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SBS 금토드라마 스크린캡쳐] 편의점 샛별이 2회 (200620) - 지창욱, 김유정, 한선화, 도상우, 솔빈, 음문석, 이유비 외

by 리베시6849 2020. 6. 21.
300x250

편의점 샛별이 2회는 방송사에서 회차 정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시청률 6.8% +0.7)

편의점 샛별이

 

편의점 샛별이

6/19 밤 10시 첫방송!

programs.sbs.co.kr

 

‘잘생긴 알쓰’ 지창욱, 서예화×윤수 도발에 만취!

편의점 샛별이 | 지창욱(최대현)은 서예화(황금비)와 윤수(차은조)의 도발에 잘 마시지 못하는 술을 연달아 마신다.

tv.naver.com

그나저나 유정이 진짜 예쁘네... 예전엔 얼굴이 재밌다고 하는 거 이해가 안 갔는데 이거 보면서 무슨 뜻인지 알겠더라 주연 둘 비주얼에 계속 감탄하게 됌ㅋㅋㅋ / 저 친구 2명도 연기 진짜 잘하는 듯 ㅋㅋㅋㅋ / 유정이 존예 ❤ 진짜 다 됐고 ! 유정이 너무 예쁘다 😍 로 귀결되는 드라마. ㅋㅋ

 

“한선화..?” 김유정, 잠꼬대로 한선화 부르는 지창욱에 분노♨

편의점 샛별이 | 김유정(정샛별)은 지창욱(최대현)이 잠꼬대로 자신이 아닌 한선화(유연주) 이름을 불러 분노한다.

tv.naver.com

아니 다 좋은데 여친있는 남자한테 저러는건 좀 몰입 깨던데 / 이거 남주 때리는 효과음이랑 연출 땜에 좀 오그라들긴 했는데 작품 자체가 좀 병맛 코드라서 그런지 그래도 조금씩 익숙해지는 느낌임ㅋㅋㅋ / 여친 입장에서는 남친이 여자랑 술 마시고 있으면 화나긴 할 듯. / 찰지게 때리네ㅎㅎ

 

‘숙취’ 지창욱, ‘미결제 해장’으로 맞은 날벼락 아침!

편의점 샛별이 | 술에서 깬 지창욱은 지난밤 마셨던 술과 안주들의 미결제 내역에 당황한다.

tv.naver.com

 

지창욱, 숙취 숨기고 한선화와 파스타 데이트♥

편의점 샛별이 | 지창욱(최대현)은 한선화(유연주)에게 어제 술을 마신 것을 비밀로 하고 숙취가 있지만 파스타를 맛있게 먹는다.

tv.naver.com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 / 동구밖노래 계속 맴돌아 ~ㅋㅋㅋㅋ / 나도 여자친구~❤~랑 레스토랑에서 까보르나 파스타 스파게티 피자 먹으면서 데이트하고싶다 ㅠㅠ?!

 

한선화, ‘손바닥 안’ 지창욱 거짓말에 ‘살벌 여친’으로 변신!

편의점 샛별이 | 한선화(유연주)는 김유정(정샛별)을 자르겠다는 지창욱(최대현)의 말에 거짓말을 눈감아준다.

tv.naver.com

연주가 가족 소개 조금 미루자는거 보면 둘이 나중에 헤어질 각 나오긴 할 듯.. 둘도 잘 어울리긴 한다 / 사실대로 말하면 오해도 없고 괜찮을 걸 굳이 왜 숨겨? / 유연주네 집이 잘산다~^*^~아~*~부럽다ㅠㅠ~나도 유연주 여자친구~❤~있었으면 좋겠다~^❤^

 

“개 같은..” 지창욱, 강아지 때문에 김유정과 간접키스에 나온 본심!

편의점 샛별이 | 지창욱(최대현)은 김유정(정샛별)이 뽀뽀한 강아지와 자신이 뽀뽀하게 되자 본심이 튀어나온다.

tv.naver.com

이유비 특별출연인데 드라마 결이랑 너무 잘 어울려ㅋㅋㅋㅋ 엉뚱발랄 / 어제 보다 훨씬 재미있는 것같음 / 오늘 개잼있네 / 열혈사제이후 이거다!역시 연출이 바탕이 돼니 연기가 다들 사네요~ / 강아지 키스 대현 표정 ㅋㅋㅋㅋ / 울 샛별이 너무이쁘다😍😍😍

 

“내가 울라 울라?” 지창욱, ‘몹쓸 주사’에 민망함은 우리 몫

편의점 샛별이 | 지창욱(최대현)은 김유정(정샛별)으로부터 지난밤 술에 취해 저질렀던 실수를 듣고는 민망함에 괴로워한다.

tv.naver.com

3번이랑 5번이랑 시간대 겹쳐서 고민하다가 샛별이 봤는데 역시 오늘도 재밌다ㅜㅜㅜ / 지창욱은 코믹 연기를 해도 멜로눈깔 땜에 개설램 / 유정이 웃는거 넘 예쁘다 💕 / 둘이 싸인주고받는거보면 짱구는못말려 서점듀오같음ㅋㅋㅋㅋㅋ

 

지창욱, 편의점 행정 처분 위기에 300시간 CCTV 영상 확인!

편의점 샛별이 | 지창욱(최대현)은 위조된 신분증 때문에 미성년자에게 담배를 팔아 행정 처분 위기에 처해 자신이 신분증 검사했던 영상을 찾아 300시간이 되는 영상을 확인한다.

tv.naver.com

 

“아임 오리지널 꼬리안~” 음문석, ‘존재감 甲’ 자기소개!

