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tvN 주말드라마 스크린캡쳐]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12회 (190106) - 현빈, 박신혜, 박훈, 찬열, 민진웅, 김의성 외

by 리베시6849 2019. 1. 7.
300x250


내용
빗속에서의 키스로 마침내 진우의 마음을 확인하게 된 희주. 하지만 형석의 죽음에 관한 재조사가 진우를 기다리고 있기에 마냥 좋아할 수도 없고. 마음이 복잡한 건 진우도 마찬가지. 주위에 온통 적뿐인 상황에서 인생을 되찾을 방법을 고민하던 진우에게 한 가지 방법이 떠오른다. 경찰 출석을 ...내용더보기



EST키스씬보다 이런 장면이 더 설렘 ㅠㅠ 현빈 너무 잘생겼어 ㅠㅠ

T진우 능글능글행

BEST희주 자고가래ㅋㅋㅋㅋㅋㅋ연애하니까 완전직진 좋다♥


T진우 대표님 맞아요~ 얼굴 국가 대표!!

EST아 정말 달달해 광대 땡긴다 하도 흐뭇해서♡

EST희주 일부러 아저씨로 놀리는중 ㅋㅋㅋㅋ



BEST진우랑 이혼한지 한달..차대표 만난건 반년...나쁜년.....

EST쯧쯧.. 도대체 왜 전와이프들은 현빈을 놔두고 다른 이들을 선택할까 최대의 의문이다

ST차형석 말하는거 오랜만...맨날 죽기만했는뎈ㅋ


ST진우 뭔죄야...?

ST찌질한놈....


ST찌질해 차형석

EST차대표 진짜 친구아내 뺏으면 그정도 벌은 받아야지

T고유라 아오 증말


BEST아니 지금이 몇년도인데 대사수준이 왜이래요 시대 역행한줄알았어요 본방보다가 황당해가지고 진짜

T와 순간 내 귀를 의심함

EST대사 때문에 안 그래도 경악했는데 그걸 제목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이런게 독설인가요? 독설을 넘어서 성희롱인데. 작가는 대체 무슨 생각으로 이런 대사를 넣은건가요?

BEST작가 진짜 미친거 아닐까? ...지금이 어느땐데 그딴 저급한 말을 써 ;; 그리고 뭐 불륜은 혼자했나? 드라마 보면서 귀를 의심했다진짜



ST참 현빈은 목소리의 힘이 큰배우인듯..대사하나하나가 머릿속에 때려박는듯한느낑

얼굴로도 때려박아요 어훅...

EST나도 진우랑 데이트 ㅠㅠ

ST현빈 목소리에 설렌당,,,, ㅠㅠㅠㅠㅠㅠㅠㅠ

EST진우 목소리 보조개 오쪼지 희주 넘 이뻐서 오쪼지 니네 오쪼지 난 오쪼지

EST희주 화장하는장면cf인줄.. 진짜 이쁘다.... 둘이첫데이트♥♥

T대표님 저도 귀걸이 있어요~ 어디로 가면 되요??


BEST광고 진짜 노골적이지만 박신혜 작정하고 꾸미니까 진짜 너무너무 예쁘네요..... 옷 정보 다들 검색해볼듯

EST그 전 영상이랑 이어주지 뭘 또 자르나

EST스와로브스키랑 마몽드 안보여 우리 희주만 보인단말야


EST아니 대표님 저런 캐릭이였어?웃는거봐.. 넘 기엽네♡

ST현진 웃는거 미쳤다 진짜.. 사람이 어떻게 저렇게 이쁘게 웃냐.....

T둘이연애하는데 왜 내가 설레는건지ㅋㅋ티격태격하는거 좋다ㅋㅋㅋㅋㅋ

EST웃는게 저렇게 이쁘다니 ..현빈..사랑해

T진우... 좋으면서...

EST현빈 보조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EST대표님이 삐졌어요? 하면서 고개 내미는거 ㅠㅠㅠ와 ㅠㅠ

ST희주 입 삐쭉 너무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


T아니 우리 진우 ㅠㅠㅠㅠ너무 짠해...ㅠㅠㅠㅠ

ST아니진짜 진우 너무 불쌍한데 순간 희주가 약간 의심할까봐 제일 걱정됐다 진심ㅇㅇㅇㅇㅇ



ST이게 어디서 아갈머리를 확 찢어버릴라

미향이니?..

ST더 했어야 해 뺨이라도 때리지 그랬니 희주야ㅠ

EST아오..... 저 남자애가 제일 빡침 .... 왜 자꾸 참견이야

ST희주를 위한다면서 하는짓은 죄다 희주가 싫어하는 짓만 하고있네


ST처제 무서울까봐ㅠㅠ 진우야ㅠㅠ

EST난 희주도... 민주도 될수없어..................분하다......

ST아니 저런 아저씨 있으면 편히 잘 수있나ㅠㅠㅠㅠㅠㅠ존잘아저씨 자는거까지 보고 잘듯

ST민주 귀엽다 그 와중에 자기 여친 동생 챙기는 쏘스윗 진우..


ST소스윗 지누 미치겠네

ST현빈 얼굴이 이미 흥미진진하다 대유잼이다!!

