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SBS 수목드라마 스크린캡쳐] 황후의 품격 21회, 22회 (181226) - 장나라, 최진혁, 신성록, 이엘리아, 신은경, 스테파니 리, 윤소이, 이희진 외

by 리베시6849 2018. 12. 27.
300x250


내용
"황후를 네 여자로 만들어!". 경호 대장이 된 왕식에게 떨어진 첫 번째 명령! 역공의 귀재 써니는 황실로 돌아와 이혁과 계약 결혼 생활을 시작하고, 왕식은 써니의 곁을 맴돈다. 유라는 써니와 강희를 견제하는 한편, 왕식의 정체를 의심하는데...내용더보기



ST점점점.....황후한테 빠져든다...빠져든다...

ST신성록이 장나라 좋아하게 되면 꿀잼일 듯ㅋㅋ작가님 기대합니다..♡

ST황제새끼 황후 짝사랑하면서 땅치고 후회하는 날만 기다린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T개이득??ㅋㅋㅋㅋㅋ

작가님 천재 ㅋㅋㅋ 이렇게해서 천우빈이랑 황후랑 로맨스 황제가 연결해줘서 꺼리낌없이 가게해주심

EST우리 폐하 자기 무덤 잘 판다 더 해봐

BEST태후마마 아주 감사합니다 이런 핵 이득이

ST우리 폐하가 사랑의 오작교네요 ㅋㅋㅋㅋㅋ 크~ 역시 그럼 이제 둘이 사랑에~

ST이래서 천우빈이 황후를 사랑하게되도 합법이 되는겁니다요~~ ㅋㅋ 황제가 사랑하라고해서 한거니까요!! 천우빈 황후 사랑합시다


EST차갑다 차갑다 얼음공주 오셨다

ST장나라님 표정변화 오진다..연기대박ㅠㅜ

ST앞에서는 웃다가 뒤에 걸어가는데 표정이...


ST후첩이낳으면 옹주지 공주가 아니고

고증을 안드로메다로 날려버리는 김순옥인데 그정도가지고

T요 꼬맹이도 장난 아녀ㅋㅋㅋㅋㅋㅋ

ST홍시 완전 똑똑해ㅎㅎ

ST애기 완전 야물딱졐ㅋㅋㅋㅋㅋㅋㅋㅋ


ST똑부러지고 사이다긴 한데, 아직 어린이가 좀 무섭다는 생각이 들 정도네......

ST소진공주 섭섭해하는거 짠했음ㅜㅠ미운정이라도 7년이 어디야..

ST애가 너무 영악함ㅜㅜ 써니덕에 바뀌겠지?

ST사회생활은 공주 처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가만보면 민유라가 악역인데 제일 조1빱같음

양달희 보는 느낌.

ST유모가 민유라 이기고도 남을듯유모 무서움 ㄷㄷㄷ

EST민유라는 빈집털이한거고 유모는 골키퍼가있는데 골을 넣은거니,, 솔직히 유모가 더하면 더했지 덜하진 않는듯

못된걸로 치면 저 유모 못따라갈듯... 진짜 소현왕후랑 원래 알던 사이면서 배신 때린거니...

BEST민유라 갈수록 뜨내기같애ㅠㅠㅠ

EST유모 표정 대박연기 정말 잘 하셔서 무서울정도임


BEST아효 꼬시다 카톡개 너의 그 갈대같은 마음을 응원해..

ST황제 진짴ㅋㅋㅋ태세변화가 우디르 급이야ㅋㅋㅋㅋㅋ 민수석 빨리 치우자

EST그래 유라야 너무 욕심부렸어..뜨내기같이

ST이혁은 천호빈한테 하는거보니 트루러브가 확실함

ST폐하랑 천우빈이랑 잇는걸로 합시다. 세기의 커플 각인데요


BEST유모 무서움 ㄷㄷㄷ 유모도 수상함

T알고보면 제일 무서운 유모

ST유모를 제일 믿으면 안됨..

T저 유모말을 다 믿을 순 없어!!반전이 있을꺼야..써니야..조심해ㅜ

ST저 유모가 할마마마 죽이는데 결정적 역할한거 아냐?;;;;;

T근데 유모가 편먹기 제일 좋은 짝일수도..


ST저 정도면 씨... 난 그냥 사랑에 빠지지 않고서야 못 배기지... 헝 ㅠㅠㅠ 미쳤어 미쳤어 우리 천경호원 천우빈님 ㅠㅠㅠ 내 옷도 사줘요 ㅜㅜㅜ

STㅋㅋㄱㄲㄱㅋㅋㅋ 주책인데 귀여우셔ㅋㅋㅋㅋ

ST공주 너무 웃겨ㅋㅋㅋㅋㅋㅋ 다리 한쪽 폴더처럼 접힘ㅋㅋㅋㅋㅋ



EST왕은 역시 왕게임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지하게 말해서 더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ST동생이아니라 거의연인인디ㅋ

황제 눈이 막 빛나... 진심같앜ㄱㄱㄱㄱㄱㅋ

EST아무리 봐도 이게 제일 가능성 있는 럽라 같아...ㅋㅋㅋㅋㅋㅋㄱㄲ

ST이 정도면 작가님이 노리고 쓰시는 듯ㅋㅋㅋㅋ


ST황제 거의 민유라 천우빈 사이에서 농락 당한 거 아니냐ㅋㅋㅋㅋ 둘 신경전에서 순진하게 천우빈 얘기 듣곤 나쁜년이네! 민유라 얘기 듣곤 천하의몹쓸놈!

