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SBS 수목드라마 스크린캡쳐] 황후의 품격 27회, 28회 (190103) - 장나라, 최진혁, 신성록, 이엘리아, 신은경, 오승윤, 스테파니 리, 윤소이, 이희진 외

by 리베시6849 2019. 1. 4.
300x250






내용
“방송 그만하고 오늘은 나랑 놀자, 써니야!”. 써니에게 어린아이처럼 다가가는 이혁. 그러나 태후는 태황태후 살인사건의 진실을 찾는 써니를 견제한다. 한편 왕식은 엄마의 시신을 찾기 위해 이혁의 숨통을 옥죄기 시작하는데...내용더보기


BEST아니 진짜 태후 무너지는거 왜이리 사이다냐ㅋㅋㅋ
T이때만해도 폐하가 범인인줄... 민유라?유모중범인인가??

ST연기 이리 잘하는데 상 하나 안 받은거?ㅠㅠ
ST이엘리아 연기잘하네
ST이엘리아 연기대박이네 ㅋㅋ벌벌떠는거
ST드디어 민유라가 미쳐가는구나... 그와중에 이엘리야 배우님 연기 개잘함,,
BEST웃는게 진짜 실성한 것 같았음..연기력 ㄷㄷ

EST나만 유모가 의심되나요?
미친,,,,저기있다가 그 비녀로 그대로 지가 죽인걸수도 있겠네요???????허,,ㅋㅋㅋ그렇다면 차라리 그 비녀 지문을 인식해보는게 좋을지도,,?
ST노인공경하랬더니 공격하고 있네 이놈자식아

EST독극물을 다가지고 있는게신기하다ㅋㅋㅋㅋㅋㅋ
T진짜 신은경 미쳤는줄 알았다 ㅠㅠㅠ 어휴... 그리고 아들이나 엄마나 다들 어휴...
EST태후 연기가 날이 갈수록 미쳤는데??소름 돋을 정도로 너무 잘해서 입틀막
BEST장르가 김순옥 이라더니 상상그이상이네ㅋㅋㅋ

T슬픈데 치킨은 맛있겠다ㅜㅜ
BEST아빠 울면서 나갈때 진짜 슬펐다ㅠㅠ 딸이 이렇게 사는게 부모는 얼마나 마음 아픈지 알겠어서 더 슬픔ㅠㅠ
ST황후랑 아버지 나중에는 꽃길만 걸으세요ㅜㅜ

ST죽은황후 경호원이다.
여기 있는 사람들 다 순옥킴의 레알 팬들ㅋㅋㅋㅋ다 예측해~
그리고 있는 그림은 청금도?
ST소현황후랑 친했다던 경호원도 저 병원에.. 갇혀있었군요 ㅠㅠㅠㅠㅠ

ST귀여웠다 무서웠다,, 하나만 해요 폐하,,
아ㅋㅋㅋ이 나라에 황제야 다 내꺼야!!!ㅋㅋㅋㅋ
대형견같아ㅠㅠ...ㅠㅠ 가끔 늑대되는... 쫌 야생으로..
저정도면 킬미힐미,,, 인격이 몇개일까요?
ST신성록 로코 하나만 찍어줘요 ㅠㅠㅠㅠㅠㅠ
한다면 장나라랑 다시 꼭 좀ㅜ
ST천대장! ...여기서 모해에~? 할때 급경박스러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장르가 갑자기 코미디 ㅋㅋㅋㅋㅋㅋ 도대체 이 드라마는 종잡을 수 없네 ㅋㅋㅋ
T지붕뚫고하이킥 해리같앜ㅋㅋㅋㅋ이 빵꾸똥꾸야!!! 다 내꺼얔!!!!!!!!
T써니랑 우빈 케미 진짜좋네 그나저나 폐하ㅋㅋㅋㅋㅋㅋㅋㅋㅋ질투하는거 왜캐귀여워? ㅋㅋ

