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SBS 월화드라마 스크린캡쳐] 여우각시별 21회, 22회 (181106) - 이제훈, 채수빈, 이동건, 김지수, 김경남, 이수경, 로운 외

by 리베시6849 2018. 11. 7.
300x250


부제
당신의 상처를 안다는 것과 안아주는 것의 차이
내용
팔에 고장이 나는 원인이 바로 한여름이었다고 깨닫는 수연, 두 사람의 감정은 계속해서 가까워지고, 이를 지켜보는 은섭은 속상한 마음뿐이다. 한편 인우에게 수상한 정체의 남자들이 찾아오는데, 인우가 가지고 있는 사연은 무엇일까...내용더보기








BEST귀여워ㅋㅋㅋㅋㅋ당황하는 이제훈 보고 현실 웃음ㅋㅋㅋㅋㅋㅋㅋ너무 상큼쓰...

ST와 썸네일 채수빈 레알 심쿵ㄷㄷ 진짜 개이쁘네..

T제훈쓰 콧대 미쳐쓰..♥

T매일해!!매일매일

EST진짜.. 이렇게 이쁜데ㅠㅠ 제발 행복해라


ST미쳐따 개 박력,,,,이제훈 ㅠㅠㅠㅠㅠ때문에 고장나여.........

ST수연아ㅠㅠ여름이랑멀어지지마ㅠㅠ

ST이제훈 진짜 미쳤다...

ST멋있고 잘생기고 자상해ㅠㅠ

BEST뭐지...?이 멋있음은? ♡♡여우.별앓이중~~~~~~ㅠㅠㅠㅠㅠ


T이수연 사원 가끔 반존대 쓰시는데 그러시면 아주 오예입니다

ST아... 행복했으면 좋겠다 ㅠㅠ

ST나는 이제훈땜에 고장이 날듯 ㅠㅠㅠㅠ

ST슬픈 장면인데 이수연 사원 반존대에 치였다...ㅠㅠ


ST많은 게 담겨 있는 "형"이라는 말...저런 동생 있는데 어케 모질게 대해ㅠㅠㅠㅠㅠ서인우는 오늘도 ㅠㅠㅠ어휴

EST또먼가나쁜짓을하고있나본데 수연이또다칠까봐보호?하려는느낌도받았네요 누군가에게조종당하는꼭둑각시인가...?

그런거같아요 예전부터 이용당하고있는거 같아요. 또 이수현사원 크게다칠까봐 멀리떨어뜨리려 하는거같아요.

T일부러 위험한 일에 휘말리지 않게 모질게.대해서 관두게 하려는거 같은뎅


ST보호하려고 떠나라고 하는듯

ST서인우한테도 사정이 있는걸수도 일부러 저렇게 모질게하는거였으면 좋겠다 수연이 위해서,,

ST사연이 있는거 같아요. 그 불량배들이 억지로 서인우를 공항에 자기 거대 규모 사업때문에 심어놓은거 같아요. 그래서 일부러 모질게 해서 이번에는 수연이 보호하려고


T자발적인 개고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수경님 좋다

T저는 이커플때문에 여우각시별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설레♥♥

T둘 다 너무 츤츤ㅠㅠㅠㅠ 너무 좋다ㅠㅠㅠㅠㅠㅠㅠ

T피로회복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기 졸 매력탱

BEST아ㅠ 나 각별커플도 좋고 이커플도 너무 좋아


ST오대기는 덩치는 산만한데 너무 귀여워❤️

T아니 누가 1가정 1오대기 좀 어떻게 해봐

EST마지막에 웃는거 ㅈㄴ설렌다

T오대기 너무 멋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BEST이런게 츤데레지

BEST씩씩한 나영주 뿌듯해하는 나영주 완전 귀요미 뿜뿜이다배려하는 선배 오대기도 훈훈하고 둘이 다해 다 해!


