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MBC 수목드라마 스크린캡쳐] 그 남자의 기억법 3회 , 4회 (200319) - 김동욱, 문가영, 윤종훈, 김슬기, 이주빈, 이진혁 외

by 리베시6849 2020. 3. 20.
300x250

내 스캔들 상대가 여하진이야?

하루아침에 스캔들 기사의 주인공이 된 정훈과 하진! 정훈은 하진과 얽힐수록 잊고 싶었던 기억이 떠오르는데...

그 남자의 기억법

 

그 남자의 기억법 | 드라마 | iMBC

 

www.imbc.com

 

갑자기 할 말을 잃은 김동욱에 모두 땀 뻘뻘~ 이승준은 절규의 "앵~~~커~~~!!!"

그 남자의 기억법 | 갑자기 할 말을 잃은 김동욱에 모두 땀 뻘뻘~ 이승준은 절규의 "앵~~~커~~~!!!" [그 남자의 기억법] 3회, 20200319

tv.naver.com

 

문가영이 건낸 물에 김동욱은 사양하며 "또 뭐가 들어있을지 몰라서..."

그 남자의 기억법 | 문가영이 건낸 물에 김동욱은 사양하며 "또 뭐가 들어있을지 몰라서..." [그 남자의 기억법] 3회, 20200319

tv.naver.com

 

무사히 마친 문가영의 인터뷰, 그런데 화살은 문가영에게로!??

그 남자의 기억법 | 무사히 마친 문가영의 인터뷰, 그런데 화살은 문가영에게로!?? [그 남자의 기억법] 3회, 20200319

tv.naver.com

 

달달한 첫사랑의 기억, 이주빈♥김동욱의 키스신 "영원히 기억할게."

그 남자의 기억법 | 달달한 첫사랑의 기억, 이주빈♥김동욱의 키스신 "영원히 기억할게." [그 남자의 기억법] 3회, 20200319

tv.naver.com

배경 키스신 참 이쁘네요 🙈💚 / 아 진짜 주빈 언니랑 너무 잘어울리는데ㅠㅠㅠ / 잘어울려 ㅁㅊ 여주랑도 쩌는데 첫사랑이랑도 케미쩌르 / 첫방전에 하이라이트 영상보니까 하진이랑 정훈이 첫사랑이랑 친구사이 같아 보였는데

 

장영남에게 전화를 받고 나간 자리에 문가영이?! 표정이 굳은 김동욱

그 남자의 기억법 | 장영남에게 전화를 받고 나간 자리에 문가영이?! 표정이 굳은 김동욱 [그 남자의 기억법] 3회, 20200319

tv.naver.com

 

김동욱에게 첫사랑 얘기하며 신난 문가영 "앵커님은 첫사랑이 언제에요?"

그 남자의 기억법 | 김동욱에게 첫사랑 얘기하며 신난 문가영 "앵커님은 첫사랑이 언제에요?" [그 남자의 기억법] 3회, 20200319

tv.naver.com

 

문가영 혼내는 까칠보스 김동욱 "난 친하게 지내기 싫은데요."

그 남자의 기억법 | 문가영 혼내는 까칠보스 김동욱 "난 친하게 지내기 싫은데요." [그 남자의 기억법] 3회, 20200319

tv.naver.com

 

아침부터 룰루랄라 이진혁, 김동욱에게 전화해 "엄청난 게 터지긴 터졌죠~"

그 남자의 기억법 | 아침부터 룰루랄라 이진혁, 김동욱에게 전화해 "엄청난 게 터지긴 터졌죠~" [그 남자의 기억법] 3회, 20200319

tv.naver.com

이진혁 연기 너무 잘해ㅠㅠ 통화할때 대사치는거 넘 자연스럽다 / 이진혁 개잘생겼다ㅠㅠㅠ 전화하면서 옆모습 개설레

 

