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MBC 월화드라마 스크린캡쳐] 저녁 같이 드실래요 9회, 10회 (200608) - 송승헌, 서지혜, 이지훈, 손나은, 예지원 외

by 리베시6849 2020. 6. 9.
300x250

첫 디너메이트

해경과 도희는 첫 저녁식사를 함께 하게 된다. 한편, 노을은 사채업자에게 협박을 받게 되고, 해경은 노을을 구하러 가는데...

저녁 같이 드실래요

 

저녁 같이 드실래요? | 드라마 | iMBC

 

www.imbc.com

 

송승헌에게 '디너 메이트' 제안하는 서지혜

저녁 같이 드실래요 | 송승헌에게 '디너 메이트' 제안하는 서지혜 [저녁 같이 드실래요] 9회, 20200608

tv.naver.com

서지혜가 디너메이트 하자는데 싫다는 남자가 있을까 ㅋㅋ❤️ / 같이 밥먹는 친구!! 좋아💓💓💓 / 손바닥 닿을 때 짜릿했잖아... 찐 로코 시작이야ㅠㅠ

 

"저도 바람맞았어요" 동병상련의 처지인 손나은과 이지훈

저녁 같이 드실래요 | "저도 바람맞았어요" 동병상련의 처지인 손나은과 이지훈 [저녁 같이 드실래요] 9회, 20200608

tv.naver.com

노을이 씩씩하네 / 현실에선 불가능한 일... 손나은을 바람맞추다니..ㅠㅠ / 나은이랑 송승헌 현실에서 나이차이가 17살이다.. 극중이라지만 3살차이는 심하다.. / 노을 재혁 서로 통하는게 있나보네 ㅋㅋㅋㅋ 어울리네 / 전남친 전여친 둘다 짠 하다 / 나은이 이쁘고 목소리도 좋고 너무 좋다 / 재혁이 어깨가 축 쳐졌다 그와중에 노을이랑 얘기하는건 왜이렇게 다정하고 서윗함 달달해라ㅠㅠ / 손나은 전신샷 나올때마다 깜놀 신이 내린 모태연예인

 

송승헌의 세심한(?) 배려가 보이는 '디너 메이트' 약속

저녁 같이 드실래요 | 송승헌의 세심한(?) 배려가 보이는 '디너 메이트' 약속 [저녁 같이 드실래요] 9회, 20200608

tv.naver.com

ㅋㅋㅋㅋ그쪽 완전 제 취향 아니거든요?! 하는 우도희 넘 귀여워ㅋㅋㅋㅋ / 그 쪽 완전 제취향 아니거든뇨?! ㅋㅋㅋㅋㅋㅋ 그래 우리 도희 편하게 저녁 먹게해주세요.. 넘 짠내나 한국인은 밥심이라고ㅠㅠ / 송승헌이면 다 좋음 디너 메이트든 썸이든 ㅋㅋㅋ

 

만두 집 앞에서 행복한 기억을 떠올리는 박호산

저녁 같이 드실래요 | 만두 집 앞에서 행복한 기억을 떠올리는 박호산 [저녁 같이 드실래요] 9회, 20200608

tv.naver.com

 

이지훈을 만나려고 했던 서지혜의 속마음

저녁 같이 드실래요 | 이지훈을 만나려고 했던 서지혜의 속마음 [저녁 같이 드실래요] 9회, 20200608

tv.naver.com

우리 도희ㅠㅠㅠ 좋은사람 만나자.. 재혁이한테 사정이 있었던 건 알겠는데 그래도 그게 면죄부가 될 순 없어 / 도희 짠해ㅠㅠㅠㅠㅠ

 

"골목길 어둡잖아요.." 예지원을 졸졸 따라가는 박호산?!

