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SBS 금토드라마 스크린캡쳐] 편의점 샛별이 1회 (200619) - 지창욱, 김유정, 한선화, 도상우, 솔빈, 음문석 외

by 리베시6849 2020. 6. 20.
300x250

똘기 충만 4차원 알바생과 허당끼 넘치는 훈남 점장이 편의점을 무대로 펼치는 24시간 예측불허 코믹 로맨스

 

 

[오프닝 액션] 김유정, 시작부터 액션걸로 화끈 등장♨

편의점 샛별이 | 김유정(정샛별)은 친구들을 구하기 위해 일진들과 싸움 한 판을 벌이게 된다.

tv.naver.com

김유정 진짜 예쁘다..... 갈수록 더 예뻐지는 듯 너무너무 이뻐ㅠㅠ / 김유정 리즈 찍은듯 개존예 / 아마 조만간 국내 탑 미모로 완성형 여배우될듯 / 김유정 너무 예쁜데...?

 

‘처절’ 지창욱, 정은지에 제대로 까인 너무 착한 남자☆

편의점 샛별이 | 지창욱(최대현)은 여자친구인 정은지(정은)에게 차이고 그 슬픔에 술을 마신다.

tv.naver.com

김유정 진짜 예쁘다..... 갈수록 더 예뻐지는 듯 너무너무 이뻐ㅠㅠ

정은지씨 연기 잘해요! / 정은지 연기 너무 잘함 ㅠㅠㅠ 드라마에서 보고싶은데 라디오땜에 어려울거같음 ㅠㅠ 너무 재능이많어!!!!!ㅋㅋㅋㅋ / 정은지도 로코 찍어주라 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찰떡임 / 정배우님 언제 볼 수 있을까요ㅠㅠ / 은지 응답하라 때부터 봤지만 연기 참 잘하네 ㅋㅋ

 

[직진 키스] 지창욱×김유정, 키스로 시작한 첫 만남♥

편의점 샛별이 | 김유정(정샛별)은 지창욱(최대현)에게 뽀뽀를 하며 전화번호를 따게 된다.

tv.naver.com

고딩이 성인한테 뽀뽀 ㅋㅋㅋㅋ 미쳤구나 걍 / WHYLANO...WHYLANO... / 지금 시대가 어느 시대인데 ㅋㅋ 진짜 감독, 작가 ,원작자 이렇게 셋만 어디 쌍팔년도에 있나? 이건 쌍팔년도에서도 안쓸듯.. 오빠는 얼어죽을 아저씨,삼촌이지 / 남자도 제정신 아님 미성년자인거 알면서 들이대는 얘 뿌리칠 생각을 해야지 그걸 넘어가냐? 이거 보면서 다른 성인 남자들로 희망 갖고 미성년자 건드릴 생각할까봐 무섭다;;; / 와이라노 와이라노.... / 도대체 왜 미자랑 성인이랑 이런씬을 드라마로 내보내는거죠 / 저걸 왜 굳이 날라와서 하죠....? / 삼류보다 못하고 히키코모리나 찐따들이 즐겨보는 성인웹툰을 공중파로 끌어쓰다니 제정신임? / 왜 고딩이 교복까지 입고 성인하고 키스하고 있는 건데 / 아니 저건 너무 비현실적으로 나는거 아님.....? 판타지야??? / 이거 원작 여혐 개심함...뭔이런 쓰 레기같은 걸 드라마로 만들었냐?

 

김유정, 30 대 1의 패싸움 즐기는(?) 열혈 언니

편의점 샛별이 | 김유정(정샛별)은 패싸움을 하는 솔빈(정은별)을 잡으러 가 멋지게 승리한다.

tv.naver.com

샛별이 성인 되기 전 연출은 살짝 병맛이었는데 되게 끌리는드라마다 ㅋㅋㅋㅋ 김유정 액션신도 너무 잘하고 대역 없이한게 대단👍 / 그냥.. 김유정 예쁘다ㅠㅠㅠ / 둘이 진짜 웃기네 ㅋㅋㅋㅋ / 샛별이 은별이 자매 비주얼 너무 좋아 / 개재밌다 보통 드라마 틀어놓고 힐끔힐끔 보면서 겜하는데 이건 드라마만 봄

 

지창욱, 편의점에서 잠 못 자고 36시간 연속 일하면 생기는 일↘

편의점 샛별이 | 지창욱(최대현)은 교대 근무자 없이 36시간 연속으로 일을 하면서 점점 폐인이 되어 간다.

tv.naver.com

난 지창욱 멜로 눈깔을 보기 위해 병맛을 존버한다 / 지창욱 배우 존잘 진짜 연기 진짜 잘해..

