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SBS 금토드라마 스크린캡쳐] 편의점 샛별이 4회 (200627) - 지창욱, 김유정, 한선화, 도상우, 솔빈, 음문석 외

by 리베시6849 2020. 6. 28.
300x250

대현은 샛별이 연주에게 폭력을 행사한 걸로 오해하고, 샛별을 자르기로 결심한다. 그런 대현의 의중은 전혀 모르는 샛별. 판촉 알바 교육장에서 마주친 연주와 불꽃 튀는 신경전을 벌이는데... 시청률 8.3% (+1.6)

 

“내가 어떻게 알아요” 한선화, 김유정 도움 받고도 모른 척 ‘오리발’

편의점 샛별이 | 한선화(유연주)는 김유정(정샛별)의 도움을 받고도 지창욱(최대현) 앞에서 모른 체를 하여 김유정이 어이없어 한다.

tv.naver.com

연주 진짜 짜증난다... 도와주는건데 진짜 너무하네 / 미친.. 기억상실이냐.. 도와줬더니 ㅋ / 웃기는짬뽕이네 / 샛별이가 알바생인거 아니까 바로 거짓말하는 연주..ㅠ 연주야 그러지마.. 샛별이는 너 도와줬어.. / 아 진짜 싫어 저런 애들이 사람잡음

 

한선화, 신경 쓰이는 김유정 정리하라고 지창욱 닦달!

편의점 샛별이 | 한선화(유연주)는 김유정(정샛별)이 신경 쓰여 지창욱(최대현)에게 빨리 알바 정리하라고 닦달하는 모습을 보인다.

tv.naver.com

대현아.. 연주랑 만나지 말자.. / 대현은 너무 답답함ㅜ 여친이라는 지 혼자 공주님한테 신하처럼 지내는거잖어ㅜㅠㅠ / 아 현생에서도 저런 사람들 너무 싫음..도움받아놓고 자기 남자랑 엮이니까 싫어서 이상하게 몰아가는..그리고 이 커플 볼때마다 대현이 때매 2년을 유지 했구나 생각든다며ㅋㅋㅋ저런 부자집 외동딸 성격 받아주기 힘들거든

 

“우리 강아지 많이 컸네” 김유정, 오랜만에 만난 김민규에 볼 꼬집♥

편의점 샛별이 | 김유정(정샛별)은 친구들과 술을 마시다가 지나가던 김민규(강지욱)을 만나 볼을 꼬집는다.

tv.naver.com

특출이던데 오늘만 나오고 안나오나여...?ㅠ 연주씨땜에 짜증나 죽겠는데 서브남주 해쥬면안되나ㅜ / 술주정하는 샛별이도 귀엽고 댕댕이 아니냐고 강지욱.. / 오우 나오는건알았지만ㅋㅋㅋ 넘나 귀여워ㅋㅋㅋ / 민규야 참 잘생겼다.. 저 얼굴에 보조개 미소까지.. 얼굴이 빛난다..ㅠ / 김민규 배우랑 김유정 배우 케미도 좋았음ㅠㅠ 이 두 사람 사이좋은 소꿉친구로 계속 볼 수 있었음 좋겠다ㅠㅠ 러브라인에 불을 지펴 보자~!~!

 

“내가 왜 반해가지고!!” 김유정, 지창욱에게 서운한 맘에 애꿎은 인형 발차기!

편의점 샛별이 | 김유정(정샛별)은 지창욱(최대현)에게 전날 서운한 마음을 느껴 애꿎은 인형에 발차기를 해댄다.

tv.naver.com

유정이 귀욤귀염~~^^ / ㅠㅠㅠ 인형 불쌍해 맞고 있어

 

음문석, 다시 만난 ‘쏭삭’ 안창환 눈빛에 기절 (feat. 반가운 열혈사제 패러디)

편의점 샛별이 | 음문석(한달식)은 안창환(쏭삭)을 다시 만나 무에타이하는 모습과 눈빛에 기절하는 열혈사제 패러디를 보인다.