저녁 같이 드실래요 | "골목길 어둡잖아요.." 예지원을 졸졸 따라가는 박호산?! [저녁 같이 드실래요] 9회, 20200608

tv.naver.com

 

"좀 많이 못됐지" 손나은에게 직언해 주는 이현진

저녁 같이 드실래요 | "좀 많이 못됐지" 손나은에게 직언해 주는 이현진 [저녁 같이 드실래요] 9회, 20200608

tv.naver.com

연기 진짜 많이 좋아졌다 노력 많이 했구나ㅠㅠㅠ저 남잔 아니야 할때 톤 좋음 / 슬프게운다 노을이ㅜ / 노을이 보려고 맨날 본방사수하는데 분량이..ㅠㅠ / 노을앙 ㅠㅡㅠ

 

생일 축하 겸 이지훈과 맥주 한잔하는 예지원, 그런데..?

저녁 같이 드실래요 | 생일 축하 겸 이지훈과 맥주 한잔하는 예지원, 그런데..? [저녁 같이 드실래요] 9회, 20200608

tv.naver.com

 

친구가 생겼다. 같이 밥도 먹고, 이야기도 할..

저녁 같이 드실래요 | 친구가 생겼다. 같이 밥도 먹고, 이야기도 할.. [저녁 같이 드실래요] 9회, 20200608

tv.naver.com

둘의 간질간질한 느낌이 너무 좋다 ㅠㅠㅠㅠ내가 더 설레 / 서지혜 진짜 어려보인다 ㅋㅋㅋㅋ 귀여워 / 진짜 땋은 머리ㅠㅠㅠ 나 미쳐 / 이게 어떻게 친구예요ㅠㅠ 침대에 누워서 팔베고 쳐다보는 연출 넘 설레ㅜㅜ

 

"너 남자 생겼지" 서지혜에게 의심의 눈초리 보내는 오혜원

저녁 같이 드실래요 | "너 남자 생겼지" 서지혜에게 의심의 눈초리 보내는 오혜원 [저녁 같이 드실래요] 9회, 20200608

tv.naver.com

 

"친구면 삼겹살에 쐬주죠!" 저녁 식사에 분위기 따지는 송승헌

저녁 같이 드실래요 | "친구면 삼겹살에 쐬주죠!" 저녁 식사에 분위기 따지는 송승헌 [저녁 같이 드실래요] 9회, 20200608

tv.naver.com

남자가 여자를 만날때 송승헌 처럼 ㅋㅋㅋㅋㅋ 병진이 같은 조언자 필수 / 삼겹살 고민하는 송승헌 귀요미!

 

이지훈에게 확실히 못을 박는 서지혜

저녁 같이 드실래요 | 이지훈에게 확실히 못을 박는 서지혜 [저녁 같이 드실래요] 9회, 20200608

tv.naver.com

도희 흑화할때 목소리톤 달라지는거 개쩜.... 눈빛 도라버리는거 오져.... / 좋아 도희 잘했어!! / 서지혜는 진중한 씬에서 나오는 중저음이 정말 매력적임

 

연애 코치해 주는 예지원에게 날리는 서지혜의 한마디

저녁 같이 드실래요 | 연애 코치해 주는 예지원에게 날리는 서지혜의 한마디 [저녁 같이 드실래요] 10회, 20200608

tv.naver.com

아 둘케미 너무좋앜ㅋㅋㅋㅋㅋㅋㅋ 직원 삥뜯는 대표님 ㅠㅠ / ㅋㅋㅋ서지혜 예지원 배우님들 티키타카 너무 재밌어요

 

이지훈을 집에 데려와 버린 엄마 때문에 제대로 뿔난 서지혜

저녁 같이 드실래요 | 이지훈을 집에 데려와 버린 엄마 때문에 제대로 뿔난 서지혜 [저녁 같이 드실래요] 10회, 20200608

tv.naver.com

 

"나 돈 없어.." 박호산에게 술 한잔하자는 서지혜?!

