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MBC 수목드라마 스크린캡쳐] 그 남자의 기억법 7회, 8회 (200326) - 김동욱, 문가영, 윤종훈, 김슬기, 이주빈, 이진혁 외

by 리베시6849 2020. 3. 27.
300x250

제 생각 한 번도 안 했어요?

하진과 서연의 관계를 알게 된 정훈은 다시는 보지 말자며 하진을 밀어낸다. 한편, 올해의 프로그램상 수상을 위해 시상식에 참석한 정훈의 수상소감으로 인해 하진과 정훈은 다시금 핫한 스캔들의 주인공이 된다. 그러던 중 정훈에게 도착한 의문의 편지 한 통! 정훈은 8년 전 그날을 떠올리며 걷잡을 수 없는 불안감에 휩싸이게 되는데...

그 남자의 기억법

 

그 남자의 기억법 | 드라마 | iMBC

 

www.imbc.com

 

김칫국 제대로 마셨다가 실망한 문가영.. "다신 만나지 말자구..?"

그 남자의 기억법 | 김칫국 제대로 마셨다가 실망한 문가영.. "다신 만나지 말자구..?" [그 남자의 기억법] 7회, 20200326

tv.naver.com

김칫국 마실만 하자나ㅋㅋ 갑자기 쏘스윗해졌는데ㅋㅋㅋ / 문가영 진짜 연기도 잘 하고 예뻐 ㅠ / 너무 귀여워 여하진ㅜㅜ자기 감정 솔직하고 김칫국 전문ㅋㅋㅋㅋㅋ

 

"아~! 물이라도 한 잔 끼얹을 걸 그랬나?" 돌아가는 길, 심란한 문가영

그 남자의 기억법 | "아~! 물이라도 한 잔 끼얹을 걸 그랬나?" 돌아가는 길, 심란한 문가영 [그 남자의 기억법] 7회, 20200326

tv.naver.com

 

문가영의 SNS를 보고 마음이 한결 놓인(?) 김슬기 "역시 사람은 한결같아야지~"

그 남자의 기억법 | 문가영의 SNS를 보고 마음이 한결 놓인(?) 김슬기 "역시 사람은 한결같아야지~" [그 남자의 기억법] 7회, 20200326

tv.naver.com

다들 여하진 인스타 진짜 있으니까 팔로우 하세요 이쁜 사진 짱많아욬ㅋㅋㅋㅋㅋ / 두분 나오는 장면 은근히 케미 좋아서 같이 나올때마다 좋네요🙈💜 / 둘다 너무 귀여워ㅜㅜㅜ

 

윤종훈과 함께 낚시하러 간 김동욱, "하진씨한테는 잘 얘기했다."

그 남자의 기억법 | 윤종훈과 함께 낚시하러 간 김동욱, "하진씨한테는 잘 얘기했다." [그 남자의 기억법] 7회, 20200326

tv.naver.com

 

열애설 관련 질문을 받는 문가영 "연인으로서 어때요?"

그 남자의 기억법 | 열애설 관련 질문을 받는 문가영 "연인으로서 어때요?" [그 남자의 기억법] 7회, 20200326

tv.naver.com

문가영 노란색 너무 잘 어울려... / 이 뻔하디 뻔한 드라마가 참 좋다. 문가영은 배역과 찰떡이다. / 겁나ㅜ이쁘다 ㅠㅠㅠㅠ / 리즈다 ㅜ

 

갑자기 몰려든 팬들에 당황한 문가영&김슬기 "언니...예...뻐요...?"

그 남자의 기억법 | 갑자기 몰려든 팬들에 당황한 문가영&김슬기 "언니...예...뻐요...?" [그 남자의 기억법] 7회, 20200326

tv.naver.com

예뻐요라고 했는데 왜 놀라냐곸ㅋㅋㅋㅋㅋㅋㅋ / 아니ㅋㅋㄱㄱㅋ왜 팬이 없었던 것처럼 그래ㅋㄱㄱㅋㅋㄱㄱㄱㅋㄱㄱㄴ / 영화 대박났넼ㅌㄱㄷㄱ이미지 바뀌고ㅋㄷㄱㄷ

 

쌓여있는 선물 전부 이진혁에게 준 김동욱 "너는 커플 아니니까."

