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JTBC 수목드라마 스크린캡쳐] 쌍갑포차 10회 (200618) - 황정음, 육성재, 최원영, 이준혁, 정다은, 박은혜 외

by 리베시6849 2020. 6. 19.
300x250

쌍갑포차

진짜 중전의 환생이었어

쌍갑포차를 찾아온 정체불명의 여자! 전생의 기억을 불러일으키는 그녀를 본 월주는 얼어붙어버리고 만다. 한편, 월주가 강배의 환생과 자신의 소멸 지옥행을 맞바꿨단 사실을 알게 된 귀 반장. 월주 앞에서 폭발하고 마는데!...

 

쌍갑포차

까칠한 포차 이모님과 순수청년 알바생이 손님들의 꿈속에 들어가 맺힌 한을 풀어주는 오리엔탈 판타지 카운슬링 드라마

tv.jtbc.joins.com

 

[재회] 최원영의 정체를 모두 알고 있었던 박은혜…

쌍갑포차 | [재회] 귀반장(최원영)의 정체를 모두 알고 있었던 신지혜(박은혜)… #쌍갑포차 #최원영 #정체

tv.naver.com

 

여자가 남자에게 반하는 순간 ☞ (연애를 글로 배웠어요💘)

쌍갑포차 | 여자가 남자에게 반하는 순간 ☞ (연애를 글로 배웠어요💘) #쌍갑포차 #육성재 #연애기술

tv.naver.com

막상 연애하면 여린이가 카드 물고 후진주차할꺼 같애ㅋㅋㅋㅋㅋㅋ / 아니 내복 뭔뎈ㅋㅋㅋㅋ / ㅋㅋㅋㅋ후진할 때 효과음 뭔데요ㅋㅋㅋㅋ 곰돌이 내복 진짜ㅋㅋㅋㅋ / 내복보다 귀엽고 치명적인 강배💙

 

모쏠 육성재를 위해 유머 코디로 변신한 '최원영'

쌍갑포차 | 모쏠 강배(육성재)를 위해 유머 코디로 변신한 '귀반장(최원영)' #쌍갑포차 #육성재 #최원영

tv.naver.com

ㅋㅋㅋㅋㅋㅋ 아맞다 귀반장님 전생에 우주아빠셨지 ㅋㅋㅋ / 아니ㅋㅋㅋㅋ 우주 아빠가 쓰앵님이라녀

 

중전 닮은 박은혜 등장에 폭발💥한 황정음 "당장 나가"

쌍갑포차 | 중전 닮은 박은혜 등장에 폭발💥한 월주(황정음) "당장 나가" #쌍갑포차 #황정음 #육성재

tv.naver.com

 

"함부로 이야기한 거, 사과하시죠🔥" 막말男에 참교육 하는 육성재

쌍갑포차 | "함부로 이야기한 거, 사과하시죠🔥" 막말男에 참교육 하는 강배(육성재) #쌍갑포차 #육성재 #정다은

tv.naver.com

‘여린아’에 1차 심쿵했고‘여린이 남자친구 입니다’에 내 심장 터져버렸..후 성재씌 우리 차기작 로코 로맨스 존버한다.. / 사람 앞에두고 소름끼친다 이런 쓰레기 같은 사람이 있네요 / 한강배 솔직히 말해 너 모쏠 아니지 / 저런 남자 어디 또 없나요?? 순수하면서도 할말은 딱딱 하는 한강배💕정말 멋지다

 

(충격♨) 아버지 이준혁의 육신을 빼앗은 악귀 '나인우'

쌍갑포차 | (충격♨) 아버지 염부장(이준혁)의 육신을 빼앗은 악귀 '김원형(나인우)' #쌍갑포차 #이준혁 #나인우

tv.naver.com

어제 컵라면 안먹냐고했을때 눈치채긴했는데. / 손 잡을때 쌔하긴했는데 역시

 

소멸 지옥에 가려는 황정음 막는 최원영 "절대 못보내♨"

쌍갑포차 | 소멸 지옥에 가려는 월주(황정음) 막는 귀반장(최원영) "절대 못보내♨" #쌍갑포차 #황정음 #최원영

tv.naver.com

귀반장 연기 어쩔거야ㅠㅠㅠ 왜 이렇게 잘하는데ㅠㅠ / 와 ㄷㄷㄷㄷ 서사 진짜 대폭발 / 최원영 너무 좋아요 연기도 짱 잘하고 악역이면 악역 코미디면 코미다 로맨스까지 진짜 너무 잘하셔

 

육성재에게 드디어 용기 낸 정다은! "좋아해도 되죠?💗"

쌍갑포차 | 강배(육성재)에게 드디어 용기 낸 여린(정다은)! "좋아해도 되죠?💗" #쌍갑포차 #육성재 #정다은

tv.naver.com

우리 강배 자기 아픈 얘기하면서 여린이 안심시켜주는 거 진짜 멋져ㅠㅠㅠㅠ우리 한강이들 행복하자ㅠㅠ / 순수한 아이들 이제 연애하는데 한 24화 더 찍어야 하는거 아닙니까??? 이제 2화 남은거 실화입니까??? 한강배 꽃길만 걷자!!! / 10회동안 했던 존버가 드디어 이루어졌다ㅠㅠㅠ / 둘의 앞달은 창창하고 사랑이길를~❤