저녁 같이 드실래요 | "나 돈 없어.." 박호산에게 술 한잔하자는 서지혜?! [저녁 같이 드실래요] 10회, 20200608

tv.naver.com

ㅋㅋㅋㅋㅋㅋㅋㅋㅋ노숙자 삥뜯는 우도희 진짜 웃기다고욬ㅋㅋ / 아니 누가 노숙자한테 돈을 빌려요 진짜ㅋㅋㅋㅋㅋ 우도희는 일반적인 캐릭터가 절대 아냐ㅋㅋㅋㅋㅋ

 

"그런 사람 있잖아요" 서로 진지한 말 벗이 되어 주는 서지혜X박호산

저녁 같이 드실래요 | "그런 사람 있잖아요" 서로 진지한 말 벗이 되어 주는 서지혜X박호산 [저녁 같이 드실래요] 10회, 20200608

tv.naver.com

 

삼자대면 한 서지혜X박호산X예지원

저녁 같이 드실래요 | 삼자대면 한 서지혜X박호산X예지원 [저녁 같이 드실래요] 10회, 20200608

tv.naver.com

 

내 심장.. 송승헌에게 갑자기 훅 들어오는 서지혜

저녁 같이 드실래요 | 내 심장.. 송승헌에게 갑자기 훅 들어오는 서지혜 [저녁 같이 드실래요] 10회, 20200608

tv.naver.com

아... 서지혜 다가오는 거 진짜 설레 로코 너무 잘해ㅠㅠㅠ / 미쳤다 서지혜 로코 이렇게 잘하는데 여태까지 왜안한거야 / 언니,, 그렇게 훅 들어오면 내 심장에 무리와요..... / 와 내가 설레 뭔데 서지혜 왤케 막 사람을 몽글몽글하게 만드냐ㅠㅠ / 진짜 서졔 로코 너무 찰떡임 귀여워ㅠㅠ

 

*공복시청주의* 삼겹살 한 판 제대로 먹는 서지혜X송승헌

저녁 같이 드실래요 | *공복시청주의* 삼겹살 한 판 제대로 먹는 서지혜X송승헌 [저녁 같이 드실래요] 10회, 20200608

tv.naver.com

쌈싸먹는데 저렇게 귀여울수있나💕💕 / 도희가 먹는 거 보면 저세상으로 가라앉았던 입맛이 치솟아오르는데요,,, 물론 서졔 미모 보면서 밥 한숟갈 먹으면 입맛이 더 돋아나구요💜💜 / 도희 쌈 싸먹는거 졸귀야 ㅋㅋㅋㅋ / 도희 쌈싸먹는 거 엄청 신났고, 해경은 도희 따라서 똑같이 싸는 거ㅋㅋㅋㅋㅋㅋㅋㅋ 넘 귀엽다 이사람들아...

 

"니네 엄마 어딨어" 손나은을 찾기 위해 헬스장에 침입한 사람들

저녁 같이 드실래요 | "니네 엄마 어딨어" 손나은을 찾기 위해 헬스장에 침입한 사람들 [저녁 같이 드실래요] 10회, 20200608

tv.naver.com

 

음악 ON, 펀칭머신 1등하고 서로 껴안는 송승헌X서지혜

저녁 같이 드실래요 | 음악 ON, 펀칭머신 1등하고 서로 껴안는 송승헌X서지혜 [저녁 같이 드실래요] 10회, 20200608

tv.naver.com

헐 노래.. 언제적 야인시대야 ㅋㅋㅋㅋㅋ / 이 장면 브금 미쳤다구요ㅋㅋㅋ 이 드라마 정말 병맛드라마라는 걸 다시 알려줌ㅋㅋㅋㅋㅋ / 스킨십하지말라더니 스킨십하고 난리 ㅋㅋㅋㅋ / 안고 난리남 송승헌 정말 코믹 짱에 멋지다잉! / 우리 도희 펭귄 좋아해?ㅠㅠㅠㅠㅠ 언니 나 남극에서 왔어ㅜㅜ

 

난장판이 된 헬스장에서 손나은을 구출하는 송승헌

저녁 같이 드실래요 | 난장판이 된 헬스장에서 손나은을 구출하는 송승헌 [저녁 같이 드실래요] 10회, 20200608

tv.naver.com

마음은 찢어지는데 나은이가 이뻐서 눈은 또 속도없이 즐겁구나 / 끌려나가는(?) 씬 손나은 너무 이쁜데! / 승헌옵 ㅠㅠ 해경아 ㅠㅠㅠ 아니 근데 노을이도 사정을 알고보니 불쌍한데 ㅠㅠㅠ 나쁜역할만은 아님 ㅠㅠ

