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tvN 수목드라마 스크린캡쳐] 남자친구 5회 (181212) - 박보검, 송혜교, 장승조, 곽선영, 김혜은, 고창석, 전소니 외

by 리베시6849 2018. 12. 13.
300x250


부제
우리가 또.. 어디서 무엇이 되어 다시 만나게 될까요?
내용
수현의 열애설 상대가 진혁이었다는 사실이 밝혀지자 동화호텔은 또다시 술렁인다. 수현은 곤란에 처한 자신을 구하려다 구설수에 오르내리게 된 진혁이 더욱 신경 쓰인다. 한편, 진혁의 존재를 알게 된 우석은 진혁에 대한 모든 정보를 가져오라 지시하는데...내용더보기



EST뭔가 수현을 안심시키고 편안하게 해주려는 진혁이의 따뜻한 마음이 느껴짐. 믿음직한 홍제동 포크레인

BESTㅋㅋㅋㅋ 비싼 차 많아서 훔쳐갈수도 있어서 안된데 박보검 기야워 ㅋㅋㅋㅋㅋㅋ

T저런남자 없다 진짜ㅠㅠ 김진혁 존멋탱ㅠㅠㅠ

EST수현이 마음을 다 알고 있는 진혁이는 사랑입니다 박보검 잘 생겼다♡

ST박보검 목소리 꿀 달달 존잘

ST둘이 뭐 거의 커플룩이네 ㅠㅠ


BEST의미있는 사람이 되고싶다니 박보검 말 따뜻하게 한다 ㅠㅠㅠㅠ

ST직진진혁 너무 사랑해요

BEST와 박보검 진짜 설레ㅠㅠ 의미있는 사람 ㅠㅠㅠㅠ

EST박보검 대사하나하나 눈빛하나하나에 설레미침


BEST덮보검에 목폴라,,,,,,,,,,,,,난 죽었다

BEST대체 어느 고등학교길래 저런 미모의 꽃남신이 있는거죠?

ST저건 여고교문 넘는순간 난리날 비주얼 ㅋㅋㅋㅋㅋㅋ 악 박보검 교복 ㅠㅠㅠ

ST혜인이 마음 10000번 이해해

EST교복입은 박보검 보다니 ㅠㅠㅠ 대박잉 ㅠㅠㅠㅠ


ST서브남주도 정말 수현이 도와주는거 같아서 고마운데 수현보검 응원 할수 밖에 없어서 미안해요ㅠㅠ

EST우혁이도 안타깝지만...진혁이가ㅠㅠ넘좋아


BEST저는 오빠라고 할게요 오빠

BEST그의 입에서 누나라는 단어가 나와버렸다. 전 죽으러 갑니다

T박보검 진지한 얼굴로 누나라고 부르면 안되잖아요 하는데.. 내 광대 진정해

ST우리집 누나들 다 광대리프팅중 ㅋㅋㅋㅋㅋㅋㅋ

T앜ㅋㅋㅋㅋㅋㅋㅋ진혁이 잘생긴거 귀여운거 설레는거 ..그래....너 다해ㅠㅠㅠㅠㅠㅠㅠ김진혁은 사랑입니다♡

T귀여워서 치이겠다 진짜 ㅜㅠ


ST박보검 진짜 따뜻하고 설렌다 ㅠㅠㅠㅠ

T그래 웃으면 별거 아닌데 ㅠㅠ 웃는게 힘들지 박보검이.웃으라면 웃어여됨 ㅋㅋㅋ

BEST김진혁씨가 달래주니까 별일아닌거죠!!!!

ST박보검 점점 운전석으로 기우는거봐 ㅋㅋㅋㅋ 직진!

