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MBC 월화드라마 스크린캡쳐] 저녁 같이 드실래요 17회, 18회 (200622) - 송승헌, 서지혜, 이지훈, 손나은, 예지원, 박호산 외

by 리베시6849 2020. 6. 23.
300x250

혼란스러운 진실

해경은 엄마인 문정의 병명을 듣고 충격에 빠진다. 한편 도희는 재혁의 진실을 알게 되고 혼란스러워하는데...

저녁 같이 드실래요

 

저녁 같이 드실래요? | 드라마 | iMBC

 

www.imbc.com

 

저녁 같이 드실래요 : 네이버TV

이별의 상처와 홀로(Alone) 문화로 인해 사랑 감정이 퇴화된 두 남녀가 '저녁 식사'를 매개로 감정을 회복하며 사랑을 찾아가는 유쾌한 로맨스 드라마

tv.naver.com

 

"나 유능한 의사예요" 애매함을 보이는 서지혜에게 적극적인 송승헌

저녁 같이 드실래요 | "나 유능한 의사예요" 애매함을 보이는 서지혜에게 적극적인 송승헌 [저녁 같이 드실래요] 17회, 20200622

tv.naver.com

자기가 노..! 해놓고 바로 “뭐 이렇게 포기가 빨라요?!” 하는 서지혜 너무 귀여웤ㅋㅋㅋㅋㅋ / 해경 좋아!! 적극적인 모습 직진 가즈아!! / 우도희 너무 귀여워ㅠㅠㅠ 해경이 의외로 너무 귀여운 밴드 가지고 다니넼ㅋㅋㅋㅋㅋ 도희 때문에 산 건가 / 제가 분명 살아있었는데요... 송승헌이 와인잔들고 웃는 모습 보자마자 죽었습니다...

 

송승헌의 사랑은 서지혜의 병맛 방송도 꿀잼으로 만든다

저녁 같이 드실래요 | 송승헌의 사랑은 서지혜의 병맛 방송도 꿀잼으로 만든다 [저녁 같이 드실래요] 17회, 20200622

tv.naver.com

 

"난 나만 생각해" 송승헌의 어머니와 사이가 좋지 않았던 손나은

저녁 같이 드실래요 | "난 나만 생각해" 송승헌의 어머니와 사이가 좋지 않았던 손나은 [저녁 같이 드실래요] 17회, 20200622

tv.naver.com

진노을과 손나은 둘다 인스타스타네ㅋ존나 이쁨 / 노을이랑 나은이 공통점 인스타스타 낭니 연기 너무 잘해 분위기도 좋구 ♡♡♡♡ / 손나은 ㅇ흰색낭 넘 잘어울려

 

건조한 언행으로 송승헌을 찾아온 손나은

저녁 같이 드실래요 | 건조한 언행으로 송승헌을 찾아온 손나은 [저녁 같이 드실래요] 17회, 20200622

tv.naver.com

와 손나은 넘 이쁘다 흰색 손나은 넘 잘어울려 / 마음 아퍼.. 노을이 표정이 ㅠㅠㅠㅠ / 노을아 힘내!!

 

옥상에서의 일을 싸움으로 오해하는 예지원

저녁 같이 드실래요 | 옥상에서의 일을 싸움으로 오해하는 예지원 [저녁 같이 드실래요] 17회, 20200622

tv.naver.com

 

왕돈가스 타임 어택 하는 예지원&서지혜

저녁 같이 드실래요 | 왕돈가스 타임 어택 하는 예지원&서지혜 [저녁 같이 드실래요] 17회, 20200622

tv.naver.com

ㅋㅋㅋㅋㅋㅋ 폭풍 흡입 도희 먹는 모습 졸귀💓💓💓 / ㅋㅋㅋ서지혜 개좋아 / 나까지 돈까스 먹고 싶어졐ㅋㅋㅋㅋ 수따뜨~ / 서지혜 치즈돈까스 야무지게 먹는 거 졸귀탱ㅠㅠ

 

아픈 걸 빌미로 서지혜를 쫓아 다니며 흔드는 이지훈

저녁 같이 드실래요 | 아픈 걸 빌미로 서지혜를 쫓아 다니며 흔드는 이지훈 [저녁 같이 드실래요] 17회, 20200622

tv.naver.com

 

"얘기를 해야죠!" 어머니의 위암 소식을 듣고 분노하며 슬퍼하는 송승헌

저녁 같이 드실래요 | "얘기를 해야죠!" 어머니의 위암 소식을 듣고 분노하며 슬퍼하는 송승헌 [저녁 같이 드실래요] 17회, 20200622

tv.naver.com

 

