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SBS 월화드라마 스크린캡쳐] 복수가 돌아왔다 19회, 20회 (190114) - 유승호, 조보아, 곽동연, 김동영, 박아인, 천호진, 김여진 외

by 리베시6849 2019. 1. 15.
300x250


내용
백지 사표를 받아든 박쌤. 그 누구도 지키지 못한 9년 전 그날 때문에 박쌤은 괴로워한다. 
한편, 세호의 계략으로 복수와 수정, 그리고 박쌤은 예기치 못한 위기에 빠지는데...내용더보기







EST승우덕에 복수 애교보네 ㅋㅋㅋㅋㅋ

T승우라 다행이다..


ESTㅋㅋㅋㅋ이둘 캐미도 굿잡임 둘이 찬구로 드라마 또 찍었음 좋컷다.

T승우 워 영어발음봐...제대로 시험봐서 얼른 이채민 코 밟아줬으면. 승우랑 복수 티격태격하는 것도 귀엽다ㅠㅠㅠ 

그리고 아이비반애들 박쌤 무시하는거 진심ㅋㅋㅋ드라마지만 욕나온다;

ST전교꼴등이 원래 공부를 잘하지.. 일부로 틀리는... 죄송합니다 ㅠㅠㅠ 승우 발음 와!! 감탄밖에 안 나온다


EST오늘도 추하구나 세호야...증거나 보고 학폭위 열던가 하지

ST아니 뭔 복수만 잡고 늘어져ㅋㅋㅋ 복수가 무슨 안봐도 비디오냐


STㅋㅋㅋ 이 커플덕에 깨알 웃음 ㅋㅋ 그나저나 민지 나이스~


ST꼬시다 ㅋㅋㅋㅋㅋㅋ 핵사이다였음

BEST도현이 항상 영상 찍을때마다 저장하는건지 궁금했는데 너무 잘했다 세호 풉이다

T아 이거 그게없네 조보아가 학생 머리쓰다듬어주려할때 유승호가 단호하게 그건 아니고 하는게 킬링포인튼데


BEST제 주인 찾아갔네ㅠㅠㅠ다행이다 복수도 영민이도 승우도ㅠㅠ들꽃반 최고다. 

그 와중에 박쌤 애들 편지 모으고 있는거 너무 감동적ㅠㅠㅠ저런 참된 선생님 어디없나

ST짝짝짝 들꽃반 흥해라~~


BEST승우 이녀석.. 라이벌이라니 센스쟁이

EST이거 개 설레잖아ㅠㅠㅠ 내 심장 터져서 살아남으려나 ㅠㅠㅠ

ST아 이거 없는줄 알고 식겁해자나요 ㅠㅠㅠ

ST이것도 조회수 많이오르도록 노력을~❗️


T하 오늘도....... 영상 조회수 책임지겠습니다.

EST와 진짜 이거 보려고 새로고침 몇번했냐...키스하다가 승호배우님 웃는거 미쳤다ㅠㅠㅠ

보아 배우님 셔츠 끌어당기는거 너무 박력적..오늘 잠 다 잤다ㅠㅠㅠㅠ 작가님 감사해요ㅠㅠㅠㅠ

ST미쳤다 미쳤다 미쳤다,,,제 심장 책임지세요,,,매 화마다 심장이 터져버려서 더 이상 터질 심장도 없어요,,,,

EST복수씨 . 조회수는 우리가 책임지겠습니다.

T와... 절경 그자체....... 이 아름다운 장면을 볼수있다니ㅠㅠ❤️

EST아 진짜 이거 뭐냐구요 ㅠㅠㅠ생각은 했지만 생각보다...큼큼 ❤❤

EST복수 눈빛 무엇....... 청소도구같고 장난치던곳이 저렇게 로맨틱한 곳일줄이야ㅠㅠ❤️


ST복수 꿈은 이제 손수정 남편이야

BEST할머니ㅋㅋㅋㅋ 갑분남

T강력한 유전자의 힘!! 욕설의 여왕이었어요~ 할머님 ^^


ST진짜 돈이면 다 되는 우리나라 현실이다. 박쌤은 용기내서 내부고발자 된건데 참...거지같다

ST엄마가 문제다... 모든 문제의 원인


BEST둘다 짱나게 연기를 잘하네

T진심 친 모자사이 맞는걸까...저런 어머니 밑에서 자랐으니 세호도 제정신 아닐 것 같긴한데 그래도 네가 한 짓은 용서안된다 세호야

T엄청나게살벌한모자ㄷㄷ


ST복수같은 사람이 회장되야 학교가 재밌음ㅋㅋㅋㅋ

EST꼭 공부 잘해야 회장인가ㅋㅋㅋ리더십있고 자질 충분하면 된거지. 복수 최고다...물론 얼굴도 최고

EST암요~ 암요~우리 복수 전교회장감이지요


ST질투가 너무심했어ㅠ

ST하...진짜 세호 안타깝긴한데 그래도 용서가 안된다. 애초에 복수는 잘못 없는거고 그냥 사랑 못받은 세호가 삐뚤어진 질투로 시작된 일이고

EST이건 부모-자식간에 해결했어야 할문제임....세호야 너 상처로 몇사람이 다쳐야 하는거냐.....

EST아니 아무리 그래도 아들한테 컵 던지는 건.......


ST세상에... 직급 다떼고 이게 제자가 스승한테 할 소리냐....


T에고.... 깝데기는 어른이고 알맹이는 아직도 그시절 상처받은 어린세호네..... 좀정신차려서 엄한 사람 잡지말고 엄마하고 맞서라!!!!

T복수 너무 사이다였어~

T낼 복수가 말까고 세호한테 뭐라해줬으면 ㅠ̑̈ㅠ̑̈ㅠ̑̈ㅠ̑̈


EST손수정 플라토닉러브 어디갔니ㅋㅋㅋ

그거 학교에서부터 사라짐

그 딴건 이세상에 존재하지 않습니다 ㅋㅋ

ESTㅅㅂ 저 내일 진짜 10시 아니 9시 50분부터 티비앞에 눌러앉을껍니다 아무도 말리지 마세요 꼭 봐야됨 이건 존나 미쳤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급함이 느껴진다

EST복수가 수정이한테 아빠도 되주고 남편도 되주자!!

ST1일1키스 역시 작가님 배우신분❤

T오세호 혼자 영화찍네 ㅋㅋㅋㅋㅋㅋㅋ

BEST진짜 손만 잡고 자지 말자!!

복수 울지마ㅠㅠㅠ 맴찢


https://tv.naver.com/sbs.mystrangehero


[종합] '복수돌' 유승호♥조보아, 아슬아슬 교내 연애…곽동연과 '전쟁 시작'


[DA:리뷰] ‘복수가 돌아왔다’ 유승호♥조보아 교실 키스…곽동연, 천호진 해...


[스브스夜] '복수가 돌아왔다' 유승호, 곽동연에 "이 학교는 네 것 아냐"…추락 사건의 진실 드러났다


복수가 돌아왔다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SBS 2018.12.10. ~ 방영중|(월, 화) 오후 10:00
시청률
5.4%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기획 한정환|연출 함준호|극본 김윤영
소개
학교 폭력 가해자로 몰려 부당하게 퇴학을 당한 강복수가, 어...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시청자 게시판포스터비하인드 포토방송 클립 영상메이킹 영상PD노트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