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SBS 월화드라마 스크린캡쳐] 복수가 돌아왔다 21회, 22회 (190115) - 유승호, 조보아, 곽동연, 김동영, 박아인, 천호진 외

by 리베시6849 2019. 1. 16.
300x250






EST우리 들꽃반 그리고 승우가 하드캐리할거임


EST들꽃반 성장드라마 시작 고고!!!

BEST내 앞에서 복수가 공부하자고 하면 평생 할 수 있을 듯





STㅋㅋㅋ솔까 편의점에 음식 먹다말고 갈까봐 찜찜했으나, 차안에서 마저 먹는거 보고 안심한

박아인님 다리 보고 눈을 의심..!!ㅋㅋㅋㅋㅋ 다리로 애들 막고 있는거 너무 신박한데 또 엄청 유연하시고 다리가 기시네요.

T들꽃반 너무좋아 들꽃반 다 행복해라!!!!♡



STㅋㅋㄱㅋㄱㅋ내가 태양이다ㅋㄱㄱㅋㅋ

ST내가 태양이다 ㅋㅋㅋㅋㅋㄱ 복수는 귀여우니까 괜찮아

EST울 반에도 복수같은 친구 한명만 있었으면 좋겠다

STㅋㅋㅋㅋㅋㅋ해맑아 상큼포텐ㅋㅋㅋ


ST아주 맘에 들어

EST수정이 너무 쿨해서 짱 마음에 들엌ㅋㅋㅋ 갓수정! 복수정 얼른 침대씬 올려주세요..

T복수정에게 플라토닉은 너무 안맞아~❤️❤️❤️

EST복수정 넘 설렘.... 베스트커플상 예약이요

T쏘쿨한 갓수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매력터져


EST여러분 오늘 누울자리는 여기입니다

이불 (주섬) 베개(주섬) 애착인형(주섬) 수면잠옷(주섬) 완벽한 준비 완료

와 진짜 손 보여주는거 진짜 야한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

EST1회1키스 역시 작가님 배우신분 ....

EST이 영상은 저와 여러분이 다음주까지 조회수 책임집니다

ST이 영상 한번도 안 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본 사람은 절대 없을듯

ST배드신 시롸냐....플라토닉 뜻 이제부터 바꾸는걸로 ㅎㅎ

ST100000인용 관 준비해놨습니다 선착순이에요 (1/100000)

BEST앞으로 좀 더좋은 연애할수있게 해주세요^_^

ST1일 1키스 옳습니다 복수정 꽃길만 걷게해주세요

ST매번 느끼지만 손 감정 디테일 최고... 그리고 정말 잘 어울려요 ㅠㅠㅠ


EST워 곽동연 악역 연기잘한다ㅋㅋㅋ

ST아 빨리 세호 날려버리자 복수야ㅠㅠㅠ역대급으로 고구마였어 세호 오늘..

EST교장 쌤이 시험지 빼돌리고 나중애 뭔 짓 할듯


BEST컴싸 입에 물고 가는거 보고 빵 터졌닼ㅋㅋㅋ 들꽃반이 주인공이야 아이비반 다 꺼져

ST들꽃들하고 부르는거 너무 이쁨ㅠㅠㅋㅋㅋㅋㅋㅋ

T들꽃반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선장 강복수가 이끄는 해적단...

BEST들꽃애네 너무귀여운거아니야? ㅋㄹㅋㄹㅋ


EST0점맞을때부터 알아봤어ㅋㅋㅋ승우앞으로 매번 1등하자~

EST세호 진짜 승우가 전교1등 했다고 재시험 보는 거 씹오바였다 ;;

EST역시 일부러 꼴등한거였어 일부러 틀린답만 골랐던거지!!!

ST역시 승우 실력을 숨기는거였어ㅠㅠㅠㅠ 들꽃반 사이다

ST? 승우야 넌 한국에 있을 인재가 아닌데요...?

ST승우 완전 사이다ㅠㅠㅠㅠㅠㅠ 존멋

ST0점은 천재만 맞을 수 있다는 학계의 정설


EST오세호...내가 너 아갈머리를 확 찢어버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ㅅㅂ

T선생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ST누가우리 승호울렸어 나랑싸우자

EST가지마요 박쌤ㅠㅠㅠ

EST이순간 오세호를 없애고꙼̈ 싶었다

ST마지막엔딩 너무 슬펏다ㅠㅠ 박쌤 걱정마세요 곧 복수가 세호 아갈머리 찢고 다시 돌아오실껍니다

EST복수야 넌 어떻게 우는것도 이렇게 잘생겼냐...ㅠㅠㅠㅠㅠㅠ 진짜 내가 다 맴찟이다ㅠㅠㅠ


https://tv.naver.com/sbs.mystrangehero


복수가돌아왔다’ "손만 잡고 자게?" 깜찍한 도발…키스장인 유승호♥조보아...


[종합] '복수돌' 천호진, 유승호 퇴학 막으려 학교 떠났다 '오열'


복수가 돌아왔다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SBS 2018.12.10. ~ 방영중|(월, 화) 오후 10:00
시청률
5.4%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기획 한정환|연출 함준호|극본 김윤영
소개
학교 폭력 가해자로 몰려 부당하게 퇴학을 당한 강복수가, 어...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시청자 게시판포스터비하인드 포토방송 클립 영상메이킹 영상PD노트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