T천우빈 진짜 사람 홀리는거 잘해 ㅋㅋㅋㅋ 역시 우리 마이 빈~ ㅋㅋㅋㅋ
T이희진 진짜 인생캐ㅋㅋㅋㅋ캐
EST지그음~ "우리"빈이가 내 걱정해주는고야?~~
BEST아진짴ㅋㅋㅋㅋㅋㄱ 소진공주 너무 귀여웤ㅋㅋㅋ 저 순수함을 이용당하고 있어ㅠㅠㅠ

EST양달희 출연했는데 불쌍하네 ㅋㅋㅋㅋ 딱 언니는 살아있다 첫화 그 고양이랑 같은데 ㅋㅋㅋㅋ 뭔가 근데 장나라가 애 교육 하나는 딱 잘 시키네 그래도
ST아리공주도 안쓰럽다. 사랑을 못받고 자라서 관심 받으려고 저러는건데
EST써니 잘한다 아이는 원래 잘한다잘한다가아니고 저렇게 혼낼때는 혼내야됨 그나저나 양달희ㅋㅋㅋㅋㅋ
ST전세역전한 양달희와 홍시
ST아리를 올곧게 키우려는 써니 ㅠㅠㅠ써니가 진짜 엄마해조~~
BEST양달희ㅋㅋㄲ왤케 온순해졌엌ㅋㄱㅋㄱㅋㄱ여기다나오는데 연민정 제발 나와주세요ㅡㅠ제발~

ST그래도 아리가 황후 안싫어해서 다행!!!!!!!!!!!! 내가 티비보면서 아리눈치를 보다니,,
황후가 진짜 잘 가르치는거 같음ㅎㅎ
매를 드는게 이혁처럼 아빠가 이상한놈이라 그런게아니라는걸 나중에라도 이혁이알듯ㅜㅜ 그래두 아리공쥬넘아푸것지만 성장통이라생각해용...♥
ST장나라를 통해서 나이답게 사는 아이가 됐으면 ,,
ST존나 나도모르게 아리 눈치봄... 황후 싫어할까봐..ㄸㄹㄹ
ST근데 유모가 젤 이상한데 유모가 할마마마 죽음이랑 관련 젤 깊은거아님???
전 아무래도 소현황후도 태황태후도진범이 유모 같아요.
T유모말고 써니황후가 키워야됨
ST공주 안쓰러워...이 와중에 귀엽다

T헬로야 최저시급 올랐어
나도 이 생각했는데ㅋㄱㅋㅋㅋㅋㅋㄱㅁㅊ
EST둘이 왜 시청자 왕따 시키고 진도 나가고있어..?
ST마수리.....초딩때 내맘을 흔들었는데 지금도 마음흔드는 실력은 여전하네.........
STㅋㅋ다음 황후 예약이네...
BEST이윤 헬로한테 훅 들어가는것봐.... 설렘
BEST악 아악 아악 아아악 둘이 너무 잘 !!! 어울려
ST계속살벌한내용만보다 로맨스 좋다ㅋㅋㅋㅋ기

EST폐하가 생각외로 꽃뱀한테는 잘 안넘어가는 스타일인듯
아마 황후가 좋아져서가 아닐까요?
민유라처럼 다 황제 위한 거라고 거짓말해줘야 하는데 너무 뭐해달라고 해서 질린듯.
유모는 입구컷임. 저렇게해서 민유라한테 당했는데 또 당할 일 없죠 황제가.. 황제는 이제 저런 여자한테 질릴대로 질렸음
ST이미 유모 개수작이 안 통할만큼 써니가 좋아졌다는게 너무 심장폭행하는 모먼트..신성록 로코 왜 안해
ST유모가 중요한 인물일듯ㅠㅠ 젤 무섭다ㅠ
EST폐하 물러터진줄알았더니 그것도 아닌듯