편의점 샛별이 | 음문석(한달식)은 곤경에 처한 지창욱(최대현)을 돕기 위해 한 걸음에 편의점으로 달려온다.

tv.naver.co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장면 왜이리 웃겨 꿀잼 / 점장님..이거..아니.. 이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창욱, ‘만능 알바생’ 김유정 덕분에 찾은 CCTV 영상!

편의점 샛별이 | 김유정(정샛별)은 이준영을 찾아가 담배를 사간 날짜를 알아와 지창욱(최대현)에게 알려준다.

tv.naver.com

이준영 특출한다길래 2화부터 보다가 드라마 영업당함ㅋㅋ 준영이 연기도 개얄밉고 찰져서 대유잼으로 봤고 지창욱이랑 김유정은 얼굴부터가 대유잼에 케미도 좋은듯 / 아 샛별이 캐릭터 너무 맘에 들어 ㅠㅠ 정의 구현 하는 캐릭터너무 좋음.. 웃는 것도 너무 이쁘고 사랑스럽네.. / 김유정 발차기 너무 멋있네 크으 그와중에 이쁘고 / 샛별이 대현이한테 상큼하고 귀엽게 다가오는거 졸귀

 

지창욱, ‘첫 키스 상대’ 김유정과 심쿵 모멘트♥

편의점 샛별이 | 지창욱(최대현)은 김유정(정샛별)에게 3년 전 첫 키스 사건에 대해 물으려 하지만 차마 묻지 못한다.

tv.naver.com

난 여잔데 유정이때매 드라마본다 ㅎㅎ / 오늘 드라마 보는 내내 지창욱이랑 김유정 얼굴에 감탄하면서 봤음ㅋㅋㅋ 얼굴이 진짜 투디 재질이여... / 둘 외모가 다 한다 진짜.. / 아니둘이 눈크고 쌍꺼풀 진한거 얼굴 묘하게 닮음잘어울림 얼굴합 / 얼굴 케미 최고 / 들 다 너무 이쁘게 생긴 거 아냐??? / 이쁘다❤️ 오늘 꿀잼

 

김유정×지창욱, 서로 영상 보면서 추는 커플댄스♥

편의점 샛별이 | 김유정(정샛별)은 지창욱(최대현)이 편의점에서 췄던 춤을 보고 따라 춘다.

tv.naver.com

아 진짜 샛별이 동영상 보고 웃는 거 진짜 너무 사랑스러웠다..ㅠㅠ 대현이도 진짜 잘생겼고.. 둘이 교차로 춤추는 거보여주는데 내가 다 입꼬리 올라가네.. / 이거 둘다 귀여웠음 ㅋㅋㅋ 울랄라 울랄라 / 둘이 춤 추는게 왜이리 귀여운지ㅋㅋㅋㅋ / 연기 잘하는 애들이 저러니까 귀엽기는 하더라ㅋㅋㅋ 이거 잘못하면 엄청 항마력 딸릴 스타일인뎈ㅋㅋ 조금 오그라들긴 한데 또 귀엽기도 하고.... / 이 장면 최고다 진짜 둘 다 귀엽다 진짜 / 샛별 대현 졸귀💓💓💓 / 김유정 춤추는거 매력 쩐다 진짜, ,

 

[6월 26일 예고] 김유정, ‘참지 않는 샛별이’ 정체 발각 위기!

편의점 샛별이 | 드라마 ㅣ 편의점 샛별이 3회 본방송 ㅣ 6월 26일 금요일 밤 10시

tv.naver.com

갈수록 너무 재미있는 드라마다 진짜.. 이렇게 재밌는 드라마를 욕하다니.. 이명우 감독님이 자신만만해 하던 이유가 있네 / 샛별이 어뜩케 오는 진상손님마다 다 후드려패고이써 ㅜㅜ 대현씨 좀 말려봐요 ㅎㅎ / 샛별이의 좌충우돌 편의점 수난시대 본격 스타트❤

 

편의점 샛별이 : 네이버TV

“아이 하나 키우는데 온 마을이 필요하다” 그 유명한 아프리카 속담처럼, 아이는 주변의 사랑과 관심 속에서 비로소 어른으로 자라난다. 해맑은 모습 뒤에 내면의 상처를 안고 사는 열혈소녀

tv.naver.com

 

‘편의점 샛별이’ 김유정, 지창욱 행정처분 위기 해결→정식알바 채용되나(종합)

[뉴스엔 서유나 기자] 김유정이 정식 알바로 채용될 수 있을까. 일단 위기 하나는 김유정의 손에서 해결됐다. 6월 20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편의점 샛별이'(극본 손근주, 연출 이명우) 2회에서��

entertain.naver.com

 

'편의점샛별이' 지창욱X김유정, 본격 편의점 라이프…시청률 1위

[SBS funE | 강선애 기자] '편의점 샛별이' 지창욱 김유정의 본격 '편의점 라이프'가 펼쳐지며 웃음과 공감을 다 잡았다. 지난 20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편의점 샛별이'(극본 손근주, 연출 이명우)

entertain.naver.com

 

편의점 샛별이 : 네이버 통합검색

'편의점 샛별이'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편의점 샛별이 : 네이버 실시간검색

'편의점 샛별이'의 네이버 실시간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