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SBS 수목드라마 스크린캡쳐] 황후의 품격 17회, 18회 (181219) - 장나라, 최진혁, 신성록, 이엘리아, 신은경, 스테파니 리, 윤소이, 이희진 외

by 리베시6849 2018. 12. 20.
300x250


T와 태태마마 이제 못보는거 실화냐 ? ㅜㅜㅜㅜ

EST저 장면도 연기 잘했지만 태후 특히 상복입고 웃는거 무섭더라 ㄷㄷㄷ 공포가 따로 없었음 ㄷㄷㄷ 연기력 인정


ST염병 셋다 한사람씩 돌아가면서 찌르고갔네;

ST셋이 공범이였어 그럴줄 알았어 어서 오해풀고 진짜 범인 잡아가세요 형사분 착한사람 놔두고ㅠㅠ

ST장나라 제발 사이다좀~~~~

ST님들아 이렇게 된이상 할미마마가 되살아오는것보다 처음의 황후가 되살아올수도 있을것같다는 생각이듬

BEST나쁜 놈들 ㅂㄷㅂㄷ 황제와의 로맨스는 필요없다 ㅠㅠ 제발 태태마마 살려내


ST일명 추리의품격ㅋㅋㅋㅋㅋ

T곡성에 황정민 머리하고 나오셨네ㅋㅋㅋㅋㅋㅋㅋㅋ


ST아후 . .. 이거끝나면 선한역할한번해주세요........... 미스함무라비에서 반했는데 이번드라마에서 너무미워ㅠㅠㅠㅠ

BEST너겠지!!!!!!!!!!! 우리써니가 아니라!!!!!!!!!!!



ST신은경은 연기로 정말 깔수가없어 마치 이병헌이랄까

ST싸이코패스같은 연기 진짜 잘하신듯..진짜 소름돋았....


EST슬픈 회상씬에 PPL은 너무하지 않아요?ㅋㅋ

T꼭 마지막엔 사이다 파티하자ㅠㅠㅠㅠㅠㅠ


T아니 근데 명색이 대한제국 황실인데 국화, 은색 핀 같은 일본 잔재로 장례식을 표현하면 어떡하나요... 전통적으로 병풍을 써야되는 거 아닌가요?

막장 드라마라서 그런가..

T이윤이다!~~~~~~~~이윤아 이 망할 황실을 니가 제대로 잡아줘 ....

EST이윤 이제 너가 폐하하고 ㅠㅠㅠ 대한제국 다시 바로 잡아주라 ㅠㅠㅠ 황실이 더 망하기전에 와서 윤아 ㅠㅠㅠㅠ

ST마수리 잘컷다ㅜㅜ

EST순옥쓰 사이다 전개 언제 시작인가요ㅜㅜ

ST별로안닮은것같은데 묘하게 형제느낌이나 ㅋㅋㅋㅋㅋ


BEST써니야 제발 입 좀ㅜㅜ.... 입 다물고 행동으로 조용히 통수를 날리라고ㅜㅜㅜ

진짜 공감ㅠ 말보다 조용히 뒤통수칠 준비를 해야지ㅠㅠㅠ

근데 입다물고 있으면 보는 우리가 답답하지ㅜㅜ 아무것도 안 보여주잖아ㅜㅜ

그럴 성격이 아닌듯ㅜㅠㅠㅠ말하고 당하고 해야되는 성겹인가봐ㅠㅜㄴ

ST꼴좋다ㅋㅋㅋ근데 너도 아들 있으면서 뭘 새삼놀라닠ㅋㅋ

아 맞네 민유라 아들있는 것도 황제는 모르지 ㅋㅋㅋ

EST허브차에 수면제탄년 민유라비녀로 찌른건 카톡개

BEST이제 곧 황제가 써니를 마음에 품을듯

대체 어떻게요!!!@-@ 죽이고싶어하다가 반하는걸 어떻게 전개하실겁니까 작가님 !!! ...나중에 진짜 어마무시한 스트롱 싸이다를 부어줘요 순옥킴

EST근데 그래도 써니가 이걸 알려줘서 민유라와 황제간에 트러블?? 사이를 틀어지게 만든 계기를 준게 아닐가요

T민유라 더맞아야해 ㅡㅡ

EST어후 사이다♥♥♥오써니의 흑화를 응원합니다♥♥♥♥♥


ST와ㅋㅋㅋㅋㅋㅋ 사랑한다던 사람한테까지 총겨누고 진짜 황제인성ㅋㅋㅋㅋ 이러는데 나중에 황후를 좋아한다구.....???

