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OCN 수목드라마 스크린캡쳐] 신의 퀴즈 : 리부트 3회 (181121) - 류덕환, 윤주희, 박준면, 김준한, 김기두, 유정래, 박효주, 윤보라, 김재원 외

by 리베시6849 2018. 11. 22.
300x250




내용
음침한 폐건물 안에서 지구대 경찰 두 명이 피살당한다! 피의자를 수색하러 폐건물로 들어간 경희는 마치 좀비와도 같은 누군가에게 습격당하고 진우의 도움으로 간신히 탈출한다. 다음 날, 코다스에는 서실장의 도움으로 새 장비 PMCT-A가 들어온다. 코다스 부검을 마친 혁민은 놀라운 사실을 알...내용더보기


T둘이 같이 살다니...바람직하군요.작가님.
EST한선생님 잡혀 사네... ㅋㅋㅋㅋㅋㅋㅋ
EST시즌 4에서는 강팀장님 라면 먹을 때 김치 안먹는다고 했는뎈ㅋㅋㅋㅋ 입맛이 변하셨나봐...!!



ST말해줘서 고맙지만 좀만 몇초만 늦게 들어와주지...
T진짜 각이었는데 아쉽...^^ 와중에 소리지르는 류배우 발성쩌럿
ST곽팀장님이 경희 상처밴드 뜯을 때 소리치며 밀치는 한선생님에 발렸습니다...

T아 치료하는 한선생 오랜만에 본다ㅠㅠ 앞으로 강형사 잘지키고!!
ST아 저 고뇌에 쌓인 눈빛!!! 역시 우리 한선생님!!
ST너무 사랑스러운 커플이야ㅠㅠ

EST김재원 진짜 적응안된다ㅋㅋㄱ 맨날 착한 역만 보다가 악역보니
EST진짜ㅋㅋㅋ 너무 갭이 커... 과도기도 없이 갑자기 심한 악역을 맡았어ㅋㅋ
BEST김재원이 하는 악역이라 새롭고 못보던 연기 보니 좋네요

BEST아 드디어 저 입에서 사랑이 나왔어 시즌5 만에ㅠㅠ
저둘의 관계가 세상 둘도 없는 연인인데 '사랑'이라는 단어가 직접 언급된적은... 경희가 시즌2때 한번하고 없었어요
Tㅜㅠㅜ 한진우같은 남자 또 없다ㅜ
T진짜 한강커플 어떻게 맨날 어떻게 고난과 역경을 겪나요 ㅠㅠ 행복한 모습도 많이 보여주세요 ㅎㅎ
BEST강햄 입꼬리 올라갔다



BEST아니 경희 옆에두고 남형사한테 자기야 실화입니까?!!! ㅋㅋㅋ
EST자기야랰ㅋㅋㅋㅋㅋ 누구 말하나 했넼ㅋㅋㅋㅋ



ST일주일에 2번이라서 엄청 좋은데...사건 해결하는데 이틀이 걸리니까 기다리기 힘드네요 ㅠㅠ
BEST2틀에 1사건인만큼 더 풍부하고 깊어서 좋아요 저는

T왕따 당하는 고등학생을 범인이 살인 도구로 이용한 건가??
그냥 자기를 무시했던 학교에 있는 모든 학생들을 다 살인 도구로 이용하는 거 같은데요?

https://tv.naver.com/cjenm.quizofgodreboot



신의 퀴즈 : 리부트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OCN 2018.11.14. ~ 방영중|(수, 목) 오후 11:00
시청률
2.0%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김종혁|극본 강은선, 김선희
소개
4년 만에 복귀한 천재 부검의 한진우 박사가 희귀병 뒤에 감춰...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시청자 게시판현장사진공식 포스터클립영상스페셜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