tv.naver.com

ㅋㅋㅋㅋㅋ 쏭삭 vs 장룡 대결 아 웃겨 꿀잼 / 감독이 열혈사제 감독ㅋㅋㅋ / 무의식적으로 때리고나서 죄송하다고 하는거 웃곀ㅋㅋㅋㅋ / 쏭싹이 왜 거기서 나와ㅋㅋㅋ / ㅋㅋㅋ 미쳣음 ㅋㅋㅋㅋ 오랜만 웃엇음 ㅠ 넘 웃낌

 

“제발 솔직해지세요” 김유정, 한선화 앞에서 저격하며 기싸움♨

편의점 샛별이 | 김유정(정샛별)은 판촉 우수 사원에 뽑혀 발표를 하다 한선화(유연주) 앞에서 제발 솔직해졌으면 좋겠다며 말한다.

tv.naver.com

이 드라마 보는 이유:여주가 안 답답함 / 샛별이 멋져~!!♡♡ / 김유정.....진심...이쁘다...연기 개 잘한다...드라마 이거 보다 다른거 보면....재미없다...오늘 일주일간의 스트레스가 다 풀릴만큼 재미있었음 특히 엔딩 설렌다 ㅎㅎㅎ

 

김유정VS한선화, 술집에서 보이지 않는 신경전 시작★

편의점 샛별이 | 김유정(정샛별)과 한선화(유연주)는 서로에게 신경을 긁는 말로 신경전을 벌인다.

tv.naver.com

샛별이가 연주 신경 살살 잘긁네 ㅋㅋㅋㅋㅋ 연주 표정에서 다 보여 ㅋㅋㅋㅋ 샛별이 말도 잘하고 너무 멋지다~ / 샛별이 승리👏👏❤ / ㅋㅋㅋㅎㅎㅎ~^*^~샛별이 VS 유연주 기싸움~^*^~굿캐스팅 변비서가 나왔네~^*^~?!

 

[폭소주의] 음문석 VS 서예화, 한치 물러섬 없는 유치뽕짝 침 뱉기 싸움♨

편의점 샛별이 | 음문석(한달식)과 서예화(황금비)는 편의점 앞거리에서 만나 한치 물러섬 없는 침 뱉기 싸움을 유치하게 한다.

tv.naver.com

친구들 와서 진짜 사실 제대로 말해주는거 너무 멋있었다..샛별이에게 참 좋은 친구들인 듯.. 대현이도 미안하는게 보이고 / 시청률 10% 돌파 가즈앙 /' 둘이 이러자 사귀면 진차웃길꺼같넹 ㅋㅋㅋㅋ달식이,금비 나올때두 너무웃겨 ㅋㅋㅋㅋ / ㅋㅋㅋ ~~ 둘이 사귀면 짱이다 ~~~재밌겠다

 

[스윗창욱♥] 지창욱, 한선화에게 말하는 솔직담백한 속마음!

편의점 샛별이 | 지창욱(최대현)은 한선화(유연주)와 길을 걷다 자신의 속마음을 솔직하게 말한다.

tv.naver.com

이 장면 지창욱 진짜 멋있었음. 자칫하다 샛별이 편드는 걸로 연주가 오해할 수 있는데 그러지 않고 여자친구 기분 안 나쁘게 잘 말하면서 연주도 그걸 잘 느꼈고, 마지막에 둘이 포옹하는거는 달달했다.. / 말 정말 예쁘게 한다......ㅠㅠㅠ / 뛰어와서 포옹하는 투샷 솔직히 진짜 예쁨ㅋㅋㅋ / 아 저 귀여운 민트 댕댕이 어쩌면 좋아ㅠㅠㅠ넘 기엽자나 진짜 말도 멋있게해 창욱이 연기 최고다 진짜💕💕💕💕

 

“딸 같다는 말 함부로 하지 마!” 지창욱, 김유정 추행한 손님에 버럭!!

