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SBS 월화드라마 스크린캡쳐] 복수가 돌아왔다 29회, 30회 (190129) - 유승호, 조보아, 곽동연, 김동영, 박아인, 천호진 외

by 리베시6849 2019. 1. 30.
300x250







T지금이라도 복수편되서 다행이야^^ 잘했다 세호♡

EST세호야 지금이라도 정신차려서 다행이야ㅠㅠㅠ


ST이제라도 밝혀서 다행이야ㅎㅎ 세호잘했어♡

ST그 와중에 덮세호 진짜 .. ♡

T그래 내가 이럴 줄 알았어ㅠㅠㅠ세호가 진실 말해줄거라고 알았다고ㅠㅠㅠㅠ 잘했다 세호야


ST복수가 교육부장관해라...썩어빠진 대한민국 입시 좀 바꿨으면. 드라마에서나마 사이다였다ㅠㅠ

T복수 멋있다~♡♡♡



EST요런 꽁냥 이제 곧 못보는거 실화야?ㅠㅠ

EST이제 작가님 복수정 결혼식 장면 보여주세요...이왕 심장터진거 더 터져서 죽어버릴게요

EST안 돼ㅠ 아직 복수정을 떠나보낼 마음의 준비가..... 복수정 못 잃어ㅠㅠㅠ

EST복수정 평생 행복하자❤


ST복수 씹인싸야~~♡♡

T우리 영웅 복수 멋있따!! 부끄러워하면서 좋아하는 것도 귀엽곸ㅋㅋㅋ 짱이야 복수ㅠㅠ

T저거 보고 스카이캐슬 생각남ㅋㅋㅋㅋㅋㅋ


EST갓수정이 선생님 안하면 누가 선생님해ㅠㅠㅠ

EST갓수정...진짜 박쌤도 수정이도 학생들 진심으로 좋아한다는 거 보인다ㅠㅜㅜ참된 선생님..갓수정 찬양

T갓수정.. 역시 국어선생님.ㅜㅜ 자기소개로 날 울리다니

T수정쌤ㅠㅠㅠㅠ

EST갓수정!!! 끝까지 명언을 남기는 ㅠㅠㅠ 너무 좋다 ㅠㅠ


ST정말 참스승과 제자♡♡ 보기좋다~

BEST박쌤이랑 갓수정 같은 선생님이 많아져야하는데ㅠㅠ

ST최고의 선생님이에요 두분 다 ❤️


EST세호엄마는 진짜 또라이야ㄷㄷ

ST세호 안아주고 싶었다..ㅜㅜ설마설마 했더니 아들에게 덤탱이...


ST조강지처ㅋㅋㅋㅋㅋ 복수가 남편이면 최고직업맞지~

T크~ 거참 바람직한 직업이오♡



ST고용환경 안 좋앜ㅋㅋㅋㅋㅋ

ST든든하다 복수엄마♡♡

EST복수 어무니 넘 좋으심ㅎㅎ


T폐교가 웬말이야;; 임세경 감옥 안가려고 발악하네;

T법도 임 이사장도 미쳤지. 학생들도 선생님들도 낙동강 오리알 신세가 됐는데...절레절레


ST복수엄마 너무 따뜻하시다ㅠ 세호 울컥할때 나도ㅠㅠ

ST이드라마에서 세호가 젤 상처많은 애다..

ST복수 어머니 마음은 태양보다 따뜻하신듯...

STㅠㅠㅠㅠ세호야 그냥 복수랑 형제해ㅠㅠㅠㅠㅠㅠ 라말하고 싶을만큼 짠허다... 아니근데 진짜ㅋㅋ이사장이 이해가 안됨, 본인 아들맞아?

BEST이 장면에서 울컥했다...진짜 김미경 배우님 참된 어머니ㅠㅠㅠ 자기 아들한테 못된 짓한 애인데 진심으로 보담아주시고


ST너가 왜 다 안고가ㅠㅠㅠ 그러지마ㅠ

ST상황은 다르지만, 9년전이랑 다를봐가 없잖아ㅠㅠㅠ 제발 희생도 하지말고 니 인생을 살어야! 세호야ㅠㅠ

BEST세호야 그거 아니야ㅜㅠㅠㅠ 임세경 감옥 보내자 그러는거 아니야ㅠㅠ

T세호야 안돼 진짜 복수 졸업시키려고 자기가 떠안고 폐교 막으려는거같은데..ㅠㅠ 임세경 진짜 ㅡㅡ


https://tv.naver.com/sbs.mystrangehero


"나는 비리교사"...'복수가 돌아왔다' 조보아, 눈물의 고백


[스브스夜] '복수가 돌아왔다' 곽동연 "비리 진행한 것은 나"…폐교 막기 위해...


복수가 돌아왔다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SBS 2018.12.10. ~ 방영중|(월, 화) 오후 10:00
시청률
6.4%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기획 한정환|연출 함준호|극본 김윤영
소개
학교 폭력 가해자로 몰려 부당하게 퇴학을 당한 강복수가, 어...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시청자 게시판포스터비하인드 포토방송 클립 영상메이킹 영상PD노트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