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SBS 수목드라마 스크린캡쳐] 황후의 품격 23회, 24회 (181227) - 장나라, 최진혁, 신성록, 이엘리아, 신은경, 스테파니 리, 윤소이, 이희진 외

by 리베시6849 2018. 12. 28.
300x250








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ㅋㅋㅋㅋㅋㅋㅋㅋ황제 저정도면 종교급으로 왕식이 맹신하네

ST회장님 오랜만입니다ㅋㅋㅋㅋㅋ 전혀 낯설지가 않아ㅋㅋㅋ

BEST그 똥멍충이 회장 구필모...


BEST아니 진짜 둘 이 뚜루뚜뚜 아니냐고ㅋㅋㅋㅋㅋㅋㅋ둘 이 베스트커플상 가즈아ㅋㅋ

ST황실의 최애 우리빈ㅋㅋㅋㅋ

ST가장 가능성있어보이는 커플이내요^^..


EST작가님 제발 황후도 스스로 멋지게 복수할수 있게 해주세요.괜히 나왕식인거 들키게 한다던지 나왕식의 복수에 걸림돌이되서 민폐 캐릭터로 안만들었음 좋겠네요ㅜ보면 항상 여주들이 누구 손을 빌려야만 복수할수있게되던데... 뭐 그래야 로맨스도 이어지고 하니 넘어가도 제발 민폐로 만들지 않았음 좋겠네요.황후 스스로도 똑부러지고 야무지니 멋지게 도움도주며 복수도 할수있길...

T수술 받으세요 그래야지 황후랑 연애하고 결혼하죠


ST저 네이버tv로만 황후의품격 드라마 보는데 짧은 영상만봐도 재밌네요;;;;

저도요 진짜 마약같은 영상들임 ㅠㅠㅠ

ST정신병은 조기치료가 좋습니다 카톡강아지새끼야

ST카톡개는 맨날 이런역할만해 ㅋㅋㅋㅋㅋㅋㅋ 그것도 찰떡이야 항상 ㅋㅋㅋㅋㅌㅌㅌㅋ

BEST폐하가 죽이다니...그럴줄 몰랐다...만은 일고이었다 ㅋㅋㅋㅋㅋ

BEST와 진짜... 결국은 신은경이 자기 아들 망쳤네...왕이 진심으로 제일 사랑한 여자가 소현황후였는데 둘 사이에서 이간질하고... 결국은 아내도 죽이고 그뒤도 계속 사람 죽이게 만들고... 왕도 의처증때문에 스스로 자기 행복을 깨고.. 저기서 어떻게 구해주지 않고 가버리냐....강주승이 1회에 장나라랑 다른 사람들이 참석한 그 만찬 테러 일으킨 사람 형인가보네여... 그때 자기 형 경호원 강주승 억울한 죽음인가 뭔가 여튼 어쩌고 저쩌고 한거 같았음


ST왠지 유모가 의도적으로 한듯? 소현황후 기일에 맞춰서 한복 연못에 띄어놓고 자기 방을 지나가는 길 대략 예측해서 일부러 저렇게 실루엣 보이게 하고... 여튼 조용히 제일 무서운 여자다...

ST유모 폐하 공략법 잘 아는거봐 7년 짬밥ㄷㄷ

BEST진짜 세상 저런 갈대가 없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ST역시 민유라는 비비지도 못할 상대 였네

EST여기서 유모가 제일 무서움 표정변화 대박임

ST유모 빅피쳐 솜씨 진짜 ㅇㅈ한다 민유라는 걍 하수임

EST신성록은 몇명의 배우와 키스씬을 찍는가...

곧 천우빈이랑 찍을수도...편견없는 수녹킴....

ㅋㅋㅋㅋㅋㅋㅋ황제❤️천우빈


EST수술못해서 천우빈 복수직후에 죽어가면 수녹킴.... 진짜 혼나.........

STㅠㅠㅠㅠ 결국 수술못받네

ST민유라 진짜 원없이 시청자한테 욕 먹을삘 양달희처럼 욕 먹을삘ㅋㅋㅋㅋ


ST마수리야 잘했어!!!!황후랑 손 잡고 황실 박살내자!!

T아 이분이 황제각

BEST윤이 연기 진짜 잘한다 ㄷㄷㄷ잘컸어인데



ST저 유모가 끝판왕이야... 민유라는 그냥 하수고...

ST유모 절대 먼저 안때림; 저것도 다 계회적인거지. 유모가 젤 세다

BEST아ㅋㅋㅋㅋㅋㅋ 이때 핵 사이다ㅋㅋ 본전도 못 찾으면서 유모한테 깝치지 마셈!!

BEST첩이 첩 질 못본다더니ㅋㅋㅋㅋ(feat,소진공쥬)

T지가 밤에 불러들인건 괜찮나ㅋㅋ내로남불오지구요


EST민유라 무너지는게 lte급인데...?

