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JTBC 금토드라마 스크린캡쳐] 부부의 세계 6회 (200411) - 김희애, 박해준, 박선영, 김영민, 채국희, 한소희, 심은우 외

by 리베시6849 2020. 4. 12.
300x250

하고 싶은 대로 해봐, 가만히 있지 않을 거야...

‘우리 모두를 망친 건 너야!’ 선우와 태오 두 사람은 가정을 망가뜨린 원인이 상대에게 있음을 서로 탓한다. 그리고 달라진 부모님의 모습에 불안감을 느끼는 준영. 준영을 사이에 둔 선우와 태오의 전쟁이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다경은 돈도 아들도 포기할 수 없다는 태오의 행동이 답답하기만 하고, 선우의 주변에 이상한 일이 벌어지기 시작하는데...

 

아들이 모든 사실을 알고 있다 말하는 김희애 "이미 끝났어"

부부의 세계 | 예전처럼 돌아갈 수 없음을 말하는 선우(김희애) "준영이한테서 아버지를 뺏을 권리는 없어!" 그런 태오(박해준)를 향한 선우의 한마디 "이미 넌 끝났어. 준영이(전진서)가 다 봤어."

tv.naver.com

작가님 제발 원작대로 안가길 바래께요 선우가 이기는거 보고싶어요 ㅠㅠ / 진짜 뭔 개소리야 ㅋㅋㅋㅋㅋㅋ 다른 여자랑 놀아나는 아빠 필요 없거든 / 선우 악랄함?ㅋㅋㅋㅋㅋ 불륜남이 지금 조강지처한테 뭐라는거죠?ㅋㅋ / 지 성욕 하나 컨트롤 못하는 자식이 뭔 아빠권리를 찾냐

 

김영민, 박선영을 향한 한마디 "지루한 게 싫은 거야…"

부부의 세계 | 호텔 안에서 선우(김희애) 대신 예림(박선영)을 마주하게 된 제혁(김영민)..! 자신이 그렇게 싫냐고 묻는 예림을 향한 제혁의 한마디 "당신이 싫다기보단, 지루한 게 싫은 거지…"

tv.naver.com

고예림 진짜 자존감 바닥... 불쌍한 여자 니가 싸워야 할 상대는 지선우가 아니라 손제혁이야(크,.. 정확해요. 평소 지선우에게 열등감을 가지고 있었던게 큰건지? 아니면 친밀감을 느꼇던 지선우라서인지,..(본인도 모르게 느끼는?친밀감?) 아니면 친구의 아내라는 같은?무리 사람이라서인지? 아무튼 저런 남자 덮어주고 사는 건 자존감에 문제가 있다고 봐요.) / 귀때기 개뻔뻔해 / 진짜 내가 본 드라마중에 전개나 연출은 역대급...이게 순전히 불륜드라마 이런걸 떠나서각 등장인물의 심리. 앞으로의 반전. 숨못쉬게 몰아치는전개... / 그냥다갈라서자 이드라마 남자들 다 고자만들어야해

 

아이를 지킨 한소희에 박해준 "정말 고맙다…"

부부의 세계 | 절대 돈 때문에 다경(한소희)을 만난 건 아니라며 고백하는 태오(박해준) "담배 꺼, 애한테 해로워…" 자신의 아이를 지우지 않은 다경에 감동한 태오

tv.naver.com

입으로 똥을싸라 똥을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뿜었네요 진짜 딱 맞말이네요) / T웃긴게 지선우한텐 미안하단말 한마디도 안하더니 여다경한텐 아주 보자마자 사과하네..여다경도 얼른 정신차리고 저놈 한심찌질함을 알아차리길 / 이야..저와중에 저러고 싶냐 ㅋㅋㅋㅋㅋ아주 대단한 사랑 납셨어요 / 태오야 아주 지랄을 한다.. / 둘 다 그냥 뇌가 없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황파악도 안되고 그냥 본능에 충실한 짐승들

