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tvN 주말드라마 스크린캡쳐]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5회 (181215) - 현빈, 박신혜, 박훈, 찬열, 이학주, 김의성, 민진웅, 한보름 외

by 리베시6849 2018. 12. 16.
300x250


내용
희주의 목격으로 죽음 직전에 살아난 진우. 그러나 그날의 추락 사고는 진우의 일생에 회복할 수 없는 상처를 남긴다. 소식을 들은 지인들이 서로 다른 목적을 갖고 그라나다 병원으로 모여드는 가운데... 병상에서 눈을 뜬 진우는 꿈인지 유령인지, 그것도 아니면 게임 속 오류인지. 정체를 알 수...내용더보기







T왜 이혼소송중인지 알겠네.. 저러니까 이혼하지.

EST고백 부부에서 쿨한 연기도 되게 잘하셨던 걸로 기억하는데 안하무인역도 찰떡이시네,,

T한보름 진짜 개패고 싶을 정도로 연기를 잘하네


ST박신혜 연기가 넘 리얼해서 더 소름돋는다..

ST박신혜 벌벌떨면서 우는연기짱 이게임 진짜무섭다ㄷㄷ


EST알함브라궁전의추억 기타음악이 무슨복선일지 진짜궁금하다.. 희주는 이게임을 모르니까 진우가하는말이 뭔지 파악도 안가는게당연. 드라마 너무재밌다ㅠㅠ



ST유진우가 차형석한테 직접적으로 잘못한건 없는 것 같음 다만 김의성이 계속 유진우 편 들고 그런 것 때문에 속으로 열등감 느껴서 사이 안좋아진건가

ST이게 다 그 차형석아빠때문이네.. 그래도 그렇지 남의아내를 참 그렇네..

EST현빈 존섹 ~ 비맞는 장면 또 나와서 고맙구여

ST저 마누라란 여자 또라이..... 뭐하니 남자 둘사이두고 저러고 싶을까 드라마니까 가능하겠지


ST진짜소름..렌즈뺀거였는데 차형석이나타난거?? 헐... 대체뭔데?? 감이안온다 역시W작가님

BEST김의성이 뭔가 다알고있는것같아...

T무슨 떡밥은 던지기만 하고 풀지는않고 다음화까지 떡밥던진거 조금은 풀어야하지않나

더블유 때도 나왔던 지적이죠..

BEST드라마를 하다말지? 왜끝나~~~ 했더니 벌써 한시간 지났네

EST헉 심장이 한시간 동안 멈춘줄~~현빈 존잘에 연기 진짜 찰지게 잘한다~♡

ST작가님 손맛이..등짝스매싱급! 뒷통수가 아파요.아야소름돋는다..


ST게임세계에 갇힌거같은데..완전소름 ㄷㄷ

ST미친? 아니 렌즈도 안끼고 실행되는거면 혹시 희주가 근처에 있거나 같은공간에있음 게임이랑 통하는건가ㅠㅠ


EST희주동생눈치가 대박빠르네ㅋㅋㅋㅋ이드라마 스릴러 로맨스 다있네 ㄷㄷ

ST희주가 진우 걱정하는거 좋다ㅠㅠ 진짜엄청좋아하는게 보임 둘이잘어울려♥

BEST정말 너무 설레고 너무 좋은데 무서워요 ,,

ST동생이 제일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부인이랑 차형석이란 동급으로 기피대상 0호야 ㅋㅋㅋㅋㅋㅋㅋㅋ


ST차형석다시나타난거 완전무섭 ㅠㅠ다른사람눈에는 안보이고ㄷㄷ

EST아니 미치겠네진짜 나너무 무서움 이거 공포게임이야이거 단순겜이아니고


ST탈퇴....회원탈퇴 시켜줘요 제발..

ST차형석 그만나와ㅠㅠ 좀비냐고

BEST처음엔 알함브라궁전 기타 선율이 너무 좋고 아름답게 느겨졌는데 점점 무서움이 느껴진다

ST희주뒤에 차형석있어서 소름이였는데 저모습을 진우만 볼수있는거 와 개소름 이거 대체뭐지??

BEST와 개무서워ㅜㅠㅜㅠㅠㅠㅠㅠㅠㅠ


ST외국인아무잘못없ㄴ데진짜계속욕이나오고고구마백개먹음답답함이,,,,,,아진짜결말이너무궁금하다

EST진짜 이때 스페인사람 오바였다 ㅋㅋㅋㅋㅋㅋ

ST방 잘못 찾아온 저 환자 ,,,,,,, (****심한욕

EST1분 너무길더라 원래 이렇게 길었냐 2초 남겨놓고 저사람들어오고 가뒀더니 또문열리고 쫒아오고 와..대환장 이거게임 어떻게 끝내야하는겨 

세주야ㅜㅜㅠㅜㅜ세주야 어딨어ㅜㅠㅜㅜㅠㅠ

T이 게임......회원탈퇴 기능은 없습니까....?


ST희주야 잘했어 진우부인들 다 별루임 그러니 이혼소송하겠지만..

BEST진우 여자복은 없'었'는듯...

ST뭔 저런애랑 결혼했냐 진우는......


