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SBS 금토드라마 스크린캡쳐] 편의점 샛별이 3회 (200626) - 지창욱, 김유정, 한선화, 도상우, 솔빈, 음문석 외

by 리베시6849 2020. 6. 27.
300x250

편의점 샛별이

 

편의점 샛별이

금토 밤 10시 방송!

programs.sbs.co.kr

대현의 구박에도 샛별은 정식 알바가 되려고 물건을 훔치던 학생들을 잡아내는 등 열심이다. 대현은 여자친구 연주의 부모님에게 인사드릴 생각에 들뜬다. 그러나 그런 대현을 보는 연주의 마음은 불편하기만 한데...

 

편의점 샛별이 : 네이버TV

“아이 하나 키우는데 온 마을이 필요하다” 그 유명한 아프리카 속담처럼, 아이는 주변의 사랑과 관심 속에서 비로소 어른으로 자라난다. 해맑은 모습 뒤에 내면의 상처를 안고 사는 열혈소녀

tv.naver.com

 

지창욱×김유정, 흥 폭발 편의점 댄스 배틀★(ft.펄프픽션)

편의점 샛별이 | 김유정(정샛별)은 지창욱(최대현)과 함께 춤을 추는 꿈을 꾼다.

tv.naver.com

찍을때 얼마나 웃었을깤ㅋㅋㅋㅋㅋ 메이킹 꼭주세요 ㅋㅋㅋㅋ / 와우 두분 비주얼 최고네요 ㅎㅎ / 대현 샛별 춤추는거 왜이리 귀엽냐 ㅋㅋㅋ / 진지하게 하나도 안 웃고 찍은 게 더 웃겨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마지막 키스신 정말.. 와.. 네 제대로 소리 질렀네요 코믹멜로 텐션 대박ㅋㅋㅋㅋㅋㅋ / 와 저걸 소화하는 두배우가 대단하다 진짜 비쥬얼👍🏻👍🏻

 

[네가 왜 거기서 나와♬] 김유정, ‘스카이 캐슬’ 정준호 등장에 입틀막!

편의점 샛별이 | 김유정(정샛별)은 알바를 하고 있는 도중 정준호가 들어오자 깜짝 놀라면서 사인을 받는다.

tv.naver.com

유정이 연기 귀엽네 ㅋㅋ / ㅋㅋㅋㅋ 정준호 배우가 나오네 / 위올라이 나오길래 뭐지?했더니 ㅋㅋㅋㅋ거기서 왜 나와 뭔가 했자너 ㅋㅋㅋㅋ / 유정이 연기 너무 잘하고 너무 이쁘다 / 정준호 김유정 존나 웃곀ㅋㅋㅋㅋ

 

“너 오늘 달라 보인다?” 지창욱, 김유정과 초밀착 초긴장 모멘트♥

편의점 샛별이 | 지창욱(최대현)은 김유정(정샛별)에게 평소와는 달라 보인다 말해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tv.naver.com

유정이 미모가~~~ 너무 이쁘다😍😍 / 심쿵💓💓💓 / 존잘존예 오지네 눈의 피로감이 줄어든다

 

“돈 던지지 마라 그게 매너야” 김유정, 편의점 진상 손님 ‘매운맛’ 예절 교육!

편의점 샛별이 | 김유정(정샛별)은 편의점 물건을 훔친 진상 손님들을 찾아가 훔친 물건값을 가지고 오라고 한다.

tv.naver.com

샛별 액션신 너무 멋지다!! / 어우~~따귀때리는거ㅋㅋㅋㅋ완전 리얼ㅋㅋ / 김유정 액션 잘하네 ㅋㅋ 빨간색옷 너무 책읽는거같고 ~ 하얀놈은 리얼 양아치인듯 ㅇㅇ / 액션이 시원시원해서 정말 좋음! 여자라고 내숭없이제대로 해서 더 좋음! 액션드라마가 아닌데서액션의 맛을 보는군요.

 

김선영, 이병준 첫사랑 타령 주사에 살벌 인내심!

편의점 샛별이 | 김선영(공분희)은 이병준(최용필)의 선 넘은 주사에 살벌한 반응을 보인다.

tv.naver.com

 

“알바에 대해 알아야 해!” 음문석, 김유정에게 들킨 험담 현장!