그 남자의 기억법 | 쌓여있는 선물 전부 이진혁에게 준 김동욱 "너는 커플 아니니까." [그 남자의 기억법] 7회, 20200326

tv.naver.com

아오빠!! 직장에서 비밀로 하랫잔아 / 어디서 어떻게 누구랑 왜 만났는지 말해바.. / 조일권 여친 누구냐 진심 부럽다 / 하저기요.....잠깐만요...... 6개월이요...? 하..... 벌써 차여버렸습니다... 진짜 개못됐다 어떻게 고백하기도 전에 차냐????ㅠㅠㅠㅠㅠ / 일권 기자님 6개월 여자친구 해명 부탁드립니다. 기자가 거짓말하면 어쩝니까? 기자가 뻥이나 치구.. / #조일권_여자친구_해명해 #조일권_비지니스_응원해

 

김동욱에게 데이트 기사 보여주는 이진혁 & 비아냥거리는 이승준

그 남자의 기억법 | 김동욱에게 데이트 기사 보여주는 이진혁 & 비아냥거리는 이승준 [그 남자의 기억법] 7회, 20200326

tv.naver.com

조일권 이정훈 놀리려고 출근하지 ㅋㅋㅋㅋㅋ 너무 잘생겼다ㅠㅠ / 일권아 언제 하진이 호칭이 형수님 된 거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ㅜㅠㅠㅠㅠㅠ / 이진혁 연기 진짜 왜케잘해 이게 어떻게 데뷔작이야ㅠㅠㅠ / 진짜 개잘놀려 형수님ㅋㅋㅋㅋㅋㅋㅋ 조일권 일단 당신 여친부터 해명해봐....

 

데이트 기사에 폭발적인 반응!!! 인기폭탄 맞은 문가영은 한숨만 푸욱~~

그 남자의 기억법 | 데이트 기사에 폭발적인 반응!!! 인기폭탄 맞은 문가영은 한숨만 푸욱~~ [그 남자의 기억법] 7회, 20200326

tv.naver.com

 

태세전환 빠른 장영남, 김동욱에게 "왜 아직도 영화 안봤어!!!!"

그 남자의 기억법 | 태세전환 빠른 장영남, 김동욱에게 "왜 아직도 영화 안봤어!!!!" [그 남자의 기억법] 7회, 20200326

tv.naver.com

 

요리고자 문가영?! "아뇨, 노른자 분리 성공했다구요ㅎㅎ"

그 남자의 기억법 | 요리고자 문가영?! "아뇨, 노른자 분리 성공했다구요ㅎㅎ" [그 남자의 기억법] 7회, 20200326

tv.naver.com

ㅋㅋㅋㅋ캐릭터 너무 좋아ㅠㅠ사랑스러워 / 겁나 귀여움 ㅠㅠㅠ하진아ㅠㅠㅠ / 저런 연예인 있으면 무조건 덕질 하지 ㅜㅠ

 

문가영이 어린 팬에게 준 단 하나뿐인 선물! 피 흘리는 펭수?!

그 남자의 기억법 | 문가영이 어린 팬에게 준 단 하나뿐인 선물! 피 흘리는 펭수?! [그 남자의 기억법] 7회, 20200326

tv.naver.com

 

"형수님 대단하시네요?!" 문가영 발견하고 깐족거리는 이진혁

그 남자의 기억법 | "형수님 대단하시네요?!" 문가영 발견하고 깐족거리는 이진혁 [그 남자의 기억법] 7회, 20200326

tv.naver.com

세기의커플ㅋㅋㅋㅋ 진짜 놀리는거 어나더클라스 / 조일권ㅋㅋㅋㅋㅋㅋㅋㅋㅋ보도국 사람들 다 넘 좋넹ㅋㅋㅋㅋ / 하 미쳤나 일권옵 오늘 넘 잘생겼어 심장이 새로뛰기 시작 빨리 나도 놀려줘 / 아 조일권 놀리는거 너무웃겨 ㅋㅋㅋㅋ 이정훈이 아니라고 백번말하는데 안중에도 없음ㅋㅋㅋㅋ

 

윤종훈에게 잔소리하는 아버지 김창완 "너는 대체 의사라는 놈이..."

그 남자의 기억법 | 윤종훈에게 잔소리하는 아버지 김창완 "너는 대체 의사라는 놈이..." [그 남자의 기억법] 7회, 20200326

tv.naver.com

왜 이렇게 마냥 아들을 탐탁치않아 하실까...😭😭😭 권위있는 전문가 입장에선 자기 자식이 돌팔이 같고 일을 헐렁헐렁하는 것 같아서, 더 채찍질하려는 걸까...;;; 아부지×새엄마×배다른 동생... 그 단란한 가족틈에서 섞이지 못하고 동동 떠다니는 기름 보는 기분이라 슬펐음... / 괜찮으신분인줄 알았는데...실망이에요ㅠㅠ / 대놓고 환자에 정상이 아니라고 하시면... 아니 강의할때부터 쎄했는데 너무 하시네...

