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JTBC 월화드라마 스크린켑쳐] 뷰티 인사이드 10회 (181030) - 서현진, 이민기, 이다희, 안재현, 이태리, 문지은, 라미란 외

by 리베시6849 2018. 10. 31.
300x250


부제
엄마는 왜 평생을 내 생각만 해
내용
도재와 함께 있는 모습을 들키고 만 세계. 세계의 엄마는 세계와 도재를 결혼시키기 위해 급기야 도시락을 싸 들고 도재를 찾아가는데. 그러던 중 세계는 엄마에 관한 뜻밖의 사실을 알게 되고 충격을 받는데...내용더보기







EST으아아아 이민기 대형 멍뭉이같아 ㅠㅠㅠㅠㅠ

ST처음엔 이민기 연기 맘에 안든다는 댓글 많아서 맴찢이었는데 지금은 다 좋아하니깐 너무 죠타 헝 ㅠㅠㅠㅠ

EST둘이 너무 예뻐...흑흑흑❤️❤️


ST어머님 ㅜㅜㅜㅜㅜ 안되요ㅠㅠㅠ서서방이랑 세계 결혼 하는거 까지 보셔야죠 ㅠㅜ


EST비서 ㅋㅋㅋㅋㅋ보너스 준다니까 활짝 ㅋㅋㅋㅋ

EST영혼(보너스)이 가득 담긴 리액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ST정비서 너무 자본주의 아니냐ㅋㅋㅋㅋ


EST아니 도재는 볼캡도 잘어울리고.... 존잘이야 너무..

ST그와중에 서현진 이민기 모자 찰떡이다 ㅠㅠ 너무 잘어울려

ST질투하는 이밍기 너무 귀여워ㅋㅋㅋㅋㅋㅠㅠㅠㅠ


ST둘다 연기를 잘하면 이렇게 된다...

둘이 오늘따라 현실웃음 좀 많고 키스씬 넘나 자연스러워 ....

ST하 서현진 묶은 머리+ 핑크 스웨터 왜이렇게 이쁘죠???ㅠㅠㅠㅠㅠㅠ

EST화투치는거 복권 긁는거 인터넷 댓글 다는거 하는 것도 진짜 커엽네 ㅠㅠㅠㅠㅠ

ST아무리 봐도 도재는 세계를 너무 예뻐해..❤️

BEST와 리얼 키스 후 애교 뽀뽀가 제일 설레

T이민기 앞머리 박제해주세요ㅠㅠㅠㅠ 존귀야

ST키스 천재 이민기...


BEST아 이때 맴찢,, 나중에 세계가 도재 자기땜에 그렇게 됐다고 엄청 자책할듯

EST이제 곧 세계 때문에 도재 병 생긴거 알텐데 난 둘 짠내 나는거 못 본다 ...

세계처음변했을때 구하다가 도재가 안면실인증생긴거요ㅠ

BEST도재 안면 실인증 생긴거 한세계 구해줄려다가 그런건데 세계 알면 난리 나겠다 ㅜㅜ 도재도 ㅜㅜ

EST이다희 약간 미친정도로 오늘 이쁘다
인정 진짜 너무이쁜데여 심각한수준이에요..
T사라 오늘 메컵 ㄹㅇ개이뻐
ST하느님 은호를 사라한테 양보해주세요 행복해야한다고요

EST하ㅜㅜㅜ 드디어 고백했어ㅜㅜ 진짜 사라가 처음으로 마음 연 사람이 은호라ㅜㅜ 은호한테만 보여주는 표정이 보여서 너무 마음 아프다ㅜㅜ 은호야 신부말고 사라 신랑해주라ㅜㅜ

ST은호야 그렇게 모지게 말하지마 ㅜㅜ 사라가 얼마나 용기냈는데...

