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JTBC 월화드라마 스크린캡쳐]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4회 (181204) - 윤균상, 김유정, 송재림, 유선, 이도현, 김민규, 도희 외 [김유정 편]

by 리베시6849 2018. 12. 5.
300x250




T헛구역질 전문 배우 다 되셨네ㅋㅋㅋㅋ너무 리얼하심...

T귱상...쏘 러블리...ㅠㅠ


ST오늘 윤균상 하드캐리ㅋㅋㅋ 장선결역 윤균상 아니였으면 어땠을까ㅋㅋ

ST저거 대사 어케외웠을까...ㅋㅋㅋ

T윤균상 칙칙뿌리는거 진짜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


ST반했으니가 책임져라

EST솔직히 길오솔(김유정)한테 안 반할수있나ㅠㅠㅠ

ST볼 빨개지는거 ㅋㅋㅋㅋ 그래 빨리 행복해라

EST유정이 눈 너무 예쁘다ㅜㅜㅜ


EST웃는거 넘나 심쿵이고 김유정 완전 사랑스럽다 ㅠㅠ상큼

ST유정이 웃는거봐..너무 이쁨..인간비타민

EST아 김유정 너무 이쁘다

EST일상이 화보..인정합니다...

T갑자기 청춘드라마라니 오솔이 이쁘다

EST융귱상 피식 웃는거에 나도 똑같이 피식웃었다가 심장 파괴


ESTㅋㅋㅋㅋㅋㅋ드라마가 아니라 시트콤이다 시트콤ㅋㅋㅋ 윤균상 개 웃기다고ㅋㅋㅋㅋ

STㅋㅋㅋㅋ 어쩔. 웰컴투 동막골 팝콘 터지는거 패러디한거?ㅋㅋㅋ 둘이 너무 귀엽다

ES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균상 기겁할때마다 ㅋㅋㅋㅋㅋㅋㅋ내가 다 힘들다


ST김유정 미모 대박...

T오솔이 세젤예 완전이뿌다

ST유정인 화장 안해도 이뻐ㅜㅜ


EST이건 진짜 빼박 반했다

ST으아... 넘 예뻐 유정아 .. ㅠㅠ

EST유정이 얼굴이 조막만 하다 진짜 이뻐 ㅠㅠ 귀엽게 이쁘당

T대표님 반하셨습니다ㅋㅋㅋㅋ 유정이한테 안 반하는게 이상ㅎㅎ그 와중 노래브금 좋아ㅋㅋ

ST진짜 너무너무예뻐❤

T엘레강스한데 촌스러운건 어떤거옄ㅋㅋㅋㅋㅋㅋㅋㅋ


ST마지막에 눈빛이 ‘내 여자 다치면 안되는데’ 임ㅋㅋㅋ

T윤균상 앞머리 내린거 대박이고 송재림 예전부터 김유정알고있던거같은데..뭔사연이지

ST이제 진도 나가셔야 합니다 늦었어요 빨리빨리


https://tv.naver.com/jtbc.clean


[종합] '일뜨청' 윤균상, 김유정 오해하며 "꼴도 보기 싫다"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JTBC 2018.11.26. ~ 방영중|(월, 화) 오후 09:30알림받기
시청률
3.4%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노종찬|극본 한희정
소개
청결보다 생존이 먼저인 열정 만렙 취준생과 청결이 목숨보다 ...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기대평 남기기포토 갤러리명장면클립메이킹 영상
관련정보
원작만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