 

바로 뒤에서 여고생들에게 욕 듣는 김동욱 "난 이정훈 싫던데~"

그 남자의 기억법 | 바로 뒤에서 여고생들에게 욕 듣는 김동욱 "난 이정훈 싫던데~" [그 남자의 기억법] 7회, 20200326

tv.naver.com

진짜 역할이 찰떡이야ㅠㅠㅠ너무설레 / 와..김동욱 눈빛에 치인다 ㅠㅠ / 아... 역시... 김동욱 님...👍 / 어이없어서 웃는거 설레... / 모자쓰니까 얼굴 작은게 확 보인다 ㅠㅠㅠ 웃지마요 설레니까

 

문가영의 영화를 보고있는 김동욱, "이제는 내가 널 잊어도 될까...?"

그 남자의 기억법 | 문가영의 영화를 보고있는 김동욱, "이제는 내가 널 잊어도 될까...?" [그 남자의 기억법] 7회, 20200326

tv.naver.com

하진이 입장에선 진짜 밀당고수ㅋㅋㅋㅋ차갑다가 따뜻하게 대했다가 온도차 뭐냐고 설레게 / 이제는 내가 널 잊어도 될까?영원히 잊지 못하는 내가 아니면 살기위해서 잊어야했던 여하진씨가... / 관리자님 매번 느끼는 건데 동영상 많이 올려줘서 베뤼베뤼 감사드려요🥺🙏🙏

 

영화관에서 찍힌 김동욱 사진을 본 문가영 "내가 먼저 연락을 해줘야겠지?"

그 남자의 기억법 | 영화관에서 찍힌 김동욱 사진을 본 문가영 "내가 먼저 연락을 해줘야겠지?" [그 남자의 기억법] 8회, 20200326

tv.naver.com

아 여하진 너무 귀엽자나 답정너! / 귀여워ㅋㅋㅋㅋㅋㅋ / 자기 영화 봤다고 좋아서 동생한데 달려가는게 신나는 강아지같아 ㅠㅜ / 진짜 무대뽀 장난아냨ㅋㅋㅋㅋㅋ

 

아침부터 당황한 김동욱 & 아침부터 신난 문가영의 온도차

그 남자의 기억법 | 아침부터 당황한 김동욱 & 아침부터 신난 문가영의 온도차 [그 남자의 기억법] 8회, 20200326

tv.naver.com

인스타 사진 웃겨요 ㅋㅋㅋㅋ / 그와중에 사진이 너무 웃겨 ㅋㅋㅋ

 

아침부터 김동욱 만나러 온 문가영, "잠깐 얘기 좀 해요, 우리."

그 남자의 기억법 | 아침부터 김동욱 만나러 온 문가영, "잠깐 얘기 좀 해요, 우리." [그 남자의 기억법] 8회, 20200326

tv.naver.com

김동욱 코디 진짜 열일하는듯ㅎㅎ 보면 하나같이 다 잘 어울리는 옷들만 입음♡♡ 튀지 않으면서도 깔끔하고 세련된 엄청 댄디한 스타일♡♡ / 김동욱...너무 좋아..간만에 설레임.. / 김동욱 비주얼 착장 무슨 일이야ㅠㅠㅠㅠ 완벽⭐️ / 문가영 너무 예쁘다 정말 🤍

 

단호박 김동욱에 쉽게 기죽지 않는 문가영, "요즘 저 잘나가거든요~"

그 남자의 기억법 | 단호박 김동욱에 쉽게 기죽지 않는 문가영, "요즘 저 잘나가거든요~" [그 남자의 기억법] 8회, 20200326

tv.naver.com

철벽남vs포기를 모르는 솔직녀ㅋㅋㅋㅋ넘좋아여ㅠㅠ비주얼부터 성격케미까지 쩔어 / 너무 이쁜걸 넘어선 매력넘침 왜 몰랐지 이런 여배우를 믿고보는 김동욱 로맨쓰로온것에 만세!!!! / 하진이 너무 이뻐요 ㅠㅠㅠ 말도 넘 이뿌게 한다. / 내 마음이 뭐여.. 당황 ㅋㅋㅋ 철벽남 앵커님 매력터져 ㅋㅋㅋ

 