어떻게 장나라 좋아하나 했더니 이엘리야한테 질려싀 그런거임? 허허허

BEST너도 아들 있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웃김

EST사랑 아닌 것 같다 둘 다 서로를 이용할 뿐인듯

EST그나저나 이드라마는 스태프분들이 청소하다 판 날듯...맨날 엎네

소품팀 스탭분들 파이팅ㅠㅠ

T성격이 진짜 파탄..났..

T이 드라마 보다가 내가 먼저 죽겄다ㅋㅋㅋㅋㅋ아효ㅠㅠㅋㅋㅋ



T쪼끄만게 진짜ㅋㅋㅋㅋ

ST와중에 피하지 그랬어 ㅋㅋㅋㅋㅋㅋㅋ 공주 개귀엽

ST진짜 둘이 뭐함 ㅋㅋㅋㅋㅋ 시트콤 찍나

T근데 애기 머리에 뭐 던지고 안 그랬으면 좋겠어요ㅠㅠ아까 동식이도 멱살잡고 애기들한테는 그 정도 가이드라인은 있었으면 좋겠는 맘..

ST밉살인데 귀엽고 약간 서글프다.. 자기도 어느 정도 알고 있을 거 아냐 자기 엄마가 어느 위치에 있는 사람일 지..

ST또라이 대 또라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그래!!홍시야!!!변하는거야!!!!!!


ST써니는 입이 너무 싸ㅜㅜㅜㅜ 제발 조용히 일 처리좀...

T솔직히 황후가 당한만큼 더 독기품어서 좋음 ㅜㅠㅠㅠㅋㅋㅋㅋ 당하지만은 않는다.이맛에 막장막장 하나봐여ㅠㅠㅠㅠㅋㅋㅋ 더 날뛰어라 우리황후

ST그래서 더 표적이 되겠지 ㅠㅠ 오히려 최진혁처럼 머리굴려서 편인척 하는게 젤 수월했을지도,,,,써니야 힘내 제발 ㅏ혼내조


ST가던길이나 가 하는데 진심 레알 짜증난 표정ㅋㅋㅋㅋ

T앞에 태후가 질려하는 모습 엄청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표정 리얼 갘잖음+귀찬

T김순옥작가님은 이게 좋아 악녀끼리 손잡고 또 서로 금세 금가ㅋㅋㅋ

EST닥치고 가던길이나 가 (귀찮) (징글) (역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아 속터져, 우리 써니만 무슨 개고생이냐ㅠㅠㅠㅠ환장하겠네

T이곳이.. 고구마밭..


EST홍팀장님의 "구급차가 와있습니다(?)" 듣고 순간 '와..!' 했습니다. 장나라를 배신하거나 오해한 줄 알고 순간 와 뭐 저런 사람이 다 있어 하며 욕 했는데.. 장나라에게 순간 귓속말로 전하는 거 보고 진짜.. 와.. 그리고 빠져나갈 길이 생겼구나 싶어 진짜 안심이였습니다 !

EST장나라 연기 진짜 잘해ㅜㅜ

T와...연기속의 연기 개 잘한다 ㅠㅠㅠ 역시...장나라다 와...

ST홍팀장님 통수의 통수ㄷㄷ


ST빨리 민유라 무너졌으면

EST근데 써니는 바보임? 소리는 왜질러

T이혁이 눈치챈거에여 안친거에여..??ㅠㅜㅜㅜㅜㅜ 최진혁이랑 눈 마주친간가..ㅠㅠ

예고에서 봤는데 황후 빼돌린거 알아챈거 같아요!!ㅠㅠ

ST지금 벌써 몇번째냐 남주가 여주 목숨구한게 세번은 구했고 오늘 엔딩에서까지 네번째 ...빨리 써니가 알아내서 우빈이랑 러브라인가자

ST오늘 고구마 백개먹음..걸릴까말까 조마조마ㅠㅠㅠ

낼은 한 오백개는 먹을거같은데


https://tv.naver.com/sbs.thelastempress


내용
"황실 감사원 회의를 막으려는 자가 범인이야!". 태황태후를 죽인 범인을 찾는 써니. 하지만 모두가 범인이고, 모두가 범인이 아니다?! 서로를 의심하는 이혁과 태후, 유라! 감추고픈 그 밤의 진실이 하나둘 모습을 드러내고, 써니 앞에 나타난 의외의 범인은?...내용더보기

'황후의품격' 신성록X이엘리야, 장나라X최진혁 잡나‥일촉즉발 '위기' [종합]


“황후 사살해라” ‘황후의품격’ 최진혁, 신성록 덫에서 장나라 구할까(종합)

황후의 품격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SBS 2018.11.21. ~ 방영중 48부작|(수, 목) 오후 10:00
시청률
14.0%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주동민|극본 김순옥
소개
어느 날 갑자기 신데렐라가 돼 황제에게 시집온 명랑 발랄 뮤...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시청자 게시판비하인드 포토방송 클립 영상황후의 소식PD노트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