일냈다~♨ 열애설을 꾸민 문가영, 태평하게 "제대로 나왔네 뭐~"

그 남자의 기억법 | 일냈다~♨ 열애설을 꾸민 문가영, 태평하게 "제대로 나왔네 뭐~" [그 남자의 기억법] 3회, 20200319

tv.naver.com

앵커 X 맥이고 싶어서 열애인정 해버리는 배우가 있다???!! / 여하진 노빠꾸 ㅋㅋㅋㅋㅋㅋ

 

김동욱 다정하게 X먹이는 문가영, "녹화 끝나고 전화할께여~!♡"

그 남자의 기억법 | 김동욱 다정하게 X먹이는 문가영, "녹화 끝나고 전화할께여~!♡" [그 남자의 기억법] 4회, 20200319

tv.naver.com

되게 착하고 여린 것 같은데 또 똘끼 있는 캐릭터ㅋㅋㅋㅋㅋㅋㅋ / 성격이 참 해맑아,,🤍

 

문가영에게 병이 있다...? 윤종훈이 알고 있는 문가영의 비밀(?)

그 남자의 기억법 | 문가영에게 병이 있다...? 윤종훈이 알고 있는 문가영의 비밀(?) [그 남자의 기억법] 4회, 20200319

tv.naver.com

 

시비거는 유라에게 예쁘게 말하면서 맥이는 사이다 문가영ㅋㅋ

그 남자의 기억법 | 시비거는 유라에게 예쁘게 말하면서 맥이는 사이다 문가영ㅋㅋ [그 남자의 기억법] 4회, 20200319

tv.naver.com

또 웃으면서 착하게 넘어갈줄 알았는데 해맑게 한방을 먹이네! 아주 귀여워,,♥️ / 하진이가 복수를 확실히 하네요 ㅋㅋㅋ

 

틈만 나면 김동욱에게 열애설 기사 반응 생방송해주는 이진혁ㅋㅋ

그 남자의 기억법 | 틈만 나면 김동욱에게 열애설 기사 반응 생방송해주는 이진혁ㅋㅋ [그 남자의 기억법] 4회, 20200319

tv.naver.com

ㅋㅋㅋ 댓글읽어주는거 완전찰짐 근데 이드라마뭐양ㅠ 웃기다가 심각해지다가 아련해지다가 너무해... 재미와 몰입이너무해 ㅋㅋ / 이진혁 진짜 잘한다 정말 연기 오점..이없어 천점 아니 만점 피지컬 오천만점 잘생김 일억만점 / 조일권 댓글 읽는 거 너무 웃곀ㅋㅋㅋㅋㅋ 오빵 행복하세요~ 이젠 하다 하다 앵커까지 건드리냨ㅋㅋㅋ 이진혁 연기 너무 잘해ㅠㅠㅠ 일권이 선배한테 엄청 까불이얔ㅋㅋㅋ / 이진혁 너무잘생겼다 연기 왜케 잘해!!!

 

속타는 김동욱에 마냥 해맑은 문가영 "또 만났네요 우리!?"

그 남자의 기억법 | 속타는 김동욱에 마냥 해맑은 문가영 "또 만났네요 우리!?" [그 남자의 기억법] 4회, 20200319

tv.naver.com

 

 

틈만 나면 김동욱에게 열애설 기사 반응 생방송해주는 이진혁ㅋㅋ

그 남자의 기억법 | 틈만 나면 김동욱에게 열애설 기사 반응 생방송해주는 이진혁ㅋㅋ [그 남자의 기억법] 4회, 20200319

tv.naver.com

 

단호박 김동욱에게 확실히 까인 문가영.. 2주로.. 협상 체결!!

