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MBC 수목드라마 스크린캡쳐] 그 남자의 기억법 1회, 2회 (200318) - 김동욱, 문가영, 윤종훈, 김슬기, 이주빈, 이진혁 외

by 리베시6849 2020. 3. 19.
300x250

저기요 괜찮아요..?

영화 홍보차 정훈의 뉴스에 출연하게 된 하진. 정훈은 하진의 돌발 행동으로 인해 난감한 상황에 놓이게 되는데...

 

과잉기억증후군으로 1년 365일 8760시간을 모조리 기억하는 앵커 이정훈과 열정을 다해 사는 라이징 스타 여하진의 상처 극복 로맨스

그 남자의 기억법

 

그 남자의 기억법 | 드라마 | iMBC

 

www.imbc.com

 

뉴스 앵커로 돌아온 김동욱! 생방송 도중 생긴 문제?!

그 남자의 기억법 | 뉴스 앵커로 돌아온 김동욱! 생방송 도중 생긴 문제?! [그 남자의 기억법] 1회, 20200318

tv.naver.com

김동욱 배우님 첫장면부터 정말 앵커 같네요 .. 연기 몰입도가 대단하신것같아요 ! / 김동욱은 머리 내려야 훨씬 잘생기고 나이 어려보임

 

'불행히도 난 너무 많은 것을 기억한다.' 모든 것을 기억하는 남자, 김동욱

그 남자의 기억법 | '불행히도 난 너무 많은 것을 기억한다.' 모든 것을 기억하는 남자, 김동욱 [그 남자의 기억법] 1회, 20200318

tv.naver.com

대사량 미쳤다...역시 대상배우 동욱쓰 / 와우 이분 나오시네요~❤ 예전에 특별근로 감독관조장품 정말 재미있게 받던 드라마 였는데요🙈이 드라마에 나와서 넘 반갑네요 ㅎㅎ 다들 따뜻한물 자주 마시고 코로나바이러스 항상조심하세용😷💜🙏

 

비상사태에도 뉴스 완벽히 끝낸 프로 앵커 김동욱! 이진혁은 "대~박!"

그 남자의 기억법 | 비상사태에도 뉴스 완벽히 끝낸 프로 앵커 김동욱! 이진혁은 "대~박!" [그 남자의 기억법] 1회, 20200318

tv.naver.com

역시 김동욱 배우님 앵커 역할 너무 잘하시고 잘 어울리신다ㅠㅠ 이진혁 첫 연기인데 너무 잘해ㅠㅠ / 앵커님 카리스마 ㅋㅋ 진혁님과 캐미 괜찮네요! / 이진혁💙 연기도 잘한드아아아아ㅜㅜㅜ

 

김동욱의 집을 찾은 주치의 절친 윤종훈에 "어차피 똑같잖아."

그 남자의 기억법 | 김동욱의 집을 찾은 주치의 절친 윤종훈에 "어차피 똑같잖아." [그 남자의 기억법] 1회, 20200318

tv.naver.com

 

'배우 여하진' 검색해보는 김동욱, 문가영의 기사를 보며 고개를 절레절레?

그 남자의 기억법 | '배우 여하진' 검색해보는 김동욱, 문가영의 기사를 보며 고개를 절레절레? [그 남자의 기억법] 1회, 20200318

tv.naver.com

문가영 존나 이쁘다 김동욱 머리내리니까 개존잘 / 오빠 머리 내리니까 진짜 어려보인다... / 진짜 문가영 화려한 거 너무 잘 어울려ㅠㅠㅠㅠㅠㅠ 이번에도 찰떡이야ㅠㅠㅠㅠ / 언니 매력 쩔어 진짜ㅠㅠㅠㅠㅠ

 

득달같이 달려온 매니저 김슬기에 천하태평 문가영! 양다리 논란?

그 남자의 기억법 | 득달같이 달려온 매니저 김슬기에 천하태평 문가영! 양다리 논란? [그 남자의 기억법] 1회, 20200318

tv.naver.com

 

김슬기 속태우는 철부지 배우 문가영, "나 얼굴 되게 크게 나왔지ㅠㅠ?"

