에 어떻게 할라고 이렇게 싸질러놔....



EST안돼 화평아ㅠㅠㅠㅠㅠㅠ 자살은 진짜 안된다ㅠㅠㅠㅠㅠ 이제 육광이형 보기만해도 울컥함ㅠㅠㅠㅠ

BEST아미친 제발 화평이 죽이지 마요 제발 자살엔딩 안돼 엉엉 화평이 살려달라고 작가놈아ㅠㅠㅜㅜ

내이럴줄알았씀...박일도 품고자살할거같다고했는데 진짜엔딩이러면 짜증난다 화평이불쌍해서


BEST가이드상의 빙의게이션...


ST스토리가! 산으로!! 간!!!!!!! 다아아아아~!!!!!!!

ST내 눈을 바라봐.. 넌 빙의 되고...

EST이럴거면 차라리 8시 뉴스 같은거 나가서 카메라 노려보면 전국민 빙의각

EST세상에서 빙의시키는게 제일 쉬웠어요 -박일도-


ST작가님, 혹시 이거 엑소시즘 아니죠? 좀비물이죠?

그러게요~!!!초반 구마자는 두다다다다다다다~겁나 빨리 뛰었는데 갑자기 어그적어그적 좀비물로.....



T마지막 세번째 예언만 남았습니다 부디 윤이를 살려주세요 ㅠㅡㅠ 환상통 인줄만 알았는데 실제 몸에 징조가 나타나서 놀랬어요

ST오늘 화평이가 길영이한테 무슨 일이 있어도 윤이 살리라고 너희 엄마가 살린 귀한 목숨이라고 했을때 맴찢. ㅠㅠ


BEST흐 그리웠어 길영이의 물리구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일효과좋음

바..박일도님께서 신부놈만 조심하면 된다고 했는데 왜 아프지

ST오늘 길영이 삼단봉 안 갖고 와서 걱정했는데 골프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그냥 길영이가 방망이에 부적이랑 묵주 둘러서 물리구마 하자

T본격 여자주인공이 나올때 가장안심되는 드라마

ST길영이 최소 한번 이상을 골프채 잡거 때려본 포즈


ST지금 누가 누굴걱정하는거야 화평아ㅠ 너도 제발ㅠ 셋다 꼭 살아!!

시즌2도 했으면 좋겠는데 그러면 저 3인방 또 다시 고통 받아야한다는게...그래도 합시다 ㅋㅋ

BEST당신엄마가 구한 귀한 목숨이니까 당신이 끝까지 지켜요. 화평이 대사 좋다


EST너무 박일도라는 존재가 절대악이고주인공은 한낱 힘없는 인간의 무기력함을...우리 사회도 강자앞에 약자는 이렇다는 것을 보여주는듯한원래 보이스도 그렇고 ocn 오리지널보면메세지 던져주는것도 하나의 볼거리였는데이 드라마는 박일도가 워낙 절대적이라마무리를 어찌 할런지요..

아까 다른 신부님이 우리 윤이가 양신부와 닮았다고 했는데 같은상황에 처했어도 다른 선택하는 모습 보여주려는 듯.

ST윤이 점점 힘도 약해지고 피폐해짐이 보여서 짠함 ㅠㅠㅠㅠㅠ 박일도 죽어라

ST하 윤이 화평이 둘 중 한명 죽을거 같다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


BEST아니 드라마 개연성 어디로 사라짐.작가는 사람을 안 죽이면 스토리 진행이 안 되냐 존나 이게 박일도의 할로윈파티지 샤머니즘 엑소시즘 같은 소리 하고 있네.서로 죽고 죽이고 마을 하나 파탄 내는 스토리가 15화 전부인데 15.16화는 대본 공개도 안 할 만큼 대박적이라면서요ㅋㅋ 모두 다 뒤지고 뒤지는게 대박적이라는 건가. 마을 하나 파탄내고 산으로 가는 내용 수습 어떻게 처리할지 모르겠음 진짜 제발 캐릭터들 목숨 좀 귀하게 여기자. 결말은 내야겠고 스토리 진행은 해야겠고; 작가는 제발 감당 가능한 스토리만 쓰자 국내 최초 샤머니즘 엑소시즘 드라마라더니 박일도와 아이들 써재끼고 있음 후 개빡치네 진짜