그 남자의 기억법 | 단호박 김동욱에게 확실히 까인 문가영.. 2주로.. 협상 체결!! [그 남자의 기억법] 4회, 20200319

tv.naver.com

 

또 찍혔다!!!! 차에 단둘이 있는 문가영&김동욱

그 남자의 기억법 | 또 찍혔다!!!! 차에 단둘이 있는 문가영&김동욱 [그 남자의 기억법] 4회, 20200319

tv.naver.com

 

김동욱의 첫사랑과 묘하게 닮은 문가영 "침묵 속에서 더 많은 대화가 오가는 법이니까."

그 남자의 기억법 | 김동욱의 첫사랑과 묘하게 닮은 문가영 "침묵 속에서 더 많은 대화가 오가는 법이니까." [그 남자의 기억법] 4회, 20200319

tv.naver.com

기대안하고 봤었는데 작가님 전작이 특수사건전담반 텐, 인현왕후의 남자,나인,,,,연출 pd님은 개과천선, 역도요정 김복주,,,,,재밌는 이유가 있다. 고구마 전개도 아니고 오늘 엔딩 기가 막혔음... 다음주 기다려진다 / 정훈이가 혼란스러울만 하네요 / 뭔가 둘이 오묘하게 어울린당ㅎㅎ수목 정했당!!

 

윤종훈에게 상담 받았던 문가영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요."

그 남자의 기억법 | 윤종훈에게 상담 받았던 문가영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요." [그 남자의 기억법] 4회, 20200319

tv.naver.com

하진이 무슨 일인데ㅠㅠ 왜이리 슬퍼 보이는데,, / 도대체 무슨일이 있었던거지... / 여주도 기억문제가 있나본데

 

이주빈과 문가영은 절친사이?!! 아무것도 기억하지 못하는 문가영

그 남자의 기억법 | 이주빈과 문가영은 절친사이?!! 아무것도 기억하지 못하는 문가영 [그 남자의 기억법] 4회, 20200319

tv.naver.com

둘이 친구사이인 거 너무 놀랐고 여하진한테 무슨 일이 있었는 지 ㅠㅠㅠㅠㅠㅠ 그 남자의 기억법 진짜 반전요소 많고 너무 재미있다ㅠㅠ!! / 둘이 중간에 무슨일이 있었던 걸까....🥺 / 서연의 죽음에 하진이도 관련돼있는 듯..뭐 죽음을 목격했다든가 / 정훈씨는 기억을 잊지 못하고, 하진씨는 기억을 잃어가는 그런 내용인건가요ㅠㅠ🥺 전개도 빠르고 앞으로의 내용들도 너무 기대돼요! 드라마 너무 재밌게 잘 보고있습니다💙

 

[DA:리뷰] ‘그남자의 기억법’ 김동욱X문가영 반복된 인연→연결고리 이주빈 (종합)

‘그남자의 기억법’ 김동욱X문가영 반복된 인연→연결고리 이주빈 김동욱과 문가영, 그리고 이주빈은 어떻게 연결된 것일까. 19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그 남자의 기억법’(극본 김윤주 윤지현 연출 오현종 이수현)에

entertain.naver.com

 

"앞으로 다시는 만나지 말죠..." 그 남자의 기억법 5-6회 예고

그 남자의 기억법 | "앞으로 다시는 만나지 말죠..." 그 남자의 기억법 5-6회 예고 [그 남자의 기억법] 4회, 20200319

tv.naver.com

둘이 어떻게 얽히고 얽혔을까ㅠㅠ넘 궁굼해ㅜㅜ / 문가영 진짜 예쁘다... / 하진이랑 서연이 어릴때 궁금해요 😍😍

 

그 남자의 기억법 : 네이버TV

과잉 기억 증후군으로 1년 365일 8760시간을 모조리 기억하는 남자와 삶의 중요한 시간을 망각해버린 여자, 같은 상처를 가진 두 사람이 운명처럼 만나 서로를 사랑하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로맨스 휴먼 멜로 드라마

tv.naver.com

 

그남자의 기억법 : 네이버 통합검색

'그남자의 기억법'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