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tvN 월화드라마 스크린캡쳐] 방법 12회 (최종회) (200317) - 엄지원, 정지소, 성동일, 조민수, 정문성, 김민재, 김신록 외

by 리베시6849 2020. 3. 18.
300x250

종현 (終現)

종현은 세상을 향한 거악의 계획을 실행하기 위해 마침내 포레스트 상장 날 대규모 굿을 진행한다. 방법사에 대항하기 위한 오토모도사와 다국적 무당들의 결계는 만만치 않아 보이는 가운데, 상장을 알리는 카운트다운이 시작되고 이에 맞서 모든 것을 끝내기 위한 진희와 소진의 최후의 방법이 시작되는데!...

방법

 

방법

'한자이름, 사진, 소지품으로 죽음에 이르게 하는 저주 ‘방법’ 능력을 가지고 있는 10대 소녀와 정의감 넘치는 사회부 기자와 IT 대기업뒤에 숨어 있는 거대한 악마와 맞서 싸우는 이야기

program.tving.com

 

"내 이름 내려!" 다급해진 김민재의 절규 #함정_수사_성공!

방법 | 나쁜 마음으로 악을 이긴다! 악에 맞서는 단 하나의 방법법

tv.naver.com

김민재 짜증나게하는 연기 잘하시는걸로 유명하죠 / 진종현하고 너, 둘 중에 누가 진짜 악귀일까?이 대사..가 어쩌면 이 드라마 주제인 듯 / 돈 앞에서는 이환같은 악귀가 되는 사람이 많지.

 

포레스트 상장 직전, 방법을 시작하려는 정지소

방법 | 나쁜 마음으로 악을 이긴다! 악에 맞서는 단 하나의 방법법

tv.naver.com

 

"죽어!" 성동일을 향해 분노로 가득 찬 방법 날리는 정지소

방법 | 나쁜 마음으로 악을 이긴다! 악에 맞서는 단 하나의 방법법

tv.naver.com

마지막회에 제작비 삼분의일은 들었겠어요. 연출 스케일 멋져요~!!! / 아 일본도사 저놈 끝까지 말썽이네 제발 이제 이 싸움을끝내자 ㅠ

 

성동일VS정지소! 한 치의 양보 없는 정면 대결

방법 | 나쁜 마음으로 악을 이긴다! 악에 맞서는 단 하나의 방법법

tv.naver.com

 

저주의 숲으로 몸 옮긴 악귀! 성동일X정지소의 운명은?

방법 | 나쁜 마음으로 악을 이긴다! 악에 맞서는 단 하나의 방법법

tv.naver.com

권율도 저주의 숲 태그에 올라가있었구나

 

거대한 저주로 인해 멈춰진 일상!

방법 | 나쁜 마음으로 악을 이긴다! 악에 맞서는 단 하나의 방법법

tv.naver.com

 

저주를 막기 위한 엄지원의 제안 "날 방법해"

방법 | 나쁜 마음으로 악을 이긴다! 악에 맞서는 단 하나의 방법법

tv.naver.com

 

엄지원을 위한 하나뿐인 친구의 극단적인 선택

방법 | 나쁜 마음으로 악을 이긴다! 악에 맞서는 단 하나의 방법법

tv.naver.com

 

저주로 물든 삶을 사는 모녀의 눈물!

방법 | 나쁜 마음으로 악을 이긴다! 악에 맞서는 단 하나의 방법법

tv.naver.com

 

악귀와 연결된 방법사! 엄지원에게 "저 언니 방법 못해요"

방법 | 나쁜 마음으로 악을 이긴다! 악에 맞서는 단 하나의 방법법

tv.naver.com

이 악귀는 제가 끝까지 잡고 있을게요.그러니까 언니는 이제 깨어나요 ㅠ너무 슬프다 ㅠㅡㅠ 소진이 평범한 삶 보는게 내가 이 드라마 보는 목적이었는데...소진이 삶이 너무 가여워요 / 진종현이 가장불쌍함 / 아역배우 연기 너무잘한다 ㅠ 가엾고 또 가엾다 ㅠ

 

악귀를 품은 정지소, 활활 타버린 성동일! 그리고 일상으로 돌아간 사람들

방법 | 나쁜 마음으로 악을 이긴다! 악에 맞서는 단 하나의 방법법

tv.naver.com

시즌2 갑니까? / 마무리가 좀 아쉽지만 자기가 혼자 다 끌어안고 간걸로 ㅠ그래도 배우분들 연기보는 재미에 몰입해서 잘봤습니다.이누가미가 옮겨가면서 숙주는 죽네요 .소진이는 악귀 끌어안고 사라지네요 ㅠ / 와 진짜 마지막까지 소름끼치는 공포감이 있었다. 재미가 있었다! ^^

 

[희망 엔딩] '혼자 짊어지지 마' 의식불명 정지소, 엄지원은 포기 안 해!

방법 | 나쁜 마음으로 악을 이긴다! 악에 맞서는 단 하나의 방법법

tv.naver.com

소진이가 악귀랑 연결되었다고 내가 데리고 간다고했는데 마지막에 소진이가 진희기자가 준 옷을 가지고 사라졌어요. 시즌2 잘 준비해서 꼭 부탁합니다.한가지 아쉬움은 소진이에게 평범한 일상을 안겨주고 싶었는데 그 목적으로 본건데 여운도 남으면서 아쉽다. 배우분들 스태프분들 관계자분들 고생하셨습니다.! / 실시간톡에 다들 코트가 빨간색이 아니라 맘에 안 들어서 옷 바꾸러 갔다고 난리 ㅋㅋㅋㅋ / 마지막의 아쉬움은 뭔가 급하게 마무리한 느낌을 지울수없기는 한데 손더게스트도 마지막에 박일도는 언제라도우리곁에 찾아올 수 있다. 화평이랑 나머지 두사람 건강하게 살아난것만해도 다행이라했죠..진희기자도 소진이도 살았으니 기회가 된다면 시즌2 부족했던부분 잘 보완해서 나오면 좋겠어요 .잘봤습니다.!! / 소진이는 악귀를 데리고 아무도 못찾는 곳으로 숨으러 간건가. 왠지 그런 결말인것 같은.. / 엔딩하고는... 똥싸고 밑 안닦은 느낌이고만...

 

'방법' 정지소, 악귀 접신해 몸에 가뒀다…성동일 의문사 (종합)

[enews24 신나라 기자] 정지소가 악귀를 자신이 받아들이고, 성동일을 죽음에 이르게 했다. 17일 방송된 tvN '방법'에서는 포레스트 상장 당일 풍경이 그려졌다. 일본에서 온 도사는 천보산에 있는 진종현(성동

entertain.naver.com

 

 

‘방법’ 한국 장르물의 성공적 외연 확장..최고 7.7%

[파이낸셜뉴스] tvN ‘방법’이 초자연 유니버스 스릴러로 한국 장르물의 신기원을 열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 tvN 월화드라마 ‘방법’ 최종회(12회)는 케이블, IPTV, 위성을 통합한 유료플랫폼 시청률에서 가구

entertain.naver.com

 

방법 : 네이버TV

한자이름, 사진, 소지품으로 죽음에 이르게 하는 저주의 능력을 가지고 있는 10대 소녀와 정의감 넘치는 사회부 기자가 IT 대기업 뒤에 숨어 있는 거대한 악과 맞서 싸우는 이야기

tv.naver.com

 

방법 : 네이버 통합검색

'방법'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손더게스트2 박일도를 기다리며..... ㅎㅎㅎ (성동일, 조민수 연기는 밀힐 것고 없고, 정지소, 김신록 배우등을 알게 됨)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