차여도 한결같이 밝은 문가영에 결국 김동욱은 피식~

그 남자의 기억법 | 차여도 한결같이 밝은 문가영에 결국 김동욱은 피식~ [그 남자의 기억법] 8회, 20200326

tv.naver.com

두 사람 너무 사랑스러운거 아냐?! ㅋㅋ / 김동욱 웃는거봐ㅠㅠ 심쿵♥️ / 자신을 찬 사람이지만 여전히 그가 좋은 하진이..글구 앵커님 웃는거 넘 좋아요^^ / 진짜 매력어쩔거야ㅋㅋㅋㅋㅋ나같아도 점점 좋아하게 될듯 / 감독님 연출 진짜 섬세하시다.. 대화 초반에는 도시 전체 배경이 이정훈 쪽은 차갑고 여하진 쪽은 따뜻한 톤인데, 대화 마칠 때쯤엔 완전히 따뜻하게 바뀌어 있어 / 꿋꿋하게 계속 고백하는거 멋지다 하진이❤

 

시상식이 가고싶은 이승준에게 팩폭 날리는 장영남... "아휴 저 삐돌이~"

그 남자의 기억법 | 시상식이 가고싶은 이승준에게 팩폭 날리는 장영남... "아휴 저 삐돌이~" [그 남자의 기억법] 8회, 20200326

tv.naver.com

부부가 다 쌍으로 매력있는 배우 진짜 무슨 역을 맡아도 찰떡 / 진짜 귀여운 부부야

 

시상식에서 다시 마주친 김동욱&문가영 "오해하지 마세요."

그 남자의 기억법 | 시상식에서 다시 마주친 김동욱&문가영 "오해하지 마세요." [그 남자의 기억법] 8회, 20200326

tv.naver.com

레드...진짜..1화 때부터 생각한거지만..레드가 언니빨을 받고 있는 듯..너무 찰떡이야.. / 둘이 너무 잘어울린다 비쥬얼 굿굿 / 시상식 장면 생각보다 더 좋았어 ㅠㅠ / 노랑도 잘어울렸는데 빨강도 개이뻐ㅠㅠㅠ미쳤다ㅠㅗ / 문가영 진짜 이쁘다ㅠ 김동욱이랑 케미도 너무 좋아서 드라마 보는 내내 너무 좋음

 

수상소감을 말하는 김동욱, 문가영에게도 한 마디... "응원합니다.."

그 남자의 기억법 | 수상소감을 말하는 김동욱, 문가영에게도 한 마디... "응원합니다.." [그 남자의 기억법] 8회, 20200326

tv.naver.com

진짜 보면서 설렌다기보단 감동을 받음...진심으로 해주는 말같아서 괜히 찡하고 그랫다ㅠ / 저 눈빛이라면,,, 뭐든지 일단 오케이,,,☆ / 저도 앵커님을 응원합니다..동욱님 넘 설레요^^ / 말이 너무 이쁜듯..빨리 사겨라ㅠㅠㅠ / 눈 너무 예쁨 ㅠㅠ/ 설렘사 심쿵사 일단 사망 ㅠㅠ / 00:53 "지나간 시간보다, 다가오는 날들에 더-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이러니 반해 안 반해~~~~

 

알다가도 모를 김동욱에 싱숭생숭한 문가영 "알고보니 선수 아냐?!"

그 남자의 기억법 | 알다가도 모를 김동욱에 싱숭생숭한 문가영 "알고보니 선수 아냐?!" [그 남자의 기억법] 8회, 20200326

tv.naver.com

진짜 목소리부터 눈빛 말투까지 넘 젠틀하고 다정하고 스윗하고ㅜㅜㅜㅜ너무 설레ㅠㅠㅠ / 여하진 사랑에 빠진거 공감! 이뻐요❤ / 여하진 착각속 해맑음이 너무 사랑스러워♥️

 

"아유~ 관심이죠~!!" 하루종일 김동욱 기사만 찾아보는 이진혁

그 남자의 기억법 | "아유~ 관심이죠~!!" 하루종일 김동욱 기사만 찾아보는 이진혁 [그 남자의 기억법] 8회, 20200326

tv.naver.com

저 스트라이프 셔츠 너무 잘어울림 ㅠㅠㅠㅠㅠㅠ / 조일권 ㅋㅋㅋㅋㅋㅋ이정훈에 대해서 모르는게 없어 / 일권이 하루종일 선배 기사만 찾아보냐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 / 깐족일권씨 정훈이 놀리러 출근하는듯..그런 일권이 짜쯩난 정훈이..ㅋㅋㅋㅋㅋ

 

이상한 편지를 발견한 이진혁, 김동욱의 사진에 칼집이...?!

그 남자의 기억법 | 이상한 편지를 발견한 이진혁, 김동욱의 사진에 칼집이...?! [그 남자의 기억법] 8회, 20200326

tv.naver.com

스토커가 정훈한테 앙심 품은듯 / 헐 조일권도 스토커 알게되고 이정훈 조력자해주려나 다음회 너무 기다려져요 ㅠㅠㅠㅠㅠ

 

김동욱이 언젠가 봤던 장면, 첫 사랑 이주빈에게 무슨 일이...?!