ST카톡개 당신... 왜 살인자야.....
EST그래 이 장면 “써니야” ㅠㅠㅠ 내가 이 장면 보고 심쿵 했다니까 ㅠㅠㅠ 그리고 사이 좋다면서 붙고 믹스커피 받아가는 폐하 너무 귀여웠어 ㅠㅠㅠ
EST이혁 왜 내맘을 흔드는건데?!?!!?!?!??!?
ST꺼지고 있습니다ㅋㅋㅋㅋㅋ 뭔데ㅋㅋㅋㅋㅋㅋ
ST이혁 갑자기 쏘스윗.... 이러면 미워할수가 없잖아❤️
BEST아 채팅창 치워주세요 ㅜㅜ 귀여움을 컬러로 쨍쨍하게 보고 싶단 말이오
ST카톡개 당신 너무 귀여워 ㅠ
ST나는 오늘부로 이혁파다
미쳤다는거 알면서도 이혁써니 케미가 좋아서 응원하고싶어짐ㅜ
ST황제 진짜 너무 기여운거 아닙니까??ㅠㅠ 급 호감도 상승❤️

ST결국 걸렸네..이제 저거가지고 협박하겠지
BEST아니 민유라는 돈도없는데 어떻게 저걸 쫓아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순옥킴 드라마에선 불가능이란게 읍써요. 시청자눈은 뭐다? 눈뜬장님이다.
ST오늘 나왕식이 엄마 시신 찾은거 진짜 시신 아닐듯 민유라가 속이고 천우빈이 나왕식인거 알아챌듯 하네요ㅠ
하긴...민유라가 아무리 동네북이라도 쉬운사람일거라는 생각은 작가가 순옥킴인 이상 너무 어리석은 짓이야....

EST오써니도 황제역도 그렇지만 태후마마 연기도 엄청 어려운 역할인데 신은경이 연기는 진짜 잘한다..
EST아.. 이혁 엄마한테도 그냥 도구였다니.. 급 불쌍 ㅠ
EST태후 세상쓰레기짓은 다 하고 살아온 듯...
EST이윤말고 이혁이 황제된이유가 이거인듯ㅠㅠㅠㅠㅠㅠ

EST써니 울때 같이 울다가 이혁이 안아줬다고 설렌 나는 미친게 분명하다.....
미쳤어..안았어ㅠㅠ!!!이제 시작이네 황제의 써니사랑
BEST엔딩때문에 이제까지 황제가 했던일 다 까먹었음^^ 황제 존잘ㅠㅠㅠㅠㅠㅠ용서되네...
ㅋㅋㅋㅋㅋ진짜 그냥 순간 설레버려서 '이혁이 무슨짓했지..? 나 설레는 거 정상인가?'생각했어욬ㅋㅋㅋㅋ
T이혁 과거만 깨끗 했어도 써니랑 정말 잘 어울렸을 텐데... 둘이 나중에 드라마 한편 더 찍어줘요 ㅠㅠ 넘 잘어울림
EST진짜 이혁 개존멋. 싸이코패스캐릭터에게 설레면 안되는데.. 김순옥 당신은 대체...
EST진짜 엔딩 최고ㅠㅜㅠㅠ
T같이 사약 드실 분
EST이장면에서 레알 숨멎.....
T난 처음부터 이혁이 더끌렸음..저만 이혁❤️써니 인가요ㅠㅠ
T신성록 짠내쩌리ㅠㅠ 미워할수가 없어ㅠㅠㅠ

https://tv.naver.com/sbs.thelastempress

“양달희가 돌아왔다”... ‘황후의 품격’ 다솜, 홍시 오아린 갑질에 눈물
'황후의 품격' 강주승은 유건이었다, 키플레이어 반전 등장

'황후의 품격' 신성록, 장나라에 포옹…과거 악연 드러났다(종합)


황후의 품격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SBS 2018.11.21. ~ 방영중 48부작|(수, 목) 오후 10:00
시청률
16.0%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주동민|극본 김순옥
소개
어느 날 갑자기 신데렐라가 돼 황제에게 시집온 명랑 발랄 뮤...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시청자 게시판비하인드 포토방송 클립 영상황후의 소식PD노트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