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SBS 수목드라마 스크린캡쳐] 황후의 품격 7회, 8회 (181128) - 장나라, 최진혁, 신성록, 이엘리아, 신은경, 스테파니 리, 이희진 외

by 리베시6849 2018. 11. 30.
300x250







BEST최진혁 정말 연기 개쩔게 잘한다. 목소리 좋고 몰입도 소름..ㄷㄷㄷ 특히 황제랑 투샷일때 비쥬얼도 단연 돋보이고..

BEST연기 울먹이며 흐흐흡하는거 소름

T최진혁이 남주다워..정말 잘한다 이 드라마는 최진혁이 살리네


ST황후의 유일한 편이라는데 나중에 이 분 사라지면 황후 넘 힘들 듯ㅠㅠ

EST박원숙님 장나라님 두분 너무 좋아해요 :-)

ST무슨 저런걸로 인성을 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제로 저렇게 행동하면 호구지.....


T이엘리야 이 드라마에서 고생많다어제는 고문? 당하고 (드라마상 시멘트? 물론 실제는 다른거겠지만) 뺨 맞고 추운데 옷까지 벗겨지고근데 

태후도 독하고 무섭지만 민유라도 독하고 무서움

T이엘리야는 이 드라마로 확실히 연기력 인정받는것같아요 멋있어요


ST앜ㅋㅋㅋㅋ이희진님 푼수싸가지개그캐 너무 찰떡으로 소화하시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

T이희진 연기 잘해 ㅋㅋㅋㅋㅋㅋㅋ 생각난 김에 베이비복스 우연 듣고 와야지

발라바라보니꼬라 발라발라보니따 발라발라매빼라 치까발라보니따

ST 중독성 있닼ㅋㅋㅋㅋㅋ뽱


BEST진짜 최진혁 미친 너무 멋있다고 아 몰라 다 몰라 아 그냥 보면 보는거지 아오씨

BEST얘도 동굴보이스네... 근데 어디서 수술해야 태항호가 최진혁 되는거임?


ST장나라 (써니) 예쁘고 귀엽다 태후 아주 잠깐이였지만 저때는 좋아했던것같다..

ST악독한 황실사람들속에서 그나마 대비마마가 빛이다 ㅠㅠ

EST나라짱 너무 귀여운거 아니요?ㅠㅠㅠㅠㅠ엉엉


EST와 진짜 여자인 내가봐도 장나라 너무사랑스럽다

T기여워 죽겠네

T..이언닌 나이를 먹지않앚...키키노래들어야지

T앞머리 까는게 훨씬 예쁨ㅠㅠ한복태 너무 예쁘다


ST장나라 불쌍한데 뭔가 카톡개도 불쌍하고..

T전부인을 진심으류 사랑햇나보다..

전부인 캐릭터 소개에 이혁이 진심으로 사랑한 여인이라고 나와있어요

ST이제부터 슬슬 좋아지겠군

BEST소현황후역 신고은씨 완전 얼굴 열일하네요! 고전미 너무 잘 어울려요~ 미모에 치이고 갑니다.


EST공주 머리 무엇...?;;;

EST공주 머리 무슨 몽골풍이냐?? 왜저래??


ST써니는 무슨죄냐ㅠㅠ

ST아니 진짜 황제 너무 싫다ㅠㅠ 나중에 제대로 굴렀으면!!!ㅠㅠ

ST여기서부터 왕식이랑 써니랑 시작인가요


T와 최진혁 액션 미친다

T최진혁은 도대체 안되는 연기가 뭐야 연기의신 갓진혁 너무 잘 생겼어

ST와....머싰어요오빠...저러면 누구나반하겟내

T장나라 진짜 연기잘한다.. 넘 예쁘고

ST최진혁 심하게 멋있다


T신은경 귀여워

ST현실 엄마와 아들의싸움


EST근데 저건 누구라도 못 알아볼 듯ㅋㅋㅋㅋㅋ

알아보는게 신기....ㅋㅋㅋㅋㅋ

ST최진혁 캐릭 진짜 바보같아...ㅠㅠ 제발 발리 나쁜년인거 알았으면 좋겟다

T최진혁 너무 잘 생겼어 이 드라마는 오로지 최진혁 때문에 본다


ST신성록 빨리 후회해라...

EST쫌 빨리 좀 밝혀져서 꽁냥꽁냥해라.. 주말극도 아니고 수목극에 이렇게 질질 끌고 캐미 안나오면 당연히 채널 돌아가지..

이거42부작임..얼마나끌지예상되는데계속보게됨

ST황제 맘 떠나가면 민유라 더 독해질듯

ST아무리봐도 이 둘그림은 별로다..

ST서로가 서로를 이용하는 거 같음....폐하도 어마마마때문에 민유라 이용하는 거고 민유라는 권력땜에 폐하 이용하는 거고. 오써니만 제일 천진난만이여ㅜ


T귀여워 둘닼ㅋㅋㅋㅋ케

ST얼른 둘이 꽁냥 거렸으면 ㅎㅎㅎㅎㅎㅎ

EST최진혁 무뚝뚝한데 왜 장나라와 케미 좋지?

T둘 다 좋아♥♥


ST사실 별 대사 아닐수도 있는데 신은경이 너무 잘살림ㅋㅋ

ST태후랑 황제는 은근 불쌍한면이 있긴한데 민유라는 그냥 밉다...

T메인 표정 무엇ㅋㅋㅋㅋㅋㅋ

신은경 연기 지리네 ㅋㅋㅋ


BEST야한것좀 그만내보내라

이엘리야 존나 불쌍함 민유라 말고

대역이요...? 대역은 무슨죄고 이걸 계속 연기하는 신성록이랑 이엘리야는 무슨죄야...

ST어제 시멘트도 그렇고 이런씬까지 가장 어리고 신인인 이엘리야만 돌려깎기 하는거 같다. 적당히 해라 배우 이미지도 생각 해 주면서

EST미친. .공중파예요

강아지랑 보기도 민망했음..꿈뻑;;가족끼리 볼게 못되잖아요..과해서 안타깝네요

T신성록 올라타 여자 대역이라던데 이런 자극적인거 영상으로 올리다니 제작진까지 더럽게 느껴진다

EST대역까지 써써 이런걸 찍어야 했나..작품성으로 승부하세요

T미???쳤???나???

민유라가 아까 써니보면서 왜 비웃나했더니 이럴려고 그랬네.... 써니가 뭔잘못임ㅠㅠㅠ

BEST저질..스럽네 증말...

ㅠㅠㅠㅠㅠ써니 진짜 흑화해서 다 갚아주자 ㅠㅠㅠㅠㅠ



https://tv.naver.com/sbs.thelastempress


'황후의 품격' 장나라X최진혁, 드디어 만났다..운명적 첫 만남


'황후의 품격' 최진혁, 장나라 구하고…신성록은 이엘리야와 밀회 '12% 기록'


황후의 품격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SBS 2018.11.21. ~ 방영중 48부작|(수, 목) 오후 10:00
시청률
9.3%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주동민|극본 김순옥
소개
어느 날 갑자기 신데렐라가 돼 황제에게 시집온 명랑 발랄 뮤...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시청자 게시판비하인드 포토방송 클립 영상황후의 소식PD노트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