EST돈은 아닐것 같았는데 고구마는 예상도 못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ST여름이 아무것도 모르고 해맑은거 넘 귀엽닼ㅋ


T내일 시험인데 이런 재밌는 드라마를 지금 방영하고 있으면 저더러 어쩌라는거죠..

T채수빈 엄청 귀엽다ㅠㅠㅠㅠㅠ 여우각시별 짱이야♡♡

BEST수연아,,왜케잘생겼냐??

T저 체조 간지난다 나도 저녁마다 해야징


T로운이 같은 남사친 어디있죠?! 어디 가면 만날 수 있나요?

얼굴이 채수빈되면가능

말이 남사친이지 남자가 여자 좋아하잖아여

T이제훈 ㅠ 눈커지는거봐ㅠㅠㅠㅠ졸귀야ㅠㅠ

T은섭이 도움되는듯 안되는듯 그래도 악한마음 없어서 좋다


EST은섭이 많이 질투나겄다..여름이는 계속 장난이라고만 생각하고..

T은섭이 너무 불쌍하다 ㅜㅜ


T둘다 연기 너무 잘한다,,

진짜 눈물이 줄줄 ㅠㅠ 기다린다로 할때 진짜 터졋어여 ㅠ

BEST오늘의 하이라이트,,,

T와... 이장면 보고 눈물 ㅠㅠ

BEST수연이 못지않은 직진녀 ㅎ여름이 존좋

ST여기서 나만 울었나..? (휴지 주섬주섬)

T왜 이 드라마만보면 여운이남을까

ST너무 아련한 커플 .. ㅠㅠ


EST이제훈...너무 멋있어ㅠㅠ

ST이제훈 박력봐,,,씌,,,,

ST제훈씌 박력에 치이고 갑니다

ST오대기 나영주도 이어지길...❤️

ST한여름..진짜 너무 예뻐..

T이제훈 목소리 쏘스윗


T아니 저 아가야는 쳤으면 폰도 줍고 가야지...

아가야 너 좀 일로와....

현실반영 ㅆㅅㅌㅊ;;; 애새X들 다 저럼. 맨날 길에서 뛰어다니고 그러다 사람쳐도 걍 지나가거나 죄송합니다 하고 감ㅋㅋ

EST마지막에 둘다 안타깝다..

T제발 아무일 없게 해주세요 .. 제대로 된 데이트 하게 해주세요ㅠㅠ

 주인공인데 죽을리가...ㅠ

찔린거는 아닌거 같고 베인거 같은데용?

BEST이제훈 연기 진짜 쩐다....새삼 또 느낌...

EST무슨 데이트 한번 하기가 어렵냐......


EST이제훈 반말 실화냐,,,?개심쿵

그래도 돼?가 왜이리 심쿵이지,,,,

그래도 돼? 가 이렇게 섹시한 말이었나여...

EST각별커플 좋은 일만 있으면 ..

T진짜 나 공개한다고 할때 놀란사람

EST드디어 여름이한테 말하는구나 잘했어 수연아ㅠ 근데 진지한와중에 오해한 여름이 귀엽다

T예고보니 좋다가도 슬프다가도 그냥 담주가 빨리 왔음좋겠어요

T저기요 작가님 잠시만요,,  제가 잘못 본 거 아니죠?! 이러시면 곤란합니다. 안 그래도 일주일 기다리기 힘든데 어떻게 기다리라구요

ST예고보여줘서...여름이 다행이다ㅠㅠ



https://tv.naver.com/sbs.wherestarsland


'여우각시별' 채수빈, 칼에 찔려 실신..이제훈, 무용지물 무력 상태 '충격 연...


[시청률IS] '여우각시별' 9.6%로 자체 최고 경신…10% 넘을까

여우각시별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SBS 2018.10.01. ~ 방영중 32부작|(월, 화) 오후 10:00
시청률
9.6%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신우철|극본 강은경
소개
비밀을 가진 의문의 신입과 애틋한 사연을 가진 사고뭉치 1년 ...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시청자 게시판포스터비하인드 포토방송 클립 영상메이킹 영상PD노트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