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

[유투브 영화 리뷰 콜렉션 쟝르불문 #74] 서치, 익스트랙티드, 브로큰 데이트, 행오버2, 행오버3, 아드레날린 24, 아드레날린 24 2, 버블 보이, 베이비 데이 아웃, 비투스, 피아니스트의 전설, 42

by 리베시6849 2021. 3. 18.
300x250

실종된 딸! 컴퓨터 쌉고수인 아버지를 절대 무시하면 안되는 이유 [결말포함/영화리뷰]

목요일 11:30 PM 딸의 부재중전화 3통
그리고 딸이 사라지다

분명 아빠가 딸을 구하는 스릴러 영화지만 자식들 입장에서 보면 비밀이 부모님에게 알려지는 SNS 호러 영화.... ㅋㅋㅋㅋㅋ

영상속 마고랑 안친했던 사람들이 친한척 마고를 걱정하는 척, 어그로 ..등등 극혐이네요...

실종된 딸 SNS에서 찾아낸 충격적인 사실 [영화 서치 소개]
 

서치

목요일 저녁, 딸 마고에게 걸려온 부재중전화 3통아빠 데이빗은 그 후 연락이 닿지 않는 딸이 실종됐음...

movie.naver.com

Mom would be too.

말이필요없다. 최고다. 끝날때까지 끝난게 아니다. 몰입도가 장난 아니다. 새로운 패러다임의 시작이다. 한국 배우여서 더 좋았다.

근데 생각해보면 아빠 방구석에서 딸 SNS 뒤적이고 있을 때 마고 혼자 127시간 찍고있었음

이 영화가 감독의 첫 작품이라니 감독 천재인듯. 그리고 존조 연기 진짜 잘한다. 감독이 세번이나 찾아간 이유가 있는듯

엄청 노력한 게 티난다. 일반적인 영상 하나도 안 쓰려고 고민을 얼마나 했을까. 진짜 신선하다 완전 새롭고 세상 재밌다. 복선도 완벽하고. 광고 너무 해서 반감 샀었는데 광고 그만큼 할법하다. 이런 영화가 잊히면 얼마나 억울할까..

네이버 관람객 평점 8.96 네티즌 평점 8.92 기자.평론가 평점 7.60 

무죄를 주장하는 살인범의 머릿속을 들여다볼 수 있다면[영화리뷰/결말포함]

누군가의 기억이 당신을 가두는 감옥이 된다!

 

익스트랙티드

천재 과학자 톰(사샤 로이즈)은 사람의 기억을 살펴볼 수 있는 기계를 발명하고 거대투자자들 앞에서 시...

movie.naver.com

역대급 초호화 캐스팅에 빵빵터지는 코믹 영화[영화리뷰/결말포함]
 

브로큰 데이트

필과 클레어 포스터 부부는 각각 세무사와 공인중개사를 하며 두 아이를 키우고 있는 전형적인 뉴저지 ...

movie.naver.com

 

스티브 카렐

네이버 영화 : 영화인 정보

movie.naver.com

 

티나 페이

네이버 영화 : 영화인 정보

movie.naver.com

네 남자가 밤새 저지른 충격적인 사건들 [결말포함 / 행오버2 / 코미디 / 영화추천]

‘딱 한 잔만!’이 부른 대참사! 이번엔 ‘꽐라들의 도시’ 방콕이다!!

 

행오버 2

2년 전 라스베가스에서 신랑 실종사건이라는 지독한 행오버를 겪었던 세 친구 ‘필(브래들리 쿠퍼)’, ...

movie.naver.com

웃다 지릴 역대급 국내 미개봉 막장 코미디 영화의 최종 결정판(영화리뷰, 결말포함)
 

행오버3

앨런 아버지의 장례식 이후, 울프팩은 애어른인 앨런을 6개월 동안 애리조나에 있는 재활 시설에 맡기기...

movie.naver.com

존윅같은 킬러가 행오버를 찍는 막장영화! 아드레날린24 1편

액션 롤러코스터 | 오늘은 내가 죽는 날! 살고싶다면 질주하라!

중국산 백신이었다면 큰일났겠지만, 중국산 바이러스라서 맞고도 저렇게 할 수 있는거임.

이 차는 이제 형껍니다. 막장영화! 아드레날린24 2!

저 정도면 감독이 의식의 흐름대로 찍은게 아니라 그냥 의식자체가 없는거임.

아 발작일으키는거 개웃기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인간 몸을 얻고 싶은 이유가 다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압전류를 그대로 만져도 버티는 몸 내구력 돌았어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드레날린 24

내 이름은 체브 첼리오스, 서부 갱단을 위해 일하는 프리랜서 킬러다. 둔탁한 통증에 깨어나보니 fuck y...

movie.naver.com

차이나타운한복판서 'I'm alive'를 외치며 열나게 허리흔들어주신 스타뎀과 에이미스마트의 명장면만으로도 충분히 볼가치가있다, 근데 어설픈한국말만 나오는 차이나타운은 어디있는거여..