 

김희애를 향한 박선영의 독설 "친구라고 생각해본 적 없어"

부부의 세계 | 제혁(김영민)과 하룻밤 보낸 선우(김희애)에 폭발한 예림(박선영) "단 한 번도 친구라고 생각해본 적 없어, 나" "미리 알았다면, 마음이 덜 아팠을 텐데…" 예림에게 싸늘한 답만 남긴 채 돌아선 선우

tv.naver.com

서글프네 사람들한테 선을 지키면서 자신의 결점을 보이지않고 피해안주고 노력하며 살아온 선우한테 사람들은 오히려 적개심과 열등감을 갖고 주위를 맴돌고 있었네 / 선우 주변에 정상인 찾습니다... / 나쁜년...좋다고 친한척할땐 언제고 이제와서 저러냐 / 이 장면은 너무 슬프다...ㅠ.박선영이 애초에 잘못함. 바람피는거알고도 기만했으니인과응보. / 지가 더 가식적이면서 뭔소리지..??

 

박해준, 한소희를 향한 약속 "하루 종일 네 옆에 있을게…"

부부의 세계 | "우리 이제 안 헤어지는 거지?" 태오(박해준)와 미래에 관해 이야기를 나누는 다경(한소희) "하루 종일 네 옆에 있을게. 우리 아기도 같이" 다경에게 행복한 미래를 약속하는 태오

tv.naver.com

아니 여다경은 물려받을 재산 없으면 아무것도 아니고 이태오도 선우 없으면 아무것고 아닌데 둘이 빌빌대면서 살건가봄ㅋㅋㅋㅋㅋ 둘이 불행하게 꼭 끝까지 사세요 나중에 선우한테 달라붙지 말고ㅋㅋㅋㅋㅋㅋ / 지선우 후광에 멋져 보였던 남자가 알고 보니 무능력 남이라는 걸 이제 조금 눈치 챈 듯 ㅋㅋㅋ / 영화 제작안될거 같다니깐 표정 굳어지는거 봐라 / 저 둘 제발 처절하게 망했으면 좋겠어요(그러길 바랬는데 파티 초대를 하고 앉았네요..) / 지랄을해라

 

병원 홈페이지에 도배된 김희애에 관한 비방들…

부부의 세계 | 출근하는 선우(김희애)를 향한 이상한 분위기… 새벽부터 시작된 병원 홈페이지에 도배된 선우에 관한 무차별한 비방들…! 태오(박해준)를 의심하는 변호사에 당황한 선우

tv.naver.com

 

트라우마를 자극한 박해준에 제대로 폭발한 김희애

부부의 세계 | 자신을 미행했다는 사실을 알고 선우(김희애)의 병원을 찾아온 태오(박해준) 과거 부모님의 사고를 들먹이며 자극하는 이태오 태오의 말에 분노를 참지 못하고 뺨을 때리는 선우

tv.naver.com

아 바람 피운 사람이 배우자를 정신병으로 몰아가는거 진짜 짜증남ㅡㅡ / 선우야 그냥 아들도 버려라(진심 지금 아들새끼 개짜증. 엄마 조용히 따라갈 것이지) / 드라마 역대급 ㄹㅇ개쑤레기 / 아들이 더 싫다. 차라리 여다경 한테 가서 상처나 엄청 받아라 / 불륜남들은 대부분 저러더라 궁지에 몰리면 논리고 개연성이고 없음ㅋㅋㅋ그냥 있는대로 다 갖다붙여서 자신을 정당화시킴ㅋㅋㅋㅋㅋㅋㅋㅋ / 병원장, 양아치, 남편 다 쓰래기같은 놈들만 있네 그나마 신경정신과 의사만 제정신.. / 영상을 안봐도 존나 짜증나

 

박해준에게 아들을 빼앗길까 두려운 김희애…!

