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SBS 월화드라마 스크린캡쳐] 복수가 돌아왔다 17회, 18회 (190108) - 유승호, 조보아, 곽동연, 김동영, 박아인 외

by 리베시6849 2019. 1. 9.
300x250





내용
폭주하는 세호를 막기 위해 나선 당신의 부탁 트리오. 우연한 기회로 설송고 비리의 증거를 발견한다. 
한편, 9년 만에 다시 만난 복수와 수정의 사이는 세호의 방해에도 불구하고 점점 더 애틋해지는데...내용더보기


T민지ㅠㅠㅠ 맴찢이다...마음은 아프지만 이제 경현이랑 커플 가즈아
ST민지님도 참 좋은사람인데ㅠㅠ 너무 서럽게 우신다ㅠㅠ
T9년이란 시간동안 복수 옆에 있었는데 너무 안타깝다...

ST민지는 참 좋은 친구같다 경현이랑 같이 유일하게 복수 믿어준 친구니까. 자 이제 경현이랑 커플해 짝 짝
T경현이 진짜 ㅜㅠㅠㅠㅠㅜㅜㅜㅠ 나도 경현이 같은 남사친 좀 있었으면,,,

ST복돌은 여주남주가 발암캐가 아니라 다행ㅜㅜㅜㅠ
EST역시 갓수정...☆ 멋있따! 그렇게 복수랑 오래 가자ㅠㅠㅠ

ST복수정 진짜 맨날맨날 보고싶다
BEST아진짜 복수 기욤기욤열매를 얼마나 드신거야... 복수정 너무 이쁘다ㅠㅠ❤️
ST야 할때 너무 귀여워 ㅠ

ST" 내 아들인데... " ㅋㅋㅋㅋㅋ 어머님 적절한 등장!
ST진짜 웃겼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머리 까치집 된 승호배우님 is 뭔들...혼자 일어나서 웃는거 봐ㅠㅠㅠㅠ심장아 나대지마...
ST어어? 할때 너무 댕댕이ㅠㅠㅠㅠㅠㅠㅠㅠ 갓 일어난 모습도 미모 온탑 .....

T자다 일어난 얼굴 맞음??


ST개달달해ㅜㅜㅜ 현실 수업시간 현타온다

ST이 장면 진심ㅋㅋㅋㅋ 둘다 귀엽고ㅠㅠㅠㅠ하 그냥 작가님 사랑하고 승호배우님도 사랑합니다 보아 배우님도요..

BEST진짜 미쳤다 ㅠ ㅠ 개달달해 ㅠ ㅠ 복수정너무좋다

T플라토닉 연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터짐ㅋㅋㅋㅋㅋ


ST맞는 말이지, 어찌보면 셔틀이란 말도 학교폭력의 피해자인데 계속 저걸로 부른다는건...

T이커플도귀여워ㅋㄱㅋ




T토론하는 태도봐.. 미쳤냐!!!!!

T나중에 조보아 쌍욕듣고 참교육당하겠네

EST싸기지없는 연기잘하네


STㅋㅋㅋㅋㅋㅋㅋ토론에서 저렇게 읽는게 말이되나 ㅡㅡ 복수 사이다~~

Tㅋㅋㅋ저게 토론이냐 자료읽기지 그리고 주제가 당일공갠데 저렇게 하는거 자체가 말이안되는데




BEST플라토닉 연애 반대하는 사람 모여

저요

ST학생이 선생님과 학교에서 이러면 안돼요 그니깐 학교 말고 나가서 밀린 키스나 합시다 ..

ST둘 케미 ㄹㅇ 전나 좋다 하 ㅠㅠㅠㅠㅠㅠㅠ

ST플라토닉 연애 반대운동...ㅠㅠ 1/N


EST유승호 웃는거 국보급이야 ,,

EST난 승호 웃는게 너무 좋아

ESTㅋㅋㅋㅋ그와중에 민짘ㅋㅋㅋㅋㅋ 그럼우리는?

Tㅋㅋㅋㅋ욕페티쉬


BEST침착하자 했는데 욕 먼저 나왔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ST크흐 좀 보통 드라마 같으면 서브 남주가 저렇게 나오면 여주들 쫄아서 보통 헤어지던데 이 드라만 여주가 더 쎄ㅋㅋㅎㅋㄱㅋㅋㅋ 

해봐 이 미췬X아 누가 더 미쳤는지 보여줄게ㅋㅎㅋㅅㅋㅋㅋㅋㅋ

ST세호야 그만해라 더 정떨어진다

T갓수정 오늘 개멋있었다 사이다ㅠㅠㅠㅜ근데 담주 다시 고구마각....


ST민지여라 제발.....

ST차라리 보건쌤이어라,,,

BEST똥싸다 끊긴 기분...남은 6일 어떻게 기다리죠 그와중에 복수정 포옹은 겁나 설레네 미쳤어...

ST복수가 저렇게 놀라는거 보면 보통 사람은 아닌거같은데...

ST이사장 엄마 같은데...


ST교복이 문제야??!! " 캬아~ 우리 복수 남자다잉~ ^^

T아뉘....울 복수 흰셔츠에 벽치기가 왠말입니까!!!!오늘 내내 입이 귀에 걸려서 봤는데 담주에는 얼마나 더 그럴지ㅎㅎㅎㅎ

BEST셔츠 ...(입틀막)

BEST하 다음주까지 어떻게 기다리나요ㅠㅠㅠ교복이 문제면 사복입고 밖에서 데이트 하고 진도 팍팍 나가줘..

T진짜 교복입고 저러니 더 짜릿하구만... 그나저나 마지막 진짜누구지ㅠㅠㅠㅠ 구두소리 큰거보니 여자일거 같은데.....

보건선생님 아닐까요?


https://tv.naver.com/sbs.mystrangehero


'복수돌' 유승호, 김동영 '당신의 부탁'에 곽동연 향한 '복수' 정식 의뢰


[스브스夜] ‘복수가 돌아왔다’ 조보아, 교내 비리에 분노 "아이들은 건드리...


복수가 돌아왔다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SBS 2018.12.10. ~ 방영중|(월, 화) 오후 10:00
시청률
5.4%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기획 한정환|연출 함준호|극본 김윤영
소개
학교 폭력 가해자로 몰려 부당하게 퇴학을 당한 강복수가, 어...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시청자 게시판포스터비하인드 포토방송 클립 영상메이킹 영상PD노트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