"내 마음이 끝난 거야" 이지훈에게 마지막 선을 그어 버린 서지혜

저녁 같이 드실래요 | "내 마음이 끝난 거야" 이지훈에게 마지막 선을 그어 버린 서지혜 [저녁 같이 드실래요] 17회, 20200622

tv.naver.com

 

아버지의 묘를 찾아와 눈물 흘리는 송승헌

저녁 같이 드실래요 | 아버지의 묘를 찾아와 눈물 흘리는 송승헌 [저녁 같이 드실래요] 17회, 20200622

tv.naver.com

 

"날 떠났어요" 예지원에게 가족 이야기를 하는 박호산

저녁 같이 드실래요 | "날 떠났어요" 예지원에게 가족 이야기를 하는 박호산 [저녁 같이 드실래요] 17회, 20200622

tv.naver.com

 

머리 감기 ASMR중 병맛 오더로 500만 달성하는 서지혜

저녁 같이 드실래요 | 머리 감기 ASMR중 병맛 오더로 500만 달성하는 서지혜 [저녁 같이 드실래요] 18회, 20200622

tv.naver.com

ㅋㅋㅋㅋ도희 체인지체인지 하다가 얻어걸렸엌ㅋㅋㅋㅋ 그건 그렇고 우도희 피디님만 출연하면 얼굴천재로 바로 천만하트 찍을텐데... / 투앤박스 진짜 유튜브 채널 개설해주세요ㅋㅋㅋㅋㅋㅋ 1화만 해도 저게 뭐야 했는데.. 중독된다 중독돼... / 도희병맛 네버다이 ㅋㅋㅋㅋ

 

"해야 할 이유가 생겼어" 손나은에게 속마음을 보이는 송승헌

저녁 같이 드실래요 | "해야 할 이유가 생겼어" 손나은에게 속마음을 보이는 송승헌 [저녁 같이 드실래요] 18회, 20200622

tv.naver.com

오늘 손나은 넘 이뻣다 ㄷㄷㄷ 낼도 기대중이요 / 우리 노을이도 행복하게해줘요오ㅜㅜㅜ / 우리 노을이도 행복하게해줘요오ㅜㅜㅜ/ 노을이 불쌍 ㅜㅜ

 

서지혜에게 제대로 독한 모습을 보이는 손나은

저녁 같이 드실래요 | 서지혜에게 제대로 독한 모습을 보이는 손나은 [저녁 같이 드실래요] 18회, 20200622

tv.naver.com

손나은 연기 많이 늘었다 이번 역 잘어울림 / 그냥 도희 노을 둘이 만나란 말이에요. / 노을이 넘 이기적이다 손나은은 순딩순딩한데 / 손나은씨 연기 잘했어요 ㅠㅠ 손나은씨 이런 사람 아니에요 ㅠㅠ 진노을씨가 이런 사람이에요 ㅠㅠ 우리 나은언니 착해요 ㅠㅠ

 

어딘가 간질간질한 송승헌&서지혜의 미팅

저녁 같이 드실래요 | 어딘가 간질간질한 송승헌&서지혜의 미팅 [저녁 같이 드실래요] 18회, 20200622

tv.naver.com

간질간질하다,,, 애매한 대답만 했지만 이미 거의 썸이야 우도희 귀여워,,, / 우도희 입꼬리 주체 안 되네ㅋㅋㅋㅋㅋ / 01:02 초 해경이가 머쓱해하니까 우리도희 간지럽게 웃는 거 진짜 귀여워 미치겠다...

 

회의 중 침 삼키게 만드는 송승헌X이지훈의 신경전..

저녁 같이 드실래요 | 회의 중 침 삼키게 만드는 송승헌X이지훈의 신경전.. [저녁 같이 드실래요] 18회, 20200622

tv.naver.com

 

"나랑 연애해요" 박호산에게 강속구 던지는 예지원

저녁 같이 드실래요 | "나랑 연애해요" 박호산에게 강속구 던지는 예지원 [저녁 같이 드실래요] 18회, 20200622

tv.naver.com

 

한자리에 모여 링 위에 오른 네 명의 선수들..