박일도와 아이들ㅋㄱㅋㄱㅋㄱㅋㅋ

프리스트 뭔가 손더게 후속작 느낌인데 박일도 조지는거 실패하고 박일도 잠수타다가 프리스트에서 돌아오는듯. 프리스트 손더게랑 주제 똑같은데 바로 겹쳐서 방송하는거 보면 손더게 인기에 편승해서 시청률좀 모으려는 속셈이거나 손더게 후속작임

T핼러윈이라 좀비 특별출연인가.. 순간 좀비 the guest인줄.. 오늘 화평이 자살엔딩 하려고 마일리지 쌓는 느낌이었는데ㅠㅠ 막방만 남았는데 남아있는 떡밥들 때문에 대혼란ㅠㅠㅠㅠㅠㅠ

ST와 나 순간 부산행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

일도행

ST나중에 손가락튕기면 온 세상 다 빙의될듯

EST작가님 악마한테 영혼팔고 글쓰다가 15회 쓰실때 다시 안투라지영혼 돌려받으신듯 ....

BEST1화부터 쌓은 떡밥 다음회 한회에 다 풀수 있는거맞냐...?

T좀비떼 어쩔.....너무 막장이라 멘붕

T동네주민들....구마의식 할려면?? 윤이 신부가 마지막 힘을 짜내서 바닷물을 성수로 만들어 버린 후 ㅋㅋㅋ 죄다 물에 넣는 방법 뿐이 없을 것 같아요. 그게 아니면 가이드상 죽이는 방법 뿐이 =_=;;;;


ST49번째 귀인 윤화평을 소중히 할것..

ST좀 아쉬움은 남지만주연 조연 스태프 및 관계자분들장르특성상 새로운 시도가 좋았고반응도 뜨겁고 고생많으셨습니다.저는 이 드라마 예고편 할때부터 취향저격 장르라서너무 기대감이 컸고 . 김재욱 김동욱 김김 브라더 너무 보고 싶어서 1회부터 본방사수 너무 잘했습니다유종의 미를 거두며 이런 장르도 통할수 있다는보이스 감독님의 연출력에 감탄했습니다영상미가 왠만한 영화한편 보는것보다 몰입감이 뛰어났어요그리고 극의 특성상 잔인하고 자극적인 요소는 만약에빠졌다면 극의 흐름이 많이 약해졌을것 같아요16회 마지막 남겨두고 저는 정말 몰입해서 잘봤습니다

ST도와줘요 강림차사....

ST양신부 그냥 다 빙의 시키는데 한 화만에 잡기 가능할려나??ㅜㅜㅜ 많은거 안 바라니까 그냥 주인공 셋만이라도 살게 해주세요

EST길평윤 행복해졌으면 좋겠다ㅠㅠ 오늘이 막방인데도 뭐가 어떻게 돌아가는지 모르겠음ㅜㅜ 남은 떡밥들 마지막까지 꼭 풀어주세요!!ㅠㅠ 박일도 못 잡고 열린결말은 안됩니다ㅠㅠㅠㅠㅠㅠ

ST근데 그 육광이 형이 땅파고 본게 대체 뭘까... 우물인지 박일도가 담긴 영혼인지 참 ㅋㅋㅋ 알 수가 없네ㅠ

최초의 칼일것 같기도 하고요 저도 정확하게 추측은 못하겠네요박일도의 힘을 억제하거나 봉인할수 있는 무언가 같기도 하고요

EST" 천상군대의 영광스러운 지휘자이신 성 미카엘 대천사여. 권세와 폭력과의 싸움으로부터 우리를 보호하시고..."" 이 암흑세계의 지배자들과 하늘 아래 있는 악신들과의 싸움으로부터 우리를 보호하소서."


https://tv.naver.com/cjenm.theguest


[종합] ' the guest' 안내상, 마을 사람들 빙의시키며 폭주 



손 the guest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OCN 2018.09.12. ~ 방영중 16부작|(수, 목) 오후 11:00
시청률
3.4%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김홍선|극본 권소라서재원
소개
한국 사회 곳곳에서 기이한 힘에 의해 벌어지는 범죄에 맞선 영...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시청자 게시판사진첩클립영상스페셜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