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SBS 월화드라마 스크린캡쳐] 복수가 돌아왔다 27회, 28회 (190128) - 유승호, 조보아, 곽동연, 김동영, 박아인, 천호진 외

by 리베시6849 2019. 1. 29.
300x250







BEST에효ㅠ 복수야 큰일했다.. 반복되지 않아서 다행, 세호가 깨달아서 다행

ST갓수정에 이어서 갓복수...채민이한테만이 아니라 세호한테도 하는 말인 것 같아 찡하고. 진짜 최고다 우리 복수ㅠㅠ

BEST저런 말 해주는 사람만 옆에있어도 성공한인생이다.. 역시 갓복수


T그래 세호야...우리 복수 말 듣고 정신 차리자. 이제라도 늦지않았어




ST갓수정이 괜히 갓수정이 아님.

ST걸크러쉬 갓수정♡♡


T복수는 우리가 지킨다 -feat 들꽃반


BEST마영준쌤 감동쓰 ㅠㅠㅠㅠㅠㅠ

ST복수의 또다른 진정한친구^^

EST마쌤..ㅜㅜ나 감동 받았어..

ST진짜 진정한 친구ㅠㅠㅠ 복수가 좋은사람이니까 주위에 좋은사람이 많네ㅠㅠ

T이런게 진짜 친구지 ㅠㅠ..


T들꽃반 너무조아♡♡♡

ST크~ 들꽃반이 함께라면 나라도 학교 또 다닐 수 있을 것 같음ㅋㅋ

BEST들꽃이들 최고야ㅠㅠㅠ


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경현이 분노 깨알 웃음포임트

EST이래봬도 수정이 골목식당 출신ㅋㅋㅋㅋㅋㅋ

BEST어무니 내가 말했죠 이 커플 이길 커플 없다고

EST창문내리며 야.타.할 때 수정이 얼굴 진짜 예쁨♡♡수정이야 어릴때부터 예뻤지

ST보아언니 조아..... 너무 사랑스러워.....

ST보아배우님ㅋㅋㅋ 골목식당에서 맨날 못먹는거 여기서 대신 하나요ㅠㅠ 승호배우님도 보아배우님도 짱 귀엽ㅜㅜ


T둘이 유일하게 열애설 났음하는 커플

ST분명 다들 이거 보려고 저처럼 새로고침 오조억번 한거 다 알아요 이제 조회수 책임 집시다

ST아 정말 ㅜㅜ 뽀뽀하고 웃는거 현실웃음 맞지? 너무 귀여워

T 둘이 코로 장난치는거 진심미쳤다ㅠㅠㅠㅠㅠㅠㅠ조회수는 제가 책임질게요

T복수정 이제 행복해지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ST얼마만의 달달함인가


T하...세호가 그래도 수정이 좋아한건 진심이었던ㅠㅠㅠㅠ안타깝다...

ST9년전... 차라리 이렇게 솔직했더라면....ㅠ 이제라도 정신차려서 다행

ST이제 세호야 반성하고 너의 삶을 살길 바라 ㅠㅠㅠ


BEST니도 짠하다... 복수말대로 너의 인생을 살렴

BEST채민아 너도 사람되자♡♡♡

ST채민아, 너 선생님 하나는 잘 만났다~♡

EST저런쌤만 있으면 학교다니면서 엄청 행복할 듯


T세호 이제 악역 탈출!!!! 복수 하즈아 ~~~

ST세호가 설성고 무너뜨리기에 마지막 히든카드긴허지.. 결론, 모두 다 정의를 위해 협동하니 보기 좋다ㅠㅠ

T솔까 누구 들어올 줄 알았다ㅋㅋㅋㅋㅋ

T트러블 해결하는데 뽀뽀가 최곱니다 ㅋㅋㅋ 복수가 뽀뽀로 해결해봐서 알아요 ㅋㅋㅋ


EST크ㅜ 박쌤 훌룡한 자리로 가셨어ㅠ 아니 박쌤이 어딜 앉든 그 자리가 곧 훌룡힌 자리입니다!

ST와중에 덮세호 존잘 ㄷ ㄷ

ST난 믿어요 세호가 분명 피해잡니다 하고 진실을 말해줄거라고.

BEST머리 올리면 나쁜세호 머리 내리면 착한세호 난 덮세호가 좋당~


T나만 박쌤 반전이라생각했나?

ST박쌤 갑자기 어떻게 저기에 계신지 설명좀 해주실분 제가 뭐 놓쳤나요..?

ㅋㅋㅋㅋㅋ쉬는동안 무슨일이 ㅋㅋㅋ 설명 장면은 없었습니다 ㅎ

T크~ 핵사이다 날리는 복수ㅋㅋㅋ


BEST사랑하니까 이제 결혼하세요...

T갑자기 분위기 사랑고백

T이번화 킬링포인트.....!!!

T그럼 이제 결혼 할 차례인가

ST설레긴한데 갑자기 분위기 사랑고백


https://tv.naver.com/sbs.mystrangehero


복수가 돌아왔다’ 조보아, 유승호에 “다시 사귀자”…바닷가 키스


'복수돌' 조보아, 청문회서 고백 "저는 유승호를 사랑합니다" [★밤TView]


복수가 돌아왔다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SBS 2018.12.10. ~ 방영중|(월, 화) 오후 10:00
시청률
6.4%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기획 한정환|연출 함준호|극본 김윤영
소개
학교 폭력 가해자로 몰려 부당하게 퇴학을 당한 강복수가, 어...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시청자 게시판포스터비하인드 포토방송 클립 영상메이킹 영상PD노트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