 

지창욱, 면접 보러 온 김유정 알아보고 진땀 뻘뻘

편의점 샛별이 | 지창욱(최대현)은 면접을 보러 온 김유정(정샛별)을 알아보고 탈락시키기로 마음먹는다.

tv.naver.com

아니 진짜 김유정 너무 예쁜거아니야??? / 김유정 구그달 이후로 미모 레전드다 / 아니 너무 예뻐....... / 유정이 진짜 더 이뻐짐..ㄷㄷ 왜케 이뻐 진짜 / 옷이랑 헤어 화장 다 잘어울린다ㅠㅠ

 

‘어떻게든잘라야 한다!’ 지창욱, 김유정이 매우 거슬리는 중

편의점 샛별이 | 지창욱(최대현)은 얼떨결에 고용된 김유정(정샛별)이 매우 탐탁지 않아 한다.

tv.naver.com

 

“내 돈 어디 갔어” 지창욱, 돈과 함께 사라진 김유정 의심

편의점 샛별이 | 지창욱(최대현)은 포스기에 돈이 없어지자 김유정(정샛별)을 의심하기에 이른다.

tv.naver.com

 

지창욱, 김유정 향한 의처증(?)급 의심 시전↗ (ft. 김유정 발랄)

편의점 샛별이 | 지창욱(최대현)은 김유정(정샛별)을 향한 의심이 극을 달리게 된 지만 결국 오해였던 것으로 끝이 나게 된다.

tv.naver.com

 

“죽기 싫으면” 김유정, 자신 의심한 지창욱에 실망

편의점 샛별이 | 지창욱(최대현)은 얼떨결에 김유정(정샛별)을 의심했던 사실을 들키고 만다.

tv.naver.com

김유정 진짜 너무너무 예쁘다ㅠ 사과먹는 백설공주같애,,,❤️❤️/ 샛별이 옛날에 뭔 일 있었나 보다 아까 동생이랑 대화한 것도그렇고 뭔가 과거에 얽매여 있는 거 같음

 

“미안...” 지창욱, 돌아온 김유정과 티키타카 사과 케미 (ft. 레게 음문석)

편의점 샛별이 | 지창욱(최대현)은 자신의 의심으로 상처받았을 김유정(정샛별)에게 미안해하며 사과를 하게 된다.

tv.naver.com

음문석 ㅋㅋㅋㅋㅋㅋ진짜 .... 개웃겨랑할께 / ㅋㅋㅋ배우님 오랜만인데 또 가발ㅋㅋㅋ / 음문석 진짴ㅋㅌㅌㅋㅋ 머리 뭔가 잘어울린다ㅋㅋㅋㅋ

 

[술판 엔딩] 지창욱, 친구 불러 노는 김유정에 열불♨

편의점 샛별이 | 지창욱(최대현)은 친구들을 불러 자신의 편의점에서 술판을 벌인 김유정(정샛별)에게 분노를 느낀다.

tv.naver.com

샛별이 웃는 거 너무 예뻐ㅜㅜ / 김유정 배우님 진짜 너무 예쁘네요!! / 병맛느낌이긴한데 뭔지모르게 끌려..ㅛ시간 순삭이야..유정이 대미모에 홀린듯..내일도볼게.. / 지창욱은 진짜 잘생겼다,, 김유정은 또 엄청이쁘네,, / 병맛인데 넘 웃기고 주인공들 미모 미쳐서 앞으로 계속 볼 것 같다 ㅎㅎㅎㅎ / 영상 11개가 끝인가요...?? 더 올려주세유ㅠ

 

첫방 '편의점 샛별이' 지창욱-김유정, 3년 후 재회…의심 ing·단짠 로맨스 예고 [종합]

[OSEN=장우영 기자] ‘편의점 샛별이’ 지창욱과 김유정이 3년 후 편의점 점장과 아르바이트생으로 만났다. 19일 오후 첫 방송된 SBS 새 금토드라마 ‘편의점 샛별이’(극본 손근주, 연출 이명우)에

entertain.naver.com

 

첫방 '편의점 샛별이' 지창욱X김유정, 3년전 뽀뽀→편의점 점주·알바 재회[종합]

[TV리포트=김은정 기자] 지창욱과 김유정이 3년 전 뽀뽀에 이어 편의점 점주와 알바로 다시 만났다. 19일 첫 방송된 SBS금토드라마 '편의점 샛별이'에서는 정샛별(김유정 분)이 최대현(지창욱 분)의

entertain.naver.com

 

[6월 20일 예고] ‘기억 안 나요?’ 지창욱×김유정, 어젯밤 무슨 일이?

편의점 샛별이 | 드라마 ㅣ 편의점 샛별이 2회 본방송 ㅣ 6월 20일 토요일 밤 10시

tv.naver.com

금토는 편의점 샛별이다 이제.. 초반에 병맛이었는데 갈수록너무 재밌고 샛별이랑 대현이 케미 너무 기대됨.. / 비주얼 맛집이다 / 지창욱 울라울라 너무 귀엽당ㅎㅎㅎ

 

편의점 샛별이 : 네이버TV

“아이 하나 키우는데 온 마을이 필요하다” 그 유명한 아프리카 속담처럼, 아이는 주변의 사랑과 관심 속에서 비로소 어른으로 자라난다. 해맑은 모습 뒤에 내면의 상처를 안고 사는 열혈소녀

tv.naver.com

 

편의점 샛별이 : 네이버 통합검색

'편의점 샛별이'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편의점 샛별이 : 네이버 실시간검색

'편의점 샛별이'의 네이버 실시간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