BEST하나님이 라이벌이라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그러네


ST들어주세요ㅠㅠㅠㅠ 사라한테 양보햐주세요ㅠㅠㅠㅠㅠ

ST역시 신과도 협상하는 완벽한 CEO... 예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도내용도 완전 시크도도 ㅎㅎ

EST하나님이 라이벌이라니 ..... 대사는 웃긴데 짠하다 ㅠㅠㅠ

EST헌금을 많이 내는걸로 협상하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경ㅋㅋㅌㅌㅌㅌㅌㅋ

ST진짜 미친 매력 캐릭터 아니냐 이다희언니는 연기도 잘해 진짜 이쁜데 진짜 연기도 잘해 딕션도 대박이고 기도끝나고 손가락 파앗 푸는것도 잘해 너무 매력잇다구 은호달라구 하나님께 기도한다구ㅠㅠ


ST솔직히 육개월도 아니고 한달 오바임....

ST그래서 한달안에 결혼하라고 계속한거였구나..

T아ㅜㅜ 진짜 이럴 줄 알았어 이 세상에서 제일 아름다운 단어가 엄마인데 젤 슬픈 단어도 엄마인 것 같다ㅜㅜ 엄마는 떠올리고 이름만 불러도 안쓰럽고 눈물나는 그런 단어ㅜㅜ 진짜 같이 울게 되는 장면 ㅜㅜ

BEST너무 슬프잖아ㅠㅠㅠㅠ


ST서현진 연기 너무 잘해서 같이 울었다 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 맴찢...ㅠㅠㅠㅠㅠ

ST아니 연기진짜잘해 완전 오열하는 연기는 대한민국 배우 탑 3 안에 들정도야 진심..

다른연기도 탑3안에 드는거같아요ㅠㅠ 서현진 최고ㅠㅠㅠ

ST눈물 1리터 펑펑 ㅠㅠㅠㅠㅠㅠㅠㅠ

ST진짜 서현진 감정선 대단하다...같이 울면서 봤어요

EST오늘이 역대급으로 제일 슬퍼 진짜 엄마 얘기 공감 100%


BEST면도씬 이후부터는 계속 울면서 봣지 뭡니까...

ST오늘 눈물 펑펑 1리터 말고 10리터 흘렸다... 진짜 지금 라미란님 나오신 이유가 있나봄 너무 연기 잘하셔ㅜㅠㅜㅠㅠ 서현진님도ㅜㅠㅜㅠ


BEST엄마 사랑해

ST이거 보고 엄마한테 사랑한다고 말했더니 드라마가 사람만든다고 함....ㅋ

아...내감동 물러네,,,,,,!!!!!!

ST서현진 진짜 연기 잘한다,, 울어서 머리가 띵하다ㅠㅠ


ST라미란 연기 역대급이다 역시 믿고 보는 라미란

EST라미란 캐스팅 신의 한수다


ST두 분다 연기 너무 잘하셔서 눈물 콧물 흘리면서 봄 ㅠㅠㅠㅠㅠㅠ

EST오늘 진짜 눈물의 정점을 찍은 장면임 여기 진짜

ST라미란이라는 배우가 너무 존경스러웠던 회차

EST눈물10리터흘림 ㅡㅠㅜㅠㅜㅜㅜㅜㅠㅠㅜㅠㅠㅠㅜ두분다 연기진짜잘하셔ㅠㅠㅠㅠㅠㅠ

T엄마가 자기 알아봐줄 때 세계 마음이 어땠을까 ㅠㅠㅠㅠ ㅇ늘너무슬퍼요 ㅠㅠㅠㅠㅠ

BEST진짜... 연기 너무 잘해서 더 슬퍼 ㅠㅠㅠㅠㅠㅠ엄마 사랑해ㅠㅠㅠ


EST도재 한번에 알아보는거봐 ㅜㅜㅜㅜ 더 꽉 안아줘 ㅜㅜ

도재는 찢었고 세계만 가지고 있는 계약서...나중에 모든 진실을 알게되면 마지막조항대로 서로를 영원히 잊자고 하겠죠.. 진짜 아프다 마음이ㅜㅜㅜ더 울기싫은데ㅜㅜ

그래도 도재가 세계 찾아서 손잡아줄거에요

EST세계는 참 성공한 인생이구나...주변에 우미나 은호같은 친구가 두명이나 있으니


ST내일 얼굴부은사람을보면 서로 모른척해줘요..