 

"둘 다 가" 진정이 안 되는 손나은을 걱정하는 송승헌X이현진

저녁 같이 드실래요 | "둘 다 가" 진정이 안 되는 손나은을 걱정하는 송승헌X이현진 [저녁 같이 드실래요] 10회, 20200608

tv.naver.com

우리 노을이ㅠㅜㅜ / 나은이 분위기 쥑인다 쥑여 이뻐 죽겠다 / ㅠㅠㅠㅠㅠ 마음 아퍼 노을 힘내!! / 안쓰럽나은..ㅜㅜ

 

늦게나마 돌아온 송승헌에게 술 취한 서지혜가 던진 한마디

저녁 같이 드실래요 | 늦게나마 돌아온 송승헌에게 술 취한 서지혜가 던진 한마디 [저녁 같이 드실래요] 10회, 20200608

tv.naver.com

서지혜 술취한 연기도 넘 잘해ㅠㅠ 사랑스러워... 아 이게 로코지!!!!!! / 서지혜 드라마에서 매일 사랑 못받는 비운의 캐릭터만 맡아서 속상했는데 밝은 역할 맡으니 내가 다 기분이 좋다~ 새침한 매력만 알았는데 로코도 넘 잘 어울리고 귀여워서 흐뭇ㅎㅎ / 서지혜ㅠㅠ로코 너무 잘한다ㅠㅠㅠ너무 예쁘다ㅠㅠㅠ아 진짜 사랑혀ㅠㅠ / 만취한 연기 대박이에요.. 너무 자연스럽게 잘함ㅋㅋㅋ / ㅋㅋㅋㅋ 우도희 배우 술취한 연기 졸귀💓💓💓 / 서졔 그런 눈빛하면 반칙이잖아.... ㅠㅠㅠㅠㅠㅠ 로맨스 작정하고하시면 안돼요 우도희....ㅠㅠㅠㅠㅠ 제발 살살..살살 치고 들어와줘ㅠㅠㅠㅠ

 

"당연히 신경쓰이지" 11-12회 예고

저녁 같이 드실래요 | "당연히 신경쓰이지" 11-12회 예고 [저녁 같이 드실래요] 10회, 20200608

tv.naver.com

사적인 거 금지라면서... 캠핑 너무 사적으로 보이는데여ㅠㅠㅠㅠ 로맨스가 진짜 다가오는 건가.... / ㅋㅋㅋㅋㅋ우도희 어제 흑역사 기억나서 펭귄인형에 코박고 있는 거 왜케 귀여워ㅠㅠㅠ / 뭐야 둘이 캠핑까지 가네 ㅋㅋㅋㅋ 도희 춤추는거 뭔데 ㅋㅋㅋㅋ / 도희때문에 미치겠다 ㅋㅋㅋ 춤까지 잘춰 못하는게뭐야 / 와.. 내일 대박.. 해경💓도희 장면들 설렌다!! 심쿵!!

 

'저녁같이드실래요' 송승헌·서지혜, 우연에서 운명으로…'저녁메이트 시작' [종합]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송승헌과 서지혜가 운명의 친구가 됐다. 8일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에서는 김해경(송승헌)과 우도희(서지혜)가 저녁메이트가 됐다. 이날 김해�

entertain.naver.com

 

'저녁 같이 드실래요' 서지혜, 송승헌 품에 안겨 "기다렸다"[종합]

[TV리포트=김은정 기자] 송승헌과 서지혜가 더 가까워졌다. 8일 방송된 MBC '저녁 같이 드실래요'에서는 김해경(송승헌 분)과 우도희(서지혜 분) 그리고 진노을(손나은 분), 정재혁(이지훈 분)의 관�

entertain.naver.com

 

저녁 같이 드실래요 : 네이버TV

이별의 상처와 홀로(Alone) 문화로 인해 사랑 감정이 퇴화된 두 남녀가 '저녁 식사'를 매개로 감정을 회복하며 사랑을 찾아가는 유쾌한 로맨스 드라마

tv.naver.com

 

저녁 같이 드실래요? : 네이버 통합검색

'저녁 같이 드실래요?'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