그 남자의 기억법 | 김슬기 속태우는 철부지 배우 문가영, "나 얼굴 되게 크게 나왔지ㅠㅠ?" [그 남자의 기억법] 1회, 20200318

tv.naver.com

오랜만에 보는 로운이!!!!!!!!!!!!!!!!!잠시라도 완전 행복했어요~~~ / 떼구 운전하는거도 보고 좋은 삶이었다ㅠㅠㅠㅠㅠ / 차안에서 맛집얘기 애드립인듯 ㅋㅋㅋㅋ 자연스럽닼ㅋㅋㅋㅋㅋ / 로운이 진짜 말투 완전 귀염터지네ㅠㅠㅠㅠㅠ

 

초긍정 문가영, 열애설 기사 캡쳐하며 "헤헷, 나 엄청 분위기있게 나오지 않았어?"

그 남자의 기억법 | 초긍정 문가영, 열애설 기사 캡쳐하며 "헤헷, 나 엄청 분위기있게 나오지 않았어?" [그 남자의 기억법] 1회, 20200318

tv.naver.com

으라차차 와이키키 생각나네요 우식이랑 수연이 ㅠ 반갑♡ / 선호 귀여워 ㅋㅋ / 김선호 저런 연기 너무 잘함ㅋㅋㅋ

 

안티팬들에도 아랑곳하지 않는 문가영! 또 일 냈다?!

그 남자의 기억법 | 안티팬들에도 아랑곳하지 않는 문가영! 또 일 냈다?! [그 남자의 기억법] 1회, 20200318

tv.naver.com

 

이상한 낌새를 느낀 김동욱 "얼굴에 상처도 넘어져서 생긴건가봐요?"

그 남자의 기억법 | 이상한 낌새를 느낀 김동욱 "얼굴에 상처도 넘어져서 생긴건가봐요?" [그 남자의 기억법] 1회, 20200318

tv.naver.com

 

생방송 중 기업 회장의 폭행을 고발하는 김동욱 "지속적인 폭행 인정하십니까?"

그 남자의 기억법 | 생방송 중 기업 회장의 폭행을 고발하는 김동욱 "지속적인 폭행 인정하십니까?" [그 남자의 기억법] 1회, 20200318

tv.naver.com

 

김동욱의 독단적인 폭로로 보도국은 초비상사태♨♨

그 남자의 기억법 | 김동욱의 독단적인 폭로로 보도국은 초비상사태♨♨ [그 남자의 기억법] 1회, 20200318

tv.naver.com

 

정직하고 정의로운 앵커 김동욱 "제가 아는 인권 변호사에요."

그 남자의 기억법 | 정직하고 정의로운 앵커 김동욱 "제가 아는 인권 변호사에요." [그 남자의 기억법] 2회, 20200318

tv.naver.com

 

눈이 오면 생각나는 기억, 김동욱의 첫사랑 이주빈

그 남자의 기억법 | 눈이 오면 생각나는 기억, 김동욱의 첫사랑 이주빈 [그 남자의 기억법] 2회, 20200318

tv.naver.com

와.. 여배우님 왜이렇게 이뻐요?? 보면서 헉함 ㅠ 둘다 연기도 너무 잘하세요 / 이주빈 배우님 진짜 아름다우심..근데 누가 죽인거임? / 저걸 잊지도 못하고ㅠㅜ 아련하고 예쁘고 잔인한 기억 ㅠㅜ

 

문가영과 촬영장에서 마주친 유라, 둘이 똑같은 옷?! "왜 옷이 겹치지?"

그 남자의 기억법 | 문가영과 촬영장에서 마주친 유라, 둘이 똑같은 옷?! "왜 옷이 겹치지?" [그 남자의 기억법] 2회, 20200318

tv.naver.com

와 문가영 진짜 미쳤다 너무 예뻐ㅠㅠ / ㅋㅋㅋㅋ저 옷은 문가영이 더 잘받긴 한듯 / 유라 예쁘네 연기도 점점 늘고있어 까메오 나오면서 욕심 내지않고 연기 준비하는구나 역시 유라유라하다 화이팅!

 

촬영장 까칠보스 유라, 갑자기 문가영에게 물따귀를?!

그 남자의 기억법 | 촬영장 까칠보스 유라, 갑자기 문가영에게 물따귀를?! [그 남자의 기억법] 2회, 20200318

tv.naver.com

딱 뺨 맞았을 때 심쿵.. 사고 칠줄 알았는데뺨은 진짜 오바다..나같으면 화내거나 엎을 것 같은데웃으면서 시청률 잘나오겠다고 하는 거보면보살이다 진짜.. / 악 유라 배역 정말 싸가지ㅠㅠㅠ 하 아프겠다,, / 문가영 옷 찰떡이네 ㅠㅠ 넘 예쁘다 / 진짜 되게 긍정적이네 대박

 

김동욱의 별명 ★젠틀한 폭군★, 다음 타겟은 문가영?!