T010 4329 2926 전화 해 본 사람ㅋㅋㅋㅋ 없는번호입니다 여러분ㅋㅋ보검이 전화 아님ㅋㅋ

2026인데용 ㅋㅋㅋ 그래도 박보검꺼 아니지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괜히 자세히 듣게 되는 ㅋㅋ



EST우리❤️ 라는 단어가 이렇게 설렜던가 박보검 입에서 나와서 설레는건가 ㅋㅋㅋ

ST박보검이 잘 하는 연기다. 남의 감정을 자기에게 이입해서 같이 공감해주는 연기.. 항상 붉어지는 눈시울도 좋음

BEST다정한 진혁이... 박보검 스윗해


ST박보검같은 사란이 회사에 있으면 저런 일이 없어도 다 보겠다 ㅋㅋㅋㅋㅋ

BEST하나보단 둘이 나으니까!!!! 김진혁 잘했어! 앞으로도 화이팅!!!!

T앓다 못해 퐁당 빠져 못 나온다..박보검..너란 사람.

ST보검이 미모가 시선집중 될 만 하지

ST의도치않게 런웨이로 만들어버리는 김진혁씨


ST신입사원 김진혁 패기보소ㅋㅋㅋㅋㅋㅋㅋㅋ 짜란다 짜란다!!!!!!!!

BEST따라하지 마세요 ㅋㅋㅋㅋㅋㅋ저 실장님도 너무 좋다 ㅠㅠㅠㅠㅠㅠ수현이랑 진혁이 문자 많이 해!!!!

ST코찡긋 ㅠㅠ 문자하면서 설레는거 느껴져

BEST진혁이 안전하게 대표님이랑 땡땡이ㅋㅋㅋㅋㅋ

EST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세상에 박보검 "걸을까요" 목소리 대박이야 너무 설레ㅠㅠ 걸어서 세계여행도 할 목소리야 ㅠㅠㅠㅠㅠㅠㅠㅠ

ST설렌다,,,미쳐버려..

ST대표님을 좋아하는 김진혁이래 ㅠㅠㅠㅠㅠ둘이 서 있는거 진심 그림같다 예뻐

EST홍제동 도슨트 진혁이 미소에 치인다...

BESTㅋㅋㅋㅋㅋㅋ 포도 박보검 도슨트 포크레인 ㅋㅋㅋㅋㅋㅋ 뭐 많다 ㅋㅋㅋㅋㅋㅋ

EST김진혁 연애고수라고,,,,


EST여러분 여기 또 둘 만 모르는 연애 하는사람이 있네요ㅠㅠ 어서 사귑시다

ST이 장면은 엔딩과 이어져 무한한 감동을 선물합니다.

EST왠걸 매회가 이리 잼나냐 내일이 기대되고 다음주는 또기다림에 감질남요 ㅠ

T박보검 정말 설레ㅠㅠㅠㅠ 둘이 케미 너무 좋고 오늘 너무 재밌다ㅠㅠㅠ

ST진혁 수현 하루라도 빨리 행복하자


EST오가는 말은 살벌한데 분위기는 훈훈해 ㅋㅋㅋㅋㅋㅋㅋ

ST박보검 귀엽고 상큼하게 연기 너무 잘한다ㅋㅋㅋ4명 친하게 지내길ㅋㅋㅋㅋ

EST이조합 찬성일세ㅋㅋㅋㅋㅋㅋㅋ박보검 졸귀ㅋㅋㅋ

ST넷이 케미 좋음ㅎㅎ골뱅이ㅋㅋㅋ


EST진혁 진명 형제의 형제애를 응원합니다. ㅋㅋㅋ

ST뮤슨 사이야??? ㅋㅋㅋㅋㅋㅋ부끄러워하는 박보검도 넘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

ST피오 왤케 귀여워 ㅠㅠㅠㅋㅋㅋ


T우석씨도 진심이셔서 마음이 아파요ㅠㅠ 멋있어요

EST긴머리 진짜 넘사벽 여신 ❤❤

EST와 송혜교 예쁘다 진짜

ST진심 반했네 정우석 눈에 하트하트~ 혜교 오늘 미모미침..

