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SBS 수목드라마 스크린캡쳐] 황후의 품격 25회, 26회 (190102) - 장나라, 최진혁, 신성록, 이엘리아, 신은경, 스테파니 리, 윤소이, 이희진 외

by 리베시6849 2019. 1. 3.
300x250


EST이제 본격적인 황제가 황후한테 빠지는시간 단1초ㅋㅋㅋㅋ

ST써니한테 신경쓴다 빠져든다 넘어간다ㅋㅋㅋㅋㅋㅋㅋ

T누구를 질투 하시는겝니까!!!!!!!!!!!


ST자기가 제일 쉬우면서 무슨 ㅋㅋㅋ

EST폐하 어려워요,, 도대체 누구에게 질투를,,

ST오늘 갑자기 황제가̐̈ 귀여워보여...

ST어떡해..나 이혁이 귀여워보여...순옥씨....

EST와중에 질투하는건가? 근데 둘이 브로맨스봐 진짜 형과 동생이 되어달라니 근데 이제 그 소원이 뭔지 궁금하다



ST이와중에 혁이 황후 걱정하는 눈빛봐 ㅋㅋㅋㅋㅋ 이미 입덕함.....ㅋㅋ

ST자꾸만 황후가 신경쓰이는 혁이...

ST가정교육은 그쪽이 받아야 하는거아닌가??


EST저 남자 아리 아빠 아님?저번에 서강희한테 눈빛 보내는 거나 이거나 의심스러움

아무래도 아리가 황제딸이 아닌듯...수상 딸인듯...

T드라마 전개가 우사인볼트급


ST아리 죽으면 어쩔려구 아리만 믿고 저러냐...

EST피임주사같은건가? 세상에 별게 다 등장하네ㅋㅋㅋㅋ

EST장르가 뭔지 예측하기 개힘들다 ㅋㅋㅋ

BEST순옥킴 대단해..역시 우리는 감히 추측할 수가 없다..



ST아리공주가 빨리 황후랑 윤이한테 말해줬으면,,

T아리야 얼릉 말해줘....네가 우리의 희망...

BEST살아서 돌아오실 수 있음..... 순옥... 당신의 능력을 보여줘요 ㅋㅋㅋㅋㅋ

BEST살아돌아오신다는 복선인가ㅋㅋㅋㅋㅋㅋ


EST이제 점점 마수리에 걔가 아니라 그냥 배우처럼 보인다

BEST이제 윤아가 열심히 도와준다 역시 우리 황태제랑 그리고 천우빈 경호대장님 ㅠㅠㅠ 둘다 멋있고 이제 다같이 손잡고 황실 박살내야지

BEST오승윤 잘생겼다 연기도 잘하고


ST저 나이까지 떡볶이를 한번도 못 먹게 했다니 유모 미쳤네...

EST아리공주 황후도와주는거 진심좋다ㅠㅠ떡볶이그거내가100개이상사주고싶네♥

ST아리공주 연기

발성이 미쳤음 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에 때려박는 대사,,

BEST아리공주 포스 대박!❤️ㅋㅋㅋ 그런데... 자기가 낳은 딸에게 '엄마' 소리도 못 들으면 진짜 어떻게 사냐ㅡ 다른 게 무슨 소용...


EST아니 이렇게 고생하는 이엘리야 배우님 상 하나도 안준거 실화냐....

EST아니 이거 솔직히 너무 잔인함.... 오늘 전체적으로 고문씬들 잔인했고 굳이 고문씬을 했어야했나 싶네요

리턴의 주동민피디인데..이정도는 예상했어요ㅠㅠ근데 넘 잔인하기도합ㄴㄷ...

요즘 하도 이상한 사람이 많아서 너무 잔인한 장면은 내보내지 않았으면 해요 ㅜㅜ 화상입은 피부 벗겨내는거는 너무 잔인해요....

EST왕식이도 어느새 엄청나게 잔인해졌네....

T너무 잔인하네...근데 왕식이 동에 번쩍 서에 번쩍ㅋㅋㅋㅋㅋㅋ텔레포트 쓰는줄ㅋㅋㅋㅋ

EST오늘처음으로민유라가 불쌍해보였음 근데지금껏한짓이있으니...아무튼황제개싸이코

ST내가 펄펄끓는 고깃국 허벅지에 쏟아본적있어서 아는데 화상흉터 진짜 아픔 소독할때마다 지옥임 톡톡두드려도아프고 아주살짝문질러도 진짜 아픔 근데 저렇게 빡빡 문지르는건진짜 말도안돼는 거임 진짜ㅜㅠ



ST아진짜 뭐냐고 이드라맠ㅋㅋㅋㅋㅋ믹스먹는데 비장하고 난리

본격적인 황제 믹스커피 광고ㅋㅋㅋㅋ

BESTㅋㅋㅋㅋㅋㅋㅋ대체 신성록은 몇 개의 캐릭터를 갖고 있는거냐

이혁은 싸이코이고 종잡을 수 없는데 신성록이 연기를 너무 잘함ㅋㅋ 묘하게 귀엽게 살림ㅋㅋ

EST마치 샤워기 온수냉수조절 같은 연기.....

근데 조절이 안되는 샤워기같아.... 졸라 뜨겁거나 졸라 차갑거나....

EST입 쩝쩝 맛보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울라고 작정한듯

ST이번 드라마에서 신성록씨 연기혼 불사르시는듯 코믹부터 범죄물 싸이코 호러까지 죄다 섭렵ㅋㅋㅋㅋㅋㅋㅋ


BEST저 그림대로 가야 밀실이 나오고 지금껏 숙청한 사람들을 그 섬에 몰아 넣은 듯... ㅎㄷㄷ 태후가 젤 무서움

그러니까요 그렇지 않고서야 천금도에 그렇게 집착할리가 없죠

BEST소현황후가 저걸알고 죽임을 당했구나....