ST이 게임 누가 좀 끝내줘요..ㅠ 세주도...진우도...살려줘ㅠ

T진우야.....괜찮아 너 안죽어 남주잖아... 괜찮아....매화마다 고통스럽겠지만 죽진 않을거야...고통만 느끼겠지....

앀ㅋㅋㅋㅋㅋㅋㅋ 그게 뭐야 ㅋㅋㅋㅋㅋㅋ 그게 더 아프잖아ㅠ

ㅇㅈ아까 보면서 칼에 계속 맞을 때 보면서 아 어떡해 죽겠다 이러다가 아 맞다 남주지 죽을리가 없지 이러고 봤는데 고통스러운 연기 너무 잘하셔서 

보다가 안타까울 지경에 이르렀,,

T진짜 희주 아니였으면 큰일날뻔 ㅠㅠㅠ

EST희주가 이게임의 키인가보네 희주나타나니까 게임중단됨

희주땜이 아니라 누구라도 장애물이되면 그런거아닌가요

진우가 목발 뺐었던 남자는 장애물 안되고 희주는 장애물로 인식하는걸 보니 희주가 게임속 엠마라서 그런듯 하네요

정세주가 자기 누나를 게임에 중요한 키로 만들어논거같아요

ST진짜 볼 때마다 칼 소리랑 너무 영화처럼 실감나게 표현해내셔서 잔인해요ㅠㅠ

EST진우랑 세주를 살릴려면 해커를 찾아야겠군..

EST희주 살짝 비키자마자 칼 드는거 보고 식겁함


EST차대표 촬영할 때마다 저 분장하고 찍어야 되다니...

극한직업 ㅜㅜㅜㅜ ^^;;

근데 첨엔못느꼈는데 계속보다보니깐 차대표도잘생기고멋짐.. ㅋㅋㅋ 섹시함

ST차대표 큐피트행 ㅋㅋㅋㅋㅋㅋㅋㅋ

ST뒤에 차대표가 칼들고 있는무서운상황인데 진우가 희주끌어당겨서 포옹할때 설렜다ㅠㅠ

EST역시...주인공은 잘생겨야 함 이 맛에 본다 태평오빠 미모b

ST심장 쫄리는 와중에 젖은 덮머리 잘생겨서 그나마 위안이 좀 되더라....

BEST그 와중에 차대표 연기가... 진짜 가만히 있네 움직임 하나없이

EST운명이라기엔 정말 절실해보인다... 희주가 계속 계속 진우 지켜주는 운명이길, 정말 로맨틱하다

EST차대표 희주 보이는 거면 속에서 열불나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 죽인 사람이 여자랑 안고 있어서 못 복수해ㅋㅋㅋㅋㅠㅠㅠㅠ

EST지금 내 심장이 너무 떨리는데 이게 설레서인지 무서워서인지를 모르겠어...

T희주가 힐러네

희주 + 힐러 = 흴러


BEST난 저 교수도 너무 무섭다 뭔가 있을 것 같아

뭔 짓을 할 것 같음. 앞으로. 해커로 게임 조작 한다던가.

사실 처음부터 해커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을 했어요 세주가 이 개임을 만들기는 했지만 지금은 자신도 예상하지 못한 버그가 일어난 것 같아서...

W에서 정말 무서웠어요... 수봉아 수봉아!!! 심장 멋는중

EST저 아저씨는 W때문인가 뭐있을거같아

이완익이도ㅋㅋㅋ

ST저 교수님 진짜 더블유 때문인지 모르겠지만 어딜 나오든 다 악역 같아서 무서워

ST교수님... 표정이 쎄하셔... 뭐 숨기는 거 있으세요?!

EST교수님 나중에 칼 들고 문 앞에 적이 등장했습니다 할 것 같다고요 ..


EST헐...ㅠㅠ세주 죽은거 아니지?ㅠㅠㅠ죽지마ㅠㅠ세주 죽으면 진짜 답없다ㅠㅠ

마지막에 세주 총만 지지직거린게 살아있을듯

EST아니 차교수는 현실에서 시체가 보였는데 세주는 왜 안보인거야 세주 안죽은듯

ST몰입도최고 진짜대박이네ㅠㅠ알함완전꿀잼♥

BEST세주야 안돼ㅜㅜㅜ 누가 이랬어ㅜㅠ 뚝배기 깬다 내가ㅜㅠ마르꼬한이니 마르꼬한 차 안에 타봐ㅜㅜㅜ 우리 세주한테 무슨짓을ㅜㅠ

T와..... 엔딩 개소름 유진우한테 세주가 안보인다는게 더 소름

렌즈 안껴서 그런거 아님?

EST세주 살려주세요...우리 찬열이......죽은거 아니죠....

ST진우랑 희주 좀 행복하게 해주세요ㅠㅠ



https://tv.naver.com/cjenm.tvNAlhambra


https://entertain.naver.com/tvBrand/6617697


'알함브라' 현빈, 박신혜 때문에 목숨 구했다..박훈 살해 용의자 지목 [종합]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tvN 2018.12.01. ~ 방영중|(토, 일) 오후 09:00
시청률
8.2%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안길호|극본 송재정
소개
투자회사 대표인 남자주인공이 비즈니스로 스페인 그라나다에 ...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대표 이미지현장포토스페셜클립영상알함브라 TMI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