편의점 샛별이 | 지창욱(최대현)은 편의점에서 김유정(정샛별)을 추행한 손님에게 버럭 소리를 지르며 화를 낸다.

tv.naver.com

성추행범 자기가 잘못해놓고 샛별이가 잘못했다고 말하는거 봐라.. 애초에 딸처럼 느껴놓고 손 잡고 그러는게 말이 되나증거 바로 나오니까 죄송하다하고 답 없다. 대현이가 진짜멋있었다. / 스윗한 남자 지창욱 사이다★★ / 검사출신 노지욱한테 덤비면 큰일나지 쩝.. / 뼈 때리는 대사인듯

 

“내가 맞을 짓을 했어” 지창욱, 김유정 발차기에 날아가며 반성★

편의점 샛별이 | 지창욱(최대현)은 김유정(정샛별)에게 싸움을 그렇게 잘 하냐며 한 대 쳐보라고 말했다가 날아간다.

tv.naver.com

아오 왤캐 슬프냐 ㅜㅜ 우리 샛별이 을마나 속상했을까 / 이 드라마는 한 시도 진지할수 없나보ㅓㅠㅠㅠ 이장면에서 눈물 날라고 했는데 바로 웃음 터짐 / 믿어주는 사람이 있다는건 정말 복받을일이야... 샛별이 같은 처지에있는 사람이 현실에 있을텐데ㅠ 믿음이란 그렇게 중요하당 ㅠ / 오늘 대현이 엄청 멋있어고 어른다웠어..ㅜㅜ 샛별이 자르려다가 정식알바로 올려주고..ㅠㅠ 샛별이 힘든거 아니까 혼내는 척 위로해주고 진짜 너무 멋있다.

 

[삼각엔딩] 한선화, 김유정 업고 있는 지창욱 발견 후 ‘미친 동공 확장’

편의점 샛별이 | 한선화(유연주)는 편의점에 찾아왔다가 김유정(정샛별)을 업고 있는 지창욱(최대현)을 보고 놀란다.

tv.naver.com

역대 드라마 중에서 비쥬얼은 이 드라마가 짱이네💓 / 꽃주는거 겁나 스윗하다★ / 이씬 존나 설렜는데ㅠㅠㅠㅠ / ㅋㅋㅋㅋㅋ 대현 샛별 케미 너무 좋아💓💓💓 / 업혀서 웃는 유정이 너무 이쁘다 / 츤데레처럼 업어주고 , 꽃 주고..ㅠㅠ 대현아 너무 달달하다..둘 케미가 제일 좋다~ / 타이밍 뭔데.. ㅋㅋㅋㅋ 이건 빼도박도 못하게 연주한테 혼나겠다 대현아..ㅜ / 아닠ㅎㅋㅎㅋ 나는 이게 왜 해피엔딩같지 맨날 우리 대현이 샛별이 다 행복했음 좋겠다~~! / 마지막장면 나만 웃었나..? ㅋㅋㅋㅋㅋ / 둘잌ㅋ 한선화 쳐다보는거 왜캐 닮았냨ㅋ 귀욤

 

'편의점샛별이' 김유정, 우수사원 선정…지창욱에 업혔다 '한선화 목격' [종합]

[엑스포츠뉴스 나금주 기자] '편의점 샛별이' 지창욱이 우수사원으로 선정된 김유정을 축하했다. 27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편의점 샛별이' 4회에서는 최대현(지창욱 분)이 정샛별(김유정)에게

entertain.naver.com

 

[7월 3일 예고] “미모 아니겠어요?” 김유정, 솔직하게 말하는 인기 비결!

편의점 샛별이 | 드라마ㅣ편의점 샛별이 5회 본방송ㅣ7월 3일 금요일 밤 10시

tv.naver.com

 

편의점 샛별이 : 네이버TV

“아이 하나 키우는데 온 마을이 필요하다” 그 유명한 아프리카 속담처럼, 아이는 주변의 사랑과 관심 속에서 비로소 어른으로 자라난다. 해맑은 모습 뒤에 내면의 상처를 안고 사는 열혈소녀

tv.naver.com

 

편의점 샛별이 : 네이버 통합검색

'편의점 샛별이'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편의점 샛별이' 안방 물들이는 김유정표 '러블리' 코믹 로맨스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김유정이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김유정은 SBS 새 금토 드라마 '편의점 샛별이'(극본 손근주 / 연출 이명우)의 '매운맛 알바생' 샛별이 역

entertain.naver.com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