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SBS 수목드라마 스크린캡쳐] 황후의 품격 15회, 16회 (181213) - 장나라, 최진혁, 신성록, 이엘리아, 신은경, 스테파니 리, 윤소이, 이희진 외

by 리베시6849 2018. 12. 14.
300x250


내용
"황제는 무슨 짓을 해도 죄가 없거든!". 본색을 드러낸 이혁! 벼랑 끝에 몰린 써니는 황실의 비밀을 파헤치기 시작한다. 그리고 이혁의 옆에서 써니를 지켜보는 두 얼굴의 왕식, 과연 그의 진짜 얼굴은?...내용더보기



BEST보검아 미안해 나 막장에 취할래

T써니ㅜㅜㅜ너무 불쌍해ㅠㅠㅠㅠㅠ얼른 복수하자ㅠㅠㅠㅠㅠㅠ

BEST황제 모습에서 별그대 이재경의 모습이 보인다


EST보검아 미안해나 막장에 취했어

ㅋㅋㅋ 이 댓글 왜케 웃기죠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공감ㅋㅋㅋㅋ

EST최진혁ㅠㅠㅠㅠㅠㅠ다 손 써놨엇어ㅠㅠㅠㅜㅠㅠㅠ빅픽쳐야ㅠㅠㅠㅠㅠㅠ장나라 이제 흑화길 시작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EST내가 보기에 장나라를 위한 빅픽쳐가 아니라 그냥 자기 복수위해서 저러는것같은데...

T나중에 어떻게 해결하려고 그러냐..ㅋㅋ



EST저 할배가 소현황후 아버지 였다니! 것도 반전이었고 오늘 반전의 반전 통수의 통수

T제발요 끝장을 봐쥬세여!!!!!!!!!!!

ST써니어떻게산거에요??

김명수랑 협의햐서 일부로 위치 골라서 살린듯

ST천우빈 경호원 ㅠㅠ 역시 써니 살리려고 손 써놨구나 .... 그나저나 이제 천우빈이랑 사이 멀어진거 어떻게 봐. 맴찢...ㅠㅠ


EST그러치!!!!!!!!그래 그거야!!! 조금 더 흑화하라고!!!!

BEST아오 씨 이 장면 잠깐 이였지만 세상 속시원.....후우

EST민유라가 너무 덜 맞앗는데?

EST지금까지의 한국 드라마가 그냥 고속도로였다면 순옥킴의 드라마는 아우토반... 이대로 우주로 튕겨져 나갈 것 같은 속도감.. 짜릿해..

STㅋㅋㅋㅋㅋㅋ진짜 미친듯이 사이다 시작이다ㅜㅜㅜㅜㅜ써니 제발ㅋㅋㅋ계속해주세요

T장나라 악녀가 되보자

EST써니더흑화해도좋아요


ST와 진짜 속이다 시원하닼ㅋㅋㅋㅋㅋ 개좋아!!’

ST어우 착한 사람이 돌면 얼마나 무서운지...... 깨달았다

EST이야 드디어 파워흑화

EST다 뒤집어엎어버려라ㅋㅋㅋㅋㅋ

BEST저렇게 승질내도 분노 백만분의 일도 안풀릴듯 ㅠㅠㅠㅠ 진짜 속 문드러졌을 써니 배로 복수해주자 !!!

T이래서 막장을 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다렸다!!!!!!ㅋㅋㅋㅋ

ST좋아 그거야ㅠㅠ 짜릿해 완벽해!!!?

T작가님들 요즘은 핸드폰만 없앤다고 자료가 사라지는 세상이 아니랍니다ㅋ 클라우드 모르시나요?... 앞으로 주인공들도 저런 증거 모을 생각이면 미리미리 클라우드 해야지 시청자들이 조금이라도 덜 고구마 먹겠죠?

인스타 라이브로 내보냈어야지



EST역시 순옥찡..❤ 발단 전개는 없고 위기 위기 위기 절정 절정 절정 절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발 멈춰줘 ... 속도를 따라갈수없어 ......

BEST천우빈이 일부로 황제의 살인사주 받는척하면서 황후 살린거맞음. 만약 다른 사람이 살인사주 받으면 황후는 백퍼 사망각이이때문에 우빈이가 선수치면서 황후 살린거. 써니 병원에서 깨어날때 그 병원에서도 우빈이 코트 있었음

EST드라마 반도 안했는데 전개 보소 ㅋㅋㅋㅋ 순옥킴 좀 천천히가요ㅋㅋㅋㅋㅋ

ST동공지진했지만 빠른 머리회전으로 극~~~뽁~~~!!


ST태후마마 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 죽으면 안되어요

BEST할머니 총대 오지게 메셨다 ..

