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MBC 월화드라마 스크린캡쳐] 저녁 같이 드실래요 11회, 12회 (200609) - 송승헌, 서지혜, 이지훈, 손나은, 예지원 외

by 리베시6849 2020. 6. 10.
300x250

둘만의 여행

도희는 재혁, 노을과 함께 방송 출연을 하게 된다. 한편, 소라는 도희와 해경을 여행 보내기 위한 은밀한 계획을 세우는데...

저녁 같이 드실래요

 

저녁 같이 드실래요? | 드라마 | iMBC

 

www.imbc.com

 

저녁 같이 드실래요 : 네이버TV

이별의 상처와 홀로(Alone) 문화로 인해 사랑 감정이 퇴화된 두 남녀가 '저녁 식사'를 매개로 감정을 회복하며 사랑을 찾아가는 유쾌한 로맨스 드라마

tv.naver.com

 

"6년을 만났는데.." 술에 취한 서지혜를 부축하는 송승헌

저녁 같이 드실래요 | "6년을 만났는데.." 술에 취한 서지혜를 부축하는 송승헌 [저녁 같이 드실래요] 11회, 20200609

tv.naver.com

서지혜 술취한 연기 진짜 사랑스러움ㅠㅠㅠ / 도희야 너무 귀엽다ㅋㅋㅋㅋ / 볼 빨개진 것 봐 우도희 너무 귀여워ㅠㅠㅠ 김해경한테 하는 말이 아니였어ㅋㅋㅋㅋ / ㅋㅋㅋ 도희 졸귀💓💓💓

 

송승헌의 어머니와 만난 송승헌X서지혜, 근데 이름을..? ㅋㅋ

저녁 같이 드실래요 | 송승헌의 어머니와 만난 송승헌X서지혜, 근데 이름을..? ㅋㅋ [저녁 같이 드실래요] 11회, 20200609

tv.naver.com

 

다음날 아침, 펭귄 보고 기억이 돌아온 서지혜

저녁 같이 드실래요 | 다음날 아침, 펭귄 보고 기억이 돌아온 서지혜 [저녁 같이 드실래요] 11회, 20200609

tv.naver.com

아 서지혜 너무 귀여워ㅠㅠ 이불킥 대신 펭귄에 얼굴 파묻기 / 서지혜 귀엽고 예쁘고 혼자 다해....

 

이현진이 도시락을 사 왔지만 먹지 못하는 손나은

저녁 같이 드실래요 | 이현진이 도시락을 사 왔지만 먹지 못하는 손나은 [저녁 같이 드실래요] 11회, 20200609

tv.naver.com

슬픔에 빠진 노을이는 안됐는데 이쁘긴 또 오지게 이쁘심

 

서지혜와의 작업을 위한 손나은의 파격적인 제안?!

저녁 같이 드실래요 | 서지혜와의 작업을 위한 손나은의 파격적인 제안?! [저녁 같이 드실래요] 11회, 20200609

tv.naver.com

나은이야 머 백만쯤이야 껌이시지요 / 노을이 매력적이야 ㅋㅋㅋ / 노을이 도희 둘다 미모 대박

 

"악플 때문에ㅠㅠ" 아이돌 출신 박산다라, 상담을 위해 송승헌을 찾아오다

저녁 같이 드실래요 | "악플 때문에ㅠㅠ" 아이돌 출신 박산다라, 상담을 위해 송승헌을 찾아오다 [저녁 같이 드실래요] 11회, 20200609

tv.naver.com

헐 대박 박산다라가 나오네 ㅋㅋㅋㅋㅋ 연기 잘해 / bgm도 2ne1아파 나오구 반갑다라 ~~ / 산다라 이쁘네 / 저런 정신과의사면 진짜 힐링될듯 / 오 산다라 연기 전보다 좀.. 잘하네! / 다라 연기 잘한다💛💚🧡💜

 

요리는 리듬이다.. 요리하는데 접신이 들려버린 송승헌 (ft.김수미)

저녁 같이 드실래요 | 요리는 리듬이다.. 요리하는데 접신이 들려버린 송승헌 (ft.김수미) [저녁 같이 드실래요] 11회, 20200609

tv.naver.com

송승헌 그분은 요리할때 오심 ㅋㅋㅋ / 송승헌 수술실 오픈 진짜 개웃김

 

완성된 전복 요리를 맛 보는 박산다라

저녁 같이 드실래요 | 완성된 전복 요리를 맛 보는 박산다라 [저녁 같이 드실래요] 11회, 20200609

tv.naver.com

 

