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SBS 금토드라마 스크린캡쳐] 더 킹 : 영원의 군주 3회 (200424) - 이민호, 김고은, 우도환, 김경남, 정은채, 이정진, 김용지

by 리베시6849 2020. 4. 25.
300x250

이곤 몸에 나타나기 시작한 이상신호?

이곤은 태을을 황후로 맞이하겠다 선언하고 태을은 황당해하면서도 신경 쓰인다. 한편 대한제국에서 대한민국으로 차원의 문을 넘은 부작용으로 시간이 멈추고 이곤은 아름다운 것을 보게 되는데...

더 킹 : 영원의 군주

 

더 킹 : 영원의 군주

매주 금,토 밤10시 방송

programs.sbs.co.kr

 

“내가 이 나라의 국모다” 김고은, 이민호 프러포즈에 반전 반응!

더 킹 : 영원의 군주 | 김고은(정태을)은 자신에게 황후 제안을 한 이민호(이곤)와 언쟁을 벌인다.

tv.naver.com

음악감독님 일 좀 하셔야 할듯 ,,,, 드라마가 너무 정적이야;; 브금이 너무 없어서 대사도 밋밋해보이고 특히 메인에 너무 박한거 아닌가여 ㅋ ㅋ / 진짜 김은숙 작가님 드라마 대사는... 크으으으으으ㅡ / 진심 브금 적재적소에 잘 깔아주면 좋겠는데 볼때마다 안타까울정도다 / 내가 이나라의 국모다ㅋㅋㅋㅋㅌㅋㅌ

 

이민호×김고은, 한밤중 대나무숲 데이트♥

더 킹 : 영원의 군주 | 김고은(정태을)과 이민호(이곤)는 대나무 숲에서 다른 평행세계로 갈 수 있는 문을 찾아 헤맨다.

tv.naver.com

이민호 연기 미쳤어 목소리톤 대박~💞 / 추우니까 벗어서 덮어주는거 킬포..❤️ / 이민호 배우 피지컬 미쳤다.. 너무 멋있잖아!! 곤 너무 좋아❤❤❤

 

김경남, 이미 알고 있는 이민호 문양

더 킹 : 영원의 군주 | 김경남(강신재)은 김고은(정태을)을 기다리다가 집 앞에 있는 맥시무스를 다가가는데 맥시무스에 있는 이민호(이곤)의 문양을 보고 자신의 수첩 속 문양과 확인한다.

tv.naver.com

이게 최대 떡밥임 어디서 어떻게 아는것이며 왜 하필 정태을 근처 사람임 / 이리와 안아줘에서 현무 맞죠 그땐 개무서웠는데 역시 배우는 이미지가 확확 바뀌넹 / 저번주에 보고 과거신에 꽃혔음ㅠㅠㅠ뭔가 둘만의 풋풋하게 순수한 분위기같아서 넘 좋음 많이 많이 풀어주세요

 

“팬픽 잘 보았네” 김영옥, 김용지에 ‘셀프 팬밍아웃’

더 킹 : 영원의 군주 | 김영옥(노옥남)은 김용지(명승아)의 면접에서 자신이 김용지의 오랜 팬임을 밝힌다.

tv.naver.com

 

“의원님도 옷 빼입고 아이라인 그리세요” 정은채, 뜻 다른 당 의원에 카리스마 폭발!

더 킹 : 영원의 군주 | 정은채(구서령)는 회의 중 자신을 공격하는 당 의원에게 카리스마 폭발하는 독설을 날린다.

tv.naver.com

뭐가 멋있지 여성 정치인 중에 불편한 옷 입은 사람 없는데 / 뭐지 이 시대착오적인 대사는...?,,, / 드라마 내 구서령 총리 옷차림 마음에 안들긴하는데 저 대사는 남자의원한테 사이다 날린 건 맞지. 여성에게만 유독 화장 강요하는 것도 잘못이지만 저렇게 인신공격하는 것도 잘못임. 최연소 총리 아무나 되는 것도 아닌데. / 불륜녀... 😠 / 정은채 배우님 연기 첨보는데 그렇게..막...연기를 못하진 않는데...요..?

 

[심쿵 존재감] ‘막둥이 로즈’ 강홍석, 매력 폭발 첫 등장!

더 킹 : 영원의 군주 | 강홍석(장미)은 강력팀에 첫 출근 날부터 남다른 외모로 팀원들을 놀라게 한다.

tv.naver.com

메일주소 유니콘 ㅋㅋㅋㅋ www검색어를입력하세요 작가분이 김은숙작가 제자라서 일부러 포인트로 넣었나보네요 www의 유니콘ㅋㅋ / 호텔델루나에서 천리마마트에서 여기 더킹까지 왔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민호×우도환, 평행세계에서도 계속되는 브로맨스♥

더 킹 : 영원의 군주 | 이민호(이곤) 때문에 김고은(정태을)에게 혼난 우도환(조은섭)은 서로 싸우는 듯한 모습을 보이면서 티격태격한다.

tv.naver.com

둘이 티키타카 너무 좋다 ㅠㅠㅠ / 이민호우도환 얼굴 너무 재밌는걸.. / 이둘 분위기는 쌩판 다른데 은근 잘어울림 브로맨스 많이 찍어주세요 ❤️❤️❤️ / 둘이 개귀여워ㅓ어어ㅓㅓ

 

“네 지구가 둥글어졌음 좋겠어" 이민호, 김고은에 끊임없는 돌직구 대시!