EST할머니 나중에 죽는 역할이라면서요 ㅠㅠ? 이것보다 더 고구마 전개가 남았다니 ㅠㅠ

죽으셨어요..이미..ㅠㅠ

T진짜 재밌닼ㅋㅋㅋㅋㅋㅋㅋ 남자친구로 갈수가없어 ㅋㅋㅋㅋㅋㅋ

T소품팀 힘들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맨날 뭘 던지고 엎고ㅋㅋㅋㅋㅋㅋNG나면 다시 다 세팅ㅋㅋㅋㅋㅋㅋ

ST저런 남편새끼는 고추를 떼버려야하는데


T근데 진짜 다 떠나고 유모가 태후마마가 되도 재미있겠다ㅋㅋㅋㅋ

EST유모가 써니 흑화좀 도와줬으면ㅠㅜ 다 도와주고 태후는 너해라ㅜㅜ

ST유모도 써니 이용하려나보다 ㅠㅠ으우 써니야아

ST황실은 사방이 적이야ㅋㅋㅋㅋㅋㅠㅠ 써니화이팅


ST황후는 지지않긔

ST와 장나라 연기가 가면 갈수록 미쳐간다..저런 역할도 잘하네

EST진짜 둘다 연기 개잘하넼ㅋㅋㅋ

EST써니 바보.. 다 말하는바람에 오늘 할머니 황천길 감 ㅜㅜ

ST오늘 다 때려부시네.. 제작비 많이 나오겠소...



EST비녀로 죽인거 보니 민유라가 죽였을 것 같네요. 요 며칠전 민유라 불륜 걸릴때 비녀 유리에 꽂힌게 복선인거 같구요!!! 이미 공식 홈피에서 의문의 죽음을 당한다 떴는데 이 작가 행보를 보면 알 수 있다. 김순옥 작가 전 작품 언니는 살아있다에서 김수미가 지금 황후의 품격의 박원숙 역할과 비슷한데, 마지막회즈음 가서 다시 살아나서 황실의 비리 낱낱이 파헤칠듯! 싶어요! 민유라 황제 둘다 정상에 올랐을때 장나라 최진혁이 내려칠 겁니다 박원숙도 살고!! 사이다는 좀 기다리면 될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그럴듯하다 진짜 살아나시는 거 아니에요 ?ㅋㅋㅋ

와 어떻게 살아나요ㅋㅋㅋㅋㅋㅋ 미치겄네ㅋㅋㅋㅋ

순옥킴이라면 부활도 끄덕끄덕..

EST역시 우빈이만 믿는다! 카톡개는 언제쯤 정신차릴까..ㅜ

ST순옥쓰 보고 계신다면 써니 복수할 때 제발 말하고 돌아다니지 말고 뒤에서 통수 때리는 걸로 집필 부탁드립니다ㅜㅜ 

오늘 써니 때문에 답답해서 제가 죽을뻔 했어요ㅜㅜ

T하,,, 할마마마 비녀던질때 느낀 쎄한 느낌이 맞았어 ㅜㅜㅜㅜㅜ


ST왕식이 연기 쩌네....순진한 표정 보소.. 홍시맛이나서 홍시라고 하는 줄

비유쩔ㅋㅋㄱㄱㄱㄱㄱㅋ ㄱ

ST여러분 이래서 마약은 시작도 말아야함..

ST우빈이 머리잘쓰는거봐!!!!! 써니 몰래 계속 도와줄듯

ST우빈이 모두에게 신뢰를 얻고이써ㅋㅋㅋㅋ

EST천우빈 오늘 여러명 꼬시네 ㅋㅋㅋ

ST천우빈의 빅픽쳐일 거 같긴 하는데 가면 갈수록 읭? 한다...

T와...이게 뭔지 모르겠지만 못 끊겟어...ㅋㅋㅋㅋ

ST생각치도못한관계


EST궁에는 cctv 없냐 황제가 황후한테 저렇게 한다는게 참;;

EST와 얼굴 툭툭치네 쓰레기..

EST써니야 빨리 갈기갈기 찢어버리자


ST뼈밖에 없넹 ㅠㅠ

진심 마르다 못해 뼈만 남음

저분 베이비복스 때부터 유난히 마르셨음... 근데 마른 사람한테 뼈만 남았네 그런 소리 진짜 상처예요ㅜㅜ

BEST공주가 큰 권력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없는 것보단 낫겠지

정보통이 될것같음

맞아요 등장인물소개에서 공주가 짝사랑해서 미주알고주알 황실 정보 알려준대요 푼수지만 귀염귀염 ㅋ

ST일부러접근한거겠지?

ST이쁘십니다 할때 나만설렜냐,,,,,,,

EST죄송하지만 이 분 이용합시다 ! 어쨌든 좋은게 좋은거죠 ..



