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SBS 수목드라마 스크린캡쳐] 황후의 품격 41회, 42회 (190131) - 장나라, 최진혁, 신성록, 오승윤, 이엘리아, 신은경, 스테파니 리, 윤소이, 이희진 외

by 리베시6849 2019. 2. 1.
300x250






내용
“예전의 나는 잊어줘, 써니야. 나 진짜 달라질 거다”. 자신을 믿어주는 써니에 이혁은 달라지기 시작한다. 써니는 이윤과 함께 소현황후의 진실을 찾아 나서고, 태후를 치기 위해 왕식의 정체를 안 유라에게 손을 내미는데...내용더보기

EST근데 민유라 진짜 나만 이해 안되나...? 보통 결혼까지 생각한 남자가 실종됬는데 찾아보지도 않나..? 강주승 형인가 그 사람은 알아보려고 테러까지 했는데..
T천벌 받자 민유라
EST드라마 초반엔 나왕식인거 들킬까봐 엄청 조마조마 했는데 이제는 민유라가 알아서 뭔가 통쾌한 그런 느낌 ... 진짜 저 당당함 멋있어

EST겁네 반갑구만~ 이런 사이다.

BEST최진혁 연기 쩐다... 눈빛연기 대박이다


Tㅠㅠ이혁 진짜 불쌍해ㅠㅠ울지마요오ㅠㅠ

ST연못신다시본다ㅠㅠ눈물흘리면서연못 빠질려고 할때 황후가 위험해요 폐하..ㅠㅠㅠㅠ 황후도 황제 싫다하지만 저렇게 죽는건 싫은거였어..ㅠㅠ

앞으로 잘할게요..진짜짠해이혁ㅠ

ST이래서 가정교육이 중요합니다ㅠ 학대하는 아버지, 자신을 도구로 사용하는 엄마 밑에서 어떻게 정상적으로 자랄 수 있었을까요ㅠㅠ 이윤이야 엄마나 아버지 사랑을 받았지만ㅠㅠ 이혁은 정말 제대로 된 사랑을 겪지 못했으니ㅠㅠㅠ

BEST이혁 갑자기 비맞은 똥깨마냥 불쌍캐가댔네...ㅜ

BEST이혁이 왜저렇게 됬는지 조금만 이해하면 될텐데 써니는 그런 여유가 없겠지 둘다 이해됨 ..


EST우빈이 개불쌍하네ㅜ 안 죽었으면 좋겠네

ST천우빈 불쌍함 ㅠㅠㅠㅠㅠ 우빈 (왕식) 어머니는 귀신되어서도 착함 ㅠㅠㅠㅠ

ST그래..우빈아...같은 사람은 되지말자. 제대로 복수하자


EST와 유모 진짜 끝까지 재수없네 이간질 개욕나오네 아리가 무슨죄야 뭐 저런게 엄마냐 ㅡ ㅡ

EST태후보다 더 못된 유모

BEST야이 나쁜 놈아 니가 뭔데 아리랑 황후 사이를 갈라뜨려놔 아 나 진짜 열받네 유모 저거 진짜 실체 언제 밝혀지냐ㅡㅡ

T진짜 아이가 뭔 잘못이냐... 아리 존나 병 생길 듯

ST단순하게 나쁜게아니라 진심 착한척 하면서 온갖 나쁜짓은 다하고 다니니 악역이여도 꼴볼견...

EST아 애한테 뭐하는거야 저게 무슨 부모야 순옥드 악역 다 안 미운데 유모는 너무 나쁘다


ST이엘리야 감정연기 진짜 힘들겠다 이렇게 연기를 잘 하는데 연말 때 이엘리야도 상 하나 주지 ㅜㅜㅜ

EST어찌보면 전부 태후의 피해자

ST이정도면 황실 피해자 101 만들자,,,

EST민유라 캐릭터 엄청 싫은 건 맞는데 이엘리야 연기 잘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ST강주승은 진짜 뭔죄야..진짜 황태후만 아니었어도 잘 살았을텐데..

