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tvN 주말드라마 스크린캡쳐]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11회 (190105) - 현빈, 박신혜, 박훈, 찬열, 민진웅, 김의성 외

by 리베시6849 2019. 1. 6.
300x250





내용
서버가 닫히고 퀘스트는 중단됐다! 세주를 찾을 수 있는 기회는 놓쳤고 가능성도 닫힌 상황! 간신히 목숨을 구한 진우는 그라나다의 병원에서 정훈의 시신을 발견하고 절망감에 무너지는데... 죽음 직전의 위기에서 진우를 살려낸 희주는 진우와 세주에 대한 걱정에 그라나다로 달려오지만, 병원에 ...내용더보기

ST무슨 스페인어를 한국말처럼해 ㄷㄷ박신혜진심대박
EST박신혜 스페인어 진짜 잘한다 볼때마다 놀랍네
ST진우한테 희주가 빛이였음 ㅠㅠㅠㅠㅠㅠ 현빈 혼란스러운연기도 좋아요 ㅠㅠㅠㅠ
희주진짜너무좋다ㅠㅠ 진우옆에희주무조건있어야겠다..

BEST진우가 병원에 가는이유가 정훈이 시신 확인하려고 ㅠㅠㅠㅠㅠ
BEST얼른 서버 닫고 퇴근해여 영자씨 기다리는데

BEST현빈 우는거 넘 청순해서 더 슬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BEST서비서 죽은거 확인사살... 진우 어떻게 살라고 ㅠㅠ


ST근데 진짜 진우입장아니면 아무도 이해못할듯 당연히 미쳤다고 생각하지 ...
ST희주는 웃는 날이 거의 없네. 백억 받았을 때가 제일 행복했네

EST세주야.. 이제 나타날때도 되지않았냐 적당히해라
ㅋㅋㅋㅋ ㄹㅇ ㅋㅋㅋㅋㅋ 하도 안나타나고 진우희주 고생시키니까 이젠 미워질라함 ㅋㅋㅋ
EST현빈 연기할때 감정소모 심했갰다ㅠㅠㅠㅠ
BEST세주는없고 ..게임으로 다치고 죽는사람만 나오고 드라마갈수록 고구마ㅠ
EST슬슬 세주한테 화나...게임 왜저렇게 만들었나 화날지경이다... 후...
ST드라마속 게임이나 드라마다 진행이 안되 진행이 아이디어는 기가막힌데 떡밥을 던졌으면 뭔가 그 떡밥이 조금씩 풀여 나가야 하는데 11회동안 게임에 관련한건 뭐하나 해결된게 없고 11회동안 그냥 진운는 게임속 차대표하고 싸우기만해 이제 겨우 5회남았는데 작가님 제발 드라마 진행좀 해주세요 제발

T얼굴은 안돼!!!!!! 진우 때리지 말라고 ㅠㅠ
ST근데 진우입장에서는 안미쳤지만 보는사람입장에서는 미쳐보이지 ..ㅠ

EST진짜 둘은 트루럽이였는데....서로 걱정해주고 챙겨주는..
BEST서비서님보고싶다ㅠㅠ
BEST이 장면이 제일 슬펐다 진짜
T서비서 덕분에 진우가 버틴건데 ㅜㅠㅜㅜ

EST현빈 퇴폐미... 넘나 섹시함
T진우 만신창이라거 희주 밀어내는거 이해 가고 밀어내도 계속 진우한테 다가오는 희주 힐링된다 ㅜㅠ
ST진우 심정 이해가 감 ㅠㅠ 서비서까지 죽고 ㅠㅠ
EST진우의 거절=내 옆에 꼭 붙어 있어 주세요 희주

EST계속 쭉 애인하면 되겠다ㅎㅎ
ST애인해달라면서..대사완전달달 저런장면많이 보고싶다ㅠㅠ 역시조련왕이다ㅋㅋㅋ
ST진우 애인해달라고 고백하는거네... 내가 왜 설렘
T희주진우애인합시다 시청자가원하는거임
ST진우가 밀어내도 진우 위로해주는거 너무 힐링된다 ㅜㅠㅜㅠ
T희주웃는거 오랜만이다ㅠㅠ 둘이 있는 장면 많이보고싶음

ST애인해달라면서요 ㅠㅠ 겁나달달해 이거임 희주진우로맨스많이보고싶음ㅠㅠ
1시간만의 차였다고 하는 것도 설렜어요..
ST조련왕 진우 사랑합니다..♥️
EST와 미친 개설레 .......

