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MBC 수목드라마 스크린캡쳐] 그 남자의 기억법 21회, 22회 (200423) - 김동욱, 문가영, 윤종훈, 김슬기, 이주빈, 이진혁 외 (벚꽃 데이트)

by 리베시6849 2020. 4. 24.
300x250

작별 인사하지 않기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하진과 정훈! 두 사람은 본격적으로 연애를 시작한다. 대망의 첫 데이트 날. 예쁘게 차려 입고 집을 나선 하진은 이내 시무룩해지고 마는데...

그 남자의 기억법

 

그 남자의 기억법 | 드라마 | iMBC

 

www.imbc.com

 

 

그 남자의 기억법 : 네이버TV

과잉 기억 증후군으로 1년 365일 8760시간을 모조리 기억하는 남자와 삶의 중요한 시간을 망각해버린 여자, 같은 상처를 가진 두 사람이 운명처럼 만나 서로를 사랑하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로맨스 휴먼 멜로 드라마

tv.naver.com

 

문가영은 집으로 컴백! 김동욱과의 입맞춤 떠올리며 베시시...♥

그 남자의 기억법 | 문가영은 집으로 컴백! 김동욱과의 입맞춤 떠올리며 베시시...♥ [그 남자의 기억법] 21회, 20200423

tv.naver.com

 

김동욱 효과는 직빵♡ 서로 푹~ 빠진 문가영&김동욱

그 남자의 기억법 | 김동욱 효과는 직빵♡ 서로 푹~ 빠진 문가영&김동욱 [그 남자의 기억법] 21회, 20200423

tv.naver.com

아니 이정훈 당신 모닝콜까지 완벽해.......스윗함이 너무 과해...개좋아.....크림치즈같은 목소리로 다정한 모닝콜이라니 ...진짜 유죄야...당신 대역죄인이야..... / 이정훈 웃지마 .. 내 심장 나대지마 .. / 정훈이 그냥 웃기만 해도 분위기가 핑크핓이야.. / 아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모닝콜 스윗해 ㅠㅠㅠㅠㅠㅠㅠ

 

"이제 앵커님이랑 진짜야." 키스 사실에 깨방정떠는 김슬기&문가영, 꺅!!!!

그 남자의 기억법 | "이제 앵커님이랑 진짜야." 키스 사실에 깨방정떠는 김슬기&문가영, 꺅!!!! [그 남자의 기억법] 21회, 20200423

tv.naver.com

하경이 반응=내 반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둘이 찐자매지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 둘 다ㅠㅠㅠㅠ / 아 나도 이렇게 쿵짝 잘 맞는 여동생 있었으먄 ㅠㅠㅠㅠ 하 오ㅃ 새ㄲ... (전 남동생 새ㄲ요 ㅠㅠ) / 하진이 입술 내미는 거 세상 귀엽고 사랑스러워ㅠㅠㅜㅜㅜ

 

결국엔 사랑을 쟁취한 문가영, 이진혁 얘기에 말 더듬는 김슬기!?>//<

그 남자의 기억법 | 결국엔 사랑을 쟁취한 문가영, 이진혁 얘기에 말 더듬는 김슬기!?>//< [그 남자의 기억법] 21회, 20200423

tv.naver.com

 

김슬기에게 주짓수 배우는 이진혁, 얕보다가 "탭! 탭!! 탭!!!"

그 남자의 기억법 | 김슬기에게 주짓수 배우는 이진혁, 얕보다가 "탭! 탭!! 탭!!!" [그 남자의 기억법] 21회, 20200423

tv.naver.com

도복.. 계속 입어주세요.. 기자님 / 조일권 도복 뭐야...대박 설렘 / 조또맞 등장ㅋㅋㅋㅋ / 조기자 그냥 평소에도 도복입구 댕겨..뉴스룸 다 홀릴듯

 

김동욱에게 앵커 훈련받는 문가영, 스튜디오에서 달달 터진다♥

그 남자의 기억법 | 김동욱에게 앵커 훈련받는 문가영, 스튜디오에서 달달 터진다♥ [그 남자의 기억법] 21회, 20200423

tv.naver.com

앵커님 본업하시는 모습 너무 섹시해요... / 이정훈 목소리 뭐냐 성대에 꿀 발랐나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정훈이랑 하진이는 심장이 여러개야...? 서로 계속 바라보는데 어떻게 무사할 수가 있어.....? / 이정훈 그렇게 스리슬쩍 웃지마,,,내 심장 해롭다고 / 아니.. 근데 왜 이 커플은 반말은 안해.....ㅋㅎㅋㅎㅋ

 

연기 못하는 연기하는 김동욱ㅋㅋ문가영은 "너무 발연기에요~"

그 남자의 기억법 | 연기 못하는 연기하는 김동욱ㅋㅋ문가영은 "너무 발연기에요~" [그 남자의 기억법] 21회, 20200423

tv.naver.com

연기 대상의 발연기 ㅋㅋㅋㅋㅋㅋㅋ / 나무토막 이정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발연기까지 완벽하게 연기하는 갓동욱... / 아닠ㅋㅋ 시청자 광대 살렼ㅋㅋ동욱배우님 발연기도 연기로 하는구낰ㅋㅋㅋㅋ왤케 잘해ㅋㅋㅋㅋ현웃터졌으

