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tvN 수목드라마 스크린캡쳐] 진심이 닿다 1회 (190206) - 이동욱, 유인나, 이상우, 손성윤, 오정세, 심형탁, 장기용 외

by 리베시6849 2019. 2. 7.
300x250






T이동욱이랑 유인나 조합이라니 ㅠㅠ 도깨비 너무 열심히 봐서 도깨비랑 다르다고 했어도 도깨비에서 왕여랑 김선 환생같아 ㅠ

T은탁이가 인간의 생은 네번 있다는데...첫번째는 왕여와 선 이였고 두번째는 저승이와 써니 세번째는 이혁과 선희 마지막 네번째 생은 권정록과 오윤서로써의 만남이군ㅋㅋ환생을 가장 많이 함ㅋㅋㅋㅋㅋ

BEST둘...진짜 잘생기고 예쁘다ㅋㅋㅋ이동욱 짱짱


ST진심 백치미ㅋㅋㅋㅋㅋㅋ유인나 너무 귀여워ㅋㅋㅋㅋ


ST이 와중에 장기용 수트빨 오짐

ST장기용 진짜 수트랑 제복 개잘어울림... ㅜ

ST유인나 화장실에서 연기하는거 개웃겨 ㅋㅋㅋㅋㅋㅋㅋ


ST와ㅅ 나만 김은숙 작가줄 알았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신은 그에게 잘생김을 선물했습니다


ST오정세 너무좋아ㅋㅋㅋㅋㅋ 연기천재들 모아놨네 이드라마.. 본방사수다


T둘이 케미 장난아님 ㅋㅋㅋ 이동욱 잘생김

EST앜ㅋㅋㅋ 자연스러운 pplㅋㅋ


BEST지금까지 이런 전화 받은적이 없었다 이건 말로 말해요 인가 몸으로 말해요 인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귀여웤ㅋㅋㅋㅋ 전화선을 좀 길게놔둬야 할 것 같댘ㅋㅋ




ST오스트 좋다...

ST드라마 정말 재미있어요! OST 첸의 맑은 목소리와 유인나씨의 캐릭터와 정말 잘 어울리네요!

EST아 유인나 진짜 예쁘다 미쳐따 배우진에 연기에 오스트까지 삼박자 맞는 드라마 오랜만ㅠㅠㅠㅠㅠ 필히 잘될겁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EST장기용 눈물 나오는게 신기할정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아니 장기용님 저 연기보고 감정잡는게 더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발연기를 연기하는 명연기....ㅋㅋㅋㅋ

T발연기 개웃곀ㄱㅋㄱㄱ ㄱㅋ


T수목은 너로 정했다

BEST뭔가 부족하지만 열심히 하려고 노력하는 모습이 매력이야ㅠㅠ

EST이렇게 귀여운 게 말이되냐ㅠㅠ


T녜..정록이 바꺼줄게영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록이..ㅌㅋㅋㅋ

ST유인나 진짜 러블리하당ㅠㅜㅜ 케미는 여전히 미쳤구연...


EST기대했던 만큼 재밌다ㅠㅠㅠㅠ

ST오늘 스시 주려다 만거 진짜 제일 안타까운 부분 ...왜자꾸 서로 엇나가냐 오늘ㅠㅠ빨리 진심정록 사이 좋아지길

ST권정록 오진심 해서 정오커플도 이쁠 것 같고 변호사 비서해서 변비커플도...이쁠 것 같다


ST처음부터 다시보기 하겠습니다 넘 재밌음 첸이 부른 ost도 좋음

T원작소설 다 봤는데 작가님이 속도 빠르게 잘 각색하신거같아서 기대된다 ㅠㅠㅠ 정록진심 꿀케미 빨리보고싶어요 ㅠㅠㅠㅠ


https://tv.naver.com/cjenm.tvNtouchyourheart


'진심이 닿다' 유인나, 마약 스캔들로 자숙.."복귀하고 싶어"

'진심이 닿다' 이동욱x유인나, 변호사-비서로 만나 '갈등 폭발'(종합)

진심이 닿다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tvN 2019.02.06. ~ 방영중|(수, 목) 오후 09:30
시청률
4.7%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박준화|극본 이명숙, 최보림
소개
어느 날, 드라마처럼 로펌에 뚝 떨어진 대한민국 대표 배우 오...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대표이미지현장포토클립영상스페셜진심 AtoZ
관련정보
원작소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