그 남자의 기억법 | 김동욱이 언젠가 봤던 장면, 첫 사랑 이주빈에게 무슨 일이...?! [그 남자의 기억법] 8회, 20200326

tv.naver.com

아 미친...첫사랑도 저 스토커가 죽였나보네 / 동전 그거 하나 주워 줬다고 뭔 착각을 한거야;; 소름 / 세상에 저런 작은 호의를 그냥 넘기지 못하고 착각하면서 천지분간 못하는 인간들때문에 얼마나 많은 피해자들이 생긴다는걸 본인만 모른다는게 문제ㅠㅠ / 완전 OOO네 여진이 납치하고 그러고나서 죽인거네 정신나갔네 그 동전 한번 주워줬다고 착각을 심하게 하셨네

 

문가영이 걱정되는 김동욱, 문가영이 있는 곳으로 돌진!

그 남자의 기억법 | 문가영이 걱정되는 김동욱, 문가영이 있는 곳으로 돌진! [그 남자의 기억법] 8회, 20200326

tv.naver.com

언니는 연예인이니까요. 이 말이 되게 슬프게 들린다.. / 정훈이 똑똑해서 하진이 위치도 금방 추리해내넹... 이런걸로 시간 끌지 않아서 이 드라마 넘 좋다 / 트라우마때문에 멘탈완전 나가서 미친듯이 찾네ㅜㅜㅜ

 

"나 몰라요...?" 두려운 기억에 문가영 보자마자 끌어안는 김동욱...♥

그 남자의 기억법 | "나 몰라요...?" 두려운 기억에 문가영 보자마자 끌어안는 김동욱...♥ [그 남자의 기억법] 8회, 20200326

tv.naver.com

엔딩 이정훈 미쳤,, 하 진짜 심쿵이다 / 드라마 호흡 빨라서 좋은데 배우분들이 연기를 잘해서 진짜 시간이 순삭되서 빠른데 더 빠르길바라는 내마음은 도둑 ㅠ / 최고의 장면 ㅠㅠㅠㅠ 정훈이 뛰어와서 주위 사람들 팍 밀치고 안을때 진짜 심장 떨어지는 줄 ㅠㅠㅠㅠ / 다들 나가주세요 동욱씨와 단둘이 있고싶습니다 (저기요 절대 안됩니다 ㅋㅋㅋ) / 이정훈때문에 ,,, 심쿵이야 .. 근데 진짜 박력있게 .. 그 스토커 진짜 뭐야 .. 이정훈의 여자한테만 그러는 거야 ..? / 정훈이가 어떤 마음으로 달려갔을까. ㅜㅜ 생각하니 두근두근 ㅜㅜ 김동욱 멋지다

 

"앞으로 혼자 다니지 말아요." 그 남자의 기억법 9-10회 예고

그 남자의 기억법 | "앞으로 혼자 다니지 말아요." 그 남자의 기억법 9-10회 예고 [그 남자의 기억법] 8회, 20200326

tv.naver.com

제가 오늘 누울자리는 여기에여😭😭😭😭😭 / 담주까지 어케 기다려ㅠㅠㅠㅠㅠ내 심장은 돌려주고가요ㅠㅠㅜ / 이 드라마 진심 존잼이다ㅠㅠㅠㅠㅠㅠ / 김동욱 진짜 멋있다 너무 설레요 / 정훈아 너가 이제부터 하진이 지켜줘..다음주가 너무 기다려져요~~^^ / 못기다려요 못기다려요 이미 수요일밤부터 억울했음 또 일주일 기다려야해서

 

그 남자의 기억법 : 네이버TV

과잉 기억 증후군으로 1년 365일 8760시간을 모조리 기억하는 남자와 삶의 중요한 시간을 망각해버린 여자, 같은 상처를 가진 두 사람이 운명처럼 만나 서로를 사랑하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로맨스 휴먼 멜로 드라마

tv.naver.com

 

'그 남자의 기억법' 김동욱, 문가영과 애틋 포옹.. 스토커 등장 [종합]

[OSEN=전미용 기자] 김동욱이 문가영에게 스토커가 있다는 사실을 알았다. 26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그 남자의 기억법'에서는 여하진(문가영)에게 다가가 포옹하는 이정훈(김동욱)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

entertain.naver.com

 

그 남자의 기억법 : 네이버 통합검색

'그 남자의 기억법'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