의외로 최종보스는 태후이고 유모가 실질적으로 가장 곤란하게 하는 사람일듯

STㅋㅋㅋㅋㅋ이쯤되면 민유라가 동네북인듯

T아 민유라 강으로 딱 내미는데 속이 얼마나 시원하게요~ 천대장님 너무 멋있어요 진짜!

ST아니 오늘 민유라 수난시대야?ㅋㅋㅋㅋ겁나 웃겨ㅋㅋㅋ

ST민유라 죽으면 이제 무슨재미로 보나요 ㅠㅠ

안죽었을듯


ST이런 장면...자극적인 엽떡같은 드라마에 쿨피스같어..........넘훈훈❣️혓바닥의평화같은 마음의평화.......

와.. 표현력 대박 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혁 카메라 들이대면 웃는거 넘웃곀ㅋㅋㅋㅋㅋ

쓰레기이지만,, 케미는 인정함 ㅎ 케미 좋긴 좋다

EST패하는 패하지 않아 ㅋㅋㅋㅋ 라임 무엇? 순옥씨 이제 랩퍼로도 활동함?ㅋㅋㅋ

ㅋㅋ 왕은 왕게임이지 ㅋ

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갑자기 분위기 코미디


ST둘이 왜케 귀엽냐 서로 엄청 챙기네ㅋㅋㅋ

ST아닠ㅋㅋㅋㅋ 이게 무슨 철벽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철벽이 아니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운널사에서도 둘이 잘 되길 바랬는데 황후로 소원이룬다 ㅠㅠ

ST순옥 ,, 이런장면 more ,,,plz


EST커플이름 빈센트류지나로 하자

T둘이서 황제 황후해~❣️

ST이게 말로만 듣던 겹사돈인가여..

EST암만 그래도 공주마마 동생 얼굴 못 알아보나??


T둘이 사귀자 근데 저 목소리 딱 들어도 천우빈인데 몰라...ㅋㅋㅋㅋ

맞아요..어떻게 사랑하는 사람 목소리를 못알아봐요..


EST발끈하는게 증거라는 말 진심 개 멋잇어....

ST써니 딥빡일때 얼굴 파들파들 떨면서 대사 치는거 너무 짜릿함

장나라 표정 연기 진짜 대박 잘함

근데 진짜 실제로 너무 열받으면 저렇게 손발 떨리면서 얘기하게됨..진짜 연기 디테일 쩌는거같음!

ESTㅋㅋㅋㅋㅋㅋㅋ와 사이다 대박이닼ㅋㅋㅋㅋㅋ 민유라 제일 쪼빱이여

ST황후의 재대로된 흑화식 잘 봤습니다ㅎㅎ 민유라 겁나 무너지는거 오늘 여러번 보네ㅋㅋㅋ개 웃겨ㅋㅋ

STㅋㅋㅋㅋㅋㅋㅋㅋ민유라 한순간에 먹이사슬 최하층 안착해버림


BEST여러분 이 드라마의 장르는 순옥킴입니다.. 민유라 백프로 살아서 돌아옵니다ㅋㅋㅋㅋㅋㅋ

왔다 민유라!

EST폐하가 가죽자켓을 입는다 = 나는 악행을 저지르겠다

거의 반지작반지작 급임ㅋㅋㅋ

ST민유라 점찍고 민소희로 나타납니다

심지어 성도 같앜ㅋㅋㅋㅋㅋㅋ

ST얘 또 다시 살아올 것 같음

ST근데 민유라도 쓸데없이 너무 예쁨...

배우 분이 너무 미인이셔서ㅋㅋ

EST민유라가 이렇게 죽을리가 없어 순옥킴,,, 그치?

ST민유라 안죽고 살아있을듯 이대로 죽이기엔 죄가 너무 많아

BEST다음주 킹순옥 신작 "유라는 살아있다"편으로 찾아옵니다

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개오져따 11회동안 발암덩어리로 끄덕안할 기세더니 12화 한회에서 종이쪼가리 신세 돼버림


ST황후를 보는겨 왕식이를보는겨~??❣️

T여기서 관전포인트 ㅡ 황제가 질투하는 건 천우빈인가 오써니인가

EST아 예고도 없이 내년까지 어떻게 기다려 ㅋㅋㅋㅋㅋㅋ

EST천우빈에 대한 마음을 깨달은 후회남주

ST도대체 술먹다가 천우빈찾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누구를 질투하는거냨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설마 황제 지금 오써니 질투하냐


https://tv.naver.com/sbs.thelastempress


'황후의 품격' 신성록, 이엘리야 거짓말 눈치챘다…장나라X최진혁 포옹에 '충격'(종합)

'황후의 품격' 신성록, 이엘리야 살인 시도…장나라X최진혁 포옹에 '충격' [종...


황후의 품격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SBS 2018.11.21. ~ 방영중 48부작|(수, 목) 오후 10:00
시청률
17.9%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주동민|극본 김순옥
소개
어느 날 갑자기 신데렐라가 돼 황제에게 시집온 명랑 발랄 뮤...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시청자 게시판비하인드 포토방송 클립 영상황후의 소식PD노트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