EST너무 티나게 다녀 황후ㅠㅠㅠㅜㅜ


BEST창문 밖 유모 최소 말포이??? 7년전 친구처럼 낯이익다고하는거보니 뭔가 알고있는듯 유모가 젤 소름이다

T아리엄마가 화원에 천우빈이랑 써니있는거 보고 7년전 내친구랑 비슷하네 라고 했어요 그 친구는 소현황후 이고 소현황후도 경호원이랑 태후 뒤 캐다가 태후가 알아차리고 소현황후가 경호원이랑 바람났다고 황제한테 속인듯


EST우리빈 제발 코난 나비 넥타이로 음성변조라도 해줬으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ㄱㄱㅋ코난 침투력ㅋㅋㅋㅋㅋㄱ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누가봐도 목소리 천우빈ㅋㅋ

못구하겠으면 헬륨가스라도 마셔줘... 너무 티나잖아

T아니 목소리변조좀.. 걸릴까봐 조마조마해ㅠㅠ

T아니 개바빠 ㅋㅋㅋㅋㅋㅋ 머리 손오공처럼 하고 나오더니 몸이 열개라도 모자람ㅋㅋㅋㅋㅋ

ST아니 오늘 천우빈 여기 짠! 저기 짠! 개바빴음ㅋㅋㅋㅋ



ST사투리쓰면 왕식이 안쓰면 우빈

BESTㅋㅋㅋㅋㅋㅋ목소리구별못하는게 신기하다ㅋㅋㅋㅋ아내의유혹의 점찍고 못알아보는거랑 똑같네ㅋㅋ

EST민유라 제일 불쌍한 악역... 그냥 왕식이한테 엄마 어딨는지 말하고 왕식이 도와주자...


ST이렇게 연기도 잘하는데 상도 못받고..... 이제는 너무 불쌍한캐릭

T오늘 민유라 넘 고생한거 눈에 보이더라ㅠㅠ 밉긴 한데 넘 방법이 잔인하긴 했오용ㅠㅠ

ST민유라 처음으로 불쌍해보임

EST어후 그냥 살려줘요....민유라 이제 불쌍해서 못봐주겠어....고문 좀 그만해라ㅠㅜㅠㅠㅠ

T이번에 쓰고 또 버릴듯.. 이쯤되면 동네북..


ST아니 황후마마,, 이런건 경찰이나 티비에서 밝혀주세요,,

ㄹㅇㅋㅋㅋㅋ아니또저루고빠져나가겠지 ㅠ라방이라도키지

BEST민유라 나온거에 엄청 놀랬다 와...엄청 진짜

ST이제 밝혀주세요!!ㅠ 태후마마 뿐만 아니라 황제, 민유라까지 싹다!!

T써니 얼른 황실 뿌셔뿌셔!!


ST이 모든 일이 황제가 계획한 일이었다...

이혁이 자기 권력 다 찾을려고 엄마 버린거 같죠...?

아마 여황제 법안이 통과되고 자기 자리에 위협을 느끼니까 그런 거 아닐까요

BEST마지막에 이혁 웃은 거 수상함.... 태후한테 다 뒤집어씌우려고????

이 드라마 작가는 수녹킴이어요... 지난번 천우빈이 써니 숨겨줄 때 꼭 천우빈 본거마냥 연출하더니 결국은 못 봤던거 생각하면 혹시 낚시일지도ㅠ

EST그리고 솔직히 민유라 나오고 황제 웃는거보고 와..내가 순옥킴을 쉽게봤구나.. 싶었음ㅋㅋ

아직도 쉽게 보고 있었음?ㅋㅋㅋ

순옥님께서 그림을 얼마나 넓게 잘 그리시는데

ST이혁이 태후 배신한건가..?

ST역시 이 집은 엔딩맛집

EST오늘진짜 샤워기온수냉수 같은 장르변경...웃겼다가 잔인했다가...근데 뜨건물이 거의 용암.......

ST예고가 없는 이것이 진정한 고문...

T진짜 민유라까지 똭 등장했을때 뒤통수맞은느낌.. 와..역시 순옥킴..

EST갑분프,,? 갑자기 분위기 프로젝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분위기 ppl

갑자기 분위기 프리젠테이션.. 갑자기 분위기 스티브 잡스...

EST오늘 이엘리야 당하는 꼴들 실컷 봤으니 이제는 신은경이 무너지는 꼴좀 감상하자!

ST마지막에 이혁 웃을때... 섬뜩...


T양달희 ㅋㅋㅋㅋㅋㅋ 순옥킴진짜
T왕식이 아직 들키면 안되는데.ㅠㅠㅠㅠㅠㅠㅠ 민유라 보고있어
ST양달희 나왔으니 내심 연민정 신애리 기대해봅니다...그나저나 달걀말이에 또 삐치는 카톡개ㅜㅜㅋㅋ삼각관계 무엇...
이엘리야씨 웃으며 나왕식은 내가 젤 잘안다며흐흐흐 거리는데 연기 대박 무서움

https://tv.naver.com/sbs.thelastempress

‘황후의품격’ 장나라, 이엘리야 등 엎고 신은경 반격 시작 “진실 밝혀”(종합)

'황후의 품격' 이엘리야 반격 "신은경이 독약넣었다"(종합)


황후의 품격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SBS 2018.11.21. ~ 방영중 48부작|(수, 목) 오후 10:00
시청률
15.8%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주동민|극본 김순옥
소개
어느 날 갑자기 신데렐라가 돼 황제에게 시집온 명랑 발랄 뮤...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시청자 게시판비하인드 포토방송 클립 영상황후의 소식PD노트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