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SBS 월화드라마 스크린캡쳐] 복수가 돌아왔다 15회, 16회 (190107) - 유승호, 조보아, 곽동연, 김동영, 박아인 외

by 리베시6849 2019. 1. 8.
300x250


T민지야 가까운 곳을 봐봐

민지 너무 맴찢ㅠㅠㅠ 복수정 밀지만 민지 누구보다 복수 믿어주고 좋아했으니까...근데 경현이랑도 잘 어울림ㅠㅠㅠ이제 민지 경현 커플 가자!!


EST아이고야 손에 치인다

웃을 때 리얼 설레요 눈 너무 이뻐

ST이거 볼려고 새로고침 백번을 눌렀다...승호배우님은 손마저 연기하신다 핏줄 대박적ㅠㅠㅠ

키스 뒤에 서로 어쩔 줄 몰라하다가 또 귀여운 모습 보여주고 미쳤다 대 설렘ㅠㅠㅠ

EST당신의 핏줄... love...

ST승호 언제 어른됐지 하... 심장아픔ㅜㅜ 조보아는 또 왤케 이쁨?

ST흐엉 진짜둘이넘좋다 이대로 쭉쭉사랑만하자 ㅎ


EST세호 안쓰럽긴한데 복수랑 수정이는 건들지말자...젭알

ST그래도 복수 인생 망가뜨린건 용납할수없음

ST세호야..이번 생은 포기하고. 다음 작품에서 예뿐 여주 만나 로코 찍어주세요. ㅎㅎ



EST미모 실화?? 이 드라마는 유승호 얼굴 보라고 만든 드라마임ㅁ

웃을 때가 제일 설레요 배경화면 설정 중이에요

T내가 본 남자배우중에 외모 탑5 안에든다 개잘생겼네

EST윙크 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

T한손으로 얼굴가리고 윙크하는 유승호 귀염뽀쟉하네


STㅋㅋㅋ 이 개그스러운 상황 어쩔? 양호 쌤 마음이 내 맘 ㅠㅠ

ST승호배우님 너무 귀여우시니까 질투 더 해주세요ㅠㅠㅠㅠ 그 와중에 물파스 너뭌ㅋㅋㅋㅋ 

설레다가 코믹하다가 이 드라마 미쳤어ㅠㅠㅠㅠ 승호배우님 입덕드라마 인정

ST엄마는 밥 안 먹어도 배부르신다고ㅋㅋㅋㅋㅋ ㅠㅠㅠ


ST복수 수정이 둘 다 너무 귀여운거 아니냐며ㅠㅠㅠㅠ누가 요즘 쪽지를ㅋㅋㅋㅋ 아 오늘도 광대 안내려갑니다 작가님ㅜㅜㅜ

ST영민이는 눈치 챌 것 같다 ㅋㅋㅋ

EST비주얼 커플, 케미 커플


T이 장면 너뭌ㅋㅋㅋㅋ 웃겼던ㅠㅠㅠㅜ진짜 독보적 캐릭터인 복수 누님...♡



T진짜 복수정 이대로만 쭉 가자 ㅠㅠㅠㅠㅠㅠㅠㅠ

ST복수 왜 이렇게 로맨티한거야ㅠㅠ 심장이 남아나질 않잖아

ST오늘 최고 명장면이다...장미 물고있는 승호배우님 희귀컷...반지컷에서 설레고 있었는데 너 살쪘냐 뭐냐곹ㅋㅋㅋㅋㅋㅋ하 작가님 사랑해요...♡

EST삐끗의 미학...준비한 촛불 끄기, 안들어가는 반지.. ㅋㅋㅋㅋ


ST김재화 연기 개잘함...

T참 이게 우리나라 현실인거 같아서 너무 슬프다.. 인생의 행복은 성적순이 아닌데ㅠ

T보면서 너무 안타까웠다.. 엄마도 아들도..


BEST괜찮아 옆동네는 학교로 뻥쳤는뎅

ㅋㅋㅋㅋㅋㅋ스카이캐슬ㅋㅋㅋ

BEST성적조작이 분명 하면 안되는 행동이지만 또 엄마생각해서 그랬다니까 이해도 되고...그냥 엄마랑 아들입장 모두 이해돼서 더 마음아팠다

T아들 연기 너무잘해ㅠㅠㅠ 너무슬펐어ㅠ


T역시 엄마는 엄마다ㅠㅠㅠㅠ 인호어머니 최고



ST오늘도 세하다 추호야... 넌 언제 해피해질래

ST소름돋네 집착하는거봐ㅡㅡ

EST너왜이렇게 됐니....오세호


BEST참 이 모자 뭘까...어쩌면 세호가 삐뚤어진게 엄마의 사랑을 못받아서 인 것 같기도 하고ㅠㅠㅠㅠ

ST연기개잘하네


ST이런 흑화라면... 반대합니다 흑화는 써니 포레버...

T세호야 너 쌤한테 그러는거 아니다;; 니가 이사장이라도 그렇지 그래도 너보다 나이도 많으시고 그리고 니가 아무리 직장 상사라도 예의는 지켜야지;;


ST잘한다 잘한다 박수침 복수야 앞만보고 가


T응 행복해질수있어^^

ST와 눈빛연기 소름 그 자체

ST곽동연 연기 열라잘한다 진짜 ㅋㅋㅋ 마지막 임팩트 지렸음...

BEST오세호씨 눈에서 피눈물 나오는쥴... ㅎㄷㄷ


https://tv.naver.com/sbs.mystrangehero


유승호, 조보아에 고백…“네 남자친구 되게 해달라” (복수가 돌아왔다)


[스브스夜] '복수가 돌아왔다' 조보아, 곽동연의 고백 거절…곽동연, 유승호와 '대립 예고'


복수가 돌아왔다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SBS 2018.12.10. ~ 방영중|(월, 화) 오후 10:00
시청률
4.8%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기획 한정환|연출 함준호|극본 김윤영
소개
학교 폭력 가해자로 몰려 부당하게 퇴학을 당한 강복수가, 어...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시청자 게시판포스터비하인드 포토방송 클립 영상메이킹 영상PD노트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