ST제목이 시청자들 마음이네ㅋㅋㅋㅋㅋ 둘이잘어울린다고ㅠㅠ

ST아 당장이라도 달려가서 토스트 먹을께요 요리 못해도 괜찮아요



ST파국이다ㅋㅋㅋㅋ이장면 보고싶었음

EST쌤통입니다 교수님

BEST증명하면 키스밖에 생각이 안납니다 대표님

EST진우 역시 똑똑해! 괜히 대표가 아님


ST동맹제안ㅋㅋㅋㅋㅋ사이다장면ㅠㅠㅠㅠ

ST인간 콤파스 유진우! 동그라미 예쁜거 보소

EST차교수 레벨 1 진우 91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

심지어 무기 없음 ㅋㅋㅋㅋ

ST동맹할때 저 원그리는거 짜릿해 ㅋㅋㅋㅋㅋ

ST희주한테 증명은 키스고 차교수한테 증명은 게임이군

Tㅋㅋ 예고편에서 차교수 도망꿀잼ㅋㅋ


ST 진우가 차교수 생각해서 동맹 안맺고 개고생 했더니 뺨 때리고 백수 만들고 경찰 조사 시키고 ㅋㅋㅋㅋㅋㅋ아 이장면 너무 좋아서 깔깔 웃었다 핵사이다 ㅋㅋㅋㅋㅋ

ST쪼랩 차교수 ㅎㅎ 아들한테 깔빵 맞길...!!

T차교수~ 무기도 없는데 살아남긴 글렀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우 옆에있어봐~~91랩 쫓아다녔다간 스쳐도 사망 쪼랩

EST어휴 렙1이 만렙던전에 있는 꼴이네

ST보아라... 파아국이다아...(혀낼름)

ㅁㅊ ㅋㅋㅋㅋㅋㅋㅋㅋ 혀낼름 까지 디테일ㅋㅋㅋㅋ

ST형석이 나타나서 반가운거 첨이네ㅋㅋ

T자기 아들이 피투성이로 나타나는데 얼마나 속상하겠어

그래서 진우가 그동안 증명을 안하려고 했잖아요다 자업자득임

저 사람이 아들 복수요? 아들 복수가 아니라 회사 살릴려고 그러는 거죠 저 사람은 오로지 돈이 목적인 사람..

T진짜 보고싶었던 장면....ㅠ 교수님 이제 후회하실거예요...ㅠㅜㅠ

ST이장면은 좀 짠했음 죽은아들을마주하는장면ㅠㅠㅠㅠ


T이건 진짜 레전드다!!!! 희주X엠마!!!!!!

눈정화다 진짜 둘이 너무좋구요ㅜㅜㅜㅠ

ST기타소리 들려서 희주 눈에도 차형석 보이는줄 알고 개쫄았네;

ㅎㅎ 그래서 진우가 없을 때 가보라고 한 듯요 진우가 희주 위험하게 둘 리가 없죠

EST진짜 진우의 큰그림인가보다

EST엠마의 특수한 기능을 뭘까.....

부활일거같아요

힐..? 게임으로인해 죽은사람이 벌떡 일어났으면 좋겠다..

힐러

우리 비서님좀 살려주세요

ST마지막에 현빈이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말하는데 넘 소름이였따.....

그 목소리 너무 녹겠음 ㅠㅠ 목소리 천재 아니 얼굴 천재 아니 연기천재 ㅠㅠ 현빈 천재 ㅠㅠㅠ

현빈... 얼굴도 목소리도 미친사람.. 심지어 보조개까지

BEST아니 ㅋㅋㅋㅋㅋ기타소리 당황하게 만드네 ㅋㅋㅋ희주한텐 왜 들려 했네 ㅋㅋㅋ

ST헐 ...미쳤다 엠마랑희주 드디어 만났어 대박!!!! 오늘도엔딩대박임♥♥


ST찬열이가 게임 안 판다는 거 보니까 이 파국의 시작이 마르코일 수도 있겠다는 생각도 든다... 너 혹시 세주 몰래 뭐 이상한 기능 넣었니...?

그래서 엠마 특수 능력이 뭘까나.... 그와중에 차교수님 도망가는거 사이다!!!!

힐러

게임하다 실제로 죽은 유저들 살려내는 능력이면 좋겠다...드라마가 황당해져도 우리 서비서님 살려내면 다 용서합니다ㅠ

EST마지막에 현빈이 알함브라궁전의추억....!나레이션할때 소름이였어

T희주가 엠마 보고 안녕, 엠마 하는데 짜릿해서 미칠뻔 희주 엠마 이게 무슨 일이야 경사났네 아오 예뻐

T세주가 버그 있다고 위험하다고 안판다 해서 마르꼬가 세주랑 싸우다 마르꼬 죽은건가


https://tv.naver.com/cjenm.tvNAlhambra


"마지막 퀘스트"..'알함브라' 현빈, 김의성과 동맹 맺었다 '충격' [종합]

[종합] '알함브라 궁전의추억' 현빈과 동맹 맺은 김의성, 박훈 모습에 '경악'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현빈, 김의성과 동맹으로 진실 증명…최고 11.2%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tvN 2018.12.01. ~ 방영중 16부작|(토, 일) 오후 09:00
시청률
9.9%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안길호|극본 송재정
소개
투자회사 대표인 남자주인공이 비즈니스로 스페인 그라나다에 ...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대표 이미지현장포토스페셜클립영상알함브라 TMI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