ST다음 주에 류화영이 서현진 건들기만 해봐 진짜 세상 있는 욕 다 할 거야 !!!!!!

EST그러니까....세계한테 너무 가혹해...엄마의 마지막까지 그렇게...라미란님이랑 서현진님 연기 때문에 같이 울었네요...한세계 힘내자 ㅠㅠㅠㅠㅠㅠ

EST와 나 들키는 줄 알고 식겁함

EST류화영 왜나옴 진짜


BEST이다희의 말에 눈물 10리터는 더 쏟은거 같다...작가님 진짜 대사 하나하나 너무 주옥같아요ㅠㅠ

사라 첨에는 못된역인줄알았는데 알고보니 새삼 여리고 착해,,우리오빠가 좋아하는 사람이니깐에서 울컥했다,,우리오빠,,,,ㅠㅠ

BEST오늘 사라 너무 좋았음 ㅜㅠㅠㅠㅠ

ST난 진짜 사라도 너무 불쌍하다...ㅠㅠ 담담해 보여서 더 슬프네

ST아니 남의 장례식장에 와서 다시 만나나봐 이 난리...... 근데 저런 사람들 진짜 많다는게 문제......

세상에 남의 장례식장에서 상주 가족 (손녀) 한테 살쪗다며 수군대던 아저씨 아줌마들... 실화입니다...

장례식와서 친오빠가 죽었는데 친했냐고 묻는사람들도 있습니다

EST와 첨에 왜그러지 이랬는데 젤위로되는말이네,,,

ST사라도 불쌍하다 ㅜㅜ 알고보면 사라도 너무 착해 ㅜㅜ

BEST이다희 그냥 너무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드라마 보다가 사라 모든씬이 좋아뒤짐 ㅠㅠㅠㅠㅠㅠㅠ

ST목소리톤도 너무 좋고 연기가 너무 와닿았음...이다희는 매번 캐릭터 소화 잘한다


ST이번화 진짜 최고였음.한눈에 변한 세계 알아보신 엄마, 광고판 속 세계 못알아보고 자책했던 도재가 울고있는 세계 옆모습보고 바로 알아차린거. 좋은 내용 좋은 전개 감사합니다. 스탭분들 작가님 배우분들 좋은 작품 너무너무 감사해요.

BEST세계야 넌 진짜 행복한사람이야 ㅠㅠ 우미도있고 은호도있고 너 알아봐주는 남친도있고 ㅠㅠㅠㅠㅠㅠ 앞으로 행복하자

T왠지 도재 안면실인증 사고 세계 자기 탓인거 알게되고 세계 어디 숨어버리는데 도재가 찾을듯... 복선같네 ㅠㅜㅜㅜ 얼마나 짠내를 터뜨릴지ㅠ

그러면 시청자 다 눈물 10리터 쏟죠ㅜㅜ

ST"그런데도 엄마가 보고싶어" 너무 아프고 이해되는 말


https://tv.naver.com/jtbc.beautyinside


'뷰티인사이드' 서현진, 母 임종 때 라미란 변신…오열(종합)

'뷰티 인사이드' 서현진, 로코→오열연기…한세계로 완벽 변신


'뷰티인사이드' 이민기, 힐링에 감동까지..'로코 지침서'


뷰티인사이드’ 이다희, 안재현 향한 애잔+러블리 짝사랑


뷰티 인사이드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JTBC 2018.10.01. ~ 방영중|(월, 화) 오후 09:30
시청률
3.6%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기획 김우택, 장경익|CP 함영훈|제작 김우택, 장경익|연출 송현욱, 남기훈|PD 박우람, 라하나, 이정연|극본 임메아리
소개
한 달에 일주일 타인의 얼굴로 살아가는 여자와 일 년 열두 달 ...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시청 소감포토 갤러리메이킹 영상명장면클립뮤직 비디오
관련정보
원작영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