부부의 세계 | 이태오(박해준)에게 준영(전진서)을 뺏기지 않기 위해 아들과 함께 급하게 고산시를 빠져나가는 선우(김희애) 처음 보는 낯선 선우의 모습에서 무서움과 두려움을 느끼는 준영...!

tv.naver.com

죄송한데 아들 이해되시는 분 있나요... 저만 아들 비정상이라고 생각하나요..?(진심으로 엄마 이해하고 사랑하는 아들이 실제로도 몇이나 된다고요.. 지가 효도할 생각은 안하고 결혼해서 며느리로 대리효도 할 생각이나하고 겉으로만 생색내기용으로 엄마 위하는척하는게 우리네 한남민국 아들들인데ㅋㅋㅋㅋ) / 저런 아들 남편 바라보고 살고있는 지선우 인생 불쌍하다 아들 보내버려라 / ㅎㅏ 아니 아들도 빡치네? / 아들 말하는거 실화냐....누구때문에 호강하면서 살았는데 / 리틀이태오였네 아빠한테가서 불륜녀엄마랑 살아라 개소리만 하는거보니까 엄마랑 살 자격도 없다. 그와중에 이태오 사람도 아니네

 

"나보다 일이 더 중요하잖아…" 아들의 말에 무너지는 김희애

부부의 세계 | 아빠(박해준) 없이 둘이서 살자는 선우(김희애)… 이에 참아왔던 울분을 토하는 준영(전진서) "엄마는 맨날 바쁘잖아. 나보다 일이 더 중요하잖아 엄마는" 자신과 같이 있어준 것은 태오라는 말에 무너지는 선우

tv.naver.com

아들도 소용없다 최악이다(저렇게 자란 아들이 똑같이 바람피우고 배우자를 힘들게 하죠..., 지선우가 뭔 짓을 하든 이해한다 ㄹㅇ 정신병 안걸리고 버티는게 대단) / 아들 개때리고싶네 진짜ㅋㅋㅋ 이럴거면 능력 없는 아빠랑 재수없는 사람이랑 같이 살면서 고생해봐 씬발로마 / 엄마가 일 안하면 너 쫄쫄 굶어 새꺄.../ 다른 여자 만난게 그게 뭐라니....이태오 유전자냐...지선우 주변에 정상인 없냐고요... / 그래 재수없게 생긴 젊은 새엄마랑 능력없고 우유부단한 아빠랑 같이 오손도손 이복동생 재롱잔치 보면서 행복하게 살아바^^ / 오늘 건 너무 극적으로 싸이코틱해서 보기 힘들다.. 내가 이 드라마를 감당하고 소화해내기 버겁다.. 여러모로 역해서 토할 것 같음.

 

박해준을 자극하는 김희애 "지옥에서 살게 된 소감이 어때?"

부부의 세계 | 태오(박해준)를 고통스럽게 할 수 있다면 모든 것을 할 수 있다 자극하는 선우(김희애) "평생을 자식 잃은 지옥에서 살게 된 소감이 어때?" 이에 참았던 분노를 폭발하는 태오

tv.naver.com

간통죄만 있었어도 드라마가 참 단순했을텐데ㅋㅋ간통죄 폐지의 부작용을 잘 보여주는 드라마인듯ㅋㅋㅋ(법만드시는분들이 불륜을많이 하니 폐지했나보죠^^지들 유리하게) / 와 계획 이였네 아들 데리고 올 계획 와 선우 머리 겁나 좋다!(이게 증거다 폭력 ㅋㅋ ㅅㄱ) / 이장면 너무 소름이 쏵 돋아서 무서웠어.... 이러디 선우 죽을까 싶어서 ㅠㅠ / 왜19금인지 새삼 깨달음 진짜 오늘 너무 자극 파격적 / 오늘 드라마 개막장이네 스릴러네 지선우는 계획이 다 있었다 이태오 사이코패스 / 개태오 너는 살인미수다 새캬... / 쟤는 정신사고가 우예 된거임 지가 바람펴 여자 좋다고 아들 보험금빼서 빽사줘 그리고 지가 역정내 ㅎㅎ 때린건 1도 안미안한가보네 원작 시즌2는 더 발암인데 그 루트 탈듯 ㅎ ㅎ / 아무리 자기 복수라지만 아이한텐 평생 트라우마에요 이거 보고 김희애한테 과몰입 하는 사람 있을까봐 무섭네 ㅜ / 진짜.. 김희애 연기 미쳤다... 연기 너무 잘해서 보기 불편했음 ㅜ