ST차수현은 진짜 내가 봐도 반할 스타일이다 혼자 세상 다 사는미모

ST차수현씨 같은 스타일이래 ㅜㅜ 서브병 도지네ㅠㅠ

EST저 둘이 어떻게 한달뒤면 39냐고요오.....


BEST오늘 엔딩 송혜교 눈물연기 대박 ㅠㅠㅠㅠㅠㅠ

EST차수현 행복하자 그리고 송혜교 눈물연기는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

BEST송혜교 우는데도 왜케 예뻐 ㅠㅠㅠㅠㅠ 눈에 별박은듯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

ST그렇게 울음 잘 참는 사람이라면서 왜이리 서럽게 울어.. 진혁아 어딨니

EST에필로드 송혜교 연기 대박 눈에 별빛박았어요ㅜㅠㅠ겁나 슬퍼 수현이 행복해야돼



ST팔만 붙잡았을 뿐인데.. 박보검 눈빛이 다 했다,썸이라는 단어를 완성시키기위한 오늘 두 주연 연기와 감정선, 편집 너무나 완벽했음

EST에필 송혜교 참는다면서 우는거 정말 미쳤다. 누가 처음 시작할때 송혜교 박보검 안어울린다그랬니. 매 편이 영화같다.

ST박보검 눈빛 미쳤다

ST확신과 의심이 투쟁하게 내버려두면.... 드디어 썸 타는 "우리" 김진혁 차수현 화이팅!!!!!

EST그래 그렇게 썸타는사이로 왔다가 다음에는 사귀는 사이로 오고 그 다음에는 결혼할 사이로만 와

BEST대표님께 의미있는 사람이 되기로 결심한 1인칭 대명사 우리 김진혁 차수현 드디어 썸 타는 사이가 되었따!!!!!!!!!!!!!!!!!

EST오늘 진짜 꺄악!!!! 박보검 정말 설랜다 ㅠㅠ

STㅠㅠㅠㅠㅠ이 드라마 보면 연애하고 싶어짐.. ㅠㅠㅠ

T송혜교 운전하면서 우는것도 올려주시지ㅠㅠ 그게 진짜 대박이었는데... 송혜교 눈빛만보면 같이 눈물남ㅠㅠ

T그래 플라포 하고 싶은거 다 해 ㅠㅠㅠㅠㅠㅠㅠ

ST둘이 그냥 같이 있는것만봐도 설레는데 마주보고 웃기까지해

EST나는 이미 썸 타는 사인 줄 알았더니 아니였네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넥타이 매주는거 미쳤다ㅠㅠㅠㅠ

EST 야이 썸 ㅋㅋㅋㅋㅋㅋㅋㅋ 박보검 넥타이 메주는거 설렌다

BEST뭘하긴요 연애하고 사랑하고 결혼하시면 됩니다

ST손 잡고 자전거 타는거 대박 ㅠㅠㅠㅠ둘이 귀여웡 ㅠㅠ❤️

ST썸타는날 달력에 쓰는것도 너무 귀엽고ㅠㅠ지퍼없는 넥타이 매주면 너무 설레고ㅠㅠㅠㅠㅠㅠㅠ마지막에 화내는건.............개멋졍........

T꺄 박보검 진짜 설레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재밌다 ㅋㅋㅋ


https://tv.naver.com/cjenm.tvNencounter

https://entertain.naver.com/tvBrand/8245311


'남자친구' 박보검, 송혜교에 직진 "썸 타는 사이로 다시 만나요"[★밤TView]

남자친구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tvN 2018.11.28. ~ 방영중|(수, 목) 오후 09:30
시청률
8.5%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박신우|극본 유영아
소개
한 번도 자신이 선택한 삶을 살아보지 못한 차수현과 자유롭고 ...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대표이미지현장포토스페셜클립영상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