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KBS2 일일드라마 스크린캡쳐] 끝까지 사랑 68회 (181108) - 이영아, 홍수아, 강은탁, 심지호, 정소영, 정혜인 외

by 리베시6849 2018. 11. 8.
300x250


내용
두영의 죽음으로 수창은 실의에 빠지고. 세나는 그 틈에 송이를 다시 찾아온다. 한편 백소장은 덕배를 자살로 위장해서 살해를 하고. 덕배가 유서를 쓰고 자살했다는 뉴스로 모두가 경악하지만, 정한은 그 뒤를 캐기 시작하는데...내용더보기






T쫌 제발 둘이 복수를 하든가 해라 쫌

ST아제발둘이헤어지지말아요


EST아니제발좀가영언니한테돌아가요


ST성질드럽고 지밖에 모르는건 강세나랑 똑같네ㅋㅋ이기적인것 복수할 자격없다

BEST니목숨은 니가 그렇게 한거지 누굴탓하냐

EST에밀리 진짜 징그럽다


T에밀리 왜 저러냐

ST참 나대네

T정빈이의 말이 맞음 선을 지키자 에밀리



T속이 시원하다.홍수아 머리 봐 ㅋㅋㅋ

T아주머니 나이스샷! ㅎㅎㅎ 그나마 속이 뚫리내요



그래도 정한이하고 현기가 있어서 다행이에요


T강세나 이제 진짜 질린다...

ST강세나가 본색을 드러내는군

ST내일도 맑음 황지은은 착해지기라도 하지, 강세나는 그냥 죽을때까지 아주 나쁜 악녀야 악녀 !!

T지저분한 드라마


https://tv.naver.com/kbs.totheendlove


'끝까지 사랑' 이영아, 회사 어음 부도에 '위기'...모두 홍수아 짓(종합)



끝까지 사랑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KBS2 2018.07.23. ~ 방영중|(월~금) 오후 07:50
시청률
15.7%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CP 황의경|제작 오성민, 곽홍석, 최혁진|연출 신창석|PD 성준해|극본 이선희
소개
지극히 사랑했지만 어쩔 수 없이 이별한 이들이 일생 하나뿐인 ...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시청자소감TV 클립미공개영상뉴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