 

끝까지 박해준을 감싸는 한소희 "나 그 사람 사랑해…"

부부의 세계 | 카드 정지된 걸 알고 병규(이경영)를 찾아간 다경(한소희) 태오(박해준)를 한 번만 도와달라 비는 다경 "나 그 사람 사랑해… 못 헤어진단 말이야" 끝까지 태오를 거부하는 병규에 집을 나가는 다경..!

tv.naver.com

와이프 등쳐먹고 살았데ㅠㅠ ㅋㅋㅋ회장은 사람보는눈 있는데 딸은 왜저래(아빠가 아이하고 딸하고 지켜줄테니까 헤어지라는데도 그사람 사랑한다하네 ㅋㅋㅋㅋ휴 정신언제차릴래 ㅋㅋㅋㅋㅋㅋ, 결국 결혼허락함 회장도 똑같은 ㅅㄲ임) /  돈도 많고 얼굴도 예쁘고 젊은데 대체 왜 무능력한 유부남을 만나냐 진짜 지인생 지가 말아먹는 전형적 케이스 / 한번 때린애가 두번은 못때릴거 같아 ? 두번은 바람 안필거같아? 김희애 꼴이 지 꼴 될수도있단거 생각해야지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멍청한년 / 그래봤자 선우 없으면 무능력인거 점점 느낄텐데.. 그 때 후회하지나 마라~~ / 다경이 아직도 정신 못차림 ㅋㅋㅋㅋㅋㅋㅋ 노답이다. / 다경아 사랑이 밥 안먹여준다

 

김희애에 고마움을 전하는 심은우 "날 도와준 건 처음이었어요…"

부부의 세계 | 인규(이학주)를 선우(김희애)의 도움을 받아 폭행죄로 고소할 수 있었다 말하는 현서(심은우) 도와준 선우에게 그동안의 고마움을 전하는 현서 "맞고 있는 날 도와준 건, 선생님이 처음이었어요"

tv.naver.com

이번 화에서 유일하게 편안했다근데... / 원작에 충실한듯...원작과 다르게 사이다를 주면 너무 통쾌할 텐데(끝까지 둘이 싸우다가 아들이 부모님한테 질려서 혼자 살겠다며 나가버리고 서로 뿔뿔이 흩어지면서 끝나요.., 원작에선 아들이 엄마 아빠 한명씩 살아보다가 둘다에게 질려서 성인되고 독립할걸요) / 와 레알 원작대로 가네ㅋㅋㅋㅋㅋ 오쉣 이렇게 된 거 새로운 번쩍한 연하남이라도 붙여줘요

 

부부는 뭐였을까… 더 이상, 묻지 않기로 했다

부부의 세계 | 「부부는 뭐였을까? 함께한 시간들은 뭐였으며, 그토록 잔인하게 서로를 몰아붙인 건 뭐였을까? 수많은 질문이 머릿속에 맴돌았지만, 더 이상 묻지 않기로 했다」 각자의 자리에서 서로를 바라보는 세 사람

tv.naver.com

이태오 잘산다고 생각하니까 빡친다.. / 진짜 싫다 결말은 ㄹㅇ 사이도 범벅으로 해주세요 / 여다경 최대단점은 멍청한거. 이십년지나봐라똑같은상황될걸? 바람핀사람은 계속피거든 / 원작과 똑같거나 개태오랑 재결합하면 드라마 더 이상 못본다/ 태오쟤는 돈많은 여자만 골라사귀는 능력있네 진짜 개빡쳐 / 아 진짜 짜증나 태오 악마 새끼...