 

속상해하는 문가영에게 김동욱의 첫 데이트 신청♥

그 남자의 기억법 | 속상해하는 문가영에게 김동욱의 첫 데이트 신청♥ [그 남자의 기억법] 21회, 20200423

tv.naver.com

진짜 남친되니까 한없이 다정한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김동욱 올해도 대상 가즈아 / 01:32 어어~? 기억이 안 나는데~? / 이앵커님 뉴스전문뿐만 아니라 연애전문이시네요 / 앵커님 완전 선수야.. 아주 맘을 들었다놨다

 

"기술은 이렇게 들어와야죠." 주짓수 하다가 김슬기에게 심쿵한 이진혁

그 남자의 기억법 | "기술은 이렇게 들어와야죠." 주짓수 하다가 김슬기에게 심쿵한 이진혁 [그 남자의 기억법] 21회, 20200423

tv.naver.com

끆ㄱ끄얶흒끕..끆껑껑..끆끆흡끅..흡꾺꾺꾹ㄱ끄엉..헝헝헝ㅇ..흡끄륵ㄱ끅끅ㄱ끄엉엉.. 그와중에 옆모습 너무 잘생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요새 얘네가 세상에서 젤 웃김 ㅠㅠ / 브금 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조일권 정신차려 / 끄느느느으으으ㅡ아아아아 흐그ㅡ으으ㅡ그 ㅠㅠ 흐아아앙ㅇ 두분 응.원.함.니.다(롬곡 / 다른 의미로 나도 심쿵했어.. 훅 들어와서.. 그래도 까까커플 응원해.. 진짜야...

 

센척하다가 기절한 이진혁, 김슬기에게 업혀서 집으로ㅋㅋ

그 남자의 기억법 | 센척하다가 기절한 이진혁, 김슬기에게 업혀서 집으로ㅋㅋ [그 남자의 기억법] 21회, 20200423

tv.naver.com

사회적 거리두기를 지켜주세요.... / 난 울ㅈㅣ않는 사람이야.. 흡우어으벙흡끄어응흡ㅎ어엉 / 일권아 술 끊자 / 정,,,정수리를 왜맡아 일권아아앙ㄱ!!!!!!! / 알쓰 일권이 귀여운데 눈물나요 / 조일권 술 못하면서 쎈척하는 거 너무 귀엽곸ㅋㅋ 마지막에 하경이 껴 안고 귀엽다고 말하는 목소리에 발림...

 

서로 지난 밤을 떠올리며 부끄러워하는 김슬기♥이진혁

그 남자의 기억법 | 서로 지난 밤을 떠올리며 부끄러워하는 김슬기♥이진혁 [그 남자의 기억법] 22회, 20200423

tv.naver.com

사회적거리두기 실천해주세요 / 난.. 울지 않아 끆ㄱ끄엉흘긓ㄱ흑끆엉ㅇ흫ㄹㄱ흑ㄹㅇ흫ㄱ / " 쪼꼬매 ... 기여워 " 라니 정녕 미친거아닌가요 ?? 💗 / ㅠㅜㅠㅠㅠ키차이 등치차이 품에 쏙 들어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동욱에게 선물 들고 찾아온 문가영, 첫 데이트에 급 패션쇼!★

그 남자의 기억법 | 김동욱에게 선물 들고 찾아온 문가영, 첫 데이트에 급 패션쇼!★ [그 남자의 기억법] 22회, 20200423

tv.naver.com

저기 노란 선글라스 쓰신 분 이정훈 앵커 아님 조진갑이라고 옆동네 근로감독관이에요... / 제 픽은 노란 선글라스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 아니 저런 바지는 도대체 어디서 왜? 구한거야??ㅋㅋㅋㅋㅋㅋ / 동농 졸라귀여워어 ㅠㅠㅠㅠㅠㅠㅠㅠ 이번주 회차 ㄹㅇ 역대급이야 !!! / 갸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렇게 입어도 귀엽냐

 

당당히 벚꽃놀이 즐기는 문가영♥김동욱 "보라고 하죠 뭐."

그 남자의 기억법 | 당당히 벚꽃놀이 즐기는 문가영♥김동욱 "보라고 하죠 뭐." [그 남자의 기억법] 22회, 20200423

tv.naver.com

동욱님 눈빛이랑 목소리 보물이야ㅠㅠ 어쩜이리 설레고 다정하고 난리??? 목소리 울림까지ㅠㅠ 시청자 눕는다ㅠㅠㅠ / 얼굴 내미는 정훈이, 마스크가 너무 큰 정훈이 다 소듕해 ㅠㅠ

 

달달해도 너~무 달달한 입맞춤하는 김동욱♥문가영, "약속하는 거예요."