저녁 같이 드실래요 | 한자리에 모여 링 위에 오른 네 명의 선수들.. [저녁 같이 드실래요] 18회, 20200622

tv.naver.com

아 이 장면 송승헌이 인스타에올린사진이네진짜 회식한줄 ㅋㅋㅋㅋㅋㅋㅋ노을아 힘내 / 4명이 다 모였네. ㅋㅋ 노을이 이제 본격적으로 흑화하려나

 

"어디서부터 가짜인거야?" 연애하는 동안 다 거짓이었던 걸 알게 된 서지혜

저녁 같이 드실래요 | "어디서부터 가짜인거야?" 연애하는 동안 다 거짓이었던 걸 알게 된 서지혜 [저녁 같이 드실래요] 18회, 20200622

tv.naver.com

재혁이 뺨 제대로 맞음 ㅋㅋㅋㅋㅋㅋ 속이 쉬원하다!! 도희 멋지다!! / 도희야 나이스샷~!!!!!! 아주 속이 다 시원했네 OOO.. 상대의 믿음을 잃으면 미련마저 끝이다 재혁아 핑계 좀 대지마 추하다 / 2020 최고의 사이다장면 ㅠㅠㅠㅠ 너무 속시원했어 / 도희 멋있었어 이때 재혁이 싸대기.... 쏘쿨 시원했다 도희야 그만 좀 해 재혁이는..

 

비 맞고 있는 서지혜를 따라온 송승헌

저녁 같이 드실래요 | 비 맞고 있는 서지혜를 따라온 송승헌 [저녁 같이 드실래요] 18회, 20200622

tv.naver.com

상처받고 비까지 맞는 도희는 너무 안쓰러운데, 서지혜는 비에 젖어도 예뻐..... 해경이 나이스타이밍~!!! / 오 이장면 심쿵💓💓💓 설렌다!! 해경 멋지다!! / 우연이 반복되면 운명이고.. 이젠 운명을 만들어가는 중.. 도희가 힘든 순간 해경이가 나타나네 / 둘이 무슨 화보라도 찍는 줄..내 심장 어쩔..이와중에 승헌님 팔뚝봐..

 

"먹어봐요" 서지혜에게 진정한 푸드 테라피를 선보이는 송승헌

저녁 같이 드실래요 | "먹어봐요" 서지혜에게 진정한 푸드 테라피를 선보이는 송승헌 [저녁 같이 드실래요] 18회, 20200622

tv.naver.com

 

서지혜를 진심으로 위로하며 자신의 마음을 보이는 송승헌

저녁 같이 드실래요 | 서지혜를 진심으로 위로하며 자신의 마음을 보이는 송승헌 [저녁 같이 드실래요] 18회, 20200622

tv.naver.com

우리도희 이제 상처받지 말고 행복하게 연애하자ㅠㅠㅠ / 해경이 계속 고백..적극적이야 좋아💕💕💕 / 서지혜 울음참는 목소리ㅠㅠ 도희랑 해경이는 서로 마음의 상처가 있으니 더 조심하며 급하지 않게 진심으로 다가가는 모습이 너무 좋음ㅠㅠㅠ 어른스러운 관계같아 / 김해경 팔뚝에 안기고 싶어요 든든할꺼 같아요 ㅋㅋㅋㅋ / 우리 도희 너무 짠하다 ㅠㅠㅠ 이제 해경이 사랑받고 행복만 해 ㅠㅠㅠㅠ / 안그래도 재혁이 거짓말에 상처받고 온 도희한테 진심 다 꺼내서 마음 표현하는 해경ㅠㅠ / 해경이도 힘든 시간 털어내고 서로 사랑했음 좋겠당♥♥

 

'저녁 같이 드실래요' 송승헌♥서지혜, 더 깊어진 사랑…이지훈, 거짓말 들통[종합]

[TV리포트=김은정 기자] 서지혜와 송승헌의 사랑이 더 깊어졌다. 22일 방송된 MBC 월화미니시리즈 '저녁 같이 드실래요'에서는 서로 마음을 확인한 김해경(송승헌 분), 우도희(서지혜 분)와 그들의

entertain.naver.com

 

"저랑 연애하실래요?" 19-20회 예고

저녁 같이 드실래요 | "저랑 연애하실래요?" 19-20회 예고 [저녁 같이 드실래요] 18회, 20200622

tv.naver.com

서브가 개발암인 드라마 ㅋㅋㅋㅋ / 드디어.. 찐연애 시작인가...ㅠㅠ 제발 두사람 앞길에 장애물은 다 치워줘요.. / 도희야 행복하자 / 내일부터 찐연애 시작이야 어떡해 나 너무 설레.. 둘이 막 일과 사랑.. 사랑과 일... 두마리 토끼 다 잡는거야...? 재혁이 노을이 각자의 삶 살아줘.. 도희랑 해경이 꽁냥대는 거 많이 보고싶다구ㅠㅠㅠ / 노을아 ㅡㅡ 무슨 연애야... 제발 가라.. / 저랑 연애하실래요? 대사가 도희가 했어야 했다고.

 

저녁 같이 드실래요? : 네이버 통합검색

'저녁 같이 드실래요?'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