 

김희애의 [불면증 치료법]으로 '연애'를 제안하는 이무생

부부의 세계 | 이혼 후 2년 동안 불면증이 계속된 선우(김희애) 그런 선우를 진료하는 듯 나서는 윤기(이무생) "다른 치료 방법을 써볼 생각은 없는지 궁금해서요" 연애를 권하는 윤기에 가볍게 거절하는 선우

tv.naver.com

이 둘 왠지 잘 될것 같아...ㅋㅋㅋㅋㅋ적어도 남자가 조력자 역할을 잘 해낼 듯. / 이거 오늘 마지막 회 아니죠..? 아직 10회 남은 거죠..? ㅋㅋㅋㅋㅋㅋㅋ이런 드라마 처음이네요 진짜ㅋㅋㅋㅋ그리고 옛날 폰 쓰던 이유가 있었군요ㄷㄷ / 저 남자가 이태오 짓밟았으면 좋겠다 진짜 / 라면먹고 갈래? 2020버전이 탄생했습니다!!내 불면증 고쳐쥬고 갈래?(누군가의 불면증을 한방에 날려버릴만큼 ... 잘해요?) / 와... 유일하게 멘탈 안 털린 장면...

 

[엔딩] 박해준 가족의 '파티 초대장'을 받은 김희애..!

부부의 세계 | 선우(김희애)의 우편물 더미 속에서 발견된 빨간 봉투 그 안에 들어있는 '하우스 파티 초대장' 태오(박해준)와 다경(한소희)의 다정한 가족사진 초대장을 충격받은 듯 가만히 바라보는 선우..!

tv.naver.com

제니야 너네 엄마아빠 불륜남녀야(진짜 원작그대로 가나보네,., 우리나라 정서상 딸낳는건 안보여줄거라고 생각했는데ㅜㅜ, 제니도 커서 불륜녀가 될까요... vip) / 지 아들은 왜 초대???(ㄹㅇ ㅁ친늠인거, 그니까 여기서 경악함ㅋㅋㅋㅋㅋㅋ 왜 초대하고 지라리야) / 와 가족사진보는데 내 눈 뒤집어짐 ㅁㅊ / 2막 시작이구나 여러분 차원이 다른 고구마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아 벌써 빡친다(제발 원작대로 안갔으면 좋겠다 아들이 엄마편 들어주길 제발 결말은 사이다로 끝나자 남편은 내연녀랑 같이 망하길...^^, 작가님 고구마를 너무 많이 먹어서 토할꺼같아요ㅜ 제발2박에는 사이다만 주세요...) / 보면서 힘든 드라마는 처음 이예요 남은 10화 볼 내 자신이 불쌍해..... / 2020년 JTBC연기대상 드라마부분 대상 부부의세계 : 김희애 / 이태오때문에 발암유발 죽이고 싶.... 이경영 통수쳤네 / 아니 바람 핀 사람이 왜 잘살아ㅡㅡ 아들 데리고 갈려고 쇼 하는거 아니야? / 오늘 마지막환가 싶을정도로 전개되다가 갑자기 마지막에 또 새로운 장 열려버리네 진짜 개꿀잼ㅠㅠㅜㅠ

부부의 세계

 

명장면 클립 | 부부의 세계 | 프로그램 | JTBC

 

tv.jtbc.joins.com

 

