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JTBC 월화드라마 스크린캡쳐]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8회 (181218) - 윤균상, 김유정, 송재림, 유선 외

by 리베시6849 2018. 12. 19.
300x250


부제
오늘 하루 대표님을 모실 '일일 비서'입니다
내용
최군에게 갑작스런 고백을 받은 오솔! 고민스러운 상황에서 오솔의 마음은 한 사람을 향해있음을 깨닫게 되는데... 한편, 권비서의 부탁으로 선결의 일일 비서가 된 오솔은 생전 처음 해보는 비서 업무에 실수를 연발하고. 미팅 건으로 방문한 공항에서 인파에 휩싸이게 된 선결! 정신이 혼미한 ...내용더보기



ST선결이랑 이어질거 알고있어서 최군 안타깝...

EST하...난 솔직히 최군이랑 이어졌으면 좋겠다ㅠㅠ물론 선결이랑 되겠지..


T난 어깨에 대줄려고 할때 오솔이 당황해서 정신차리고 깰줄알았는데 ㅋㅋ 얼마나 피곤했으면

ST최군 오솔이 어깨에 대줄때 멋지다~


EST선결아 분발해라 내마음은 최군한테 가있으니까.

ST질투한다..시작이다... 균상이 파이팅ㅠㅠㅠ


ST선결이 질투 제대로하네 ㅋㅋㅋㅋ

ST선결아 아냐, 그거아냐.

ST어흌ㅋㅋ이 찐따얔ㅋㅋ



EST장선결 질투 ㅋㅋㅋㅋ 말투 귀여움

EST권비서님이 눈치채셨다‼️‼️‼️

ST귀여워 ㅠㅠㅠㅠ 깨물어보리고싶어


BEST난 최군파인데ㅠㅠㅠㅠ 솔직히 남주랑 이어지게 되어있지만 그래도 난 최군이 좋다고ㅠㅠㅠㅠㅠ

서브랑 이어지는 신선한 결말 어떤가요 작가님,,,

EST오래전부터 좋아했었대ㅠㅠ


ST와 핑크슈트 실화냐 ,,

BEST발맞춰 걷는거 개설래ㅜㅜㅜ

ST김유정 존예♡♡

ST 와 진짜 작정하고 꾸미니까 더 존예네.... 물론 꼬질꼬질하게 있을때도 이쁘긴 했지만...

ST그냥 미모에 치였다....


BEST모기가 잘했네 모기 최고의 조연상 드립니다.

T동료들 표정이 더 웃김 ㅋㅋㅋㅋㅋㅋㅋ

EST뚜뚜루뚜 뚜 뚜루뚜 뚜 뚜루뚜 이게 뭐야 ㅎㅎ

EST유정이 완전 귀여워♡

T저 자세 그대로 문 닫히는 게 너무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귱상이 입고리 스윽 올라가네ㅋㅋㅋㅋㅋ귀여워ㅠㅠㅠ 유정이 볼 빵빵ㅠㅠㅠ

EST귀엽다 둘다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ST유정이 먹는모습이 귀엽당


ST허..완전 대형견 선결씌

EST선결이 공황장애 있는가봐 .... 오솔이 판단력 조아쓰~~

사람이 많으니까 결백증 증상의 하나로 오는 두려움 같은거 아니예요 ~?

ST유정이 너무 이쁘다..담 작품은 청춘물 소취♡

EST예고보고 심정지 올뻔했는데 이걸 보니깐 오늘은 더 설레서 심정지왔다 오늘은 여기 눕겠습니다

T그 와중에 윤균상 등판 시강 오져 아니 무슨 축구장이냐

T오늘 이게 다 했다

EST진심 김유정 너무 예쁘다 담엔 진짜 청춘물 찍어주라ㅠㅠ

BEST유정이 미모 실화 맞아??????헉소리나게 이뻐ㅠㅠ

ST내 심장아 나대지마 여기서 나댈 타이밍 아니야.....

ST연기 댑악...❤️❤️


BEST눈빛 꿀떨어지네.. ㅜ♥️♥️

EST안녕하세요 선솔양봉장에 오신 여러분!! 꿀 가져가세요!!

어머 사장님 오늘 꿀 상태가 좋네요

꿀 감사합니다:)❤️

ST그와중에 선결이 오솔이가 한 말도 들었네♡



ST그냥 고백하면 되는데..

T너무 귀여워ㅠㅜ❤

BEST오다 사왔다...너를위해서... 뭐 이런건가..ㅠㅠ

T엔딩은 설레지만 고백이라고는 할수없어 그러니깐 제대로된 고백을 하자


EST세상 사람들 여기 손 잡는거 좀 보세요....

T선결이가 용기냈어요ㅠㅠ박수!!!! 장하다

ST오늘 내 인생 역사에 길이 남을 명장면들이 많이 나왔습니다

BEST꼭 필요한 사람이래요ㅠㅠㅠ❤️

T선결이 발전했다 고백이라니ㅜㅜㅜㅜ

T그래 내가 원하던 장면이였어❤️

ST심장 터지신 분....✋

BEST진짜 목소리 꿀떨어져 ㅠㅠ❤️❤️❤️❤️

T다들 누웁시다.. 잠은 안오겠죠


https://tv.naver.com/jtbc.clean


[어게인TV]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윤균상, 김유정에 대한 사랑 깨달아..."내...


[종합] '일뜨청' 윤균상, 김유정에 "내 곁에 있어 달라" 고백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JTBC 2018.11.26. ~ 방영중|(월, 화) 오후 09:30알림받기
시청률
3.6%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CP 함영훈|제작 박준서, 김추석|연출 노종찬|PD 박우람, 박영진|극본 한희정
소개
청결보다 생존이 먼저인 열정 만렙 취준생과 청결이 목숨보다 ...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시청 소감포토 갤러리명장면클립메이킹 영상청소의 요정 꿀팁
관련정보
원작만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