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SBS 수목드라마 스크린캡쳐] 황후의 품격 1회, 2회 (181121) - 장나라, 최진혁, 신성록, 이엘리아, 신은경 외

by 리베시6849 2018. 11. 22.
300x250


어느 날 갑자기 신데렐라가 돼 황제에게 시집온 명랑 발랄 뮤지컬 배우가 궁의 절대 권력과 맞서 싸우다가 대왕대비 살인사건을 계기로 황실을 무너뜨리고 진정한 사랑과 행복을 찾는 이야기







ST누가 카톡개 아니랄까봐 개간지에 포스개쩌네


ST장나라 진짜 변하지 않는 외모다ㅜㅜ 헤어스타일 귀여웤ㅋㅋㅋ


T신은경 연기는 ㅈㄴ게 잘하네

ST우리나라에 진짜 욕먹어도 실력으로 버티는 연예인이 몇있는데 이병헌 장동민 신은경인듯 맞은 배역은 잘 소화하니 욕도 안먹히는듯


BEST장나라 진짜 동안이다 귀여워ㅋㅋㅋ

EST남주가 최진혁이에요 신성록이에요?

시간지나면 최진혁도 많이나올거예요ㅎㅎ


T저분이 나중에 살빼서 최진혁이 됩니다

성형이아니라 살을빼나여...............

T아니 어케 저 사람이 최진혁이 될 수가 있지;

T최진혁이 되는걸 떠나서 문제 많아보이는데


T윤종훈님 연기 대박잘한다

ST두 사람이 또 만났네 ㅋㅋㅋㅋ 연기 진짜 잘해 ㄷㄷ



EST인공호흡은 저렇게 하는 것이 아닙니다...




EST여기는 최진혁이랑 장나라만 착한역인듯

최진혁역인 나왕식도 착한 사람은 아니예요 1회에 나온 건달이 나왕식임

ST차라리 최진혁이 황제 였으면 좋았을텐데~ㅠ 황제 캐릭터가 너무 무자비해서 좀 그렇지만...

EST이 장면 보면서 어이가 없었다. 화가 난다고 목졸라도 되나? 저런 드라마를 보면서 아이들이 폭력에 둔감해지고 정당화할까봐 무섭다.


딱 보니까 신성록 원래 착한캐릭인데 아내 죽어가지고 저렇게 된거 ㅇㅇ 좀 지나면 엄마랑 싸우고 장나라한테 반하겟지 하지만 남주는 최진혁


T신성록 캐릭터 정말 당황스럽..


ST혼자 보길 망정이지.. 가족들 같이 있었음 민망해서죽을뻔

T신성록 이런역들 그만좀 해줬으면ㅠ 죽어야사는남자 같은 드라마때는 너무 좋았는뎅~ 이미지 변신이 필요할때 인듯!

ST대사 개오글...


ST아 이드라마 도저히 갈피를 못잡겠다.. 이런 칙칙한 분위기 갈거였음 장나라 캐릭을 왜넣은건지 모르겠다 안어울려... 그리고 맥락없이 이엘리야는 쓰레기캐되고.. 뭔


STSBS에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보냈다니ㅋㅋㅋㅋ

T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방심하고보다가 남사스러웠ㅋㅋㅋㅋ

ST이거찍고 컷하고나서 이엘리야랑 신성록 되게 어색했을듯ㅋㅋㅋㅋ

ST그래서..오늘 최진혁은 안나오는거잖아 ..낼은~~~~??

BEST요새 드라마 왜이렇게 자극적이냐... 이젠 진짜 이런것 좀 그만보고 싶네....ㅠ


EST옛날 궁 드라마 생각하며 딸이랑 같이 보다 화들짝내용이 인질 도박 폭력 내연관계 음독살인 뺑소니


T궁소재드라마인줄알았는데 막장;;

ST이 드라마 처음 보고 궁 최신판 같아서 기대 했었는데... 너무 막장이라 놀랐다...

ST궁얘기래서 영상 몇개보는데 갑자기 분위기 리턴?이 되어부러쓰;;;ㅠㅠㅠ리턴에서도 카톡개 친구들이랑 이런일 있었던것같은데ㅠㅠ

ST리턴..그들이 돌아왔다.2


https://tv.naver.com/sbs.thelastempress


https://entertain.naver.com/tvBrand/8640383


첫방 '황후의 품격' 신성록·장나라 첫만남..이엘리야 황영희 살해[★밤TView]


황후의 품격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SBS 2018.11.21. ~ 방영중 48부작|(수, 목) 오후 10:00
제작진
연출 주동민|극본 김순옥
소개
어느 날 갑자기 신데렐라가 돼 황제에게 시집온 명랑 발랄 뮤...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시청자 게시판비하인드 포토방송 클립 영상황후의 소식PD노트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