[7회 예고] 신세를 진 사람한테는, 진만큼 갚아줘야죠

부부의 세계 | 접근금지명령이 끝난 2년, 딸 제니와 함께 보란 듯이 화려하게 돌아온 태오와 다경. 성대한 컴백 파티를 열어 고산시 사람들을 초대하고, 온 동네가 돌아온 그들의 이야기에 또다시 들썩거린다. 그들의 성대한 파티에는 초대받지 않은 손님이 등장하는데… 선우가 생각하는 2년이라는 시간의 무게는 태오와는 다른 걸까? 한껏 여유로운 모습으로 선우와 준영 앞에 나타나는 태오. 선우는 그런 태오의 모습 하나하나가 수상하고 불안하다.

tv.naver.com

지금 지선우한테 구애하는 의사가 알고보면 엄청난 인물아닐까 이태오 한방에 무너뜨릴수있는 ..(오 제발 그러길요ㅠㅠ, 여러분 하차하지마세요 ㅋㅋㅋㅋㅋㅋㅋ 여다경 인물소개 추가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끊어내지 못하는 전처와의 연결고리가 못내 짜증스럽다. 파탄 난 관계를 부여잡고 질척대는 지선우를 미쳤다고 생각했다. 같은 처지가 되고 난 후에야 지선우의 심정을 이해하게 된다.], 원작에는 안나온대요 정신과의사역할) / 역시 통수의 아이콘 또경영 그는 대체... / 이태오 나쁜놈 차원이 다른 고구마가 기다리고 있네 개빡친다 제니한테 아빠엄마 불륜남녀라고 말하고싶다 / 이태오는 임신공격으로 어떻게든 먹고사네요.. 한심한 인간... / 이경영 꼬셔서 이태오 장모 되는거로 참교육 시전 가자(아 ㅈㄴㅋㅋㅋㅋㅋㅋㅋ고구마보단 이게 낫다는 생각이 들정도.., 역대급 참신한 전개 인정) / 이태오 저놈만 잘사는꼴 못 봅니다 작가님...2막에서는 후드려패주세요 제발입니다..., 이태오 뿐만 아니라 여다경도 제대로 망하길... 붙어먹은건 저 두 벌레인데 왜 선우만 이렇게 힘들어야하나요ㅠㅠ선우 트라우마 건들때 저새끼는 그냥 인간이 아닌거임...제발 이태오 여다경이 헤어지는 게 복수의 끝이 아니길...설명숙도 좀 혼내주세여 제발ㅜㅜ다 망하길...선우만 행복하자, 잘살긴요 원작보면 저거 얼마못가고 파탄남) / 저 동네 거의 사람들 제정신 아니야.

 

부부의 세계 : 네이버TV

사랑이라고 믿었던 부부의 연이 배신으로 끊어지면서 소용돌이에 빠지는 이야기

tv.naver.com

 

'부부의 세계' 김희애 이혼→돌아온 박해준·한소희에 충격 '폭풍 전개'(종합)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부부의 세계' 김희애가 박해준과 이혼하고 새 삶을 사는 전개가 빠르게 펼쳐졌다. 하지만 극 말미, 박해준과 한소희가 다시 돌아오면서 김희애가 충격을 받았고, 또 다른 비극이 암시됐다

entertain.naver.com

 

‘부부의 세계’ 이혼 성공 김희애, 2년 후 돌아온 박해준·한소희에 충격(종합)

[뉴스엔 이하나 기자] 박해준이 김희애에 반격을 예고했다. 4월 11일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극본 주현, 연출 모완일) 6회에서 이태오(박해준 분)는 지선우(김희애 분)에게 모든 것을 잃고 고산

entertain.naver.com

 

[공식] '부부의세계' 측 "파괴왕 박해준의 컴백, 김희애 세계는 다시 폭풍 속으로"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부부의 세계' 박해준이 폭풍을 몰고 돌아온다. 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주현 극본, 모완일 연출)가 6회를 기점으로 결정적 변화를 맞았다. 지선우(김희애)와 이혼하고 쫓기듯 떠

entertain.naver.com

 

부부의세계 : 네이버 통합검색

'부부의세계'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부부의세계 : 네이버 실시간검색

'부부의세계'의 네이버 실시간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