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tvN 주말드라마 스크린캡쳐]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6회 (181216) - 현빈, 박신혜, 박훈, 찬열, 이학주, 김의성 외

by 리베시6849 2018. 12. 17.
300x250





T고유라 개짜증나 뭔데 희주한테 난리임 그리고 비서 정강이는 왜 차고

EST올 싸가지연기잘하네 ㅋㅋㅋㅋㅋㅋ짜증이확나


EST기타소리만 나오면 노이로제 걸릴판ㅠㅠㅠ진우불쌍하다ㅠ

T현빈 너무 불쌍해 ㅠㅠㅠㅠ

EST나도 피해망상 걸릴듯 이제기타소리 싫음


BEST박신혜의 딕션이 빛났던 장면!말 저렇게 빠르게 하는데 다 알아들었엌ㅋㅋㅋㅋㅋㅋㅋ

ST희주확실히진우좋아하네 ㅠ 스릴러이다가 이둘만 나오면 로맨스임

EST이젠 본격적으로 달달한 장면도 넣어주시죠 제발요 작가님 전 결투보려고 이 드라마보는게 아니예요ㅜㅜ아!이!원!ㅌ!뤄!맨!ㅅ!


T목소리가 너무 좋아

EST진우희주 멜로 빨리 빨리 진행돼서 꽁냥꽁냥 돼라ㅠㅠ

EST앞으로 그냥 캠핑카 사서 배민 시켜드세요

ST진짜 둘케미 미쳤다고ㅠㅠ

BEST둘이 넘 설렌다고ㅠㅠ연기도대박임 ♥♥



EST 게임은 현질인뎁.. 진우 재산으로 현질했으면 아이템 다 쓸었을듯

STcg대박!!그나저나 진우랩낮아서 살수있는무기가ㅋㅋ초보용ㅋㅋ

ST그 와중에 CG 퀄리티 쩌네


ST참신하고 뭔가 새로운 도전이라 보고는 있는데 계속 반복되고 떡밥설명은 없어 그런지 보는 내가 점점 지처간다. 박신혜도 이쁘고 현빈도 좋은데 ㄷㄷㄷㄷㄷ

형석이 나타나는 장면은 반복되지만 거기에 반응하는진우의 태도나 그런건 점점변하고있는거같은데요.. 도망도가고 죽여보기도하고. 결국자는것만이 답이라 계속잠만자고. 그래도나타나니 눈물로애원도해보고. 저정도로 징글징글하게는 나타나야 뭔가 성격이변하거나 인생을걸고 어떤 무모한 시도를할 동기가 되지않을까요. 우리야 그래 어 알겠어 버그라는거잖아. 그래알겠으니까 형석이좀쉬자~ 싶은맘인데 게임을전혀모르는 시청층이본다면 오늘회차로 야 이제 다음주부터 유진우 어떻게변할까? 이런생각들듯..

BEST도대체 언제까지 나타남? 이제 좀 지겨워짐 ,,

ST이건 분명 렉이 걸린거야...아

ST제발 그냥 언제 나타나는지 타이밍이라도 알려주면 안되겠니.... 시도때도없이 나타나냐 나이제 저음악이 싫어질듯


ST저음악 착신아리같음 개무서움ㅠㅠ 이게임끝낼수있는방법뭐냐고ㅠㅠ

ST진짜 드라마지만 실제일거 생각하면 너무 끔찍..

BEST계속 끔찍하고 고통스러운 경우다....이건 도대체 어케해야하냐 차형석이제 말도 할것같아

BEST차형석 나타날때마다 간담이 서늘...

EST아니 뭐 어째야되는건데ㅜㅜ 안죽이면 자기가죽는데...

BEST기타소리날때마다 이제 분노지수상승ㅎㅎ

EST두번째 살인이면 뭐해 어차피 또 나타날건데

BEST와....이건 뭔 미쳤네....모르겠다 머리가 어제보다 복잡해짐

ST도르마무 도르마무!


ST고종과 이완익

EST작가님.. 이제 이야기 전개 좀 해주시면 안댈까요 엉엉 하나도 뭐가 안풀려요ㅠㅠㅠㅠㅠ 쪼끔 답답해질라 그래요

더블유 작가님 더블유때도 그렇고 뒤로 갈수록너무 다 꼬아놓고 막판에 회차는 얼마 안남았고 엉킨 추리추는데 급급하셔서 보다가 끝까지 못본 팬들 많은거 아시져 ㅠㅠ특히 박신혜라는 영향력있는 배우가 여기서너무 분량도 작고 이것도 저것도 아닌 여주역할인게 굉장히아쉽네요.. 박신혜가 그냥 서브 여주로 나오기엔내공이 어마한 배우인데.. 너무 현빈 게임에만 몰두하셔서너무 루즈합니다 ㅠ

T이제 이걸 나중에 어떻게 수습하냐

ST아들죽음인데 왜무마시키지?? 진짜이해가안된다

저 아버지의 성격을 보여주는 듯 자식의 죽음으로 인한 비통함보다 현재의 삶 미래의 삶 이익이 더 중요하다는 것. 진우의 편을 애초에 들어준것도 진우가 더 이익을 창출할 거 같았기 때문에 회사 망하는 걸 내가 왜 편을 들어주냐고 했었음.

EST알함브라 션샤인



BEST우리만 남았다…. 설렜는데 남사친 갑자기 튀나와 ㄱ짜증

T우리.....라고 했다....(흐뭇

ST우리래...진짜 희주진우 빨리 연애하자ㅠㅠ

EST둘이 별거 안했는데 그냥설렘ㅠㅠ 희주넘이쁘다ㅠ로맨스계속보고싶음♥

EST우리만 남아있었다...헐 우리래..심쿵♡

ST인간적으로 박신혜 너무 이쁜데?