A++++++배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충분히 즐겼다. 시덥잖은걸로 심오하는척하는 똥같은것들보다 훨씬 10점이다

네이버 네티즌 평점 7.38

 

아드레날린 24 2

국제적인 갱단의 움직이는 타겟! 살아남기 위해선 질주해야 한다! 전편의 마지막 장면에서 헬기에서 추...

movie.naver.com

새해를 기분좋게 시작하게 해줄 역대급 유쾌한 명작 코메디, 태어날 때부터 버블속에 갇힌 아이 (영화리뷰,결말포함)

저정도면 엄마가 아동학대 수준인네........

이시대 진정한 자가격리. ㅎㅎ. 다양한 현실을 담고 있네요.

22:38 버스, 방망이, 불, 폭포도 찢지못한 버블을 손으로 쉽게찢는 지미는 .... ㄷㄷ

 

버블 보이

선척적으로 면역기능이 결핍된 채 태어난 지미 리빙스톤. 조그마한 세균에 노출되는 것도 생명에 치명적...

movie.naver.com

 

제이크 질렌할

네이버 영화 : 영화인 정보

movie.naver.com

납치된 아기가 오히려 납치범들을 골탕먹이는 유쾌한 코미디, 악당들이 불쌍하게 느껴지는 영화 (영화리뷰 결말포함)

나 홀로집에 신생아 판인가?

ㅋㅋㅋㅋ애기 진짜 너무 귀엽네요 치아가 밥풀 같아요 ㅋㅋㅋ

 

베이비 데이 아웃

상당한 재산가인 캇웰 부부는 자신들의 아기 빙크(Baby Bink)의 사진을 신문에 싣기 위해 시내의 유명 ...

movie.naver.com

저의 추억의영화네요 이거 정말 재미있었어요 ㅋㅋ 어렷을때 재미있게 봤는데 그때로 돌아가고싶네요

재밋음 나홀로집에 같은 코미디 ㅋㅋㅋ

네이버 네티즌 평점 9.03

아빠를 해고한 회사를 통째로 인수해버린 IQ180의 12살 천재소년 (영화리뷰 결말포함)

대부분의 천재들의 말년이 그리 좋지 못하고 비참한 인생을 산다. 머리는 똑똑해도 삶을 살아갈 방법을 배우지 못하면 바보보다 못하다.

이사벨 ㄹㅇ 이상하다..고용인 치마 목걸이 하고 술마시고 아들을 심리적으로 자신한테 의존하게 하고..해고로 끝나게 한게 착한거 아닌가

할아버지가 비투스의 곁에 있어서 다행이었던 것같네요. 유일하게 할아버지만이 비투스를 이해해줬기 때문에 비투스가 자유를 찾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비투스

박쥐보다 예민한 청각과 내로라하는 명인들 못지않은 피아노 실력, 다섯 살에 불과한 소년임에도 온갖 ...

movie.naver.com

네이버 네티즌 평점 8.94

배에서 일한다고 무시하자 세계 탑 피아니스트를 피아노 배틀로 참교육한 레전드 (영화리뷰 결말포함)

“피아노를 봐. 건반은 시작과 끝이 있지.
그건 무섭지가 않아. 무서운 건 세상이야“

 

피아니스트의 전설

1900년, 유럽과 미국을 오가는 버지니아 호에서 태어나평생을 바다 위에서 살아온 천재 피아니스트 ‘나...

movie.naver.com

잘못눌러서 본영화인데 잠깐보다가..다봤다...최고다이영화

언제봐도 명작이다. 너무나도 절절하고 엔딩크레딧까지 모조리 듣게만드는 영화. 팀 로스의 눈빛이 아직도 잊혀지지 않는다.

정말 사랑스런 작품이다. 작품 속 모든 배우들이 이렇게 조화로울수가 없다. 팀로스의 떼 묻지 않은 소년과 같은 그 연기, 정말 살아있는 연기가 뭔지 너무도 섬세하게 보여준다.

네이버 관람객 평점 9.24 네티즌 평점 9.25 기자.평론가 평점 5.50

풍문으로 들릴 뿐 씨네21| 박평식

가슴이 웅장해지는 국내 미개봉 개띵작 스포츠 영화.. (결말포함)
 

42

브루클린 다저스와 계약한 재키 로빈슨이 팀 감독 브랜치 리키의 지도아래 자신만의 야구 역사를 쓴다. ...

movie.naver.com

 

 

채드윅 보스만

네이버 영화 : 영화인 정보

movie.naver.com

 

mlb 42번 : 네이버 통합검색

'mlb 42번'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재키 로빈슨 - 나무위키

오늘날, 모든 미국인들은 재키 로빈슨에게 특별한 감사를 표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Today, I think Every American should say a special word of thanks Jackie Robinson.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에서 활동했던 최초의

namu.wiki

 

300x250