EST왕은 역시 왕게임이지 ㅋㅋㅋ 이혁 진지해서 더 웃겨ㄱㅋ

T이때 너무 불쌍했고 우빈이 ㅠㅠㅠ 민유라 겁나 싫어 매우매우 싫음 어우... 우빈이 약까지 빼가서 어우... 때리고 싶어 ㅠㅠㅠ


EST불쌍하고 처량한데 귀여워..

EST천우빈 입장에서는 굉장히 힘든 하루였을텐데 그 와중에 황후 보러 간 거 보면 머리로는 인식하지 못하지만 

마음 속에는 이미 황후를 좋아하는 마음이 깊게 자리 잡고 있는 듯♡♡♡

ST욕조안에 들어가서 자는 모습 보면 너무 불쌍해 황후 ㅠㅠㅠ 근데 천경호원 그 와중에 담요 올려주는데 설레는건 나뿐인가? ㅜㅜ

STㅠㅠㅠ빨리 둘이 손잡자!!


BEST역시 유행 따를 줄 이른 순옥킴

S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드라마 장르가 무엇인가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르가김순옥

EST아니진짜작가님하고싶은거너무다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인터넷방송먼데ㅋㅋㅋㅋㅋㅋㅋ그와중에 상콤상콤장나라

EST아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황후가 BJ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순옥님이 오써니에게 별풍선 5000개를 선물하셨습니다!!

ST오써니 똑똑해 돈벌고 목숨보장받고 가족한테 생존신고까지

ST진짜새롭다이드라마ㅋㅋㅋㅋㅋㄱㅋㄱ

EST굿모닝 황훜ㅋㅋㅋㅋㅋㅋㅋㅋ 환장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니 황제가 빠질만도,,,,,지금은 정신 못차렸지만,,,



ST뉴트로즤나

뉴트로즤나 워킹하면서 윙크 날릴 때 저만 반했나요 ㅠㅠ

EST황후 스타일링 존멋+ 믿고 듣는 뉴트로지나 영어

EST헬로 영어발음하는데 진짜 지렸다 등장 똭 할때 소름

EST와 황태제 너무 멋있는거 아님? 그리고 헬로도 너무 멋있다 ㅠㅠㅠ 크

EST헬로 일기도 안쓰는데 작가됨ㅋㅋㅋㅋㅋ

ST캬ㅋㅋㅋㅋㅋㅋ사이다 지대로다ㅋㅋㅋㅋ 오헬루너무멋져ㅋㅋㅋㅋㅋㅋㅋㅋ

T뉴츌쥐나 넘모 예뻐

BEST민유라 킬러 등장! 얘가 제2의 비키정이다! 오월이도 되지..


T구필모 존재감 묵직 근데 천우빈 좀 그만 다치면 안될까요 인간은 목숨이 한개입니다ㅠㅠ

괜찮아요 이 장르는 김순옥이니까요

구필모 회장님이 누구에요???? 1화부터 봤는데 등장한적 없는것 같은데ㅜㅜ

언니는 살아있다에 나왔었어용ㅋㅋ

까메오로 사군자 나왔으면 이런 개베이비 하면서~까메오로는 신애리 구세경은 죽어서 안됨...!!!!! 양달희는 장님이어서 안되고 미쓰리, 비키정은 가능할듯 ㅋㅋㅋㅋ 민들레도 가능하고 ㅋㅋ전 사군자가 나와서 개베이비 하도 참교육 해줬으면방금 전

BEST아니 우리 왕식이 머리좀 가만 냅둬요ㅠㅠㅠㅠ저정도면 총알때문이 아니라 합병증으로 죽겄다.

BEST김순옥 나는 이제 나사에서 당신을 연구대상으로 잡아갈까봐 걱정돼

도랏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아니 회장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순옥아 왕식이 머리가 두더쥐겜도 아니고 그만 때려ㅠㅠㅠㅋㅋㅋㅋ

EST이번엔 써니가 왕식이 구해줌!!!

BEST이제 지켜야지 널 구해준 사람이니까 그리고 황후 구하기 위해서 멋지게 나서서 맞는데 심장이...그리고 황후가 데려온 의사 구필모 ㅋㅋㅋㅋㅋㅋ

BEST종영 임박되면 구세경 좀 불러주셈.. 연민정 특출해서 양달희 잡앗듯이 민유라 좀 잡아버리게..

T역시 엔딩맛집

ST뛰는 시청자 ,,, 그 위에 나는 순옥kim,,

ST내가 정말 이드라마 보면서 몇번을 빵터지는지 ㅋㅋㅋㅋㅋ 장르 코메디 아님? ㅋㅋ


https://tv.naver.com/sbs.thelastempress


'황후의 품격' 장나라, 최진혁 정체 알았다…나왕식 비밀 공개(종합)


황후의 품격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SBS 2018.11.21. ~ 방영중 48부작|(수, 목) 오후 10:00
시청률
14.6%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주동민|극본 김순옥
소개
어느 날 갑자기 신데렐라가 돼 황제에게 시집온 명랑 발랄 뮤...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시청자 게시판비하인드 포토방송 클립 영상황후의 소식PD노트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