ST유라 얼른 강주승 기억 살리고 백화하자ㅠㅠㅠㅠㅠㅠㅠ


EST덮혁넘좋다♥♥ 그나저나깻어? ㅋㅋㅋㅋㅋ 이혁 써니 저렇게 바라보는거 넘 좋고 설렘ㅠㅠ

T이혁 너무 잘생겼어요... 앞머리 내리니까 너무 순딩순딩해❤❤ 앞으로도 덮혁 지지합니다

ST네ㅠㅠ 손도 까딱 안 할게요 폐하 ,,,

ST써니랑 하는거 똑같이 하는건가 ㅋㅋㅋ

EST덮혁 미쳤다 잘생, 귀여움, 청순 다하네 ㅠㅠㅠㅠㅠㅠ

BEST미쳤어 ㅠㅠㅠㅠ 깼어? 설렌다 심장아 나대지마....

EST일어나자마자 덮혁 보면 힘차게 하루 시작할듯 ㅠㅠ


EST덮성록 진짜 ,,,,, 10살은 더 어려보임 ㅜㅜㅜ 커플룩 귀엽다 ㅋㅋㅋ

EST오빠~여보~ ㅋㅋㅋ오빠가 밥먹여줄까? ㅋㅋ 근데 황후황제 커플룩입고 저러고 있으니까 진짜대학생커플같아 보기좋다ㅠㅠ

EST볼때마다 잘생기셨습니다 폐하 ㅠㅠ

EST신혼 부부 같네 ♥️

ST모자에 보라색 후드티 입은 혁 진짜 귀엽다 ㅠㅠㅠㅠㅠㅠ 거기에다가 써니야 부르는거 ~

EST하...... 진혁보고 드라마봤지만 왜 이혁이혁하는지 알겠을정도로,,,성록배우님 정말 정말 잘생기셨어요......

T둘다 귀여운데 태후때문에 ㅠㅠ

ST조금만 더 있었으면 폐하의 진정성 있는 진심의 말들이 나왔을텐데 ㅠ


ST아니 저거 이혁이 그런거 아니라고요ㅠㅠㅠㅠ이혁은 과일준거 같은데 태후라고 하...... 써니아버지마음 알겠는데 상황이 참 ㅠㅠ

ST상황이 진짜 영 거지같아 ㅠ 그냥 맞고만 있는거봐

ST이혁이 한거 아니라고오오ㅠㅠㅠㅠㅠㅠㅠ 개과천선했다고오오ㅠㅠㅠㅠㅠㅠ

T태후부터 벌좀 받게 해주세요


EST본인이 사랑하던 모든게 주변에서 사라지는 캐릭터ㅠㅠㅠㅠㅜㅜ

ST어떡해ㅠㅠㅠㅠㅠ 이혁 진짜 너무 불쌍해우는데 나도울었다ㅠㅠ내가다 억울하네ㅠㅠ

ESTㅠㅠㅜ 말은 저렇게 해도 조금씩 이혁을 이해한다는거겠지 ㅜ

ST자기 사랑때문에 죽을까봐 마음대로 좋아하지도 못하네 ... 짠한거 ㅜㅠ

ST써니가 조금씩 혁이를 용서해나가네. 혁아 이제 거의 괜찮아졌으니 벌받고 다시 시작하자~

BEST써니도 사랑하면 죽을거라고 뺨때리면서 울다가 써니한테 나쁜말했다가 다시 개아련하게 우는거ㅠㅜ진짜 연기 미쳤어ㅠㅠ

ST이제부터라도 이혁 이해해줘서 오이커플 존버하자

ST저렇게 말만 해주는데도 저리 좋아하니 ,,, 우짜꼬 우리 폐하ㅜㅜㅠㅠㅠㅠㅠ

ST이혁 진짜 ㅠㅠㅠㅠ 이장면 너무 슬펐어ㅠㅠ


ST이번주에 오써니 너무 속시원하게 멋있었다

EST귤냥아 황후 자극시키지 마 .. 황후는 이제 서강희도 이긴다고 ㅋㅋ

ST오써니가 요즘 엄청 사이다다


ST주승이 배 만져보는거 너무 슬픔..자기 애 임신한 여자를 7년이나 모르고 살고 얼마나 지옥이였을지

ST민유라 오늘 천우빈 도와줬을때 완전 소름 ㄷㄷ 역시 똑똑해..