ST현빈 존나 잘생겼다 진짜 ,,

ST목소리까지 완벽...아프니까 더 잘생겨진것같아

EST진우가희주손목잡는거 설렌다 ㅠㅠ

EST스토리전개 개빡치긴하는데 요건좀 설렘 팡팡ㅎㅎ

EST조련왕 별명 딱 어울려 ㅋㅋㅋㅋ 동생 귀엽네

ST어딜가요 옆에있어요... 설렌다 ㅠㅠ 그나저나희주 머리 저렇게하니까 청순하고 이쁘다♥

T박신햬 진짜 세젤예

EST이런 설렘 포인트 좋아 너무 좋아~ 민주도 귀엽다ㅋ

T흰 블라우스에 청바지. 진짜 핏도 예술이고 희주 얼굴은 빛나는 와중에 아파서 초췌한 유댚님 넘 섹시해요ㅠㅠ


EST이드라마는 왜케 진전이없냐

ST남사친 끼어들지말고 진우 희주 보고싶어요ㅠㅠ

T말하는게 띠껍네 ㅋ

ST가족이나 다름없는 친한오빠분! 견제할 필요없어요^^ 곧 희주 가족될 사람입니다~^^


ST저 기타소리때문에 나도 정신병걸릴듯 ;;;;

BEST사람 정신병자 만드는 겜이야...진짜 이거는 없던병도 생길듯

ST기타소리가 저주음악임... 처음에는 이소리가 좋았는데이젠 넘 무섭ㅠㅠ

BEST와 진짜 정신병 안걸리는게 이상할듯..기타소리 나올때마다 등골 오싹



BEST저정도면 거의 연애하는건데?? 희주완전이뻐ㅠㅠ

EST유진우 진짜 조련왕이시넹

ST유진우 당신 정말 ㅜ

BEST샤워부스 안에 있는 모습이 줌 아웃 될 때 너무 마음 아픔 ㅜㅜ

ST오늘 진짜 맴찢.. 가슴이 저릿저릿.. 희주는 너무 예뻤고 지누는 딱했다ㅠㅠ

ST마몽드 침투력ㅋㅋㅋㅋㅋ


BEST이장면 진우 너무 불쌍했음ㅠㅠㅠ

T진짜 없던 정신병만들어내는 드라마ㅎㅎ 현빈 찍다가 정신병안걸렸나..

ST진짜 알함브라 궁전의 저주 아님?? 너무 무서움

EST그냥 유진우 혼자 있으면 이제 불안함

EST아예 자처하고 화장실 들어간 거 봐ㅠㅠ 찌통이다 진짜ㅠㅠ

ST배우는 배우다...표정 절어

EST대사 하나 없이 눈빛으로 연기하네 ㄷㄷ

BEST현빈 진짜 연기 너무 잘함.. 항상 느꼈지만 이번에 더 확실히 느낌...

ST진짜 둘이 언제까지 싸웁니까 처음에는 신선하다 다음엔 무섭고 그러다가 짜증나고 결국 지루합니다

이게 이드라마의 주요갈등인데.. 차형석 안나오면 현빈인생아무문제없음. 곧바로 게임출시하고 떼돈벌고 3회만에 단막극으로끝났음. ㅋㅋㅋㅋㅋ

ㄴㄴ 샤워부스문땜에 못들어오고 시간초과되서 사라진거같아요. 서울가서도계속 보이지만 모두를속여가며 나름의 피해가는방법을 터득해가며 일상을계속살고있을듯. 저시점으로부터 1년후는 진우가 기차에서총싸움한시점인데 이건언제풀릴지

EST오메 고구미.....작가님 사이다좀 주이소 제발예...


EST희주 하늘색원피스 개잘어울려 진심예쁘다ㅠㅠ

EST좋아한다는게 확실해졌네

BEST희주 맴찢 ㅠㅠㅠㅠㅠ 근데 이 와중에 넘 이쁨 ,,


BEST다음주는 차형석님 쉬셨으면 ㅠㅠ,,

똑같은 옷,피 감정없는 표정으로 배우님 고생하셨을듯..

그니까요ㅠㅠ 다음주는 사랑좀 하게 해주세요 ㅋㅋㅋ

ST희주 하늘색원피스 개잘어울려 진심예쁘다ㅠㅠ 근데이장면 짠하고슬펐음ㅠㅠ진우가지마ㅠ

연보라색아니에요진짜? 알궁추 6화본중에 최고반전이네요 내눈이이상한가 앞에도하늘색이라는사람들있고 ㅜ 무섬다

EST월화수목금요일을 다 뿌시고 싶어졌습니다 ,,

ST현빈 눈빛에 치이고 다음주까지 기다려야 볼수있다는 사실에 한번더 치인다 진짜

BEST진짜 희주 뛸때 6화까지 봤던 장면중에서 젤 슬펐어ㅜㅡㅠ

BEST예고 보니 7화부터 본격 로맨스인건가요... 수트 진우 멋짐 뿜뿜이네.. 먼저 와서 희주도 기다려주고

EST기차 세워!!! 기차 멈추라고!!!!!!

ESTost 때문에 더 눈물나 ㅠㅠㅠㅠㅠㅠ



https://tv.naver.com/cjenm.tvNAlhambra


'알함브라궁전의 추억' 현빈, 말없이 그라나다 떠났다..박신혜 폭풍눈물[종합]

지친 현빈, 헷갈리는 시청자...'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앞으로 어떻게?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tvN 2018.12.01. ~ 방영중|(토, 일) 오후 09:00
시청률
6.8%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안길호|극본 송재정
소개
투자회사 대표인 남자주인공이 비즈니스로 스페인 그라나다에 ...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대표 이미지현장포토스페셜클립영상알함브라 TMI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