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SBS 드라마 스크린캡쳐] 사의 찬미 5회, 6회 (최종회) (181204) - 이종석, 신혜선, 이지훈, 정문성, 한은서, 이상엽 외

by 리베시6849 2018. 12. 5.
300x250


내용
우진과 심덕을 둘러싼 현실은 점점 더 잔인해져 가고, 기댈 수 있는 유일한 곳은 서로뿐이다. 숨을 조여오는 현실과 선뜻 다가가기 힘든 이상 사이에서 이들의 선택은?...내용더보기



ST시작부터 아련터지네...

EST이종석 아련+ 신혜선 눈물 미쳤다...

ST단편이라서 아쉽다ㅠㅠ


EST둘이 너무 이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엔 이종석 신혜선 로코 한 번 가줘요ㅠㅠㅠㅠㅠ

T분위기 대박....조용하게 나뭇잎 소리 들리는거 대박이다 ㅠㅠㅠㅠㅠㅠ

T아무래도 당신없인 안되겠대...아ㅠㅠㅠㅠㅠ

T사의찬미 왜 대하드라마 아니야......ㅠㅠㅠㅠㅠㅠㅜㅜㅜ

새우먹고싶자나 하

T진짜 이 둘 인생 너무 짠내난다ㅠㅠㅠㅠ


T신혜선 졸귀다 ㅠㅠㅠㅠ

ST신혜선 세상귀엽고ㅠㅠㅠㅠㅠㅠㅠ 이종석 웃는거 대존잘ㅠㅠㅠㅠㅠㅠ


EST매번 느끼는거지만 이종석 발음이랑 목소리 너무 좋음...

ST이종석은 앞으로 쭉 단호한 표정 지어주세요. 단호는 이종석이 하라고 만들어졌나보다


BEST아니 심덕이...동생들 유학비 다 마련해야 하고...에고 ㅠㅠ

ST왜 여자가 감당해야하는지...

ST너무 슬프다ㅜㅠ 그 시대나 지금이나...

T남자도 불쌍함 심덕 많이 좋아했는데



ST진짜 연기를 어떻게 이렇게 잘하시는지.. 두분다 진짜 연기갑..


EST누나가 돈 벌어다주면 믿어줘도 모자랄 판에 뭐하는 짓이야;;;;

ST서사가 서지안보다 더 짠내나는데..... 너무 불쌍하게 울음을 삼켜ㅠㅠㅠㅠㅠㅠㅠ

ST진짜 사람들 말하는것봐 그래도 동생들은 무조건 믿어줬어야지ㅠㅠ


BEST어디 누굴 때려... 이 장면 현실 짜증났다


ST김이사 왜 그렇게 나대나 했더니 전생에 이런거였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뷰티인사이드 김이사님ㅋㅋ



EST가족을 위해 돈을 벌었는데... 부모님이 저러면 심덕은 어떡합니까ㅠㅠㅠ

정말 자살을 선택할만큼 힘들었다는게 이해가됨..가족도 자신을 돈줄로만 여기는데 그 돈도 친일을 해야만 벌수있는 상황이라니..

ST진짜 부모님 맞냐...

ST큰딸이 아니라 그냥 돈벌어오는 애 그정도로 생각하는구나..


T이 감정선을 이렇게 과하지도 않고, 잔잔하게 표현할 수 있는사람이 주인공을 맡아서 너무나 다행이다

ST도대체 사의찬미 통틀어서 심덕 몇번 우는거임....? 너무 슬프게 울어ㅠㅠㅠㅠㅠㅠ 나까지 울거같애 ㅠㅠㅠㅠ

T저 힘든 상황에서 우진의 편지 한장이 얼마나 큰 위로인지 상상도 안간다....

EST연기 미쳤다 ㅠㅠㅠㅠ

ST신혜선 눈물연기는 진짜 따라올사람이 없음...


ST아... 우진이 아내도 참 딱하다

BEST드라마 처음부터 끝까지 짠내가득이다. 서로 사랑하기만했는데도 축복받지못하는 시대, 사람들 너무 다 슬프다..

BEST진짜 저 부인도 마음이 태평양보다 넓은거같다는 생각만 ㄹㅇ

EST다 짠해 여기가 소금밭인가요...?

EST어떻게 보면 아내도 최대 피해자임


T다른 시대에 만났더라면 ..애절한 사랑이라서 더 먹먹하네요..

ST마음이 너무 아파 ㅠ...

EST이게 실화라서 마음이 더 아려온다,,

T살기위해서 죽는것이다. 살기위해서 죽음이라는 선택을 했을뿐이다...뭔가 마음이 먹먹해요 ㅠㅠㅠ 어떡해 나 너무 슬프다

ST둘이 담담하게 이런 얘기하니까 더 슬프다

EST이때 이 둘은 평생 하늘에서 함께하기를 결심한건가



T둘이 푹 쉬고 있겠지

짠내폭발ㅠㅠ

ST오늘 영화 한편 보는거 같았다.. 우진 심덕 행복해라ㅠㅠㅠ

EST솔직히 이 둘케미 진짜 오졌다

T이게 마지막이라는 생각에ㅜㅜ 예쁜데 눈물 펑펑ㅜㅜ


ST삶에 열중한 가련한 인생아

ST사의 찬미... 저 시 나올 줄 알아서 더 먹먹했다... 행복해 둘이...ㅠㅠㅠ

T다른시대에 만났더라면 이것보다 더 많이 사랑했을텐데...우진심덕 너무너무 애절하고 아파..