그 남자의 기억법 | 김동욱의 별명 ★젠틀한 폭군★, 다음 타겟은 문가영?! [그 남자의 기억법] 2회, 20200318

tv.naver.com

 

"와... 되게 멋있네?♥" 혼자서 세상 태평한 문가영

그 남자의 기억법 | "와... 되게 멋있네?♥" 혼자서 세상 태평한 문가영 [그 남자의 기억법] 2회, 20200318

tv.naver.com

하진이 성격 너무 마음에 든다.. / 제가봐도 멋있어요ㅠㅠㅠㅠ / 하진이가 바른 안목을 가진듯,,,

 

"거기서 술맛이 나여?" 답 없는 문가영에 할 말 잃은 김동욱

그 남자의 기억법 | "거기서 술맛이 나여?" 답 없는 문가영에 할 말 잃은 김동욱 [그 남자의 기억법] 2회, 20200318

tv.naver.com

진짜 ㅋㅋ자칫하면 재수없어 보이는 또라이로 보일수 있는데 하진이는 해맑고 솔직하고 ㅋㅋㅋ 순수한거 같아 ㅋㅋㅋ / 하진이 진짜 해맑은 또라이 ㅋㅋㅋㅋㅋ 귀여워 / 가영언니 레드 진짜 찰떡❤️❤️

 

"생각보다 훨씬 또라이야!" 얼떨결에 취중 뉴스를 하게 된 김동욱

그 남자의 기억법 | "생각보다 훨씬 또라이야!" 얼떨결에 취중 뉴스를 하게 된 김동욱 [그 남자의 기억법] 2회, 20200318

tv.naver.com

진짜 ㅋㅋ자칫하면 재수없어 보이는 또라이로 보일수 있는데 하진이는 해맑고 솔직하고 ㅋㅋㅋ 순수한거 같아 ㅋㅋㅋ

진짜 오랜만에 드라마 본방사수 하는듯 이제 수목 볼거 생겼다!!!! / 훨씬 더 또라이래ㅋㅋㅋㅎㅋㅋㅎㅋㅋㅋㅎㅋㅋ / 문가영 뭔가 스타일은 위대한 유혹자때 같고 성격은 와이키키때 같음 ㅋㅋㅋ

 

갑자기 멈춰버린 김동욱... 문가영의 손을 잡다?!

그 남자의 기억법 | 갑자기 멈춰버린 김동욱... 문가영의 손을 잡다?! [그 남자의 기억법] 2회, 20200318

tv.naver.com

일단 2화는 무조건 봐야겠다. 케미 좋고 지상파 드라마 특유의 느낌이 안남 / 첫사랑 생각나서 그런거구나... / 두분 케미가 좋으시네요. / 뒷내용이 궁금하게 떡밥 잘 던진거 같아요 연출은 좀 지켜봐야될거같지만

 

[DA:리뷰] ‘그남자의 기억법’ 김동욱X문가영 강렬한 첫만남 (ft.이주빈 오버랩) (종합)

‘그남자의 기억법’ 김동욱X문가영 강렬한 첫만남 (ft.이주빈 오버랩) 김동욱과 문가영이 이색적인 첫 만남을 가졌다. 18일 첫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그 남자의 기억법’(극본 김윤주 윤지현 연출 오현종 이수현)

entertain.naver.com

 

"정서연... 혹시 알아요?" 그 남자의 기억법 3-4회 예고

그 남자의 기억법 | "정서연... 혹시 알아요?" 그 남자의 기억법 3-4회 예고 [그 남자의 기억법] 2회, 20200318

tv.naver.com

엔딩 굿👍🏻👍🏻👍🏻 / 하진이는 어떤 일이 있어서 기억을 잃어버린건지 궁금하네요

 

그 남자의 기억법 : 네이버TV

과잉 기억 증후군으로 1년 365일 8760시간을 모조리 기억하는 남자와 삶의 중요한 시간을 망각해버린 여자, 같은 상처를 가진 두 사람이 운명처럼 만나 서로를 사랑하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로맨스 휴먼 멜로 드라마

tv.naver.com

 

그남자의 기억법 : 네이버 통합검색

'그남자의 기억법'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