편의점 샛별이 | 음문석(한달식)은 지창욱(최대현)에게 김유정(정샛별)에 대해 이야기하려고 했지만 실패하고 김유정에게 험담하려고 하는 모습을 들켜 당황한다.

tv.naver.com

ㅋㅋㅋㅋㅋ 달식이 왜이리 웃겨 꿀잼 / 달식이 연기 짱👍🏽👍🏻👍

 

지창욱, 한선화×도상우 목격에 씁쓸한 충격!

편의점 샛별이 | 지창욱(최대현)은 길용우(유명기)의 생일 축하 자리에 자신이 아닌 도상우(조승준)가 함께 있는 걸 발견하고는 충격에 빠진다.

tv.naver.com

 

“표정 왜 그래요?” 김유정, 지창욱 어두운 표정에 걱정

편의점 샛별이 | 김유정(정샛별)은 지창욱(최대현)의 표정이 어둡자 걱정을 한다.

tv.naver.com

 

“부끄러운 딸 되지 않게 노력할게” 김유정, 아빠 앞 눈물의 다짐

편의점 샛별이 | 김유정(정샛별)과 솔빈(정은별)은 아버지의 납골당을 찾는다.

tv.naver.com

 

“난 비겁했다” 지창욱, 한선화와 도상우 관계 속 소외감

편의점 샛별이 | 지창욱(최대현)은 한선화(유연주)가 아빠 길용우(유명기) 생일날 도상우(조승준)와 같이 있었다고 솔직히 털어놓지만 그 장면을 자신이 보았다는 사실을 숨긴다.

tv.naver.com

아니 근데 지창욱 소시민하기에 너무 귀티나 시발.. / 그 눈빛을 나한테 하랰ㅋㅋㅋㅋㅋ / ㅠㅠㅠㅠㅠ최대현 라면사리 동기화ㅠㅠㅠㅋㅋㅋ

 

‘욕 내림’ 윤수, 무리수 서예화에 거친(?) 참교육↗

편의점 샛별이 | 윤수(차은조)는 호프 직원을 난감하게 만드는 서예화(황금비)에게 욕설을 퍼붓는다.

tv.naver.com

ㅋㅋㅋㅋㅋㅋ 말하는거 왜이리 웃겨 꿀잼 / 샛별이 존나 예뻐 / 알바오빠 잘생겨쒀요~😍😍

 

“한선화..?” 김유정, ‘연주씨’ 정체 한선화와 만남!

편의점 샛별이 | 김유정(정샛별)은 지창욱(최대현)이 말하던 연주씨의 정체인 한선화(유연주)와 만난다.

tv.naver.com

존예가 센캐니까 볼맛이 난다 / 샛별 참교육 지렸다 ㅋㅋㅋㅋㅋㅋㅋ 속이 쉬원하다!! / 정샛별 개멋있어 / 여자 액션으로는 드라마 최상급! / 김유정 액션 존나 잘하는데 얼굴 클로즈업할때 조오오나 이뻐서 놀람 / 지창욱ㅋㅋㅋㅋㅋㅋㅋ존나 주인 찾으러온 대형견ㅋㅋㅋㅋ / 샛별이 남녀를 가리지 않고 정의구현하는 거 넘나리 맘에 들고 졸멋임호

 

'편의점 샛별이' 지창욱X김유정X한선화, 삼자대면 성사 '삼각 로맨스'도 시작 [종합]

[OSEN=연휘선 기자] '편의점 샛별이'에서 지창욱, 김유정, 한선화가 드디어 마주쳤다. 삼자대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삼각관계를 암시했다. 26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편의점 샛별이' 3회에서는 �

entertain.naver.com

 

[6월 27일 예고] “편의점도 좋고..점장님도 좋고” 김유정, 한선화에 솔직 도발!

편의점 샛별이 | 드라마 ㅣ 편의점 샛별이 4회 본방송 ㅣ 6월 27일 토요일 밤 10시

tv.naver.com

 

편의점 샛별이 : 네이버 통합검색

'편의점 샛별이'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