"내 마음에 불을 지폈다.." 소설 읽던 중 과몰입 해버린 서지혜

저녁 같이 드실래요 | "내 마음에 불을 지폈다.." 소설 읽던 중 과몰입 해버린 서지혜 [저녁 같이 드실래요] 11회, 20200609

tv.naver.com

와 서지혜 진짜 존예... 미치게 예쁘다....... / 지혜언니 미안한데 로맨스 살살해줘 나 심장아파 / 아악 너무 예뻐 지혜언니 심쿵....ㅠㅠ / 도희야 좀만 살살ㅠㅠㅠㅠ 나 힘들어ㅠㅠㅠ 너무 이쁘잖아ㅠㅠㅠㅠ / 01:20 입술 쭉쭉 우도희 졸귀탱

 

참치 한 점에 설명 1분 들어야 하는 송승헌X서지혜의 저녁

저녁 같이 드실래요 | 참치 한 점에 설명 1분 들어야 하는 송승헌X서지혜의 저녁 [저녁 같이 드실래요] 11회, 20200609

tv.naver.com

 

운명의 곡 '오다가다 그녀'에 결국 중독돼 버린 서지혜

저녁 같이 드실래요 | 운명의 곡 '오다가다 그녀'에 결국 중독돼 버린 서지혜 [저녁 같이 드실래요] 11회, 20200609

tv.naver.com

내가 살다살다 서지혜가 도롯도 부르면서 춤추는 것도 보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로코 너무 잘해!!! / ㅋㅋㅋㅋ 도희 노래 춤 잘해!! / 졸귀탱 ㅋㅋㅋㅋㅋ 귀염터져 진짜 ㅋㅋㅋㅋㅋ

 

"돕는 거 아니에요" 빚투 당한 손나은과 같이 일하기로 맘먹은 서지혜

저녁 같이 드실래요 | "돕는 거 아니에요" 빚투 당한 손나은과 같이 일하기로 맘먹은 서지혜 [저녁 같이 드실래요] 12회, 20200609

tv.naver.com

 

예지원에게 시청률 100만을 약속하는 서지혜

저녁 같이 드실래요 | 예지원에게 시청률 100만을 약속하는 서지혜 [저녁 같이 드실래요] 12회, 20200609

tv.naver.com

 

"너 정말 뻔뻔하다" 방송 출연 제의하는 손나은에게 분노한 송승헌

저녁 같이 드실래요 | "너 정말 뻔뻔하다" 방송 출연 제의하는 손나은에게 분노한 송승헌 [저녁 같이 드실래요] 12회, 20200609

tv.naver.com

노을이 상황이 안타깝다 ㅜ / 뻔뻔과 거리가 먼 손나은이 이런 역할도 잘하네 이쁜줄만 알았더니 / 나은이 감정연기 좋아요 진짜 많이 늘었어 / 노을이 캐릭터는 이해안되지만 그냥 손나은이라서 좋아

 

"그린라이트?" 헷갈리는 감정을 들킨 서지혜?!

저녁 같이 드실래요 | "그린라이트?" 헷갈리는 감정을 들킨 서지혜?! [저녁 같이 드실래요] 12회, 20200609

tv.naver.com

 

🌳위키 없이 고급 커피 정보 줄줄 읊는 박호산

저녁 같이 드실래요 | 🌳위키 없이 고급 커피 정보 줄줄 읊는 박호산 [저녁 같이 드실래요] 12회, 20200609

tv.naver.com

 

오혜원 때문에(?) 사랑의 함정에 빠진 서지혜

저녁 같이 드실래요 | 오혜원 때문에(?) 사랑의 함정에 빠진 서지혜 [저녁 같이 드실래요] 12회, 20200609

tv.naver.com

이번엔 서지혜가 먼저 말했다 “저녁 같이 드실래요?” 넘 설레...💕 / 진짜 가는 줄! 송승헌하고 너무 어울리는 조경 ㅋㅋㅋ / 뒤돌아봤는데 송승헌나오면💕💕그대로 기절

 