EST계급장 떼고 붙어보자ㅋㅋㅋ 아 이런 고퀄리티 꿀잼 처음이에요ㅜㅜ

진지한 상황에 코믹이라

맨마지막에 이엘리야 보면 웃고 있음ㅋㅋㅋㅋ 가채 집어 던질때 배우들이 웃음 참고 연기하는 노력이 돋보임ㅋㅋㅋㅋ

EST민유라 싸대기 2대로 모자름

지금까지 민유라 싸대기 태후마마에게 2대. 태후마마 팀장에게 쫒겨날때 1대. 오늘 태태마마에게 2대 맞았는뎅.. 써니는 언제 때릴라나...더 맞아야해

EST아니 이 장면 속시원하긴 한데..아 오늘 완전 전개가 무슨 롤러코스터 타는 기분임 순옥쓰..나 체할거 같아.......

언제 누가 암살 당하기라도 할까봐 조마조마

ST분위기 전환이.. ㄷㄷ 전설이 될 듯..

비녀로 죽인거 보니 민유라가 죽였을 것 같네요. 요 며칠전 민유라 불륜 걸릴때 비녀 유리에 꽂힌게 복선인거 같구요!!! 이미 공식 홈피에서 의문의 죽음을 당한다 떴는데 이 작가 행보를 보면 알 수 있다. 김순옥 작가 전 작품 언니는 살아있다에서 김수미가 지금 황후의 품격의 박원숙 역할과 비슷한데, 마지막회즈음 가서 다시 살아나서 황실의 비리 낱낱이 파헤칠듯! 싶어요! 민유라 황제 둘다 정상에 올랐을때 장나라 최진혁이 내려칠 겁니다 박원숙도 살고!! 사이다는 좀 기다리면 될것 같아요! ㅎㅎㅎ

그리고 이번은 부활은 힘들어보임 얼굴 시퍼래지고 비녀킬이라

ESTㅋㅋㅋ 처음으로 오늘 웃음 ㅋㅋ 할머니 웃긴다

EST브금 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더 맞아도 싸다 이것들아!!!!!!!!!!!!!!!!!


BEST옆에 있는 상궁이 도시락에 독 탄 줄 알았는데 오해해서 지송 ^^;;;

저도요 비녀 보기전엔ㅋㅋㅋㅋㅋ 카메라가 옆에 앞치마상궁 잡아서 ㅋㅋㅋㅋㅋㅋ

아마 독은 아니고 수면제 같은걸 타지 않았을까요? 그래서 태후마마 재운 후에 비녀로...그러면 장나라가 도시락에 수면제타고 죽였다는 오해를 받게 할 수 있으니까요!

BEST여러분 프롤로그가 끝났어요 안타깝지만 태황태후마마 돌아가신 후부터가 본게임이라...

사군자 여사님처럼 부활은 힘들 듯... 하 개베이비

이미...돌아가신 듯 하여... 혹시라도 시체 안 사라지나 기대해봅니다.. 시체 사라짐=어디선가 살아있다

그래도 비녀던지기 고수가 비녀에 찔려서 죽다닝 ㅠㅠ

BESTㅠㅠ 또 황후 의심하겠지 아오 속터져

EST진짜 꿀잼입니다 순옥킴님 ㅠㅠㅠㅠㅠ 어후 한시간 후딱 지나갔네 근데 폐하는 정말 어쩌다가 써니를 좋아하게 되는건지....? 도대체 그럴 기미가 하나도 없능데,,,

써니를 진심으로 사랑하면서도 쉽게 손에 잡히지 않는 써니를 괴롭히고, 더 집착하면서 비뚤어진 방식으로 사랑을 표현한다. 라고 황품 홈페이지에 써있는 그대로 썼어요ㅎㅎ아진짜 궁금해 미칠지경 입니다ㅋㅋ

ST김밥에 뭐 있는줄 알았는데 대박 반전;;;;;;

ST오늘 궁에 들어온 의문의남자 동생 이윤인가요?

EST아니 저렇게 시퍼렇게 피철철 비녀샷 맞아 돌아가셨는데 어떻게 살아난다는 말이 나올 수 있나.... 천하의 김순옥이라도 저렇게 확실하게 보내버리면 못살리지않나?

옆집 나쁜형사네는 고층에서 추락후 머리터져서 피 한바가지 흘리고도 눈 번쩍뜨고 걸어나갔답니다ㅋㅋㅋ

이미 천우빈도 머리에 총 맞고 바다에 빠졌는데 돌아왔잖아요~!! 혹시 모를 대반전을 기대하는 거죠ㅋㅋㅋㅋㅋㅋ

명심하세요. 상대는 순옥킴이에요

BEST써니 어떡하면 좋아 조력자가 너무 없네,,ㅠㅠㅠ



https://tv.naver.com/sbs.thelastempress


'황후의 품격' 신성록, 장나라에 "이엘리야는 내 여자"



황후의 품격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SBS 2018.11.21. ~ 방영중 48부작|(수, 목) 오후 10:00
시청률
14.0%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주동민|극본 김순옥
소개
어느 날 갑자기 신데렐라가 돼 황제에게 시집온 명랑 발랄 뮤...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시청자 게시판비하인드 포토방송 클립 영상황후의 소식PD노트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