EST사의찬미 가사 ㅠ ㅠ ㅠ 눈물난다 정말


T마지막 인사였어

ST신혜선 눈보고 바로 울었어요ㅠㅠㅠ 앞으로 일어날 일 어쩔수없이 말못한채 꾹 삼키고 있는 것 같았어....

ST마지막에 심덕이 동생한테 "잘가" 라고 말하면서 동생이 웃으면서 손흔드는 장면에서 눈물 터짐..

EST심덕 ㅠㅠㅜㅠ 왜케 연기를 잘하십니까 ㅠㅠㅠㅠ 갓혜선 ㅠㅠ

ST말 돌리는 거봐..언제 올거냐는 말에 ㅠㅠㅠㅠㅠ


EST아ㅜㅜ 김수산 윤수선이래ㅜㅜ 진짜 눈물줄줄 흐른다

BEST와 영상 봐.... 영화다 진짜 절경이야.....

BEST김수산 윤수선, 김우진 윤심덕 참 예쁘다 이름이

ST너무 슬픈데.. 신혜선 미모 미쳤다 너무 예뻐

ST모르겠다 그냥 울자..허쑤ㅣㅜ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EST다른 작품에서 한번 더 같이 연기해주세요,,,흐으으으그그,,,,

진짜 격하게 공감해요ㅜ

BEST분위기가... 영화같다

BEST스브스 연기대상에서 베커는 챙겨줘야 한다 진짜........

T신혜선 ㅈㄴ 예뻐. .❤❤❤❤ 음악, 춤, 머리, 옷 다 예술임. 단막극인데. .한편의 세계명작 고전영화 보는느낌. 타이타닉 느낌도 들고. 진짜 명작이다 이거.. 이종석이랑 둘이 눈빛연기 미쳤음ㄷㄷ

그리고 이종석의 그 나레이션.. 대박. 발성이랑 아주 끝내준다. ㅈㄴ 멋있음

ST4부작이였으면 더 좋았을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뒷내용도 궁금하구

T배경음악이 사의찬미여서 더 슬프고 여운이 남음


ST6부작 아니고 16부작이었어도 월화 약속 다빼고 봤을거야ㅠㅠ 김우진의 이종석, 윤심덕의 신혜선 너무 대단했어요눈물 연기 장인들 덕에 울면서 봤네ㅠㅠ 다음에 다른 작품 꼭 같이 찍어줘요ㅠㅠㅠ 사의찬미 여운 엄청 깊게 남을 것 같아요ㅠㅠㅠ 이종석 역대급 작품 나온듯ㅠㅠ

주변 사람들에겐 새드엔딩일지 몰라도 우진,심덕에게는 살아서 자신이 하고자하는 일 못한다해도 죽어서는 같이 있을 수 있으니까 최선의 해피엔딩이 아닐까.. 진짜 저럴 수 밖에 없었던 시대가 너무 슬프다..

EST결말을 알고봐서ㅠ그런지 보면서 계속 눈물 났는데 마지막에 눈물 펑펑 ㅠㅠㅠㅠㅠ

ST3부작안에 깊은내용을 다 담기 쉽지 않았을텐데 이렇게 여운남는 드라마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 배우분들 연기도 다 좋았고,연출이나 배경음악도 다 좋았어요ㅠㅠㅠㅠㅠ 두고두고 계속 찾아볼게요

EST솔직히 키스신도 안나왔으면 너무 서운할뻔 ㅠ 내인생 최고의키스신이었어요. 우진심덕 편안히 잘 쉬길

EST아 이장면 대박이였음. 흘러나오는 음악과 춤.. 배우들의 눈빛 진짜 지렸음!!!! 신혜선 저 빨간드레스, 머리, 모자 주옥같이 예쁘고 아름다웠음. 진짜 이거 명장면... 단막극이라는게 믿기지 않아. . 너무 아련하고 기억에 남는다. 지금도하염없이 눈물나와요.

ESTㅠㅠㅠㅠㅠㅠ너무 슬프다ㅠㅠㅠㅠㅠㅠ 둘이 다시 로코 찍어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

BEST그래서 두 사람은 행복했을까?...솔직히 보면서 죽는게 두려워 망설이지는 않을까 했는데.. 역시나..

BEST이종석 진짜 사의찬미 너무 잘해줬고 작가감독님스탭분들도 수고하셨습니다ㅠㅠ 이종석 연기보는거 너무좋았고 진짜김우진그자체ㅠ 애절하다 넘슬퍼

T단편임 것을 감안하고서라도 연출도 좋았고 연기는 뭐 말할필요도 없고 뭔가 울림이 있어서 좋았어요 너무 아쉬울 뿐

ST너무 아름답다....


https://tv.naver.com/sbs.hehymnofdeath

"삶 위해 죽음 선택" '사의찬미' 이종석♥신혜선, 불꽃같은 '새드엔딩' [종합]


사의찬미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SBS 2018.11.27. ~ 방영중 6부작|(월, 화) 오후 10:00
시청률
5.6%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박수진|극본 조수진
소개
조선 최초의 소프라노 윤심덕과 그의 애인이자 천재극작가인 김...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시청자 게시판포스터방송 클립 영상PD노트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