ST강주승 젤 불쌍해ㅠㅠ

ST태후 ㄷㄷ..사람 2명이나 죽이려 했네.. 개소름

T강주승도 너무 불쌍하고 그동안 맘고생했던 민유라도 불쌍하고 ㅠㅠㅠ 나쁜년이었지만 다 황실에 복수 할려고 죽기 살기로 공부하고 비서 됬다는게 좀 짠하다

ST태후 고년땜에 민유라 인생도 기구해지다니.. 민유라 이제라도 백화해서 황실 때려부수자.


T천우빈이 소진공주 밀어내는거 단순히 마음이 없어서가 아니라 얼마 못살아서 소진공주가 상처받을까봐 그런거였어ㅠㅠㅠㅠㅠ

ST제발 흑화는 하지말아줘요 소진공주ㅜ

ST나만 그와중에 최진혁 머리내린거 좋은건가....ㅠㅠㅠㅠㅠㅠ존잘이야진짜ㅠㅠㅠㅠㅠㅠ

BEST안타깝고 불쌍한 걸로 원탑은 소진공주 아닌가요 ㅠㅠ


EST민유라가 강주승증언덕분에 안티로 가네. 강주승이 너무 고마워진다. 복수 성공해서 동식이랑 행복하게 살았으면 좋겠다

ST진혁이 좀 행복하게 해줘요 ㅠ

ST민유라때메 살았다 휴


T아리쓰앵님,,, 황후를 전적으로 믿으셔야합니다,,

EST서강희 제일 짜증남 피해자코스프레 개쩔어

EST이 드라마에서 진정한 악역은 서강희가 넘사벽이다;;

ST황후 유모 멱살 잡을때 시원했다 유라나 고작 유모나궁인인데 겁나 나대

BEST아 진짜 이년부터 없애버려야하는데ㅡㅡ

BEST써니야 서강희한테는 민유라 제압 때보다도 더 세게 나가자~ 고작 저걸로는 서강희 파멸시키지 못한다.


EST은근 위험할때 힘이 많이되심 이혁 ㅋㅋ착하게 살자 이제 ㅜㅜ

EST폐하 멋있어ㅠㅠ 천우빈의심하는데도 구해준다 ㄷㄷ

EST자기사람은 저렇게 잘 챙기는데 알고보면 자기편이 아니지ㅠㅠㅠ 아이고 매번 맴찢 ㅠㅠㅠ

EST아 진짜 이혁도 너무 불쌍하고 짠하다ㅠㅠㅠㅠㅠ

ST피투성이 천우빈 맴찢...


EST여러분 여러분들은 이제 민유라가 좋아지는 기적을 보게 되실겁니다. 썬유라를 전적으로 믿으셔야합니다.

EST계산 끝나신 황후마마

T둘이 손잡으면 장난 아닐텐데... 그와중에 써니 우빈이 걱정한다...ㅜㅜ

ST민유라야 이제 네자식 동식이도 챙기고 .. 강주승이랑 행복해야지,, 혼자 나대지 말고 썬이 언니랑 손 잡고 태후 조져벌여ㅠㅠㅠㅠㅠ plz

ST유라야 계산잘해,,,,,

ST예쁜애 옆에 또 예쁜애

T갑자기 유라가 좋아지는 마법 ...