EST정말 박선호는 진우를 믿고 싶어하는 게 눈에 보인다. 그 누구도 친구라는 우정 안에서 지키고 싶어하는 그 모습이 보인다..
EST차교수....내일 진우랑 동맹되서 계속 자기아들 보게끔 벌 받아라빨리 ㅋㅋㅋㅋㅋㅋ
ST친구로써 해줄 수 있는 마지막 충고.. 뭔가 슬프네요ㅠㅠ

BEST내일 언제오나요그래 다 렌즈껴파국이다
ㅅㅂㅋㅋㅋ드립봐
EST키스 미쳤고.. 추락할 게 더 남았다는 사실에 나도 놀랐다.
T기다렸다 빗속키스신ㅠㅠㅠㅠ 진우♥희주 제발 해피엔딩가자ㅠㅠ
BEST굵은 소금 한움쿰 입안에 털어 넣은 것 같은 짠내랑 고구마 100OOO은 듯한 답답함이였는데 제발 내일부터 사이다 주세요 작가님...

T대표님, 믿는거... 저도 증명 할 수 있습니다.
지팡이 던지는것부터....허리잡는것까지 콧대 얼굴 모든게 완벽♡
너무설레자나여ㅠㅠ회차마다 계속 넣어주셨음 좋겠네ㅠ
세상에 이런 증명이 어딨나요 (흐뭇)
속눈썹도 이쁨
그냥 우리는 저 둘만 남겨놓고 지구를 뜹시다!! 같이 갈사람 구해요!!
ST이거 진짜 으른키스.. 둘이 그냥 로코에서 만났으면 그 작품은 그 작품은 그냥 인생작품이었을거 같다
둘이 너무잘어울림ㅠ
ST미쳤다 ....보고 입틀막....
BEST여기까지 오느라 모두들 고생하셨습니다
ST증명 증명 이런 좋은 증명이....(입틀막
ST목소리 + 외모 + 연기력 삼박자 다 갖추신 갓빈 갓신혜 믿습니다 최고다!!!!!!!!!!!!
EST저만 진우가 나레이션으로 희주라고 부를 때 설레요..? 나 부르는것도 아닌데 설레네..
첫화?부터 희주라할때 너무설렜다는, .,
BEST증명은...이렇게..한다....끄적끄적
EST상처받은 진우를 희주가 감싸주는 것 같아서 좋다ㅠㅠㅠ

ST데이트!!! 데이트!!!! 첫 데이트!!!!!!!!!

BEST사이다 보러왔습니다ㅋㅋㅋㅋㅋㅋ

BEST동그라미 그리는데 교수님한테 고백하는줄 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안에 너 있다

EST둘이 데이트 장면도 설레지만, 교수님과 강제 동맹이라니 ㅋㅋㅋㅋㅋ 이거야말로 대박이다 ㅋㅋㅋㅋㅋㅋ

ST차교수 아들 보고 정신좀차리세요


https://tv.naver.com/cjenm.tvNAlhambra


"믿어요"...'알함브라' 현빈♥박신혜, 키스로 사랑 확인(종합)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tvN 2018.12.01. ~ 방영중 16부작|(토, 일) 오후 09:00
시청률
9.4%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안길호|극본 송재정
소개
투자회사 대표인 남자주인공이 비즈니스로 스페인 그라나다에 ...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대표 이미지현장포토스페셜클립영상알함브라 TMI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