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KBS2 수목드라마 스크린캡쳐] 포레스트 7회, 8회 (200206) - 박해진, 조보아, 정연주, 노광식, 류승수 외

by 리베시6849 2020. 2. 7.
300x250

사귀기나 하자는 영재의 도발에 자존심이 상한 산혁은 영재를 망신시킬 작전을 펼친다. 폭우처럼 퍼붓는 산혁의 애정 공세(?)에 창피를 당하는 영재. 그것이 산혁의 복수임을 알면서도 은근히 기다려지는데...

 

포레스트

심장 빼곤 다 가진 남자와 심장 빼곤 다 잃은 여자가 신비로운 숲에서 만나 자신과 숲의 비밀을 파헤쳐가는 강제 산골동거 로맨스

program.kbs.co.kr

 

포레스트 : 네이버TV

심장 빼곤 다 가진 남자와 심장 빼곤 다 잃은 여자가 신비로운 숲에서 만나 자신과 숲의 비밀을 파헤쳐 가는 강제 산골 동거 로맨스

tv.naver.com

 

180도 달라진 박해진..?! 시키지도 않은 일까지 척! 척!

포레스트 | 180도 달라진 박해진..?! 시키지도 않은 일까지 척! 척!

tv.naver.com

 

박해진, 쪼꼬미♥조보아에 선물 공세+오글멘트까지..? "나만 봐..☆"

포레스트 | 박해진, 쪼꼬미♥조보아에 선물 공세+오글멘트까지..? "나만 봐..☆"

tv.naver.com

이장면보고ㅋ쪼꼬미밖에생각안낰ㅋ / 박해진님 애교도 잘하시네...

 

♨승부욕 작렬♨ 박해진 vs 노광식, 갑자기 분위기 운동 배틀ㅋㅋㅋ

포레스트 | ♨승부욕 작렬♨ 박해진 vs 노광식, 갑자기 분위기 운동 배틀ㅋㅋㅋ

tv.naver.com

 

박해진x조보아, 뜻밖의 자가발전 데이트..♡

포레스트 | 박해진x조보아, 뜻밖의 자가발전 데이트..♡

tv.naver.com

문어발 나올 때부터 알아봤닼ㅋㅋㅋㅋㅋㅋ / 이렇게 과학적인 데이트는 처음이네 ㅋㅋㅋ

 

코장금(?) 조보아, 소고기 냄새에 화난 것도 사르르~^^

포레스트 | 코장금(?) 조보아, 소고기 냄새에 화난 것도 사르르~^^

tv.naver.com

 

박해진, 조보아에 "그딴 구질구질한 습관 이제 그만.."

포레스트 | 박해진, 조보아에 "그딴 구질구질한 습관 이제 그만.."

tv.naver.com

 

박해진, 노광식과 인사하는 조보아에 "쪼꼬미, 오빠 보고싶어서 왔어?♥" (f질투...?)

포레스트 | 박해진, 노광식과 인사하는 조보아에 "쪼꼬미, 오빠 보고싶어서 왔어?♥" (f질투...?)

tv.naver.com

대박ㅋㅋㅋㅋㅋ 엄청 귀여워 멍뭉미 강산혁💕💕💕 / 강산혁 질투했네 질투했엌ㅋㅋㅋㅋ 이와중에 쪼꼬밐ㅋㅋ진짜 귀엽곸웃곀

 

세상 단호하고 얄밉게 사이다 날리는 정연주!!

포레스트 | 세상 단호하고 얄밉게 사이다 날리는 정연주!!

tv.naver.com

 

박해진, 추락 위기에 놓인 동료 구했다..!

포레스트 | 박해진, 추락 위기에 놓인 동료 구했다..!

tv.naver.com

 

[심쿵엔딩] 박해진, 트라우마로 공포에 휩싸인 조보아에 위로.."당신이 사람을 살게 해.."

포레스트 | [심쿵엔딩] 박해진, 트라우마로 공포에 휩싸인 조보아에 위로.."당신이 사람을 살게 해.."

tv.naver.com

"당신이 사람을 살게 해" 강산혁 미쳤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갑자기 변환되서 조금 당황했지만 그래두 재밌네요! 둘의 인연과 서로가 서로에게 위안이 되는 날이 빨리 오길 기다려지네요^^ / 박해진 말하는거 봐❤조보아 번쩍 안는거 진짜 설렌다ㅠ

 

포레스트 : 네이버 통합검색

'포레스트'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포레스트 : 네이버 실시간검색

'포레스트'의 네이버 실시간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