더 킹 : 영원의 군주 | 이민호(이곤)는 자신의 DNA 결과가 나오지 않자 혼란스러워하는 김고은(정태을)에게 대한제국 이야기를 들려준다.

tv.naver.com

와씨 개설레 / 와 지구가 둥글어졌으면 좋겠대 뭐지 왜 설레지 / 이거 명대사간다 / 여러분 내일 꼭 보세요 내일부터 걍 로맨스 시좍입니다 태을이가 이곤을 그리워한다고요 그리고 이곤이 태을이 머리도 묶어준다고오오오

 

우도환, 서재에서 걱정되는 이민호와의 회상

더 킹 : 영원의 군주 | 우도환(조영)은 서재에서 이민호(이곤)를 걱정하면서 예전 기억을 회상한다.

tv.naver.com

우도환 갭차이 너무한거 아니냐곸ㅋㅋㅋㅋㅋㅋㅋ / 조은섭은 뭘해도 귀염뽀쨕한데 조영은 뭘해도 간지나게 멋있네

 

[환상 모먼트] 이민호, 멈춘 시간 속 김고은에 심쿵 눈빛♥

더 킹 : 영원의 군주 | 이민호(이곤)는 갑자기 멈춰버린 시간 속에서 김고은(정태을)을 넋 놓고 바라본다.

tv.naver.com

가을에 찍은건가....풍경이랑 김고은 이쁘고 이민호 존잘... / 와 진짜 눈빛 개설레 / 김고은 넘 이쁜데 연출 미침 이민호 눈빛에 치인다 ,, / 진짜 이장면ㅜㅜㅜㅠ하이라이트 올라왔을때부터 기다렸는데ㅜㅜㅜㅜㅠ이을커플 진짜 개잘어울린다ㅜㅜ / 심쿵 너무 설렌다!! 곤❤태을 너무 좋아❤❤❤ / 이민호 액션신 올려주세요!! ㅠㅠ이민호는 역시 액션이지 / 넘 이쁜 각도

 

이민호, 알게 되는 역적 이정진의 생사 가능성!

더 킹 : 영원의 군주 | 이민호(이곤)는 평행세계로 넘어오면서 그동안 찾고 있던 역적 이정진(이림)이 살아있을 가능성에 대해 알게 된다.

tv.naver.com

시간이 멈춘게 이림이 평행세계를 왔다갔다 해서 그런거 같은데 이제 이곤이 알아챘고 이림도 곧 존재 알고 둘이 대립각 나오겠네 / 곤아 알고 있었구나ㅠㅠㅠㅠㅠ 점점 더 재밌어지겠다ㅠㅠㅠㅠㅠㅠ

 

이민호, 김고은을 뒤로한 채 집으로 향하는 무거운 발걸음

더 킹 : 영원의 군주 | 이민호(이곤)는 김고은(정태을)을 뒤로하고 자신의 세계로 건너간다.

tv.naver.com

멋있는 와중에 옷에 단추가 하나도 없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오늘 엔딩 연출 너무 좋았음 둘이 마지막에 아쉽고 그리워하는 눈빛이 마지막에 너무 잘 담김 👍👍 그래도 다음주에 다시 만나니 좋네 ㅎ / 태을이가 김소월시인 얘기해서 책찾아보는거 ㄹㅇ.. / 진짜 기대됨ㅠㅠ앞으로 더 잘될듯ㅠㅠ / 곤 왜이리 멋있어..

 

"안가고 싶어서 버텼다"..'더 킹' 이민호, 김고은에 청혼→대한제국 복귀 [종합]

[OSEN=심언경 기자] '더 킹' 이민호가 차원의 문을 넘어 다시 대한제국으로 돌아갔다. 24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더 킹 : 영원의 군주'(극본 김은숙, 연출 백상훈 정지현, 이하 '더 킹')에서는 이곤(

entertain.naver.com

 

'더 킹' 이민호, 김고은 뒤로한 채 '대한제국'으로 돌아갔다(종합)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더 킹 : 영원의 군주' 이민호가 김고은을 뒤로한 채 대한제국으로 돌아갔다. 24일 오후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더 킹 : 영원의 군주'에서 대한제국 황제 이곤(이민호 분)은 대

entertain.naver.com

 

[4월 25일 예고] 이민호, 원래 세계로 돌아가다!

더 킹 : 영원의 군주 | 드라마ㅣ더 킹 : 영원의 군주 본방송ㅣ 4월 25일 토요일 밤 10시

tv.naver.com

맨 마지막 엔딩 뭐냐고 사람 맞아? ㅠㅠㅠㅠㅠ내일 개재밌겠다ㅠㅠㅠㅠ(내일은 태을이랑 같이 갈듯 내일 빨리좀 ㅠㅠㅠㅠㅠ) / 드디어!! 대한제국으로 가네여 진짜 전개를 쉽게 예측할수 없는 드라마👍🏻

 

더 킹 : 영원의 군주 : 네이버TV

2020년 봄, 평행세계의 문이 열린다. 초행임에도 불구하고 이미 와본 적이 있다고 느끼거나 분명 처음 하는 일인데 전에 똑같은 일을 했던 것 같은 이상한 느낌. 우린 그것을 ‘데자뷰(Deja-vu)’라고 하고 현대의학은 ‘데자뷰’를 ‘지각 장애’의 일종으로 파악한다. 그런데 그것이 뇌의 착각이 아니라면.. “우리가 아주 잠깐, 우주의 비밀을 엿본 것이라면? 그 이상한 느낌이 바로 평행세계에 있는 또 다른 ‘나’를 본 것이었다면?” 누구나 한 번쯤 해봤을

tv.naver.com

 

더킹 영원의 군주 : 네이버 통합검색

'더킹 영원의 군주'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