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SBS 수목드라마 스크린캡쳐] 황후의 품격 5회 6회 (181128) - 장나라, 최진혁, 신성록, 이엘리아, 신은경, 태항호, 스테파니 리 외

by 리베시6849 2018. 11. 29.
300x250





내용
“난 오써니 씨를 팬 이상으로 생각해본 적 없습니다!” 차가워진 이혁의 태도에 써니는 실망한다. 한편 유라는 태후의 계략에 걸려들어 궁에서 쫓겨날 위기에 처하는데...내용더보기


ST그와중에 노래 잘함......역시 장나라!

ST장나라 개귀엽다

T단체로귀여우셬ㅋㄱ



ST장나라 한결같이 예쁘다

BEST스테파니 오바스러울줄 알았는데 너무 자연스러워~~

T궁 막장 버전!


EST머리에 총맞고물에빠져 바위에서 발견...됐다근데살아있다...시청자 희롱???

충분히 개연성 있는 전개네요. 종종 있는 일입니다.

김순옥작가 드라마첨보냐ㅋㅋ그럴수있다 게다가 리턴감독이다ㅋㅋ그럴수있다왜냐고 막장이니까ㅋㅋㅋㅋㅋㅋ

EST살아있는게 말이되나 얼굴도 파랗게 시체분장해놓고 ㅋㅋ


EST막장인건 알았지만 고문 수위가 쎄네 ㄷㄷㄷ 태후도 (태후도 악녀) 무섭고 ㄷㄷㄷ 민유라도 보통 악녀가 아니고근데 민유라 악녀이고 진짜 나쁜X인거 아는데 고문 당할때 아주 잠깐 심하다고 생각했음 (고문 당할때만..) 그나저나 고문씬 찍을때 이 배우 힘들었을듯

저거 시멘트 뭘로 만든걸까 ㅋㅋㅋㅋㅋㅋ 진흙인가 ㅋㅋㅋ밀가루인가

뭘 부었든 이 배우 이 씬 찍는데 진짜 고생했을듯하네요 ㄷㄷㄷ

ST연기 존나 잘한다 ㅠㅠ 저거 찍고 살아있냐 이엘리야 ㅠㅠㅠㅠ

T이엘리야 신은경 피튀기는게 이 드라마 최대의 관전포인트다 개 쫄깃

ST아니 진짜 연기잘하고 그런건 칭찬하겠는데 이거 19세 아니냐...ㅋㅋㅋㅋㅋㅋ

T민유라는 밉지만 그걸 연기하는 이엘리야 대단합니다..


T신은경역시연기를잘해

실제 지 인성이랑 똑같으니까 ㅋㅋㅋ

BEST연기 존잘 ㅋㅋ 태후 응원함 민유라 싫어..


T관리자님 네이밍 센스 무엇 ㅋㅋㅋ 불여시래 ㅋㅋㅋ




ST오 쉩 개놀랏다 이거보면서 ㅋㅋㅋㅋ


ST이혁 진짜 유라사랑했나봄

BEST그나저나 이제 들은 귀가 많네요..근데 진짜 민유라한테 빠졌나보네...ㅠ 그나저나 뭔가 예전 황후의 죽음도 신은경이랑 상관이 있는듯


EST이런걸 꼴깝이라고하는건가

정답!

ST이게머야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감옥 같이가라

ST둘이 사랑했는데 태후의 빅피처로 장나라랑 결혼했네. 나름 둘도 짠하다

민유라는 황제를 좋아하는게아니라 황후가 되고싶어서 저러는거에요 황제가 속고있는거죠

T왤케 웃기냐ㅋㅋㅋㅋㅋ



EST빨리 황제가 후회하고 써니진심으로 좋아하길ㅠ


EST이장면만 보면 완전 로코


T누가 카톡 개 아니랄까봐 프로포즈 꽃다발도 카톡 개같네ㅋㅋㅋ

EST신성록배우님 목소리넘 좋다ㅠㅠ 장나라님두 최고!!

BEST이장면 쩔었음ㅠㅠㅠ

T화음이화음이 와

ST황제 써니 러브라인 제발 ㅠㅠㅠ


EST이렇게 고생하셨는데 특별출연이라니.. 수고하셨어요..

너무 아쉽ㅠㅠㅠ 액션신도 많았고(진심 17대1정도는 되어보임ㅋㅋㅋㅠㅠ) 물에도 빠지고, 온갖 수련 다하시고!!! 특별출연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태항호씨!!!

ST다이어트한다고 저얼굴이 안나오는게 현실입니다.여러분

ST변선생님댁 최고의 단식원인듯..

BEST성형한것도 아니고... 다이어트했다고 얼굴이 저렇게되는거는 아닌듯...

EST이번엔 남편의 유혹인가 ㅋㅋ

천사의 유혹이란 드라마에서 남자분이 성형수술해서 복수하는거있어요ㅋㅋㅋ

EST와...존잘이다

EST최진혁 나오는순간 심멎 심쿵 진짜 심장에 지진나는줄 어쩜 이렇게 멋있나요♡♡♡♡♡

T와 최진혁 배우 (천우빈) 등장씬부터멋지네요 ㄷㄷㄷ 그동안 태항호 배우분도 진짜 연기잘하고 고생하셨습니다 앞으로 천우빈 (최진혁 배우)의 멋진복수 기대합니다 절대 봐주지말고나쁜X들 제대로 혼내주세요


https://tv.naver.com/sbs.thelastempress


'황후의품격' 신성록, 장나라에 '프러포즈♥'‥최진혁 등장[종합]



황후의 품격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SBS 2018.11.21. ~ 방영중 48부작|(수, 목) 오후 10:00
시청률
7.9%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주동민|극본 김순옥
소개
어느 날 갑자기 신데렐라가 돼 황제에게 시집온 명랑 발랄 뮤...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시청자 게시판비하인드 포토방송 클립 영상황후의 소식PD노트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