고퀄 캠핑장 환경에 말이 이상하게 나와버린 서지혜

저녁 같이 드실래요 | 고퀄 캠핑장 환경에 말이 이상하게 나와버린 서지혜 [저녁 같이 드실래요] 12회, 20200609

tv.naver.com

ㅋㅋㅋㅋㅋㅋㅋ도희야 생각이 그대로 말로 나오면 어떡햌ㅋㅋㅋㅋ 오만 커플들 사이에서 분위기 어색해하는 거 귀여워 미치겄네 / 신나면 말이 헛나올수도있고 그런거지 우리 도희 기죽이지마세요

 

모야모야~ 불은 꺼졌는데 꺼진 게 아닌 화재 사고

저녁 같이 드실래요 | 모야모야~ 불은 꺼졌는데 꺼진 게 아닌 화재 사고 [저녁 같이 드실래요] 12회, 20200609

tv.naver.com

비쥬얼이 되니까 씬마다 그림이다 진짜 / 아 진짜 둘이 너무 잘어울려요ㅠㅠㅠㅠㅠ❤️❤️ 예뽀커플ㅜㅜㅜㅜ💕 / 이장면 심쿵 설렌다!! 해경💓도희 사귀자!! / 시켜줘 서지혜 명예소방관,,,🔥

 

서지혜가 남자와 캠핑 간 사실에 심란해진 이지훈

저녁 같이 드실래요 | 서지혜가 남자와 캠핑 간 사실에 심란해진 이지훈 [저녁 같이 드실래요] 12회, 20200609

tv.naver.com

 

이지훈을 보고 표정이 심각해진 박호산

저녁 같이 드실래요 | 이지훈을 보고 표정이 심각해진 박호산 [저녁 같이 드실래요] 12회, 20200609

tv.naver.com

 

한 상 가득 차리고 인증샷 대결하는 서지혜X송승헌

저녁 같이 드실래요 | 한 상 가득 차리고 인증샷 대결하는 서지혜X송승헌 [저녁 같이 드실래요] 12회, 20200609

tv.naver.com

둘이 웃으면서 사진찍는데 진짜 분위기 너무 설레... 아니 근데 그건 그렇고 해경아 도희사진 같이 보자... / 송승헌 차분함 서지혜 귀여움 강약이 잘 어울림 ㅋㅋㅋㅋㅋ

 

"우리 그만해요" 결국 송승헌에게 자신의 마음을 내 보인 서지혜

저녁 같이 드실래요 | "우리 그만해요" 결국 송승헌에게 자신의 마음을 내 보인 서지혜 [저녁 같이 드실래요] 12회, 20200609

tv.naver.com

도희야 직진~!~! 다음주까지 쭉 제발😭😭 / 우도희 심쿵...도희는 참지않아 / 도희 멋지다!!!!! 직진녀💕💕 / 우도희 미쳤다!! 우도희가 먼저 선 넘었다고 말했어ㅠㅠ / 우도희 노빠꾸 직진 고백 너무 좋아!!!!!! 완전 우도희 다워ㅠㅠ 서지혜가 저렇게 말하는데 누가 안 넘어가ㅜㅜ / 우도희 자기 마음에 솔직한 사람! 그게 너무 매력적이고 좋다❤️

 

[종합]'저녁같이드실래요' 서지혜, 송승헌과 디너메이트 중단 선언 "룰을 어겼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서지혜가 송승헌과의 디너메이트 룰을 어겼다. 9일 방송된 MBC 월화미니시리즈 '저녁 같이 드실래요'에서는 우도희(서지혜)가 김해경(송승헌)에게 디너 메이트를 ��

entertain.naver.com

 

'저녁 같이 드실래요' 서지혜, 송승헌에 "내가 선 넘었다" 마음 고백[종합]

[TV리포트=김은정 기자] 서지혜가 송승헌을 좋아하게 됐다. 9일 오후 방송된 MBC '저녁 같이 드실래요'에서는 우도희(서지혜 분)가 김해경(송승헌 분)에게 디너메이트 종료 선언을 했다. 이날 김해�

entertain.naver.com

 

"너 그 사람 좋아해?" 13-14회 예고

저녁 같이 드실래요 | "너 그 사람 좋아해?" 13-14회 예고 [저녁 같이 드실래요] 12회, 20200609

tv.naver.com

다음주에는 해경💓도희 사귀자!! / 아 오늘 엔딩에 우도희 노빠꾸 직진 고백 미쳤어ㅠㅠㅠㅠㅠ 해경아 도희 울리지마ㅜㅜ /. 이제 저기요 말고 서로 이름 알고 연애하자!!💕💕

 

저녁 같이 드실래요 : 네이버 통합검색

'저녁 같이 드실래요'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