 

"지옥, 제가 가겠습니다" 시간이 지나도 황정음을 선택한 최원영…

쌍갑포차 | "지옥, 제가 가겠습니다" 시간이 지나도 또다시 월주(황정음)를 선택한 귀반장(최원영)… #쌍갑포차 #황정음 #최원영

tv.naver.com

오늘 세자 찐사랑 다보여주네 / 와 귀반장은 죽기직전에도 월주였고 저승경찰청에서도 월주 였고 환생직전에도 월주였네 이미 세자라는 걸 알고있었구나 / 찐사랑이다... 찐사랑... / 오늘 원영배우님 하드캐리ㅠㅠㅠㅠ / 귀반장 사랑이 너무 애달프다ㅠㅠ 오백년 가까이 월주 곁에 오려고 한 거였다니ㅠㅠ

 

[진실 엔딩] 최원영의 정체를 알게 된 황정음..! "너, 누구야!"

쌍갑포차 | [진실 엔딩] 귀반장(최원영)의 정체를 알게 된 월주(황정음)..! "너, 누구야!" #쌍갑포차 #황정음 #최원영

tv.naver.com

황정음 연기 진짜 잘한다 떠는 거 봐 오늘 반장님이랑 월주가 다 했다 / 마지막에 월주 입술떠는 거 대박.. 연기👍 / 미쳤나봐 오늘 ㄹㅇ 존잼ㅠㅠ / 이렇게 끊다니 담주까지 우째 기다려 ㅠㅠ 강배는 신목이야 제일 높은 신이야ㅠㅠ / 가족이야!! 월주-엄마, 귀반자-아빠, 육성재-아들 / 오늘 진짜 몰아친다 존잼ㅠㅠㅠ 이제 한주 남았어...ㅠㅠ

 

‘쌍갑포차’ 정다은, 육성재에 “좋아한다” 고백…마음 통했다

[헤럴드POP=최하늘 기자]육성재와 정다은이 마음을 확인했다. 18일 방송된 JTBC ‘쌍갑포차(극본 하윤아, 연출 전창근)’에서는 한강배(육성재 분)이 전여린(정다은 분)과 마음을 확인했다. 전여린�

entertain.naver.com

 

‘쌍갑포차’ 황정음, 최원영의 전생 알았다…최원영 “황정음 대신 지옥 가겠다” (종합)

[헤럴드POP=최하늘 기자]최원영이 황정음 대신 지옥으로 가겠다고 나섰다. 18일 방송된 JTBC ‘쌍갑포차(극본 하윤아, 연출 전창근)’에서는 귀반장(최원영 분)이 월주(황정음 분)을 대신해서 지옥�

entertain.naver.com

 

[11회 예고] 나와라! 나오라 하였다…

쌍갑포차 | 쌍갑포차 11회 예고편

tv.naver.com

코트강배 드디어 나오는구나..근데 강배 왜 울어ㅠㅠㅠ / 쌍갑포차 못 보내... 제발 시즌 2 있다고 해주세요 / 강배랑 여린이 깨 볶는거 너무 좋다.... 잘생겼어요래ㅋㅋㅋㅋㅋ 근데 육성재 목티에 코트 너무 잘어울린다.... / 아니 12부작 말이됌? / 강배 신목 앞에서 "나와라.."하는거 뭔데먼데!?!! 귀반장님.. 월주 싸대기 아팠겠다 ㅠㅠ / 전개 어떻게 될지 너무 궁금함......끝까지 휘몰아치는 듯 / 강배 여린이 커플도 좋지만 귀반장 월주 잠시라도 꽁냥꽁냥 보고프네요~~ㅠㅠ

 

[스페셜] 이게 영화여 드라마여,,? 퀄리티 G리는 쌍갑포차 CG 모음

쌍갑포차 | 할리우드 영화 뺨치는 드라마 쌍갑포차 CG... 이렇게 재밌는데 안 본다고...???????? 이렇게 high quality의 CG를 나만 볼 수 없지↗ 한 번도 안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본 사람은 없다는 쌍�

tv.naver.com

 

[Behind MV] 육성재 - 사랑은 추억을 닮아서♪│OST 녹음 현장 스케치

쌍갑포차 | 강배_보러_녹음실_찾아간_후기.mov 육성재 잘하는 거 나열하려면 19950502시간도 모자라 연기도 잘하고 노래도 잘하고 얼굴도 잘하는 육성재의 쌍갑포차 OST '사랑은 추억을 닮아서' 녹음

tv.naver.com

 

쌍갑포차 : 네이버TV

까칠한 포차 이모님과 순수청년 알바생이 손님들의 꿈속에 들어가 맺힌 한을 풀어주는 오리엔탈 판타지 카운슬링 드라마

tv.naver.com

 

쌍갑포차 : 네이버 통합검색

'쌍갑포차'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