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tvN 주말드라마 스크린캡쳐] 로맨스는 별책부록 2회 (190127) - 이나영, 이종석, 정유진, 위하준, 김태우 외

by 리베시6849 2019. 1. 28.
300x250






T아..교복 미쳤냐 진짜 31살맞냐고

ST저 교복 보는 순간 너목들 박수하 생각남! 또 돌려봐야지 너목들!


T서른하나 맞아 종석아...? 그냥 고3해... 수하니 너...?

ST당신 30살 아니지...교복이 왤케 잘어울려

ST아니 이나영 얼굴 뭐야 ...? 41살 실화야...?

T이나영 남편 애교 왤케 잘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서른하나에 교복이 찰떡.. 잠시만요 너무 아ㅠㅠㅠ 말이 안나오게 잘생겼다


ST맞지..살림..하다보면 잘시간이지..

EST엄마도 스펙이죠

T이나영배우 목소리 듣기 좋다

ST대사 완전 주옥이다..

BEST현실반영 오져버림ㅠㅠㅠㅠ

BEST나도 묻고 싶다

BEST보다가 울컥 다람쥐인생 ㅡㅜ

ST이나영 대사 뼈 아프다ㅠㅠㅠ


BEST편집 뭔데 ㅋㅋㅋㅋㅋㅋ 이 드라마 로코말고 코미디 인줄 ㅋㅋㅋㅋㅋ

STㄹㅇ병맛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ㅋㅋㅋㅋㅋㅋㅋㅋㅋ연출 개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강병준작가는 뉘귀?


ST보고 여섯살 딸 앞에서 울어버렸네...

ST왠만함 댓글 안다는데..너무 공감ㅜㅜ 애엄마라면 다 그럴듯..울컥ㅠㅠ

ST진짜 엄마같네..눈물날뻔..ㅠㅠㅠ

ST단이단이강단이ㅠㅠㅠㅠ 감동이다 진짜ㅠㅠ


EST나영언니 얼굴보면서도 신기해.저 작은얼굴에 저 큰 두눈과 저 높은 코와 시원하게 큰 입이 다 조화를 이루고 있네ㅋㅋ

T와..눈진짜겁나커..


EST누나라고부르는거 너무좋다..

ST이종석 다정한거봐 ㅠㅠㅠㅠㅠ

EST누나라는 단어가 이렇게 설렐줄이아...ㅠㅠ



ST어색해 하는 표정연기 완전 좋다.똘끼있고 예쁘고 귀엽고 다 가진 강단이 사랑스럽다ㅋㅋ

T강기둥 배우 너무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투머치토커ㅋㅋ

ST말하는거 보면 팀장처럼 높은 사람 같은데ㅋㅋㅋㅋ 알고보니 같은 신입사원이야ㅋㅋㅋㅋㅋ


BEST정유진이 너무멋있어..개멋있어..반하겠어.....

T정유진 역할 항상 이런 역할이라서 좋은듯

ST최애 사원 등록 ☆


ST이종석 인생캐삘이다..

ST편집장님 단이 감싸는거 너무 좋아 ㅠㅠㅠ

ST이미 은호는 단이좋아하고있는거같은데ㅋㅋ

BEST그나저나 정유진 정장핏 개쩐다 진짜

ST진짜 캐릭터 잘 고르는듯 이종석 드라마는 ㄹㅇ 믿고 본다


ST피부 미쳤네 둘다

T누나타~~누나라고부르는거 넘 좋아ㅠ

ST영상이 넘나 짧다ㅠㅠ관리자님 조금만 더 길게 부탁드려요ㅠㅠ


T옷이 이나영빨받네

T은호랑 전여친이랑 ㄹㅇ 아메리칸인듯

ST맑은 모습 좋아요 잘볼게요 이나영님!!짱짱!!!!!

BEST은호는 넘 멋지고 강단이는 넘 이쁘고ㅋㅋ기럭지 커플답게 눈호강 제대로다ㅋㅋ

EST아 뒤에서 거울로 몰래 보는 거ㅠㅠㅠㅠㅠㅠ


ST이종석이랑 이나영 이건 뭐 드라마 내용 재미없어도 볼만한 드라마인데 재밌기까지 하다니 ㅠ

BEST진짜 하얗고 빨갛고 너무 예쁘게 생김 이종석ㅠㅠㅠㅠㅠ

EST이나영 웨이브 한번에 더이뻐졌어..

ST주말드라마는 이걸로정했다

ST별책부록이라더니 로맨스 시즌제로 해먹어라. 개설레네..

ST썸네일 이종석 완전잘생겼음 초 웃는거ㅠㅠ

ST드라마 눈정화 한 번 시원하게 해주시네여 다들 훈훈하구만


ST근데 이종석 입장에서는 개무서울듯ㅋㅋㅋㅋㅋ누군지도 모르는데 같이 산거 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EST어휴 진짜 심장 떨린다 ㅠㅠ 그냥 솔직히 말하는게 맞는데.. 오늘 걸릴거 같더라

T생명의 은인 + 책에 대해 알게 해줬다니 ㅠㅠㅠㅠㅠ대박


ST관리자님 열일 굿굿입니다

T관리자님 진짴ㅋㅋㅋ드라마 끝난지 5분도 안됐는데 예고 빼고 다올라왔엌ㅋㅋㅋㅋㅋㅋㅋ

ESTㅋㅋㅋ이거 너무 귀여웠음ㅋㅋㅋㅋ 쓰읍... 아닌가?! 하는 오빠도 그렇고 계속 숨어다니는 언니도 그렇도ㅋㅋㅋㅋ

EST근데 강단이 보고있으니 짠하다..

EST이때 진짜 심장 떨어지는줄ㅋㅋ 로코물이 왜이리 무서워여흐에엥


https://tv.naver.com/cjenm.bonusbook



'로맨스는 별책부록' 이종석, 집에 숨어 사는 이나영 목격 [종합]


'로맨스는 별책부록' 이나영, 이종석 집에 사는 것 들켜 '난감'(종합)


로맨스는 별책부록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tvN 2019.01.26. ~ 방영중|(토, 일) 오후 09:00
시청률
4.4%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이정효|극본 정현정
소개
'책을 만들었는데, 로맨스가 따라왔다?' 책을 읽지 않는 세...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대표 이미지현장포토클립영상스페셜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