ST같이살려고 짐까지 싸서 들어왔는데..... 작가님 헬로를 봐서라도 윤이 죽이지말아주세요ㅠㅠㅠㅠ 어차피 며느리는 오라이ㅠㅠㅠㅠ 

며느리 되는거 보여 주셔야죠ㅠㅠㅠㅠ

T어마마마 잘부탁해요ㅋㅋㅋㅋㅋ 어자피 며느리는 오라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겹사돈가즈아✊

EST아ㅋㅋㅋㅋㅋ오헬로가 오써니보다 싫뎈ㅋㅋ 현웃

ST아니 이혁 엔딩에서 의심하면 진짜ㅠ 저렇게 옷 빨리 갈아입으면 황실 망해도 서커스장인으로 잘먹고살듯 ㅡ

ST이미 꽃이 떨어진 상태라 이혁이 범인 아님

ST소진공주 반응 너무 현실적이여서 웃기다 ㅋㅋㅋㅋ

EST여기서 윤이가 혁 멱살잡으면서 꽃 떨어졌음 고로 이혁이 범인이 아님 그니까 써니야 혁이 믿어라ㅠㅜㅠ

BEST아닠ㅋㅋㅋㅋ"어차피 며느리는 오라이"이거 유행어 되는 거 아니에욬ㅋㅋㅋ??!!

BEST오늘 분량중 가장 통쾌한 한마디 "어차피 며느리는 오라이~~"


BEST서강희년 또 너짓이냐.. 진짜 미치겠네 ㅅㅂ..

서강희의 악행 어디까지 갈까요? 볼때마디 쌍욕이 나오네요

아 오늘 진짜 고구마 백만개ㅠㅠ 복수는 언제하냐고요....ㅠ

EST이혁은 이미 이윤이랑 멱살잡을때 꽃이 떨어져서 범인이 아님. 딱보니 유모년이 한 짓일 수도

ㄹㅇ ㅠㅠㅠ 저렇게 옷 빨리 갈아입고 이혁 나타난거면 나중에 황실 망해도 서커스로 먹고 살 수 있을듯;;

EST내 이럴줄 알았어 꼭 혼자 갔다가 혼자 봉변당하잖아

EST제발 고만좀 뒤집어 씌워라ㅠ 불쌍한 혁이ㅠㅠㅠㅜㅠ

T이혁범인아님 느낌상 태후인거같음.. 또 이혁으로 몰고가면 그건 진짜 ㅡㅡ 우리옥아니다.

EST예고낚시 그만하라구요!!! 시청률 올라갈 타이밍마다 사기수준의 예고 들이대면 욕이 안나올 수가 없잖아!!!! 몇 번째야 진짜!! 예고 용포씬 어디갔냐고 !!! 나왕식 나오기 전후 오늘 10시, 10시10분 실시간 시청률 비교 꼭 하시고 피드백해주세요.

실시간 올레 시청률 ★10시 17.5% 역대 최고로 시작 ★10시 10분 나왕식만 10분째 출연중 15.4% 급락 ★10시 20분 나왕식 타임 끝나고 19.0%로 오름 ★ 10시 30분 19.7% 올레 상승 중

BEST황후 누명씌위지마...이혁도불쌍하다...

ST황후, 궁에 빨간후드티를 입은 사람을 들이십시오. 태후를 비롯한 궁을 파멸시키는 자들을 빠르게 제거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ST죽는건 아니야 이제 밝혀야지ㅠㅠㅠ 헬로도 오늘 왔는데ㅠㅠㅠ


https://tv.naver.com/sbs.thelastempress


https://entertain.naver.com/tvBrand/8640383


'황후의 품격' 이엘리야, 유건 만났다 "당신 살아있었어?"


'황후의 품격' 장나라, 오승윤 공격한 범인으로 신성록 의심 [종합]

황후의 품격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SBS 2018.11.21. ~ 방영중 48부작|(수, 목) 오후 10:00 [2월 6일 결방]
시청률
16.7%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기획 박영수|제작 한세민|연출 주동민|PD 이희수|극본 김순옥
소개
어느 날 갑자기 신데렐라가 돼 황제에게 시집온 명랑 발랄 뮤...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시청자 게시판비하인드 포토방송 클립 영상황후의 소식PD노트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