그 남자의 기억법 | 달달해도 너~무 달달한 입맞춤하는 김동욱♥문가영, "약속하는 거예요." [그 남자의 기억법] 22회, 20200423

tv.naver.com

하...ㅈㄴ의미 있는 1시간이었다.. / 너무설레자나 ㅠㅠㅠㅠ / 둘이 헤어지거나 이러지 말고 같이 이겨내고 마지막에 영이 납골당 같은 곳에 같이 가서 인사하는 그런 장면 나왔으면 좋겠어 / 절대 작별인사 하지 말고 기억 커플 행복하는 거 약속 한 거예요ㅠㅠㅠ / 저기요 앵커님 직진만 한다고 해서 이렇게 고삐 풀린 것처럼 뽀뽀 계속 하시면 너무 감사합니다 / 지금 죽어서 다음주 수요일 8:55에 깹니다 / 작가님 1회 1뽀뽀 감사해요 근데 1회 1키스신은 안되나요 hoxy...?

 

김동욱 핸드폰 배경화면은 문가영과 함께 찍은 사진♡

그 남자의 기억법 | 김동욱 핸드폰 배경화면은 문가영과 함께 찍은 사진♡ [그 남자의 기억법] 22회, 20200423

tv.naver.com

가영언니 커플셀카 여하진 인스타에 올려주세요ㅠㅠㅠㅠㅠ / 귀여워 ㅠㅠㅠㅠ 하루종일 붙어있었어 ㅠㅠㅠㅠㅠ (정훈이 연애 8년 안한거 맞니...) / 오늘 달달함 극치다 정훈이랑 하진이 웃는모습 많이 봐서 넘좋았어 ㅠㅠㅠ

 

들어오자마자 김동욱 보고 싶은 문가영ㅋㅋ "보고 싶어서 전화했어요!"

그 남자의 기억법 | 들어오자마자 김동욱 보고 싶은 문가영ㅋㅋ "보고 싶어서 전화했어요!" [그 남자의 기억법] 22회, 20200423

tv.naver.com

둘이 왤케 요란하고 달달하게 연애해ㅠㅠ 시청자 좋아죽으라고,,, 근데 정훈이 셀고각도 뭐짘ㅋㅋㅋㅋ졸귀야 둘이 / 비록 우리 옛날 사람 앵커님... 신문물이 익숙하지 않고... 얼짱 각도 그런 것도 모르지만... 여자친구 말이라면 일단 들어주는 자세가 아주 굿이네요.... / 이정훈 기계치ㅋㅋㅋㅋㅋㅋㅋㅋ 졸귀ㅋㅋㅋ / 하경이 졸라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찐자매야

 

반사적으로 뒤돌아본 이름, 문가영의 기억이 돌아왔다?!!

그 남자의 기억법 | 반사적으로 뒤돌아본 이름, 문가영의 기억이 돌아왔다?!! [그 남자의 기억법] 22회, 20200423

tv.naver.com

작가님은 좋겠다.. 다음 화도 알고있고.. / 작가님 이렇게 온탕냉탕 왔다갔다 하면 나는 어떡해요..담주까지 어떻게 기다려ㅠㅠㅠㅠ / 저기서 하나라는 이름이 나올줄은 몰랐지 제발 기억 떠올리지말고 평생 아프지 말고 행복해 ㅠㅠ

 

'그 남자의 기억법' 김동욱과 첫 데이트 마친 문가영, 이주빈 기억에 혼란 [종합]

[OSEN=전미용 기자] 문가영과 김동욱이 달달한 첫 데이트를 즐겼다. MBC 수목 드라마 '그 남자의 기억법'에서는 데이트를 즐기는 여하진(문가영)과 이정훈(김동욱)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정훈은 지현근(지일주

entertain.naver.com

 

 

'그 남자의 기억법' 김동욱♥문가영, 직진 '찐' 연애→반전 엔딩 [종합]

MBC 수목드라마 ‘그 남자의 기억법'에서 김동욱, 문가영의 직진 연애가 펼쳐짐과 동시에 마지막 1분 엔딩이 분위기를 급반전시켰다. 지난 23일 방송된 ‘그 남자의 기억법’ 21, 22회에서는 진짜 연애를 시작한 이

entertain.naver.com

 

"나 때문에 불행해졌어..." 23-24회 예고

그 남자의 기억법 | "나 때문에 불행해졌어..." 23-24회 예고

tv.naver.com

하진이가 다 알게 되더라도 앵커님을 밀어내는 게 아니라 같이 극복하려고 했으면 좋겠다ㅠ부탁해요 자까님... / 우리가 아직 모르는 사실이 있는거야 ?!? 시청자 왕따시키지 마여ㅠㅠㅠㅜㅜ 기억커플 제발 행복해ㅠㅠ / 태은이 아빠랑 스토커놈만 세상 밖으로 나가주세요 ;; / 스토커 끝났더니 이제 의사 아부지야....? / 제발 둘이 행복하게 해주세요 ㅠㅠㅠㅠ

 

그 남자의 기억법 : 네이버 통합검색

'그 남자의 기억법'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